슬롯 사이트 필드 워크 연결 도쿄, 캘리포니아 및 후쿠시마 - 청취 및 쓰기를 통한 위험 연구
Tufs Featured
슬롯사이트는 미국 대학 및 기타 단체와 협력하여 대학의 글로벌 팽창성 (COIL 유형) 프로젝트를 강화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대화 형 수업 및 광범위한 교환을 수행하고있다 프로젝트)
이 활동의 일환으로, 우리는 2021 년 1 월 말부터 2 월까지 "직장 경험"에 대해 후쿠시마에서 슬롯 사이트 현장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연결되는 슬롯 사이트 형식의 주문형 형식의 사전 학습과 결합되었습니다 슬롯 사이트에서 현장 작업을 어떻게 했습니까? 현재 TUFS는 오늘이 수업을 관리 한 교사, 활동을 지원 한 사람들, 수업에 참여한 3 명의 학생들을 인터뷰했습니다
Fukushima의 슬롯 사이트 현장 작업은 무엇입니까

—— 모든 것의 첫 번째, 나는 TP-Coil 코디네이터, Fukuda Aya 특별 조교 에게이 레슨의 개요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후쿠시마에서 현장 작업을 수행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Fukuda Coordinator : TP-Coil은 학생들이 일본을 더 많이 배우고 일본을 이해하도록 돕는 인턴쉽 기회로 업무 경험 과목을 제공하며, 협력적인 미국 대학의 유학생들에게 중점을 둡니다 후쿠시마 의이 현장 작업은 이것의 일부입니다 올해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이벤트는 슬롯 사이트으로 완전히 구현되었습니다 이 TP-Coil 프로젝트는 일본 문화, 보안, 성별 및 위험 연구에 대한 새로운 이해에 중점을 둡니다 나는 현재 이들에 대한 위험 연구를 연구하기 위해 후쿠시마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자원 봉사하는 동안, 당신은 지방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후쿠시마가 동부 일본 대지 지진에서 경험 한 것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 예를 들어이 비즈니스 운영의 중요성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Fukuda 코디네이터 : 해외에서 공부하고 지역 대학에서 수업을 받으면 지식뿐만 아니라 경험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부 학생들은 클럽 활동에 가입하거나 지역 사회와 상호 작용하여 자신의 견해를 넓히기 위해 자신의 시각을 넓 힙니다 그러나 대학은 또한 학생들 이이 분야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기회를 준비하고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동부 일본 대지진 지진 동안 후쿠시마는 자연 재해와 쓰나미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을뿐만 아니라 원자력 발전소 사고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것은 에너지 문제에 관한 일반적인 글로벌 문제입니다 미래를 담당 할 학생들이 후쿠시마의 현지 사람들과 교류하고 다양한 배경과 관점 에서이 문제를 이해하고 이야기를 전달하며 미래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기회가되기를 바랍니다
특정 활동
——NEXT, 나는 강사 Tashiro Junichi에게 수업의 특정 활동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주제는 "위험 슬롯 사이트"라고 말하지만, 수업을 구성하는 데 어떤 종류의 사고가 사용 되었습니까?

강사 Tashiro:이 수업은 작년부터 개최되었지만 경험 수업을 통해 재난에 대해 배우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먼저 재난이 강한 지역으로 보내고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배우는 것입니다 미디어와 문학에서 단지 재난에 닿는 영역과 재난에 대한 정보를 배우기보다는 사람들이 지역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감정과 따뜻함으로 가득 찬 단어로부터 이야기를 받고 지식을 형성하고 마음 속에 그것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기존 교재로부터 배우는 대신 라이브를 배우십시오 우리는 학습을 받기보다는 우리 자신의 학습을 만드는 방법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Nippon Foundation 학생 자원 봉사 센터와 협력했으며, 이야기를 듣고 배우기 위해 자원 봉사 한 스타일 주위의 수업을 조직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사이트로 이동하기가 어려워졌으며 작년부터 조립 프로세스를 변경할 수밖에 없습니다
- 경험 활동에서 "자원 봉사"와 "듣기"는 두 가지 주요 요점이라고 들었습니다 목표는 무엇입니까?
강사 Tashiro: "자원 봉사자"가되면 관계가 심화 될 것입니다 갑자기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말해달라고 요청하지 않고, 서로 함께 시간을 공유하면 인터뷰가 심화 될 것이며, 그 자리에서 5 가지 감각으로 그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과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약간의 귀환을주고 싶습니다
"인터뷰"는 인터뷰를 수행하고 컴파일하는 기술이며, 기록 된 모든 인터뷰가 전사되고 원칙적으로 인터뷰 대상의 나레이션 스타일을 사용하여 문장을 추가하지 않고 사람의 말만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성적표에서는 그 사람의 말을 반복해서 듣게됩니다 여러 번들을 때, 당신은 말하는 방식과 시간 (유사한)과 같은 단어의 다른 부분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팀의 말을 들었지만 텍스트를 정리하면서 그것을 편집하는 방법과 제목의 종류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반영 될 수 있습니다 "이야기 듣기"는 기술이며 배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때까지 무엇을들을 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내 자신의 학습을 만드는 훌륭한 기술이라고 생각했고 그것을 채택했습니다
이번에는 "문의 듣기"는 팀으로 나뉘어졌으며 농민, 제사장 및 운동가를 포함하여 다양한 삶을 가진 4 명의 사람들을 인터뷰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또한 사전 녹음 된 수업을 도와주었습니다 같은 재난에 닿는 지역에 사는 사람들조차도 느끼고 사물에 대한 생각은 다양합니다 나는 또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경험할 수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 하루에 어떤 활동이 수행 되었습니까?
강사 Tashiro: 우선, 우리는 그들에게 미리 준비된 비디오를 보라고 요청했습니다 이것은이 수업을 진행할 때 알아야 할 기본 지식입니다 예를 들어, 그레이트 일본 지진에 대한 기본 정보, 대학생의 자원 봉사 활동, 현지 국제 사제의 강의 및 방사성 재료로 오염 된 폐기물 처분에 대한 설명 또한 설명 비디오를 통해 "청취"기술을 배웠습니다
나는 탄탄한 재단을 얻었고 슬롯 사이트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이틀 동안 혼합 일본 및 미국 학생 팀인 4 개의 팀이 후쿠시마 이와키에 거주하는 4 명을 인터뷰하여 "지진 전후에 무엇이 바뀌었고 가치가 있었는지"라는 주제로 인터뷰했습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 날에 각 팀은 인터뷰에 관한 기사를 썼습니다
—— 슬롯 사이트이기 때문에 할 수 있었습니까?
강사 Tashiro: 우리는 슬롯 사이트으로 "자원 봉사 활동"섹션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올해 우리는 "듣기"글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리는 만날 시간이 짧았 기 때문에 Slack (채팅 앱)을 통해 미리 전달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좋았고 슬롯 사이트 수업을 순조롭게 입력 할 수있었습니다
슬롯 사이트 이었기 때문에 좋은 것은 작년에 IC 레코더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녹음했지만 줌에서 인터뷰하고 녹음함으로써 나중에 전사 할 때 스피커의 표현을 볼 수 있었으며 인터뷰 한 팀원들 사이의 데이터도 매끄 럽습니다 우리는 또한 인터뷰에 통역사를 포함 시켰지만 슬롯 사이트 사용자가 모든 사람과 균등하게 듣고 의사 소통 할 수 있다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이 에피소드에서 다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학생들 외에도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Northridge의 학생들과 함께 학생들이 팀에 참여하고 수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와키 (후쿠시마)를 도쿄와 캘리포니아와 연결하고 글로벌 팀원들과의 지역적 관계를 통해 학습 이것은 매우 독특하며 슬롯 사이트으로 온 슬롯 사이트 제약에서 태어 났다고 생각합니다
—— 우리는이 수업을 도와 준 Nippon Foundation 학생 자원 봉사 센터 (Gakuvo)의 Takano 씨와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리 대학의 노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MR 타카노: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사람들 이이 지역에 직접 입국하기가 어려워서 활동을 중단 할뿐만 아니라 자원 봉사자들도 많은 조직과 과외 계급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지금까지 지역 및 현지인과의 관계 및 활동을 유지하기 위해 슬롯 사이트으로 연결하려고 시도한 사람들이있었습니다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불가능한 많은 것들이 있었지만 슬롯 사이트 상태이고 긍정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기 때문에 그들이 할 수있는 일에 집중 한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쿄와 후쿠시마와도 미국과 연결함으로써 여행 시간이나 비용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슬롯 사이트 대화의 이점을 실시간으로 완전히 활용하려는 노력은 다른 장소에서 미래의 활동을위한 참조로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학생들 이이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어떤 학습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MR 타카노: 나는이 활동만으로도 후쿠시마 나 지역 사람들의 재난을 완전히 이해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우리와 이야기 할 수있었습니다 후쿠시마에 사는 다른 사람들 에게이 활동에서 들었던 이야기에 대해 물어 보면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이 실제 경험이 미디어만으로 이해할 수없는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와키 (Fukushima)에는 너무 많은 매력적인 사람들이 있으며, 이번에 참여한 사람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들 각각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재난뿐만 아니라 "듣기"의 형태로 이야기를 듣는 것도 동시에 인터뷰 자들의 사고와 생활 방식으로부터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여 학생과의 인터뷰

인터뷰에 응답 한 학생
- Naho Nakasai (도쿄 외국 슬롯 사이트 대학 국제 일본 슬롯 사이트 학부 2 년)
- Paquini Shu (도쿄 외국 슬롯 사이트 대학 국제 일본 슬롯 사이트 학부 2 학년)
- Grace Da Rocha (Cal State University, Northridge)
—— 모든 것,이 수업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Naka-Sama:이 수업을 통해 311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고 싶어서 그것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에게 설명 할 수있었습니다 또한이 수업에서 후쿠시마 사람들을 인터뷰 할 것이라고 들었으므로 인터뷰 기술을 습득하고 인터뷰에서 들었던 이야기를 편집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CSUN 학생들과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있었습니다
Shu: CSUN과 TUFS 학생들이 팀이되기를 정말로 기대하고있었습니다 또한 태국에서 왔지만 태국에있을 때 후쿠시마 재해에 대해 몰랐기 때문에 후쿠시마의 사람들을 인터뷰하여 후쿠시마 재해에 대한 지식을 얻고 싶었습니다
MR 우아함: 후쿠시마의 재난의 사회적 영향과 그 영향이 주변 지역 사회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배우고 싶었 기 때문에이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피해자들에게 어떤 종류의 지원이 제공되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 또한 일본 학생들과 교류하고 함께 일하기를 고대하고있었습니다
——이 수업에서의 경험을 통해 어떤 종류의 것을 배웠습니까?
Naka-Sama: 관련된 모든 당사자의 이야기를 들으면 재난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나는 당사자만이 이해할 수있는 고통스러운 갈등과 경험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지진 이후 몇 년이 지났으며, 많은 사람들이 당시 비극적 인 상황을 거의 잊어 버리고 있으며, 나는 또한 "전달"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전반적으로,이 교훈은 매우 잘 작동한다고 생각합니다 슬롯 사이트으로 CSUN 학생들과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Slack에 대한 아이디어와 필요한 정보를 교환하는 것은 약간 어려웠지만, 시간이 지연된 시간과 다른 문제를 극복하는 귀중한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Shu: 매우 인상적인 3 일이었습니다 CSUN 학생들과의 슬롯 사이트 인터뷰와 3/11과 함께 일한 사람들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매우 흥분했습니다 우리는 팀 1이었고 팀원들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내가 무언가에 대해 생각할 때마다, 나는 항상 팀에게 그들의 의견을 먼저 물어볼 것입니다 모두가 자신의 일을 아주 잘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후쿠시마에서 3/11을 경험 한 사람의 이야기를 들었을 때였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의 행복, 격려, 어려움과 희망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MR 우아함:이 교훈은 후쿠시마 재난의 영향에 대한 지식을 높일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캘리포니아 출신 인 저는 학문적 맥락에서 이벤트에 대해 배울 기회가 없었습니다 주문형 수업에서 배운 정보는 슬프고 흥미로 웠습니다 이 수업에서 내가 좋아했던 것은 슬롯 사이트 수업에서 CSUN 및 TUFS 대학의 학생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룹 멤버들과 상호 작용하고 인터뷰 한 사람들의 경험에 대해 배울 수있는 것은 매우 특별했습니다 나는이 수업에 참석하기 전에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 기대에 대한 기대는 결코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 미래의 삶과 경력 경로에서 여기서 배운 것을 어떻게 사용 하시겠습니까?
Naka-Sama: 후쿠시마에서 일본을 공부하는 사람들로부터 들었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또한 3/11에서 일어난 일과 얼마나 많은 피해를 공유하는 것을 배운 지식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Shu-san: 우선, 다른 학생들 (특히 다른 문화에서)과 함께 일하는 기술을 미래의 삶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다른 문화의 사람들과 함께 일할 때 유연해야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이제 내 의견을 표현하면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들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터뷰 방법 인 "듣기"입니다 이 수업에 참석하기 전에 인터뷰하거나 기사를 작성한 적이 없습니다 이 과정을 마친 후 "청취"의 과정과 특성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수업을 받고 일할 때이 기술을 적용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MR 우아함: 앞으로, 나는 지역 사회의 사람들 에게이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후쿠시마의 재난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이 재난을 극복하고 여전히 오늘날까지 영향을받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또한 일본에 갈 기회가 있다면 직접 후쿠시마를 방문하여 내 눈 으로이 지역을보고 싶습니다 또한 인도 주의적 노력에 참여하고 지역 사회를 돕고 싶습니다
미래 전망

—— 비대형, 코디네이터 Fukuda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이 수업 중에 느낀 내용과 미래를 기대하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Fukuda 코디네이터: 이번에는 후쿠시마, 도쿄 및 미국의 기지를 연결할 수 있었기 때문에 슬롯 사이트 상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참가자의 물리적 거리는 크지 만 비동기식 (채팅 앱)과 동기식 (실시간 슬롯 사이트 형식)으로 전달되었으며 학생들도 협력하여 많은 재미를 느끼면서 서로 더 가까워 질 수 있음을 분명히했습니다 수업 후 학생들의 설문 조사에서 모든 응답자는 "이 슬롯 사이트 대학 간 학습 기회에 다시 참여하고 싶습니다"라고 응답했습니다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운동의 자유가 부족하여 이런 기회가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후쿠시마가 겪고있는 것은 세상이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후쿠시마의 재난에 대한 정보의 작은 부분만이 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에 분배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회는 후쿠시마에 사는 사람들의 실제 목소리를 듣는 것이 미국 학생들뿐만 아니라 후쿠시마를 당신에게 더 가깝게 끌어 들이고 감동적인 경험으로 이해하는 일본 학생들에게도 큰 기여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번에는이 프로그램이 전염병의 영향으로 인해 슬롯 사이트으로 슬롯 사이트 상태 였지만 많은 미국 학생들이 일본에 와서 일본에 대한 공부를 원하지만 재정적 상황으로 인해 그렇게 할 수는 없다고 들었습니다 따라서 Covid-19 Pandemic 이후에도, 우리는 여러 대학이 국제적으로 슬롯 사이트으로 연결될 수있는 교훈을 계속 계획하고 싶습니다 학생들은 그러한 학생들을위한 국제 학습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학생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기 위해 일본을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참조 링크
- TP-Coil 웹 사이트
http : //wwwtufsacjp/tp-coil/ - syllabus (① 2018 년 이전에 등록한 학생들의 경우, 2019 년 이후에 등록한 학생들의 경우, 시간표 코드가 다르고 활동과 타이밍이 동시에 수행됩니다)
①https : //gakumu-web1tufscacjp/public/syllabus/detailmainaspx? lct_year = 2020 & lct_cd = 180240
②https : //gakumu-web1tub1tufsacjp/public/syllabus/detailmainaspx? lct_year = 2020 & lct_cd = 1918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