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무료와 우리 자신의 상호 작용으로 인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받는 사회적 문제에 대한 생각 -4 명의 대학 학생 워크샵 이후 원정 테이블 토론 -
TUFS 기능
우리의 슬롯 무료는 Covid-19 Pandemic에서 발생하는 사회적 문제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습니까? 2021 년 여름, 4 개의 대학교 연합 (Hitotsubashi University, 도쿄의 의료 및 치과 대학교, 우리 대학교)의 학생들은 지식을 모아 코로나 바이러스 사회에 도전하기 위해 이틀간의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현재, TUFS 오늘, 우리는이 프로젝트를 조직 한 Nakayama Toshihide 부사장과 워크숍 후 우리의 슬롯 무료을 공유 한 Nakayama Toshihide 부사장 간의 4 명의 학생들 사이에서 라운드 테이블 토론을 열었습니다
원탁 토론 참가자
- Nakayama Toshihide(Nakayama Toshi Hide) 부사장 (아시아 및 아프리카, 우리의 언어 문화 슬롯 무료소 교수)
- Tojima Marie(Tojimama Rie) (2 학년 석사 과정, 국제 슬롯 무료 대학원)
- Kamikakanami(Jokanatsumi) (국제 사회학 학부 3 학년)
- Nakayaaa(Nakaya Nodoka) (국제 사회학 학부 4 년째)
- Honda Eima(Hondaemon) (국제 사회학 학부 3 학년)
본문에서는 각 대학 이름이 다음과 같이 축약됩니다
도쿄 외국 슬롯 무료 대학 : 도쿄 외교 대학교, 도쿄 기술 슬롯 무료소 : 도쿄 기술 슬롯 무료소 의료 및 치과 : 도쿄 의료 및 치과 대학, Hitotsubashi University : Hitotsubashi University

워크숍 개념
이 워크숍에서 그룹 작업은 다른 대학과 학년의 학생들 그룹에서 열렸습니다 작업 중에, 우리는 "노인의 고립", "식당에 대한 응답"및 "대학 부지에 대한 영향"이라는 세 가지 주제에 중점을 두 었으며 현재 전염병 예방 조치로 인해 현재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통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지금보다 더 많은 고통을 완화시킬 수있는 새로운 전염병 대책을 제안했습니다
4 개의 대학 Union Union Post-Corona Social Consortium은 학제 간 융합 연구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연구자들이 다른 슬롯 무료에서 서로 상호 작용할 때, 문제 인식과 초점은 학업 슬롯 무료에 따라 다르므로 서로 논의하고 다른 슬롯 무료의 지식을 결합하는 연구를 개발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이 워크숍은 아직 전문화되지 않은 학생들을 격려함으로써 학문 슬롯 무료의 격차를 초월하는 융합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워크숍의 의제가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는 이유는 COVID-19가 사회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다양한 관점에서 토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대학에서의 모든 학습을 동원하고 고려하기위한 완벽한 주제가되기 때문입니다
나카야마 부통령에 따르면,이 워크숍의 계획의 이유는 학생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자체에 대한 대책을 내놓는 "제작자"의 입장을 취하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많은 학생들이 종종 Covid-19에게 조치를 취하는 "소비자"의 위치에 있다고 슬롯 무료합니다 다시 말해, 정부, 대학 또는 시간제 일자리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결정한 조치를 받아들이거나 무시할 수있는 옵션 만 제공되며,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대책을 해제 할 자유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이 워크숍은 사람들과 학생들이 Covid-19 Pandemic에서 겪은 고통에 대해 이야기하고 고통을 완화시킬 해결책을 논의 할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대책 스스로를 만드는 "프로듀서"의 입장을 취함으로써 학생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독립적이고 긍정적 인 방식으로 마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학제 간 상호 작용의 어려움

Nakaya다른 전문 슬롯 무료의 학생들과 그룹의 일을 어떻게 즐겼습니까?
Tojima나는 내가 슬롯 무료했던 것보다 다른 대학의 사람들과 논의하기가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 팀원들은 도쿄 외국 연구 대학, 도쿄 기술 대학교, 의료 및 치과 연구로 구성되었으며, 도쿄 기술 대학교 학생들은 정책 기반 솔루션을 제시하려고했지만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이 문제의 배경에 대해 논의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토론이 호환되지 않았을 때가있었습니다
Nakaya결국, 당신은 어떻게 정착 했습니까?
Tojima결국 그것은 모든 것이 잘 모였습니다 우리가 토론을 계속하면서, 우리는 "Covid-19 자체의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와 "내가 할 수있는 일에 대해 슬롯 무료하고 싶다"와 같은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고 슬롯 무료합니다
나카야마 부사장과학과 인문학이 논의하고자하는 요점이 다르다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실제로, 인문학 및 과학의 통합에 관한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기술부는 인문과 과학 간 문제의 차이점의 문제를 인용합니다 이번에는 다른 대학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언급 한 문제와 불편 함이 사회의 여러 부분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다른 슬롯 무료의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때 느꼈던 불편 함을 소중히 여기기를 바랍니다
Honda또한 논의의 길을 설정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세미나에서 토론을 할 때, 우리는 모두 문제에 직면하고 그 문제에 대한 열정은 비슷하므로 쉽게 토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슬롯 무료의 사람들이 자신의 사고를 어떻게 구성하는지에 대한 불일치가있을 수 있으며 대화를 조정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Nakaya우리 그룹은 대학과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의 친숙한 주제에 관한 문제를 해결했지만 각 학생의 입장마다 고유 한 고통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사회의 소우주와 같습니다 나는 의료 전문가로서의 사회적 상호 작용에 참여할 때 의료 및 치과 학생들의 책임감에 특히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카야마 부사장주최자로서 저는 학생들이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소유권이 있다고 상상함으로써 학생들이 소유권을 넓히기를 원했습니다 다른 사람의 입장을 상상하고 공감하는 능력은 다른 위치에있는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있는 삶이라고 슬롯 무료합니다 따라서 나카야의 의료 및 치과 대학에서 소유권에 노출 된 경험은 미래의 다른 위치에있는 사람들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결의 열쇠는 주관성입니다
Kamika나는 대학들 사이의 사고 방식에 아무런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식당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조치를 논의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고객으로서의 관점을 공유했기 때문이라고 슬롯 무료합니다 그러나 고객으로서의 Covid-19 (Covid-19)에 대한 나의 불만족에 대한 의견이 제기되었지만 솔루션에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TojimaKamika의 그룹은 자주 "슬랙"(팀 커뮤니케이션 도구)을 자주 사용했는데 왜 대화가 그렇게 흥미로워 졌습니까?
Kamika사실, 우리는 처음에는 정말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슬롯 무료해 내고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사람의 유형이므로 의견을 제시 할 때마다 그들과 공유 할 것입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논의 할 때 반응을 전달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말할 때 큰 반응을 보이게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말하기 쉬운 분위기를 창조했다고 슬롯 무료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많은 사람들의 공헌이 모여되었고 대화가 더욱 활기차게되었다고 슬롯 무료합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파티션은 냉각하다"는 의견이있었습니다 거기에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파티션이 재미 있을까요?"라는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이 아이디어를 내놓을 수있는 기초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낙서가 될 수있는 투명한 파티션은 재미 있고 의사 소통 할 수있다"는 슬롯 무료을 슬롯 무료해 냈고, 다른 사람은 "수족관으로 만든 수족관처럼 보이는 파티션은 재미있을 것이라고 슬롯 무료한다"고 슬롯 무료했다 파티션을 처음 슬롯 무료한 사람들과 문제를 제기 한 다른 사람들 덕분에 많은 아이디어가 소개되었고 토론은 활기차게되었습니다

Nakaya토론은 모든 사람이 큰 발견을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모든 사람이 대담한 것처럼 아이디어를 만들고 아직 모양이 아닌 푹신한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나카야마 부사장Kamika의 그룹은 단순한 사람의 기여가 아니라 모든 사람의 상호 작용에서 아이디어가 태어났습니다
Honda우리 그룹은 Kamika 그룹에 대칭이었고 의견을 얻기가 어려웠습니다 몇 가지 행정 수준의 조치가 있었지만 충분하지 않다고 슬롯 무료했기 때문에 슬라이드를 모을 때 내 의견을 추가했습니다

나카야마 부사장이야기에 들어가려는 강한 태도를 갖는 것이 중요하지만 토론은 아니 었습니다 당신이 던지는 것은 빨리 촉매가되어 종종 다음 단계로 이어집니다
Nakaya도쿄 외무부의 강사에서 교사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마주하고 직면 할 때 학생들의 목소리를 알고 싶어한다는 새로운 실현이었습니다 "내 자신의 의견은 쓸모가 없다 "라고 슬롯 무료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은 학생들의 의견을보고 있으므로 학생 부서 카운터 나 설문 조사에서 자신의 의견을 드러내면 대학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나카야마 부사장정말 사실입니다 나는 대학의 중심에 가깝지만 설문 조사 나 응답을받을 수 있다면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학생들이 대학의 의견에 응답하면 대학은보다 정확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대화를 보장함으로써 대학 전체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슬롯 무료합니다
Covid-19 Pandemic에서 도쿄 외국 학생 대학으로 일상 생활
Kamika이것은 물어볼 수있는 좋은 기회이지만 도쿄 외교 대학교 학생으로서 어떻게 코로나 바이러스와 상호 작용하고 있습니까?
일상 생활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주니어들로부터 과정을 수강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받았으며, 얼굴을 맞대고 친구들에게 물어 볼 수 없다면 많은 문제가 있다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교사와 교직원에게 물어볼 기회가 있었을 수도 있지만, 그곳에 도달하지 못할 정보가 있다고 슬롯 무료합니다 이 선생님이 교사 앞에서 어떻게 좋은지에 대해 이야기하기는 어렵고, 친구와 노인들에게 직접 친구에게 물어볼 수있는 기회를 멈추는 것은 어렵습니다
Nakaya첫날 강의에서, 학생 상담 데스크가 지난 봄에 PDF가 무엇인지에 대해 물었다는 이야기가있었습니다 친구와 수업을 듣고 문제가 즉시 해결되었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정말 어려웠지만 카운터에 연락하지 않으면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수업이 시작될 때 갑자기 증가한 상담 횟수가 일년 내내 점차 감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즉, 모든 사람이 이제 그로핑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Tojima또한 얼굴을 마주 보지 않으면 얻기 어려운 정보가 있다고 슬롯 무료합니다 내 세미나는 작년에 온라인으로 개최되었지만 올해는 대면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세미나는 작년보다 학생들 사이에 더 많은 질문과 의견을 보았습니다 수업을 직접 온라인으로 개최 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고유 한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과 직접 대면 할 때, 전개되는 토론의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Honda내 서클은 극장 서클이므로 온라인으로 시도했지만 직접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특히 제 1 학년 학생들과 온라인으로 활동했을 때, 나는 온라인에서 상대방의 이해와 흥분을 실제로 이해할 수 없었기 때문에 걱정했습니다 화면에서만 본 사람들이 대화를 따르고 있는지 상상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나는 그가 자신의 표현을 바탕으로 상대방의 슬롯 무료을 고려하는 기술을 개발했다고 슬롯 무료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새로운 학생들의 힘을 느꼈습니다 내 주변 사람들로부터 올해와 작년에 새로운 학생들이 대면 활동을 할 수없고 친구를 사귀 수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지만, 실제로 첫해 학생들의 이야기를들을 때 상황을 받아들이고 적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과 연결되어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를 늘리고있는 것 같습니다

Nakaya나는 후배들이 그들의 트위터 핸들로 나를 부르는 것을 보았고, 그것이 새로운 시대라고 슬롯 무료했습니다
Kamika트위터의 "봄부터 도쿄 외교 대학"에 이르기까지 해시 태그도 이전보다 더 많이 증가했습니다
Nakaya나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스프레드 연도에 유학을 계획하고 있었기 때문에 대학원에 가서 타이밍을 요청하거나 포기하고 직업을 구할 것인지 확신 할 수 없었습니다 Covid-19 Pandemic 이전에 해외 공부에 대해 60%의 열정이 있다면 해외에 갈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90% 또는 100% 열정 없이는 갈 수 없었을 것입니다 나는 언젠가 해외에 갈 것이라고 계속 믿을 수있는 힘이 있는지 물었다
Kamika주변에 당신이 해외 공부를 기다리는 많은 친구들이 있습니까?
Nakaya그것은 그 사람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해외 공부를 포기하고 구직을 시작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시간이 없어서 휴가를 떠나거나 대학원에 가서 해외 공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중에 친구들이 무엇을 선택했는지 나중에 배웠습니다
Tojima나는 나 자신을 슬롯 무료하고 나를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찾고있었습니다
나카야마 부사장해외 유학 시스템과 같이 걷는 길이 일반적으로 결정 되더라도 변화의 물결이 당신을 습격 할 때 길을 짐승처럼 보이게하는 많은 어려운 문제와 결정이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위험이 높을 수 있고 장애물이 이전보다 높을 수 있지만, 다른 관점에서 볼 때, 현재 어떤 경로에 대한 위험에 차이가 없을 수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다양한 경로를 선택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선택에 더 큰 자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요약
Nakaya워크샵과 Covid-19 Pandemic에서 눈에 띄는 한 번에 마지막 단어를 말하십시오
Honda이 워크숍을 통해, 나는 다른 슬롯 무료의 사람들과 이야기하면 새로운 발견을 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만 일어난 사람들과 서로 토론 할 수있는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Covid-19 Pandemic에서 사람들과 어떻게 상호 작용 해야하는지 알고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Tojima나는 내 자신의 사고 방식을 알아 차린 것 같습니다 대학에서의 공부를 통해 문제를 다루는 방법과 나 자신의 사고 과정을 스스로 확립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다른 사람들과 다른 대학의 사람들과 상호 작용함으로써 반드시 정상적인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당신 자신의 특성을 알고 있다는 것이 다른 사람들의 사고 방식을 이해하는 첫 단계라고 슬롯 무료했습니다
Kamika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전염병 예방에 대한 인식의 차이가 강조되었으며, 나는 많은 분열이 있다고 슬롯 무료합니다 그러나이 상황에서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슬롯 무료하며, 당신도 확고한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슬롯 무료합니다 그래서 나는 상대방의 말을 듣고 그들과 공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슬롯 무료합니다
Nakaya도쿄 외교 대학이 학생들의 목소리를 면밀히보고 있음을 다시 한 번 알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도쿄 외교 대학에서 수행 한 설문 조사를 통해 내 의견을 전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거나 권리라고 슬롯 무료했습니다 방아쇠가 어디로 떨어지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독립성과 양성에 속하는 조직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편집자 노트
이것은이 워크숍에서 나카야마 부통령과 이야기하는 것이 처음이었고, 나는 각 학생이 슬롯 무료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는 따뜻한 성격을 느꼈습니다
와 원탁 회의에 참여한 다른 3 명의 학생들도 자신의 독특한 관점에서 자신의 슬롯 무료을 공유 할 수 있었고, 많은 순간이 나를 깨닫게했습니다 나는 Kamika의 의견에 특히 "모든 팀원들은 Ideators 및 Coordinators와 같이 특별한 역할을했기 때문에 좋은 제안을 할 수 있었다고 슬롯 무료했지만 처음 만난 사람들을 보았을 때 실제로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밝았으며 원탁 토론은 매우 쉽게 대화하기가 쉽습니다
인터뷰 : Tojima Marie, 국제 슬롯 무료 대학원의 2 학년 석사 프로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