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ufs
오늘 TUFS
특별 기능
도쿄 외국 카지노 슬롯 교사
book
오늘 TUFS

"세계와의 국경을 넘어 포럼에 대한 수업 연습"

TUFS 기능

이번에는 TUFS 오늘, 우리는 2016 년 겨울 학기에 개최 된 실용적인 레슨 "포럼 크로스 세계"를 소개 할 것입니다 목적은 해외에서 학습하는 동안 배운 구체적인 경험, "실제 지식"을 대학에서 배운 이론적 지식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떤 종류의 수업 이었습니까?


Tokyo University of Foreign Study에서 많은 학생들이 해외 학생들로서 해외 학생들로 여행하며 해외 유학 목적지에서 다양한 경험을 얻습니다 그러나이를 통해 얻은 내용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대학에서 대학에서 배운 이론적 지식 "학문적 지식"을 구체적인 경험 (``실습 지식 ')과 함께 자신의 세계관으로 승화시켜야합니다 우리는 2016 년 겨울 학기에 언어 및 문화 학부 (3 학년 이상의 학생들을 위해)의 선택적 주제로 전 세계를 가로 지르는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 수업에서 학생들은 해외에서 배운 문제에 대한 인식과 관련된 카지노 슬롯를 수행하고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준비하고 서로에게 질문을받는 자발적인 카지노 슬롯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수업은 4 일 (2017 년 1 월 30 일부터 2 월 2 일)이 소요됩니다 우리는 단계별로 소개합니다

1 단계 : 카지노 슬롯 주제 설정

1 일차 : 기본 문학 및 카지노 슬롯 프레젠테이션을 읽는 연습

첫날, 우리는 기본 문헌을 읽고 카지노 슬롯를 진행할 준비를했습니다 참가자들은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준비하는 방법, 그룹 토론 및 자료를 수집하는 방법, 프레젠테이션에서 태도와 같은 기본 기술을 배웠습니다

팀에서 논의하는 학생

2 일차 : 학생들의 카지노 슬롯 활동이 시작됩니다!

올해, 우리는 문화 간 교류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대한 생각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으며, "이종 문화들 사이의 공생 가능성에 의문을 제기한다"는 공통된 주제가 있습니다 각 학생들은 팀을 구성했으며, 카지노 슬롯 과목은 해외 유학 목적지에서 직접 경험 한 이민 문제와 해외에서 만난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기 어려운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경험을 포함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유용한 다양한 학문 이론과 사회적 실습 사례에 대한 자료를 수집했습니다 현재 학생들은 강의 노트, 자료 및 참고 문헌을 지금까지 대학 수업에서 수집 한 참조를 사용했습니다 이 활동은 해외 공부에서 얻은 실질적인 지식을 대학에서 배운 학문적 지식과 그것을 자신의 아이디어로 요약하는 과정입니다

카지노 슬롯를 위해 수집 된 강의 노트 및 자료

2 단계 : 중간 프레젠테이션 (국경 간 카지노 슬롯 경험)

3 일차 : 각 그룹에 대한 지금까지 카지노 슬롯 결과의 임시 프레젠테이션

지금까지 카지노 슬롯 결과는 PowerPoint에 요약되었으며 각 그룹은 20 분 안에 발표 한 다음 다른 학생들로부터 질문을받는 형식으로 임시 프레젠테이션이 개최되었습니다

중간 프레젠테이션

9671_9852그러한 관련 지식이없는 "아마추어"의 관점에서 묻는 질문은 카지노 슬롯의 내용을 심화시키는 좋은 질문입니다그게 다야

"모든 사람은 동일한 생활 공간과 경험을 공유하는 동료 회원과 대화 할 수 있으며, 말하는 단어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동일한 생활 공간과 경험을 공유하는 의미와 함께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러한 생활 공간이나 경험을 공유하지 않고 외계인의 맥락에서 나온 다른 사람들에게는 사실이 아닙니다 말하는 단어의 맥락을 공유하지 않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는 자신이하고 싶은 말을 이해해야합니다 (실제 지식) 상대방의 입장에 자신을 넣고 다른 사람이 만족하는 지식을 탐구하면서 논리적 언어 표현을 사용해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의사 소통을 통해 스피커는 필연적으로 그들이 말하는 단어의 의미를 논리적으로 재확인하고 재구성합니다

따라서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전문 지식이없는 사람은 발표자와 다른 맥락에있는 다른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질문에 응답함으로써 발표자는 카지노 슬롯를 논리적으로 다시 생각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나는 학생들에게 "알지 못하는"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발표자에게 질문을하고 그들이 다른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도록 격려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질문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있는 한, 청취자가 질문을하기가 쉽기 때문에 질문과 답변 세션 중에 질문이 나중에 부어졌습니다 반면에 발표자는이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논리적으로 응답하기가 어려웠으며 여러 번 그는 불안감을 느끼게되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프레젠테이션이 이러한 유형의 커뮤니케이션을 견딜 수있을만큼 충분히 고려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기회 인 것 같습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이 완료되면 발표자 학생들은 다른 카지노 슬롯 그룹의 말을 듣게되며, 이는 다른 사람으로서의 관점을 재확인 할 수있는 기회 인 것 같습니다

교육 심리학에서 이러한 종류의 의사 소통을 "교차 국경"이라고도합니다 실제로 학업 지식은 국경 간 의사 소통에 매우 효과적인 지식의 유형입니다 우리 가이 클래스를 "세계를 가로 지르는 포럼"이라고 불렀던 이유는이 국경 간 카지노 슬롯 교환을 통해 학생들이 다른 세계에서 얻은 구체적인 경험 (실질적인 지식)을 재검토하고 효과적인 학문적 지식과 연결하고 더 깊은 반성의 기회로 사용하기 위해 계획을 세웠 기 때문입니다 "(Tajima 교수)

3 단계 : 최종 프레젠테이션 (카지노 슬롯 활동 심화)

중간 프레젠테이션 후 학생들은 Q & A 세션 중에 수용 할 수없는 문제에 대한 토론을 재개했습니다 그런 다음 청취자의 관점을 취하고 정보를 수집하여 더 명확하고 논리적 인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만들기 위해 해석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심화 된 일부 재료는 고대 독일 시대에 보이는 문화 간 융합의 예를 결합하여 "지역 기본 사항"에 대한 강의를 통해 아드리어 심리학 이론과 현대 사회에서 외국인을 받아들이는 문제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또한 철학, 심리학 및 교육학과 같은 다양한 이론을 고려하여 문화 간 의사 소통을 촉진하는 데 관련된 다양한 구체적인 관행의 의미를 명확하게 제공하고 관련된 그룹도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실용적인 지식과 학업 지식은 손에 합류했으며, 카지노 슬롯는 일관된 논리로 이루어졌으며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해하기 쉽습니다

학생들은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기 위해 수집 한 자료를 필사적으로로드

4 일차의 최종 프레젠테이션

몇몇 교사들이 마지막 날에 참여했으며, 방법으로 실제 다른 사람들을위한 자신의 프레젠테이션을 연습했습니다 학생들은 신중하게 카지노 슬롯 한 자료를 바탕으로 매우 차분한 프레젠테이션을했습니다 Q & A 세션 동안, 우리는 중간 프레젠테이션보다 청취자의 질문에 더 정확하게 답변 할 수있었습니다

발표자에게 질문하는 면접관 학생
MR Takeda는 발표자들에게 차례가있는 질문을합니다

우리는 담당자 인 Tajima 씨에게 수업을 요약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실생활에서 얻은 대학에서 배운 학문적 지식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대학 교육의 일환으로 해외 경험을 공부하는 것은 아마도 다양한 가치와 지식이 대학에서 배운 지식이 다가올 수있는 세계관을 조성 할 수있는 세계관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대학 교육의 일부로 해외 경험을 공부하는 것의 중요성 일 것입니다 " 다른 맥락에있는 다른 사람들의 다양한 견해를 듣고 조정하는 능력은 개인의 의지를 구성하는 동시에 회사에서 매우 존경받는 능력으로 간주됩니다 (2016 년 언어 및 문화 학부가 주최하는 강의 (Global Career Center가 후원) : Yasuaki의 "The The Real World : The Real World is Chaos와 생존의 힘")

나는 4 일의 교육을 통해 대학 교수로서 그러한 학생들의 발달을 지원하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하다고 믿게되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학생들의 대학 학습을 실용적인 경험과 연결하는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계속 구현하고 싶습니다

학생의 주요 인상 (보고서에서 부분 요약)

"대학에서 배운 것이 실제 환경에서 필요한 지식에 유용하다는 것을 재확인했습니다"

"친근한 분위기에서 나는 비판적인 관점에서 질문을 할 수 있었고 토론은 재미있었습니다"

"나는 추상적 인 학문적 개념을 통해 구체적인 경험을 여러 다른 구체적인 예에 적용하여 생각의 어려움과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질문을 받으면 질문없이 지금까지 받아 들인 의견에 대한 중요한 시험을 실시 할 수있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 있었던 것처럼 느낌이 부족할 수있었습니다"


우리 대학은 앞으로 독특하고 실용적인 교훈을 계속 제공 할 것입니다

참조

  • Tajima Mitsushi (2013) 이질성과 공동 창조하는 대학 교육 : Vygotsky의 언어 이론에서 국경 간 교차의 중요성을 고려하여 Kyoto University Research, Higher Education, 19, 73-86
  • Tajima Mitsushi와 Morita Kazuyoshi (2009) 개념 이해 촉진에 대한 설명 활동의 영향 : 뷔페 이론의 "대화"의 관점에서 교육 심리학 카지노 슬롯, 57, 478-490
페이지 상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