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ufs
오늘 TUFS
특별 기능
도쿄 외국 슬롯 게임 교사
book
오늘 TUFS

슬롯 게임로 다양한 분야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미국과의 온라인 레슨 - 강사 및 참여 학생과의 인터뷰 -

TUFS 기능

최근 기술 개발과 함께 ICT*1의 사용은 교육 환경에서 홍보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또한 인터넷 연결을 ICT를 사용하는 교육 도구로 사용하여 원격으로 수행 한 여러 "슬롯 게임 수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작년에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및 기술의 "대학 강화 (Coil-Type Coil-Type)"(Coil-Type Coil-Type Education)에서 채택 된이 프로젝트 (Coil-Type Coil-Type Japanese 일본식 교육 실습, 일반적으로 TP-Coil으로 알려진 Coil 형 코일 유형 일본식 교육 실습)에 의해 수행 된 미국 대학의 슬롯 게임 수업입니다 감수성과 갈등 저항)

코일 유형 수업은 미국 학생들과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슬롯 게임를 사용하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논의 할 것이므로 해당 분야, 온라인 수업 및 슬롯 게임 수업에 관심이있는 해외 유학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권장됩니다 Coil 유형 수업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TP-Coil Project는 미국의 협력 대학에서 해외 유학을 지원합니다 코일 스타일의 수업을 듣고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미국의 공동 연구 대학에서 해외 유학을 할 때 Jasso 장학금에 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MR 후쿠다

2019 년에 여러 코일 유형 수업이 열렸으므로 참여하는 학생과 교사에게 슬롯 게임 수업의 "실제"에 대해 물었습니다 면접관은 TP 코일 코디네이터 Fukuda Aya입니다

앞으로 슬롯 게임 수업을받을 생각이라면 확인하십시오코스 수강을위한 정시에 사용할 수있는 TP-Coil 레슨를 소개합니다

*1 ICT : 정보 통신 기술
*2 코일 : 협업 슬롯 게임 국제 학습 (슬롯 게임을 사용하는 국제 양방향 교육 방법)

더 넓은 범위의 토론과 광범위한 의견 교환이 가능합니다
~ 부교수 Haruna Nobuo와의 인터뷰 ~

Sir Haruna

—— Haruna는 여름 학기 집중 강의에서 Northridge (CSUN)의 California State University와 코일 스타일 수업을 담당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진 사람과 어떤 종류의 세션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Haruna: 저는 "전후 미국 - 일본 관계"와 "동북 아시아의 국제 관계"를 담당했으며 CSUN 교수 Hirata Keiko가 책임을 맡고있는 클래스는 슬롯 게임으로 연결되었습니다 ICU 교수 Sasao Toshiaki도 수업에서 세션에 합류했습니다 이 주제에는 일본 보안, 중국, 미군 기지 등이 포함되었으며 오키나와의 미군에 대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CSUN에서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 중 한 명이 오키나와의 미군 기지에서 일한 경험이 있었으며, 이로 인해 토론의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의견 교환을 허용했습니다

—— 미국 대학과 토론 할 때 교사의 관점에서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Haruna: 토론 중에 미군 기지가 오키나와에 남아 있어야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이 논의되었습니다 또한 소위 "억제"와 주민의 감정 문제를 다루는 관련 문헌을 미리 읽었지만 실제로이 논의를 한 도쿄 외국 슬롯 게임는 문헌에서 미리 배운 것이 아니라 환경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과 같은 환경 문제를 지적했습니다 이 초점은 현대 학생들의 관심을 반영했으며, 나는 그것이 흥미로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코일 유형 수업에 대한이 기회가 학생들에게 어떤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Haruna: 코일 유형을 사용하여 다른 대학과 연결하는 것은 일반적인 캠퍼스에있는 동안 해외에서 학생들과 수업을 열 수있는 귀중한 경험이었으며 학생들에게 매우 고무적인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취와 흥분 의식도있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 한 번만 참여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코스를 지속적으로 수강함으로써 두 번째로부터 토론에 더 독립적으로 토론에 참여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수업은 미국 대학과 온라인 상태이므로 수업은 사용 된 언어로 슬롯 게임로 진행됩니다 결과적으로, 여전히 일본어를 할 수있는 먼 길을 가진 많은 국제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유학생과 일본 학생들이 캠퍼스에서 상호 작용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지속적인 지원을 기대합니다

동적 상호 작용에서 다양한 관점 공유
~ Iris Haukamp 특별 강의와의 인터뷰 ~

MR haukamp

—— Mr Haukamp는 Riverside (UCR) 캘리포니아 대학교와 코일 스타일 수업을 제공했습니다

haucamp: 예, 내가 담당 한 수업은 UCR의 John Kim 교수와의 수업과 슬롯 게임 코일 세션이었습니다 저의 교훈은 일본의 전쟁 영화와 사회에 관한 것이었고, 김 교수의 교수는 독일에 관한 것입니다

—— 클래스의 내용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haucamp: 우리는 제 2 차 세계 대전 직전에 제작 된 독일-일본 공동 제작 영화를 보았고, 국가의 영광과 제국이 공식적이고 이야기적인 관점에서 영화에서 어떻게 논의되는지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수업 시간에 나는 일본의 영화에서 일본이 어떻게 표현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김 교수의 수업에서 독일 측에서 독일이 어떻게 표현되는지에 초점을 맞추었다

—— 토론은 어떻게 발전 했습니까?

haucamp:이 공동 제작 영화 모두 역사적 맥락에서 무엇을 묻는가는 토론의 주요 관심사였습니다 슬롯 게임 세션에서 Kim 교수와 저는 학생들 간의 상호 작용과 토론을 장려하기 위해 개방적이고 비교적 비교적이지 않은 형태로 광범위한 질문을 찾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양측의 학생들은이 영화가 독일과 소비에트 연방의 동유럽과 일본의 만주와 서부로의 진보와 독일과 일본의 군사주의의 확장이 영화에서 어떻게 해석되었는지를 암시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학생들은 학생과 교수 사이에 무관심한 상호 작용을 한 역동적 인 경험을 가지고 있었고, 영화에 대한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적 의견을 공유하여 논의 된 문제에 대한 이해를 심화 시켰습니다

—— Haukamp 교수의 코일 세션에 대한 당신의 인상은 무엇입니까?

haucamp: 나는 수업의 역학을 좋아했습니다 코일 세션을 통해 학생들은 영감을주는 환경에서 해외 학생들을 만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특히 멋진 것은 두 학생 모두 매우 개방적이고 서로 교류하는 것을 즐겼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이 새로운 수업을 통해 새로운 학생들을 만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것은 매우 재미 있고 흥미 진진한 수업이었고, 김 교수와 나 자신은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 역동적 인 학습 환경은 영화와 다양한 관점에서 맥락에 대한 토론을 가능하게함으로써 학생들의 학습을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두 대학은 매우 긍정적이었고 학생들은 다양한 접근 방식과 관점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 교사 자신도 그것을 즐겼습니다! 나는이 세션의 흥분을 느낄 수 있었다 매우 감사합니다

"외부"및 "내부"의 심리적 개념을 방해합니다
~ 강사 Satoshi Sakai와의 인터뷰 ~

Sakai 교수

—— Sakai는 Northridge (CSUN)의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오랜 동료 슬롯 게임원 및 세미나 학생들과 코일 스타일 수업을 열었습니다 어땠나요?

Sakai: 예, 저는 현대 동아시아 역사의 맥락에서 전후 일본 문학에 대한 상식적인 이해를 가진 동료 연구원 인 Junliang Huang 교수와 온라인으로 연결되었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토론을 정리하기보다는 진행중인 문제에 대해 다루기로 결정했으며 Comfort Women의 문제를 다루는 영화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사전에 일반 논문을 읽고 영화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내 세미나는 보통 일본어로 운영되지만 미국과의 토론에서 학생들은 또한 슬롯 게임로 점점 더 많은 것을 논의하고 있으며, 이는 그들에게 자신감을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두 학생들 사이의 공동 의견은 편안한 여성 문제가 외교 문제로 취급되어서는 아니라 인도 주의적 문제로 취급되어야하며,이 문제의 본질은 간과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대학교는 많은 아시아 거주자가있는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영화를보기 전에도이 문제에 대한 의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의 세미나 학생들 중 일부는이 기회를 사용하여 자발적으로 Comfort Women 문제에 관한 문제를 계속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 코일 유형 클래스를 수강하는 것을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의견을 남겨주세요

Sakai: 오늘날의 학생들은 종종 전 세계적으로 일하거나 국제 무대에 서라는 지시를 받고 있지만, 이것이 무엇인지, 어떤 기술과 능력이 필요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이 주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코일 유형 수업에서는 토론에서 전제되는 지식과 윤리가 무엇인지, 토론이 어떻게 개발 될지와 같은 실제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접근하기 쉬운 곳이지만, 이것은 학생들이 세션 전후에 열심히 공부해야한다고 자발적으로 느낄 수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평소 교실에있는 동안 해외 교실과 연결되기 때문에 학습이 세상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외부"와 "내부"의 심리적 개념을 분류 할 수있을 것입니다

참여 학생과의 인터뷰

Fukuda 코디네이터: 나의 가을 학기 수업, "[Coil] [Coil] 교육 디자인 및 문화 간 역량"은 Irvine University (UCI)의 Rodriguez Fernando 교수, 국제 기독교 대학 (ICU)의 Jung Insung 교수의 수업이었습니다 캠퍼스 내 수업에서 우리는 약 2 주 동안 그룹 채팅 스타일 상호 작용을했고 실시간 슬롯 게임 세션을 가졌습니다 "교육"과 "기술"의 주제를 통해 문화 및 슬롯 게임 학습에 관한 문헌을 미리 읽고 슬롯 게임 학습의 경험, 장단점을 공유했으며, 아침에 Wake Up에서 밤에 밤새 Webblog 형식으로 기술을 사용하는 일기를 작성하고 공유했습니다 결국 참가자들은 캠퍼스 수업에서 논의 된 내용에 대한 분석과 슬롯 게임 학습에 대한 제안이 포함 된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학생들,이 세션에 참여한 전반적인 경험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참여 학생 A:이 TP-Coil 세션은 국가의 기술 사용에 대한 고정 관념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고정 관념을 극복하는 것은 문화적으로 유연한 글로벌 시민이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여 학생 B:이 수업에 참여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일본인과 미국 학생들뿐만 아니라 TUFS 교실 내 유학생과 일본 학생들 사이에서도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여 학생 C: 3 개의 대학에서 학생들의 다른 관점을 볼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학생들은 미국인이지만 다양한 배경에서 왔기 때문에 새로운 관점을 배우는 것이 흥미로 웠습니다

레슨

Fukuda: 세션 내내 미국 학생들과 실제로 의사 소통함으로써 고정 관념을 극복 할 수 있다는 것은 인상적입니다 이 장소는 미국 학생들과의 상호 작용을 허용했을뿐만 아니라 캠퍼스에서 유학생과 일본 학생들 사이의 교환 장소가 된 것이 좋았습니다! 코일 세션 중에 어떤 구체적인 것을 배웠습니까?

참여 학생 D: 강제 과목에서 기술을 사용하는 미국 대학 간의 차이점을 분석하는 것은 흥미로 웠지만 일본 대학은 더 적은 주제에서 기술을 사용합니다 세 가지 다른 대학의 학생들이 등장한 우리 그룹에서, 나는이 차이의 이유 중 하나는 일본에서 교사 중심의 교수의 교수진으로 인한 반면, 미국에서는 학생 중심의 교수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참여 학생 E:이 코일 세션에서 내가 한 활동은 흥미로웠다 웹 로그를 작성하는 것은 우리의 일일 기술 사용을 반영했습니다 우리는 기술에 너무 의존하고 실제 상호 작용에 소요 된 시간이 줄어 듭니다 또한 학업 환경에서 일본과 미국의 기술 사용의 차이점을 인식했습니다 일본의 교실에서는이 도구를 보조 도구로 사용하지만 미국의 교실은 기술을 통한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참여 학생 F: 우리는 많은 미국 학생들이 대학 과정에서 기술의 사용으로 인해 대면 상호 작용이 부족하다는 사실에 불만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기술 사용과 대면 상호 작용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면 이상적인 학습 환경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참여 학생 g: 슬롯 게임 세션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너무 많아서 모든 사람의 목소리를들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룹이 캠퍼스 수업에서 소수의 사람들로 구성 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했다

지금도 아직도 시간이 지났습니다!
겨울 학기 코일 스타일의 집중 강의 및 심포지엄에 대한 정보

[코일] 일본의 인간 안보 및 세계 문제 정책

강사 담당자 : 요시사키 Tomonori (대학원의 파트 타임 강사, 국방부 특별 슬롯 게임원)
국방부 국방 연구소 교수들의 일본 보안 관련 수업 슬롯 게임로 된 초보자에게도 괜찮은 롤 플레잉 게임에 3 일간의 깊은 담그기

Yoshizaki 교수의 의견

10 년 이상, 저는 대학원 평화 구축 및 갈등 예방 과정에서 수업을 담당했으며 최근에는 교수진의 코일 유형 수업을 담당했습니다 강의 외에도 3 일 동안 시뮬레이션, 토론 및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는 수업을 계획합니다 참가자들은 내각 장관, 국방부 장관 및 외교부 장관의 역할을 역할을 맡아 슬롯 게임로의 경험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안보와 평화 유지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코일] 태평양 전쟁 재 방문 : 역사적 슬롯 게임와 집단 기억

강사 담당자 : Haruna Nobuo (우리 대학 부교수)
미국의 관점을 포함한 복합 관점에서 일본의 관계를 고려하는 데 필수적인 태평양 전쟁을 고려하는 강의

TP-Coil Symposium
"급진파 및 테러 맥락, 궤적, 시사점 및 코일 유형 교육 가능성을 포함한 교육의 역할"

2020 년 1 월 14 일 화요일, 16 : 10-18 : 00 @ Class 205 (슬롯 게임 강의 건물 2F)
평화 구축의 맥락에서, 우리는 최근 지역 보안 당국을 괴롭 히고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고 대학에서 교육을받은 젊은이들의 급 진화와 코일 기반 수업을 포함한 대학 교육이 학생 급진화에 사용될 수있는 "극단주의"의 현재 상황에 대해 이야기합니까? ! 우리는 논의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인도, 파키스탄 및 방글라데시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우리 대학의 Isesaki Kenji 교수와 이것을 논의 할 것입니다
*언어는 슬롯 게임이지만 스피커에 일반 슬롯 게임를 사용하도록 요청합니다
여기에 적용 :
https : //formsgle/ihk597jqp3pxe9tt6

심포지엄 가이드일본어/슬롯 게임

더 알고 싶다면

TP-Coil은 코일 스타일의 교훈, 인턴쉽 및 해외 공부를 통해 문화적 다양성 (민족성 및 성별)에 관한 민감성을 배양하고 의견과 다양성의 차이에 대응할 수있는 활발한 자질을 배양하는 프로젝트입니다 TP-Coil 사무국은 코일 스타일 클래스 및 인턴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TP-Coil 사무국

이메일 : tenkai-coil@tufsacjp
http : //wwwtufsacjp/tp-coil/

TP-Coil의 American Partner University

  •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대학교
  • University of California Riverside
  • 캘리포니아 대학교, 어바인
  • California State University, Northridge
  • 캘리포니아 대학교
  • 캘리포니아 대학교 산타 바바라
  •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
  • 뉴욕 주립 대학, 알바니
  • Stny Brook University of New York
  • 샌디에고 주립 대학


페이지 상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