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게임 프로그램으로 가득합니다! 아프리카와 일본을 연결하는“IAFP”가 시작되었습니다 !!
Tufs Featured

작년에 시작된“University Exchange Project (아프리카)”IAFP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Covid-19 Pandemic에 따라 채택 및 출시 된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을 파트너 아프리카 대학으로 대면 할뿐만 아니라 슬롯 게임“교육 및 교환 프로그램”에 중점을 둡니다
슬롯 게임젝트“IAFP”의 특정 이름은“혁신적인 아프리카 : 아프리카 SDG의 인적 자원 개발을위한 교육 네트워킹 슬롯 게임그램”을 나타냅니다 IAFP는 2020 년 MEXT의“University Exchange 슬롯 게임젝트 : 아프리카 대학과의 협력 슬롯 게임그램 형성 지원”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IAFP 코디네이터, 작년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및 IAFP에 참여한 교수와의 인터뷰 및 의견으로 IAFP를 소개합니다!
IAFP 코디네이터 Kumashiro Chihiro와의 인터뷰
—— IAFP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이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TUFS가 MOU를 가지고있는 5 개의 아프리카 파트너 대학 (아래)과 협력하고 슬롯 게임에서 물리적 여행 및 교환 프로그램을 수행하여 학생들을 교환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아프리카의 기술 및 사회 혁신의 실현을 이끌 수있는 개인을 교육하고 간호하는 것입니다 2024 년까지 운영되는이 프로그램은 일본 파트너 대학교 인 교토 대학과 협력하여 시행 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특정 프로그램은 개별적으로 계획됩니다 우리 대학에서 우리는 아프리카와 관련된 교수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아래 의견) 국제 업무 사무소에서 IAFP를 담당하는 직원과 슬롯 게임그램을 수행하기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 파트너 대학
- 가나 대학교 (가나)
- 개신교 예술 사회 과학 연구소 (Rwanda)
- 잠비아 대학교 (잠비아)
- 프리토리아 대학교 (남아프리카)
- Stellenbosch University (남아프리카)
—— 작년에 TUFS의 IAFP 교환 프로그램으로 일본 수업, 슬롯 게임 투어 및“공동 회의”를했다고 들었습니다 일본 수업에 대해 먼저 알려주세요
일본어 클래스는평화 및 갈등 연구 슬롯 게임그램 (PCS), PC의 코디네이터 인 Rie Ishida의 협력과 함께 매년 PCS는“Survival Japanese”라는 실제 수업을 제공합니다 수업 시간에 학생들은 일상 생활에 필요한 일본어를 배웁니다 이번에는 생존 일본인의“두 번째 단계”개념 하에서, 우리는 2 월 초에 PCS의“첫 번째 단계”가 끝난 다음 날의 IAFP 슬롯 게임그램으로 집중 일본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일본어 공부 외에도이 수업은 유학생을 위해 TUFS 학생들과 교류 할 수있는 기회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본 원주민 학생들을 모집하고 대화 연습을 돕기 위해 온 6 명의 자원 봉사 학생들과 3 일 (2 월 18 일, 19 일 및 25 일) 동안 시작 및 중급 수업을 개최했습니다
(보고서)


—— 다른 날 일본 수업이 IAFP가 수행 한 첫 번째 슬롯 게임그램이라고 말했습니다 처음 이었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었을 것 같아요
이것은 2 월에 TUFS에 합류 한 이후 첫 번째 프로그램이었을뿐만 아니라 첫 번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매우 긴장했습니다 그러나 PCS 코디네이터 Ishida와 클래스 강사 EN (PhD 후보, 아래의 의견)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단기간에 수업을 원활하게 준비 할 수있었습니다 학생들이 실제로 슬롯 게임으로 모여서 기뻤습니다 또한 프로젝트가 실제로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느꼈습니다
강사는 작년에 PCS Survival Japanese에게 가르쳤으므로 그녀는 매우 경험이 많았으며 유연한 아이디어로 수업을 관리하고 곤경에 처한 상황을 통제했습니다
일본어 클래스 강사의 의견 En Syu

글로벌 연구 연구소, 일본 연구 연구, 박사 과정 학생 3 학년
나는 일본의 IAFP 수업을 가르쳐 주셔서 매우 기뻤습니다 처음에 나는 긴장하고 걱정했지만 조교수와의 회의 후 안심이되었다 IAFP의 코디네이터 인 Kumashiro 학생들은 연구가 많았으며,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일본인이 제한적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분명히 의사 소통의 의지와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학생들의 지원으로 수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학생들이 일본 학생들과 대화를 연습하고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고자하는 것을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것을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짧은 시간 이었지만 미래에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 일본 수업 후 슬롯 게임 투어를 실시 했습니까?
예, 우리는 3 개의 슬롯 게임 투어를 수행했습니다히로시마 (3 월 5 일), 명상 (3 월 9 일)및오키나와 (3 월 18 일)국제 학생과 이야기를 나눌 때, 나는 그가 일주일에 한 번 쇼핑을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식사, 수업과 자유 시간을 그의 방에서 먹는 시간을 보낸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유학생들에게 일본에 대해 알리고 TUFS 학생들과의 교류를 홍보 할 수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슬롯 게임 투어를 계획했습니다 많은 PCS 학생들도 일본 수업을 마친 직후 투어가 있었기 때문에 슬롯 게임 투어에 참여했습니다

—— 그런 다음 슬롯 게임 투어를위한 실무 그룹을 설립했다고 들었습니다
내가 언급했듯이 슬롯 게임 투어의 목적 중 하나는 상호 작용을 홍보하는 것이 었으므로 투어 후 토론 시간을 설정하고 싶었습니다 토론 내용 및 투어 선택과 같은 슬롯 게임 투어에 학생들의 의견을 통합하기 위해 실무 그룹 구성원을 모집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예상했던 것보다 모인 학생이 적었 기 때문에 그것이 효과가 있을지 걱정했다 그러나 실무 그룹에 참여한 세 학생 (아래 인터뷰 및 아래 의견)은 매우 신뢰할 수 있었고 소그룹으로 의견을 적극적으로 교환 할 수있었습니다 이제 우리에게 가장 좋은 숫자라고 생각합니다
실무 그룹의 모든 회의는 슬롯 게임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첫 번째 회의에서 학생들은 집, 집, 공원의 벤치, 주차장의 카시트에서 3 곳의 다른 곳에서 참여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오늘날 우리의 새로운 정상을 언급하는 것처럼 느꼈고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우리가 대면 회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 이었지만, 학생들은 슬롯 게임이기 때문에 바쁜 일정에 따라 실무 그룹에 가입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슬롯 게임 투어의 생각이나 인상이 있습니까?
창피하지만 슬롯 게임 투어 전에 개최 된 일본어 수업에서는 캐주얼 대화에서 내 정신적 태도에 대해 재고 할 기회가있었습니다 한 유학생이 나에게“최근에 어떤 영화를 보았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주제가 전쟁의 역사 인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갈등을 경험 한 학생은“전쟁은 역사가 아닙니다 영화에서도 전쟁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슬롯 게임 투어의 일부 참가자는 분쟁이 진행 중이며 분쟁 후 국가 출신 이었으므로, 우리는 전쟁 테마 히로시마와 오키나와 투어 중에 가능한 한 많은 참가자들에게 정신적 짐을 싣지 않기로 노력했다고 미리 실무 그룹에서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조심하려고 노력했지만 우리가 잘 처리 할 수없는 것이있었습니다 이것은 미래 프로그램에 대한 귀중한 교훈입니다
히로시마 투어 중에, 우리는 원자 폭탄 생존자의 이야기를 듣고 직접 질문을 할 기회가있었습니다 나는 투어가 끝날 때 국제 학생이 말한 내용에 감동했다 학생은“저는 갈등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았지만 이제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학생은 강의와 원자 폭탄 생존자의 말에 따라 감동을 받았습니다“내가 이야기를하지 않으면 누가?” 누군가의 마음이 바뀌기 시작한 순간을 공유 할 수있는 것은 매우 인상적이고 잊을 수없는 경험이었습니다 향후 IAFP 슬롯 게임그램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순간을 공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올해 어떤 슬롯 게임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습니까?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1) 아프리카의 유학생을위한 프로그램 (“학생 수락”), (2) TUFS 학생들 (“학생 보내기”) 및 (3) 공동 회의
실제로 일본어 수업과 슬롯 게임 투어는 작년에 처음으로 유학생을 대상으로했습니다 TUFS 학생들은 두 번째 목표였습니다 유학생들에게는 올해 일본어 수업과 슬롯 게임 투어를 다시 개최 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슬롯 게임 투어에서 아프리카 파트너 대학의 학생들을 초대 할 계획입니다 작년에 실시했듯이, 우리는 그것들을 TUFS 학생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처음에 TUFS 학생들을 대상으로하는 슬롯 게임그램에 대해, 이것은 실제로이를 수행 한 첫 해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고려 중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아프리카 파트너 대학의 교수들을 학업 교환을 위해 IAFP 관련 교수들의 세미나 (학년 테드 프레젠테이션)에 초대 할 계획입니다 그 외에도 가까운 시일 내에 아프리카 학습 투어를 계획하고 싶습니다
—— 공동 회의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공동 회의는 아프리카 파트너 대학과 개최 된 학술 교환의 원샷 이벤트입니다 때때로 일본 파트너 대학 인 교토 대학교도 합류합니다 컨퍼런스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경우 슬롯 게임으로 개최됩니다
작년에 우리는 슬롯 게임 회의를 열었습니다“TUFS 아프리카의 교환 프로그램의 과거와 미래 : IAFP 킥오프 공동 회의” 5 개의 아프리카 파트너 대학이 대학을 소개 한 다음 아프리카 파트너 대학에 온 TUFS 학생들과 TUFS에 온 아프리카 학생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TUFS 웹 사이트 보고서, IAFP 웹 사이트 보고서)이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은 편집유학 경험의 소책자Oishi 교수가 웹 사이트에 게시 한아프리카 지역 연구부.


올해, 우리는 5 주년 기념 심포지엄과 협력하여 공동 회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아프리카 연구 센터, 그리고 TUFS 및 아프리카 파트너 대학의 학부 및 대학원생의 학업 발표 회의뿐만 아니라
—— IAFP와 관련된 클래스가 있습니까?
봄 학기에는 Haruki Kosuke 교수 (Dokkyo Medical University, Saitama Medical Center)의“전염병 및 열대 의학”이라는 파견 된 학생들을위한 수업이 있습니다 이 수업에서 학생들은 현장 작업에 필요한 질병 예방 및 전염병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지식은 자신을 보호하는 데 중요하므로 학생들 이이 수업을 활용하기를 바랍니다
가을 학기에는 아프리카 교수들이 제공 할“아프리카와의 Connect”라는 제목의 릴레이 강의를 제공 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아프리카 교수들로부터 직접 배울 수있는 드문 기회이므로 많은 학생들이 그것을 취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수업을 조정하고, 아프리카에 대해 처음으로 배울 학생들을 위해 수업을 더 쉽게 배울 수 있기를 원합니다
여기 TUFS에는 다이버 배경을 가진 교수들이 아프리카에 보유하고있는 수업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아프리카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이러한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봄 학기 글로벌 교양 슬롯 게임그램에서“아프리카와 현장 공사”라는 수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관심있는 학생들이 있으면 참석할 수 있습니다
—— - - 비틀기, 학생들에게 메시지를 전 해주세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아프리카로 여행하기가 어려운시기이기 때문에 슬롯 게임 프로그램을 풍요롭게하고 학생들이 아프리카에 대해 배우고 아프리카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IAFP를 통해 무엇을하고 싶은지에 대한 제안이 있으시면 알려주십시오 함께 실현합시다! 우리는 슬롯 게임 프로그램과 같은 정보에 대해 광고 할 것입니다IAFP 웹 사이트, 가끔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참여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 문제에서는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중점을 두었지만 실제 여행도 아프리카 여행을 지원할 것입니다 또한 서 아프리카의 부르 키나 파소에서 현장 공사를 실시 했으므로 아프리카에 가거나 아프리카에 대해 채팅하거나 아프리카에서 학생들을 만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언제든지 사무실을 방문하십시오
—— 매우 감사합니다 IAFP의 슬롯 게임 프로그램과 같은 참여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아프리카를 경험할 것을 권장합니다!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과의 인터뷰
아래는 작년에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과 학생들의 의견과 함께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인 Kumashiro 조교수가 수행 한 인터뷰입니다
Henri Fabrice ndayizeye
개신교 예술 사회 과학 연구소 (르완다)에서 2021 년 7 월까지 머무는
일본어 수업, 슬롯 게임 투어 (히로시마, 명상, 오키나와) 및 공동 회의에 참여했습니다

—— 일본어 수업은 어떻습니까? 우리는 수업이 일본어를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TUFS 학생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가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가 목표로 작동 했습니까?
이 수업은 친구들과의 학습과 연결에 포함되었습니다 부룬디, 시리아, 네팔, 네팔, 아이티, 튀니지에서 일본과 유학생을 지은 것은 분명한 국제 수업이었습니다 학습 환경은 준비된 교훈이 일본에서 일본어에서 일본어를 말하는 참가자들의 일상적인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배우는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우리가 일본어로 말하면서 수줍음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 세션 나는 이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그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슬롯 게임그램은 세션과 인스 타 그램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 때문에 나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 히로시마 슬롯 게임 투어는 어떻습니까?
감동적이고 흥미로 웠습니다 세션 동안, 나는 1945 년 히로시마에서 원자 폭탄의 생존에 대한 간증 때문에 감정적이되었습니다 나는 그가 원자력 폐지를 옹호 해야하는 안뜰과 열정을 느꼈습니다 원자 폭탄으로 인해 히로시마가 어떻게되었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생존과 평화 운동가들을 만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가입하기에 훌륭한 가상 투어였습니다 따라서 향후 슬롯 게임 투어에 가입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오늘뿐만 아니라 원자 폭탄 전, 도중 및 후에 모든 일이 어떻게 일어 났는지 알고 이해하고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작년에 수행 한 모든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가입했습니다 어땠어?
IAFP가 주최 한 모든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참석하게되어 매우 행운이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겨울 방학 중에 계획되었으며, 이는 나의 가용성에 대해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교실을 넘어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얻고 새로운 친구들과 연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는 슬롯 게임 프로그램을 미리 제안한 다양한 대안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참가자가 우리를 위해 준비 할 관심 프로그램을 식별 할 기회가 있었기 때문에 환상적이고 독특했습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관심과 호기심을 가진 프로그램을 구성 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감사합니다
—— TUFS 학생들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이 모든 슬롯 게임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자원 봉사 한 모든 일본인에게 외쳤다 우리는 몇 가지 질문에 대해 논의하고 물어줌으로써 일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출석은 감사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인 참가자들이 아프리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물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내가 그녀에게 6 명의 형제가 있다고 말했을 때 놀랐습니다 우리 가족은 아프리카의 맥락에서 크지 않으며 중간입니다 당신이 일본인이라면, 그러한 슬롯 게임그램은 아프리카와 생활 방식에 대해 알기에 좋습니다 캠퍼스 나 소셜 미디어에서 나를 볼 때마다 나와 상호 작용하십시오 나는 당신과 이야기하게되어 기쁩니다 실제로, 나는 아프리카에서 당신을 만나서 놀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교환 슬롯 게임그램을 신청하고 개신교 예술 사회 과학 연구소 (Piass)의 르완다에서 나를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일본에 오거나 IAFP의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있는 아프리카의 향후 후보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나는 많은 아프리카의 미래 교환 학생들이 일본에 무엇이 있는지 궁금 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입장에 있었고, 그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 경험으로 사람들은 환영 받고 모든 것을 당신에게 설명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당신은 무엇이든 친숙해지기 위해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을 가질 것입니다 휴대 전화, 컴퓨터를 사용하여 참석 하고이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오기 전에도 일본에 연결하고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미 친구를 사귀었던 나라로 여행하는 것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Justus Thembo
개신교 예술 사회 과학 연구소 (Rwanda)에서 2021 년 7 월까지 머무르고 있습니다
일본어 수업, 슬롯 게임 투어 (히로시마, 명상, 오키나와) 및 공동 회의에 참여했습니다

—— 작년에 계획 한 모든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가입했습니다 명상 슬롯 게임 투어가 특히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Piass의 평화 구축 수업에서 명상이 PTSD의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배웠기 때문에 명상 슬롯 게임 투어를 경험하고 싶었습니다 어떻게 찾았습니까?
첫째, 전문 승려와 함께 명상을 연습 할 수있는 첫 번째 기회였습니다 적어도 명상을 시작하는 방법과 명상이 얼마나 오래 명상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배웠습니다 나는 명상이 스트레스, 불안, 수면 및 우울증과 같은 심리 사회적 정신 문제를 치유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깨달았습니다 예를 들어, 명상 중에 나는 한 가지에 대한 생각을 집중 시켰고 마음의 평화로 상쾌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평화와 갈등의 학생으로서, 나는 명상이 PC에서 맥락화되고 외상 치유를 통해 사용될 수있는 매우 중요한 측면임을 발견했습니다 유죄 판결을받은 후, 우리는 슬롯 게임보다 육체적으로 더 육체적으로 명상 연습에 참석하기 위해 추격을하기를 바랍니다
—— 공동 회의에 가입했습니다 어떻게 찾았습니까?
나는 다른 아프리카 대학들과 TUFS 파트너십을 육성하기 위해 ISEP-TUFS 학생들의 미래를 논의하기 위해 만난 회원들 가운데 매우 기뻤습니다 IAFP 슬롯 게임 투어 또는 컨퍼런스를 통해 TUFS가 아프리카의 여러 대학과 더 많은 연결과 협력을 구축하는 데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학생들이 문화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로부터 배우는 데 도움이되며 나중에 우리의 사회적 상호 작용, 지식 공유,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이전에 가질 수있는 고정 관념을 줄입니다
—— 작년에 수행 한 모든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가입했습니다 어땠어?
우선, IAFP의 최초의 수혜자가 될 수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이 슬롯 게임그램은 일본 수업, 여러 투어 (히로시마, 명상 및 오키나와) 및 아프리카 대학과의 공동 회의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나는이 세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어 수업에서 나는 일본어로 자신을 소개하는 방법, 지시를 요청하는 방법, 식사 주문 방법 및 의사에게 증상을 처음으로 설명하는 방법을 연습하고 배울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중요하게도, 이러한 챌린지 시절 에이 투어는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아프리카와 일본에서 더 많은 친구를 사귀는 데 더 많은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TUFS 학생들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국제 친구, 문화 교환, 의사 소통 기술, 언어 실습 및 국제 경기장 (아프리카)에 대한 연구에 관심이있는 TUFS 학생들을 격려하고 싶습니다 이 슬롯 게임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먼저,이 슬롯 게임그램의 참가자가 다른 국가에서 왔기 때문에 더 많은 국제 친구를 사귀 수 있습니다 둘째, 학생들은 다양성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킬 다른 문화의 학생들을 배우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학생들은 영어, 프랑스어 및 일본어와 같은 주요 언어를 배우고 연습하거나 이러한 언어의 원어민과 친구를 사귀므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자신감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은 연구 주제와 관심 분야 (아프리카)의 성격에 따라 연구를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다른 유학생과의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관심 주제에 대한 기본 지식을 쉽게 읽을 수 있으며, 책 전체를 읽는 것과 비교하여 관심있는 국가 (아프리카)의 동료 학생들과 논의함으로써 수행 할 수있는 간단한 일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TUFS 학생들은 IAFP가 주최 한 다양한 투어에 참석하여 배울 수있는 기회를 놓쳤어야합니다
—— 일본에 오거나 IAFP의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있는 아프리카의 향후 후보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34117_36229
Iwamoto Sayaka
국제 및 지역 연구 학교, 필리핀 전공, 4 년
일본어 수업 및 Okinawa Online Tour에 참여했습니다

—— 6 가지 클래스의 시작 및 중간 일본어 클래스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일본어 수업에 참여한 인상을 알려주세요
특히 겨울 학기에 집에 있었기 때문에 외국 학생들과 교류 할 수있는 귀중한 기회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즐겼다! 내 집이 대학에서 멀기 때문에 슬롯 게임으로 참여하는 것이 더 쉬웠습니다 다시 같은 종류의 기회가 있다면 다시 참여하고 싶습니다
—— Zoom Breakout 세션을 사용하여 유학생과 일대일 또는 일대일 두 번째로 대화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좋아 했습니까?
브레이크 아웃 세션에서, 우리는 소수의 사람들과 의사 소통 할 수 있었고, 우리가 서로를 잘 알게 된 것이 좋았습니다 유학생들이 일본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나에게 질문을하게되어 기뻤습니다 또한 서로 의사 소통하기가 어려웠을 때 우리는 영어와 편지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고정 된 문구와 무료 대화를 좋은 균형으로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나는 유학생들과 교류 할 수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영어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교환이 이루어졌고 국제 학생들과 자원 봉사 학생들 사이에서 대화가 더 깊어 졌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은 또한 오키나와 슬롯 게임 투어에 참여했습니다 어땠어?
오키나와 슬롯 게임 투어에서 나는 오키나와의 전쟁에 대해 배우고 생각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다시 한 번 전쟁이 오늘까지도 깊은 흉터를 남겼다고 느꼈다 슬롯 게임 투어를 시작한 것은 처음 이었으므로 신선하고 흥미로 웠습니다 콘텐츠가 조금 무거웠다는 인상도있었습니다 슬롯 게임 투어는 재미있게 들리므로 조금 더 재미있는 컨텐츠와 활동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민속 노래를 듣고 전통적인 합류 공장을 방문하는 등) 참가자는 오키나와의 다른 측면에 대해 배울 수있을 것입니다
—— 의견과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언급하여 올해의 슬롯 게임그램을 계획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학생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나는이 슬롯 게임그램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고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그것에 참여했습니다 나는 Covid-19에서도 집에 머무르고 일본에서의 공부를 돕는 동안 외국 학생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능한 많은 학생들 이이 기사를 통해이 슬롯 게임그램에 관심이 있다면 기뻐할 것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캠퍼스에서 유학생을 만나고 싶습니다!
Hagihara Saki
국제 및 지역 연구 학교, 아프리카 연구 전공, 2021 년 3 월 졸업생
슬롯 게임 투어 실무 그룹 (WG) 회원

—— WG의 회원으로 가장 즐겼습니까?
WG에 참여하게되어 기뻤던 시간은 히로시마 투어에서 원자 폭탄 생존자의 이야기를 들었을 때 국제 학생들의 반응을보고 들었을 때였습니다 처음에는 국제 학생들이 히로시마의 크고 무거운 주제를 다루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투어 후, 실제로 갈등을 경험 한 유학생이“지금까지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경험을 나누고 싶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WG에서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더 나은 여행과 회의에서 얻은 모든 대화를 즐겼습니다 나는 이벤트를 만들 때 토론을 좋아하고, 소수의 WG는 내 의견을 더 쉽게 표현하기가 더 쉽게 참여할 수있게 되었기 때문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나는 매우 귀중한 경험이었고 많은 새로운 사고 방식을 배울 수 있었던 유학생들과의 전쟁 주제에 대해 진지한 토론을 할 수있었습니다
—— 작업 그룹으로서 어려움이 있습니까?
오키나와 투어 이후의 유학생의 말이 나를 미안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히로시마와 오키나와 투어에 참여했으며“히로시마 투어에서는 괜찮 았지만 오키나와 투어에서 힘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G는 유학생들에게 일본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공통된 목표로 두 투어를 모두 열었지만, 두 개의 슬롯 게임 투어가 같은 주제를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콘텐츠에 따라 참가자의 감정이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차이의 원인을 열심히 살펴보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같은 것을 반복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나는 오키나와와 히로시마 투어의 좋은 점, 개선점 및 특성을 논의하는 데 시간이 걸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학생이었고 올해도 TUFS에서 공부하고 있다면 봄 학기 동안하고 싶었을 것입니다)
—— 현재 학생들에게 당신의 생각과 메시지를주십시오!
지난 4 년째 TUFS에서 WG 회원으로 일할 수 있었던 것은 좋은 기회였습니다 히로시마와 오키나와 투어가 열리기 전에 여러 회의가 있었고, 나는 WG 회원들과 교류 할 수 있었는데, 그것은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 투어가 올해 이후에도 계속되며 연례 TUFS 이벤트가되기를 바랍니다 경험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으므로 IAFP의 WG 및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Toyosaka Takehisa
글로벌 연구 대학원, 글로벌 연구 대학원, 2 학년 석사 슬롯 게임그램 학생
슬롯 게임 투어 실무 그룹 (WG)

—— 일본어 수업 및 슬롯 게임 투어 WG에서 자원 봉사했습니다 WG 회원은 어땠습니까?
다양한 배경의 참가자와 일본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 특히 오키나와 투어에 관해, 일본에는 오키나와 전투 나 미군 기지 문제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이 거의 없지만 처음으로 알고있는 많은 유학생들이 있었기 때문에 흥미 롭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나는 국제 학생들이 평화를 공부하고 갈등 연구가 일본 학생들보다 히로시마와 오키나와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 wg로 작동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그들이 슬롯 게임 투어 였으므로 현실감을 갖기가 어려웠 으므로이 수동적 학습이 우리가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은 퀴즈, 명상 경험, 그룹 작업 및 투어 주최자가 제안한 기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CovID-19 가운데서 슬롯 게임 프로그램이 미래에도 계속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상황을 활용하여 학습을위한 의미있는 기회를 창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현재 학생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IAFP의 슬롯 게임 프로그램은 코로나 관련 위기로 인한 국제 교환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토론을 좋아하는 사람들, 국제 교환을 시도하는 사람들, 영어를 연습하려는 사람들은 미래의 IAFP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Uchimura Shuntaro의 의견

국제 및 지역 연구 학교, 아프리카 연구 전공, 2021 년 3 월 졸업생
일본어 수업 및 슬롯 게임 투어 실무 그룹 (WG) 회원에 참여했습니다
나는 대학을 졸업하기 직전에 일본어 연구와 WG에 참여했습니다 나는 외국 학생들이 히로시마와 오키나와에서 전쟁을 어떻게 보는지에 관심이있었습니다 외국 학생들의 관점은 자신의 갈등과 난민 생활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했으며 놀랍게도 내 상식을 뒤집 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전쟁과 같은 민감한 주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하지만, 이런 종류의 상상력을 포함하여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대학에는 많은 외국 학생들이 있지만 실제로 매일 매일 상호 작용하려면 스스로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일본어를 배우거나 WG에 참여하도록 돕는 것도 방법입니다 나는이 슬롯 게임 이벤트 후에 그들을 만나고 연락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외국 학생들과의 만남은 졸업 후 경력 경로로 이어집니다
실제 TUFS 학생들이 졸업생들이 부러워 할 기회를 너무 많이 파악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IAFP 실무 그룹 교수의 의견
다음은 교환의 실제 여행 및 IAFP의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관해 프로젝트에 관련된 교수의 의견이 있습니다
Takeuchi Shinichi 교수

아프리카에서는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해야합니다 다양한 시스템과 시설이 일본처럼 세 심하게 배열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곤경에 처한다면, 당신은 당신을 도울 사람을 확실히 만나게 될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 공부하는 것은 학생들이 자신의 길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신뢰를 느낄 수있는 힘을 얻을 수있는 소중한 기회입니다 반드시 당신의 삶을 바꿀 것입니다
부교수 Sakai Makiko

IAFP는 일본과 아프리카 학생들의 상호 교환을 지원합니다 기존 가치를 흔들 수있는 다이버와 같은 아프리카와 같은 곳은 없습니다 우선,이 프로젝트에서 제공하는 교환 학생들과 아프리카 대학과 연결된 슬롯 게임 수업을 통해 아프리카를 경험하지 않겠습니까? “아프리카에 가고 싶지만 '먼 곳'이라는 이미지는 반드시 변할 것입니다
부교수 Oishi Takanori

지난 20 년 동안 저는 카메룬과 콩고 공화국의 두 나라에서 조사해 왔지만 TUFS에 배정 된 이후로 아프리카 대학과 교환 슬롯 게임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아프리카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아프리카에서 공부할 때, 그들은 종종 캠퍼스에서 뛰어 내려 견습, 기업가 정신, 현장 작업, 인턴쉽 및 자원 봉사자와 같은 다양한“탈선”을 취하여 세상을보고 참여하는 방법을 넓히는 것입니다 IAFP 슬롯 게임그램 참가자들로부터 어떤 종류의 새로운 도전이 나올지 기쁘게 생각합니다
IAFP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경우
다음 공식 웹 사이트는 작년의 슬롯 게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포함 하여이 프로젝트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올해와 그 이후에 계획된 미래 프로그램에 대해 계속 알려 드리겠습니다 확인 해주세요!
http : //wwwtufsacjp/iafp/en/
IAFP, 아프리카에서 해외 공부, 슬롯 게임 프로그램 또는 아프리카에 대한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면 항상 저희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IAFP Office
연구 및 강의 빌딩 #401E3
연락처 : Tenkai-Africa-Coordinator (at) tufsacjp
* @로 (at)를 교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