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커뮤니티에서 고등학교 교육 (영어 교육, 세계사 교육)
TUFS 기능
슬롯 커뮤니티 외국 연구 대학의 언어 및 문화 학부는 중학교 및 고등학교 외국어를위한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으며, 국제 사회학 교수를 위해 주니어 고등학교 사회학 및 고등학교 지리학 및 역사적 연구에 대한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중학교 및 고등학교 영어 교사와 고등학교 세계 역사 교사가되는 많은 졸업생들이 있습니다 2014 년에 슬롯 커뮤니티 외교 연구 동창회 교사 협회 ( "TUFS 동창생 교사 협회 (TUFS Alumni Teachers Association)"가이 모든 졸업생들과 대화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협회는 방금 시작되었지만, 우리는이를 우리 대학을 졸업하고 전국에서 활동하는 중학교 및 고등학교 교사의 참여와 교사가되는 학생들의 참여와 상호 유익한 연관성으로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번에는 TUFS 오늘, 우리는 "TUFS Alumni Teachers Association"의 활동을 소개 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고등학교 세계 역사 교사 슬롯 커뮤니티에서 보유한 "세계사 세미나"를 소개하고자합니다 이 행사는 이미 7 번 개최되었으며 여름 행사가되었습니다 우리 슬롯 커뮤니티의 중등 교육에 대한 우리의 기여를 살펴보십시오
슬롯 커뮤니티 외국어 대학 동창생 교사 협회 ( "TUFS 동문 교사 협회"로 약칭)
위에서 언급했듯이, 우리 대학을 졸업하고 주로 영어로 주니어와 고등학교에서 가르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교사들은 조직되었고 슬롯 커뮤니티 외교 연구 동창회 교사 협회 ( "TUFS 동창생 교사 협회 (TUFS Alumni Teachers Association)"가 2014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행사는 2014 년 7 월 26 일 토요일입니다 "1 차 TUFS 동창생 교사 회의"는 열린 캠퍼스 당일에 열렸습니다 우리 슬롯 커뮤니티교 인 네시시 교수는 우리 슬롯 커뮤니티의 현재 교사 훈련 상태에 대한 강의와 현재 직원의 영어 교육 연구의 일부에 대한 강의를했습니다 첫 번째 세션에도 불구하고 약 20 명이 참여했습니다

두 번째 다음 행사는 2014 년 11 월 24 일 가을 외국어 축제에서 열립니다 여기에는 교사가되기를 원하는 학부 및 대학원생도 포함되었습니다 이 협회에서 Toho Junior와 Senior High School의 Tanaka Atsushi 교수는 "영어 교사들의 미래"로 자란 영어 교사들의 과거와 미래와 슬롯 커뮤니티 가키 대학교 고등학교의 Setoguchi Aki 교수는 "한국의 영어 교사 졸업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세 번째 행사는 올해 7 월 12 일에 열렸습니다 이 협회에서, 이노카와 무츠 미 교수와 우리 대학의 카와구치 유지 교수는 각각 영어 학습 센터와 TUFS 언어 모듈에 중점을 둔 외국어 교육 분야에서 각각 이니셔티브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슬롯 커뮤니티 메트로폴리탄 국제 고등학교의 히라 타 다이고 교수는 "슬롯 커뮤니티 대도시 고등학교에서 12 년"이라는 강의를했습니다
지금부터 우리는 1 년에 두 번, 여름 오픈 캠퍼스의 날 및 가을 외국어 축제 기간 동안 토론 회의를 개최 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많은 졸업생과 현재 학생들에게 교수직에 대한 정보를 교환 할 장소를 제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TUFS Alumni Teachers Association"Maelis에 등록하십시오
"TUFS 동창생 교사 협회"는 풀 타임 또는 파트 타임, 현재 학생들 (졸업생 포함)에 관계없이 초등학교, 중학교 및 고등학교 교육을받는 슬롯 커뮤니티 외국 연구 대학 졸업생을 대상으로합니다 주제는 외국어 과목 (영어 등)뿐만 아니라 일본어 및 사회학 교사 (그리고 가입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을 환영합니다
"TUFS Alumni Teachers Association"메일 링리스트에 처음 가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 동문 [at] tufsacjp ([at]을 @로 변경하고 보내주세요)
세계사 세미나
우리 슬롯 커뮤니티이 고등학교 교육을 받고있는 또 다른 활동은 "세계 역사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우리 슬롯 커뮤니티의 해외 문제 연구소가 후원하며 고등학교 세계 역사 교사들이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우리 슬롯 커뮤니티이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역사적 연구를 적극적으로 수행함에 따라, 이것의 목적은 역사적 연구의 최전선을 공유하고 세계 역사 교육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올해는 7 월 27 일과 28 일 사이에 160 명의 참가자가 열렸습니다

참가자들의 의견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Tsukahara 교수, 슬롯 커뮤니티 대도시 국제 중등 학교
두 번째 이후 매년오고 있습니다 내일 다음 날, 국립 역사 교육 연구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History Education Research)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및 고등학교 역사 교육의 슬롯 커뮤니티과의 협력에 관한 패널 토론이 열릴 것입니다 어제 아침 고등학교에서 역사 교육의 협력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은 매우 도움이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매일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같은 방식으로 느꼈으므로 앞으로 그것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보통 일상적인 일인 방식으로 강의를 가르치기 때문에 이러한 새로운 연구 결과에 대해 듣고 지적으로 자극을받는 것은 많은 재미입니다 고등학교에서 배운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더라도 교사들이 "배우는 것을 잊지 않는"것은 매우 의미있는 기회입니다
나리타 고등학교, 후카다 교수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참여해 왔습니다 나는 새로운 관점에서 그것을보고 세계 역사를 바라 보는 전례없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년 그것을 기대합니다

올해 내용은 어땠습니까? 여기에서 요약을 소개합니다
강의 1 : Iizuka Masato "지금은 무엇입니까? - 현대와 현대 이슬람 (이데올로기)의 역사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는 이제 전 세계의 관심의 중심입니다 그들의 출현과 빠른 성장에 대한 배경은 다중 성과 복잡한 본질이며, 우리가 금세기를 보더라도 2003 년 이라크 전쟁, 2011 년 이후 소위 "아랍의 봄", 특히 시리아 내전과 이라크의 상황 없이는 논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는 단지 시대에 불과한 이슬람이 왜 더 긴 기간의 관점, 즉 19 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현대적이고 현대적인 이슬람 역사의 관점에서 일부 무슬림들을 강하게 끌어들이는 이유를 고려해야한다 서구 국가들이 19 세기에 무슬림 국가를 압도하기 시작했을 때, 일부 무슬림들은 서구 스타일의 교회와 국가의 분리를 기반으로 국가 국가를 건설하려고했으며, 다른 무슬림들은 이슬람 해석에 대한 해석을 현대의 가치가있는 이슬람을 생산하기 위해 과거의 해석을 재검토하려고했다 그러나이 두 가지 시도가 반드시 성공적이지는 않았지만 소위 "이슬람 근본주의"가 1970 년대 이래로 증가했습니다 무슬림들이 사람들이 "근본주의"의 명확성에 끌리기 때문에 이슬람이 이슬람으로 간주하는 것에 대한 다양한 주장이 많은 시대에있다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이 트렌드에서 태어난 악마 일 뿐이므로 그것이 깊이 뿌리를 내리는 이유입니다
강의 2 : Kanai Kotaro, "미국의 독립성을 다시 생각하는"
"대표되지 않으면 세금, 자유, 평등 및 행복을 추구하며 미국의 독립성은 매우 분명한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그러나이 해석은 이후에 미국의 발전으로 구성되어 정당화되었을 것입니다 우선, 모국의 거버넌스는 무엇이며 왜 미국인들이 반역 했습니까? 더욱이 당시 주권 국가로서 독립적이되는 것은 보편적 및 공공법에 의해 지배되는 국제 사회에 참여하는 것을 포함 할 것이며, 정부는 단순히 사람들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광대 한 서부 땅은 다른 사람들을 배제하고 자유롭게 발전시킬 수 없었습니다 "슬롯 커뮤니티"이 인정하는 틀 안에서, 우리는 영국, 스페인, 토착민 및 아프리카 노예와 관계를 맺어야합니다 이러한 제한을 피하고 미국이 미국의 자유와 미국의 자유를 목표로 한 독립성을 달성 한 것은 Monroe 교리였습니다 서반구에서 미국의 자유는 합법적 인 가치가되었으며 미국과 20 세기의 세계 표준이되었습니다
강의 3 Odawara Rin "기억의 날과 기억의 날 - 전후 이탈리아에서 역사적 인식과 기억의 나누기"
2000 년대에 제 2 차 세계 대전과 관련된 2 주년 날짜가 이탈리아에서 설립되었습니다 "기억의 날"(1 월 27 일)은 아우슈비츠의 해방, 이탈리아의 유대인 박해의 역사, 박해에 저항 한 사람들을 기념합니다 한편, "Remembrance Day"(2 월 10 일)는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Istria, Fiume 및 Dalmazia (이전 Yugosvia)에서 이탈리아의 탈출과 공산당의 이탈리아 인 학살의 "기억"을 기념합니다 기념일은 어떤 사건, 누가, 누가 그들을 기념하는지에 따라 국가와 그 사람들의 역사적 자기 인식을 나타냅니다 이 두 기념일은 20 세기 전반에 이탈리아 제국주의, 인종 차별, 파시즘 및 전쟁의 경험뿐만 아니라 과거를 둘러싼 역사적 인식과 함께 압축 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는 오늘날의 이탈리아 과거의 과거 가이 두 기념일의 설립 사건과 배경을 검토함으로써 어떻게 해결되는지 조사합니다
강의 4 Yoshida Yuriko "초기 현대 일본 사회와 기독교"
"분리"시스템을 설립 한 이유 중 하나는 기독교의 금지라는 것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기독교인들과 관련된 사건은 초기 시대에 걸쳐 큐슈에 "숨겨진 기독교인"의 존재와 그들에 대한 Shogunate의 단속, 그리고 그들에 대한 Shogunate의 단속, 그리고 Heihichiro에 의해 잡힌 "사악한 종파의 문제"와 같은 Shogunate의 문제와 함께 1828 년에 Shogunate 비평가에 의해 잡힌 "사악한 종파의 문제"와 같이 발생했습니다 1869 년 고토 나가사키에있는 그리스도인들의 억압에 대한 대대적 권력으로부터의 항의 Shogunate는 기독교인을 금지하는 일관된 구실, 200 년이 넘는 사회의 현실과 Shogunate의 인식도 바뀌었다 더욱이,에도 시대 말에 정착지에 대한 기독교 신앙을 받아들이는 과정으로서, 러시아의 특사 튜 티아 틴과의 협상 중에 기독교 신앙에 대한 인식이 나타났습니다 이 강의에서, 우리는 이러한 기독교 문제를 "나라의 분리"에 도달하는 과정뿐만 아니라 초기 현대 시대의 관점에서도 일본 사회의 기독교의 현실과에도 시대의 Shogunate와 다른 국가들의 반응을 설명했습니다
강의 5 Komatsu Hisao, "이슬람 세계와 일본을 연결 한 사람 - Abdurreshit Ibrahim (1857-1944)"
최근 이슬람 세계의 트렌드가 최근 일본 언론에보고되지 않은 날은 없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이슬람 세계를 이해해야 할 필요성은 여전히 남아 있지만 이슬람 세계를 역사적으로 먼 세계로 간주하는 강한 경향이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현대 일본 역사에는 이슬람 세계의 역사와 교차하는 측면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러시아 태생의 타타르 무슬림 인 압둘 슈트 이브라힘의 활동을 통해 이에 대한 구체적인 예를 고려하고 싶습니다 그는 1909 년에 일본에 처음 왔으며 일본을 인정했는데, 이슬람 세계의 동맹국으로 러시아 일본 전쟁에서 우승 한 일본을 인정했다 그때부터 그의 활동은 이슬람 공화국에 대한 Prewar Japan의 정책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강의 6 : Kikuchi Yoko "역사를 전달하는 방법 - 라오스, 기념일, 기념비의 역사적 인식의 변화"
1975 년 12 월 2 일에 라오스 인민 민주 공화국 (이하 라오스라고 불림)은 1975 년에 인도 차이나의 정치적 상황이 극적으로 바뀌면서 라오스는 캄보디아와 베트남에 따라 마지막 사회주의 정부였다 사회주의 국가를 구축하기 위해 현재의 라오스 정부는 현재 소비에트 연방의 퍼스트 로이카, 동유럽 국가의 민주화, 소비에트 연합의 해체, 그리고 ASEAN 10의 설립을 포함하여 라오스를 둘러싼 국제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여 소수의 사회주의 정부 중 하나입니다 국제 환경은 합법성을 유지하기 위해 라오스의 역사에 대해 말하는 방식을 바꾸 었습니다 이 강의는 변화를 소개하고 현재 행정부가 현재 행정부에 대한 역사적 인식을 기념일과 기념물에서 대중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조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해외 문제 연구소 소장 오카와 마사키코 (Okawa Masahiko)로부터 의견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가능한 경우 세계 역사 세미나에 참여했지만 이번에는 외교 및 업무 연구소의 이사가되기를 간절히 열성적이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내가 볼 수있는 것은 참여하는 교사들의 열정적 인 열정과이를 장려하는 일상 교육 관행을 통해 만날 고등학생입니다
외교 연구소의 이사로서의 연설에서 나는 교수들의 열정에 충격을 받았으며, 나는 내 좌절과 실패보다는 교육에 대한 나의 일상적인 연습에 대해 약간의 이야기를했다 점심 시간 사교 모임에서 두 명의 선생님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한 사람은 "외교 슬롯 커뮤니티에서 고등학교에서 적극적으로 학습을 고려하는 입학 시험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교육에 대해 걱정한다면 입학 시험이 수행되는 방식을 다시 생각해 보지 않겠습니까?" 우리 중 한 사람은 세계 역사를 사랑하는 고등학생들이 얼마나 나 자신의 경험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들은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고 "오늘에 관한이 이야기는 무엇입니까?"라고 듣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가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를하는 교사가되어야한다고 생각했고, 나는 그것을 다시 듣고 싶습니다
동료의 수업을 듣는 것도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동료 및 고등학교 교사와의 대화에서 배울 것이 많습니다 내년에 다시 참여하려면 여기에 매일 연습을 축적하고 다른 질문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슬롯 커뮤니티 교육과 고등학교 교육의 좋은 연결도 일본의 현재 교육에서 도전입니다 이 슬롯 커뮤니티의 노력은 작은 단계이지만 큰 부풀어 올릴 가능성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