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ufs
오늘 TUFS
특별 기능
도쿄 외국 연구 교사
book
오늘 TUFS

CAAS 교사로부터 슬롯 무료 체험 배우기

Tufs Featured

우선 "CAAS"는 무엇입니까?

"아시아 및 아프리카 연구를위한 컨소시엄"에 대한 약어

아시아-아프리카 연구 및 교육 컨소시엄 (CAAS)은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세계 최고 연구 기관 중 5 개는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대상으로하는 연구 및 교육 활동의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2007 년 3 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처음 설립되었을 때, 그것은 도쿄 외교 대학을 포함한 5 개의 기관 이었지만 현재는 7 개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세계화가 진행됨에 따라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역할이 점점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지역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단일 대학 또는 연구소의 범위에 자연스럽게 한계가 있으며, 여러 기관 간의 협력은 넓고 두꺼운 방식으로 연구와 교육을 수행해야했습니다 CAAS에서 오랜 전통과 높은 수준의 아시아 및 아프리카 연구를 자랑하는 대학은 상호 연결을 강화하고 국경 간 협업을 구축하여 전 세계 아시아 및 아프리카 연구에 새로운 범위를 가져 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참여 연구 및 교육 기관

Columbia University (미국)
Souce, 런던 대학교 (영국)
Leiden University (네덜란드)
Inalco : 프랑스 국립 오리엔탈 언어 문화 대학 (프랑스)
싱가포르 국립 대학교 (싱가포르)
한국 외국어 대학 (한국)
도쿄 외국 연구 대학 (슬롯 무료 체험)

우리 대학은 "국제적 관점과 슬롯 무료 체험 연구 분야에서 슬롯 무료 체험어 교육 분야에서 교육 및 연구 시스템을 수립하고 슬롯 무료 체험, 국제 사회 및 문화에 대한 연구 결과를 널리 보급하기위한 사명을 설정했습니다" 2015 년 이래로 대학이 특히 참여할 기능 강화 프로젝트입니다국제 슬롯 무료 체험 연구 촉진발행

이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우리는 CAAS가 구축 한 협업 구조를 활용하여 슬롯 무료 체험 및 슬롯 무료 체험 연구 센터 유닛을 국제 슬롯 무료 체험 연구자들을 훈련시키고 동시에 국제 슬롯 무료 체험 연구 플랫폼으로 대학을 설립합니다

CAAS의 초대 된 교사 인 어떤 슬롯 무료 체험 연구를하고 있습니까? (회견)

우리는 초대 된 교직원들에게 그들이 수행하는 슬롯 무료 체험 연구에 대해 물었습니다

"민속 노래를 통해 슬롯 무료 체험 이해"

David Hughes 교수 (런던 대학교 소아)

내 연구 영역은Java와 전통 슬롯 무료 체험 음악의 전통 음악저는 영국 런던 대학교 (University of London)의 아시아 아프리카 연구소 (SOAS)에서 거의 30 년 동안 슬롯 무료 체험 민속 노래를 연구 해 왔습니다 그는 현장 작업 및 기타 목적을 위해 슬롯 무료 체험을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이번에는 도쿄 외교 연구 및 교육 컨소시엄 (CAAS)에 초대되어 학생들을위한 수업을 개최했습니다

나의 연구의 일환으로, 나는 또한 민속 노래를 직접 연주합니다 나는 약 30 년 동안 Shamisen에 있었고 Shinobue와 Taiko 드럼도 즐기고 있습니다 물론 노래도 그는 한때 NHK에서 방영 된 프로그램 "Folk Songs to You"프로그램에 목구멍을 선보였습니다 수업 시간에 우리는 국립 음악 대학의 Shamisen 교사를 초대하고 실제 민속 노래를 듣고 가사의 의미뿐만 아니라 슬롯 무료 체험 전통과 관습에 대해 배웁니다 또한 수업 중에 학생들은 오키나와 산신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민속 노래는 마음의 고향"이라고 말하면서 민속 노래는 슬롯 무료 체험의 전통적인 라이프 스타일, 관습 및 심지어 그들의 생각을 표현합니다페스티벌 노래, Bon Dance 노래 및 Travel Entertainers 'Songs를 포함하여 노래의 유형은 다양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작품 노래입니다 예를 들어, 홋카이도의 소란 부시 중 일부는 청어 낚시의 순 처리 된 노래이며, Tottori의 쉘 부시는 가리비 낚시의 노래입니다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거나 업무의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반주없이 목소리를 불렀을 것입니다 이것은 Shamisen, Flute 및 Taiko 드럼과 같은 반주와 함께 무대에서 수행되는 시점까지 개선 되었기 때문입니다

대학생을 포함한 많은 현대 슬롯 무료 체험 젊은이들이 민속 노래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국제화로 해외를 보는 것이 중요하지만 다른 문화를 이해하기 위해 국가의 문화와 관습에 대해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내가 등록한 SOAS에서 학생들의 절반 이상이 영국 이외의 사람들이었고, 교수의 3 분의 1은 영국 밖에서 왔습니다 그렇게 멀지 않더라도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은 아마도 슬롯 무료 체험에서 가장 다양한 대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환경에 자신을 넣고다양한 관점에서 슬롯 무료 체험과 세계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를 바랍니다맞습니다

(2015 년 가을/겨울 학기)

"영화를 통한 슬롯 무료 체험의 역사와 미래에 대한 생각"

Iris Haucamp 교수 (런던 대학교 소아)

저는 영국 런던 대학교 (University of London)의 아시아 아프리카 연구소 (SOAS)에 있습니다슬롯 무료 체험 영화 공부저는 아시아-아프리카 연구 및 교육 컨소시엄 (CAAS)의 프로그램에 따라 2015 년부터 도쿄 외국 연구 대학에 갔다슬롯 무료 체험 영화 중 1920 년대와 1950 년대는 주요 연구 분야이며, 특히 영화 감독 Itami Mansaku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Funerals에서 그의 작품으로 유명한 Itami Juzo 감독의 아버지로 알 수 있지만, Itami Mansaku 자신도 너무나 다재다능하여 배우와 대본 작가도 썼습니다 그는 철저한 현실 주의자이며 신문과 영화 잡지에 대한 공헌을 읽을 때 당시의 사회적 상황을 침착하게 분석하고 정확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그의 에세이에서 "전쟁 족장의 문제"(1946 년 8 월)에서 전쟁 후 해에 출판 된 그는 "속이는 것은 이미 악하다"고 주장함으로써 많은 논란을 일으켰다

영화 감독으로서, 그는 병에 걸렸고, 폐 결핵으로 고통을 겪었고, 1946 년 9 월 46 세의 나이에 사망했기 때문에 작품은 많지 않았지만 모두 인기가있었습니다 그녀의 걸작 중 하나 인 Akanishi Kakita (1936)는 Edo 시대의 날짜 재난을 바탕으로 Kataoka Chiezo는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하며 결국 그녀는 Wagner의 "결혼 행진"을 연기합니다

이 영화는 1936 년에 중국의 전선을 확장 할 계획이었던 1936 년에 발표되었습니다 영화에는 군사주의에 대한 비판으로 해석 될 수있는 장면도있다 영화는그것은 당시의 사회적,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하고 그것에 대한 창조주의 생각과 의도를 읽을 수 있습니다저의 연구 주제는 사람들이 전시에서 어떻게 살아 남았는가와 전시 기간 동안 미디어의 역할이 전시 영화를 공부함으로써 어떻게했는지 탐구하는 것입니다

현재 시리아 내전으로 인한 난민 위기는 유럽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난민을 받아들이기를 꺼려하는 국가에 대한 ISIS 비디오 및 보고서를 사용하는 선전 정책을 살펴보면, 제 2 차 세계 대전 직전에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것이라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4 월부터 시작된 수업 에서이 주제는 3 개의 슬롯 무료 체험 전쟁 영화를 기반으로하며 상세한 대화 및 카메라 각도를 포함한 제작자의 의도를 탐구 할 것입니다우리는 미디어, 정치 및 사회 간의 상호 작용을 조사하고 이해함으로써 슬롯 무료 체험의 역사, 현재 및 미래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있는 기회가되기를 바랍니다

(2015 년 가을 ~ 현재)

"문화 간 의사 소통을 통한 한국과 슬롯 무료 체험에 대한 깊은 이해"

Park Yong-Gyu 교수 (Korea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1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의 연구 내용 및 강의

한국과 슬롯 무료 체험의 관계는 최근에 상당히 쌀쌀해 왔습니다 "역사와 영토"문제로 인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1982 년에 발생한 역사 교과서의 영향으로 시작되었음을 기억합니다 당시 저는 대학의 2 학년이었고 왜이 문제가 발생했는지 궁금했습니다 나중에, 답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나는 역사적 사실과 해석을 모두 고려하기 시작했지만, 그것이 역사적 사실보다는 해석에 대한 갈등이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토론 중에 다양한 재료가 동원되지만 동일한 재료는 반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이것의 근원에서 상호 불신이 커지고있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한국과 슬롯 무료 체험 간의 상호 인정에 관심이 있었으며 양국과 배경의 상호 인식의 차이점을 연구했습니다 또한이 문제는 중국과의 동아시아 관점에서 연구되어야한다고 생각하며 집중 강의의 초점은 "한국과 슬롯 무료 체험과 중국의 상호 인정"이었습니다

다른 강의는 "21 세기 슬롯 무료 체험인의 이론"입니다 한국과 슬롯 무료 체험 사이의 상호 인정을 연구하면서 한국인과 슬롯 무료 체험인이 "비슷하지만 비슷하지 않은 것"이라는 것을 시급히 느꼈습니다 그러므로 내 눈은 자연스럽게 슬롯 무료 체험의 사고와 행동을 다루는 슬롯 무료 체험 이론으로 바뀌었고, 나는 그것에 집착하게되었습니다 특히, 우리가 "21 세기"라는 용어를 사용한 이유는 슬롯 무료 체험 이론의 전통적인 패러다임 인 "슬롯 무료 체험인은 집단 주의자"가 끝났기 때문입니다 현재 우리는 "한국과 슬롯 무료 체험과 중국의 상호 인정"보다는 "21 세기 슬롯 무료 체험의 이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두 나라 간의 원활한 의사 소통이라는 우리의 목표는 한국과 슬롯 무료 체험 간의 오해를 없애고 이해를 심화시켜 변하지 않습니다

2 슬롯 무료 체험의 의사 소통 능력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것은

슬롯 무료 체험의 역사를 추적하면, 우리는 외국 문화와 원주민의 수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한국과 중국에서 고대까지, 유럽에서 현대, 현대의 미국, 슬롯 무료 체험에서 슬롯 무료 체험에서 독특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를 받아 들였습니다 슬롯 무료 체험은 전례없는 경제 강국이며, 그 가치가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제 사회에서의 의사 소통 능력을 강화하려는 슬롯 무료 체험의 노력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것은 보내는 콘텐츠입니다 발신자가 보내는 금액이 얼마나 많더라도 발신자의 통신 능력이 개선 될지 여부는 수신자의 선택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수신과 원주민을 통해 독특한 슬롯 무료 체험 문화를 만드는 기술을 잘 활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콘텐츠를 연마해야합니다 우리는 CAAS 부대의 성공을 기대하며, 이는 슬롯 무료 체험과 세계 간의 의사 소통 측면에서 세계적 수준의 연구원들을 하나로 모으고 있습니다

3 도쿄 외교 대학 및 학생에 대한 인상

그렇게 넓게 보이지는 않지만 고리처럼 연결된 건물의 배열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덕분에 어느 날 샤워가 있었고 실험실에서 국제 회의실로 돌아와서 머물 렀습니다 또한 전 세계의 많은 유학생들을 만날 수 있으며, 아웃 바운드 유학생의 수가 증가하는 것도 글로벌 대학이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세미나의 모든 대학원생들은 해외에 사는 경험을 공유했으며, 그러한 경험에 따라 자신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도서관에서 신중하게 공부하지만 지상에서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많은 학생들도 있습니다 풍부한 국제적 느낌을 가진 작고 강력한 "Global Strong Elementary University"입니다

4 슬롯 무료 체험의 선과 해외에서 부족한

슬롯 무료 체험의 한국인의 이미지는 "슬롯 무료 체험인"이 "친절하고 열심히 일하고, 예의 바른"이지만 "슬롯 무료 체험"은 "군사주의, 민족주의, 헤게모니"라는 양면 특성입니다 나는 슬롯 무료 체험보다 슬롯 무료 체험인에게 더 큰 친화력을 느낀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나 특수 분야의 슬롯 무료 체험인의 관점에서 볼 때, 단어보다는 분위기를 기반으로 한 의사 소통을 선호하는 슬롯 무료 체험인의 높은 문화는 외국인에게는 약간 가혹 할 수 있습니다

(봄/여름 2016)

"역사를위한 탐구를 통해 슬롯 무료 체험을 알고"

Ethan Mark 교수 (Leden University)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박사 학위 (현대 슬롯 무료 체험 역사)를 마친 후 네덜란드의 라이덴 대학교에서 가르쳤다 나의 주요 연구 주제는입니다현대 슬롯 무료 체험과 제 2 차 세계 대전 전후 제국의 경험-슬롯 무료 체험과 아시아 전역의 이러한 경험의 유산과 더불어 나는 슬롯 무료 체험 점령 (1942-1945)에 따른 인도네시아의 경험에 특히 관심이 있으며, 2017 년 저서 인 슬롯 무료 체험의 인도네시아 점령 : 초 국가적 역사에서, 나는 전쟁 중 슬롯 무료 체험과 인도네시아 인들 사이의 복잡하고 복잡한 상호 작용뿐만 아니라 슬롯 무료 체험의 점령 전, 그리고 슬롯 무료 체험의 점령 후에 변화 (진화)의 진화 (진화)를 탐구했다 저의 초점은 군사 요원조차도 군사 선전이 된 "문화인"과 "서부 식민주의에서 아시아를 떠나기로 선택한 인도네시아 인들에게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비극적이지만 흥미 진진하며 아시아의 역사와 전후 아시아의 세계사에 매우 중요합니다

동남아시아에서 슬롯 무료 체험의 경험을 공부 한 후 내가 알아 차린 것은 제 2 차 세계 대전의 역사를 상대적으로 세계적인 관점에서 고려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의 관점에서 대전을 살펴보면 전쟁의 세계 단계에 대한 새롭고 매우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1942 년 슬롯 무료 체험이 인도네시아를 침략했을 때 인도네시아는 수십 년의 네덜란드 식민지 정책으로 어려움을 겪고있었습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사람들은이 전쟁을 유럽과 미국이 민주주의와 파시즘 사이의 갈등을 보았을 때이 전쟁을 보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그들이보고 경험 한 것은 슬롯 무료 체험과 서부와 "그들"과 함께 "그들과"그들 자신의 새로운 독립 국가를 건설하는 것을 활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슬롯 무료 체험인들에 대해 말하면,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인도네시아와 다른 아시아 국가들은 슬롯 무료 체험을 협력하도록 설득해야했기 때문에 중국과 같은 전쟁 재난을 겪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목적을 위해 서로를 사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우리가 전 세계를 둘러 보았다면, 우리는 많은 곳에서 비슷한 복잡한 상황을 보았을 것입니다 또한 영국령 인도, 아프리카 국가, 아마도 한국과 대만에는 존재합니다 다시 말해,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연합군과 축력의 입찰 속에서 움직일 수 없었고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동시에 그들은 그들의 삶과 독립에서 유리한 입장을 얻으려고 노력했으며 제국 국가들은 자신의 수사를 사용하여 지역의 마음을 사로 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전쟁 흔적으로 보는 것은 인도네시아, 인도 및 아프리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및 슬롯 무료 체험에서도 볼 수있는 생각과 수사에서 이러한 종류의 투쟁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세계 역사와 관련하여 제 2 차 세계 대전은 제국의 운명과 독립 운동의 전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전쟁 역사가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는 이야기입니다 전통적인 역사는 미국, 유럽 또는 슬롯 무료 체험인 전투원의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세계 대다수의 대다수가 "중간"임에도 불구하고 이전에는 그 경험에 초점을 맞추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글로벌 관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연구뿐만 아니라 교육에서도 개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도쿄 외교 대학 (Leiden University에서와 마찬가지로)에서의 저의 교훈은 1930 년대와 1940 년대 슬롯 무료 체험과 아시아에서 경험 한 경험과 함께 지금까지 언급 한 경험에 대한 기억이었습니다전 세계 및 상대적으로 보이는그렇게 생각해요매우 중요한 것은이 역사를 계속 탐구하는 것입니다이것은 전쟁 경험이 슬롯 무료 체험과 이웃 아시아 국가와의 관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뿐만 아니라과거의 제국주의와 파시즘과 같은 현상의 복잡한 본질을 분석하면 아시아와 전 세계에서 현재를 형성하는 현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6 년 여름)

"현재 전 세계에서 진행중인 슬롯 무료 체험 연구"를 들어 보자
CAAS 교사의 수업 : 슬롯 무료 체험 연구 과목

CAAS 국제 슬롯 무료 체험 연구소 (CAAS International Institute of Japanese Studies)는 세계 최상위 아시아 및 아프리카 연구를 자랑하는 7 개의 기관과 협력하는 CAAS 부서의 슬롯 무료 체험 연구자들을 초대하여 슬롯 무료 체험에서 현재 전 세계에서 진행되고있는 슬롯 무료 체험 연구 "를들을 수있는 매력적인 강의를 제공합니다

2016 년 가을 학기, 강의 오픈

  • 슬롯 무료 체험 현대도 1

강사 :
Christopher Gerteis (SOAS) 역사

요일/시간 :
Thu3/Thring Thurdays

레슨 내용 :
이 과정은 초기 현대와 현대 슬롯 무료 체험의 역사를 검토하여 도쿠가와에서 타이오와 초기 쇼카 시대 (1600 년에서 1930 년까지)에 대한 사회적, 경제적 변화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19 세기 후반과 20 세기 초반 슬롯 무료 체험의 슬롯 무료 체험과 산업 및 제국 경험 사이의 관계와 급진적 인 변화 사이의 관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학생들은 슬롯 무료 체험의 세계 권력으로 인상 된 슬롯 무료 체험의 상승과 함께 출판 된 영어 과학의 역사를 읽고 논의 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강의 계획서를 확인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슬롯 무료 체험 전쟁 영화 : 정치의 정치/정치의 표현

강사 :
Iris Haukamp (SOAS) 영화 연구

레슨 내용 :
이 과정은 Yamamoto Kajirō의 전투기 파일럿 영화 Katō Hayabusa Sentōtai의 심층 분석을 수행함으로써 영화와 역사의 관계를 고려합니다 (콜론 Kato 's Falcon Squadron, 1944) 이 영화는 Kokusaku Eiga ( '국가 정책 영화')를 대표하며, 고도로 수여되었으며 대중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문화적 레퍼토리 지역 역사 측면에서 Chofu 공항은 '특수 공격 유닛'을 주최했으며 다양한 Kokusaku Eiga는 지역 영화 스튜디오에서 제작했습니다
매주, 우리는 다른 관점에서 영화를 고려 하여이 특정 영화 프로젝트에 대한 우리 자신의 이야기와 제작 및 수신 시간을 천천히 구축 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영화와 그 배경에 대한 협력적이고 완전히 탐구하여 우리의 연구 결과에 전념하는 웹 사이트를 만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강의 계획서를 확인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016 겨울 학기 / 코스 오픈

  • 현대성 재고 : 슬롯 무료 체험과 세계사

강사 :
Carol Gluck History

레슨 내용 :
이 과정은 현대 슬롯 무료 체험 역사를 세계적 맥락에 배치하려고합니다 현대성은 18 세기에 시작하여 오늘날까지 계속되는 역사적 과정으로 접근합니다 근대성은 무엇입니까? 다른 시간과 장소에서 어떻게 경험됩니까? 전 세계 현대 경험의 공통성과 연결 측면에서 슬롯 무료 체험의 근대성을 어떻게 이해해야합니까?

자세한 내용은 강의 계획서를 확인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참조 : 미래에 초대 될 교수 목록 [수업은 괄호 안에 개최됩니다]

  • Christopher Gartis (SOAS) [가을, 겨울, 봄, 2017]
  • Iris Haucamp (SOAS) [2016 년 가을]
  • Carol Gulak (Columbia University) [Winter 2016]

2017 년에 초대 할 예정

  • Timon Screech (SOAS) (봄과 여름)
  • Taka Oshikiri (SOAS) (여름)
  • 문명 (한국 외국 연구 대학) (여름과 가을)
  • Bernard Thomas (Inalco) (가을과 겨울)
  • Carol Gulak (Columbia University) (겨울)

수업이 이미 끝났습니다

  • Pak Yong-Jyu (한국 외국어 대학) (2016 년 봄과 여름)
  • Ethan Mark (Leden University) (2016 년 여름)
  • David Hughes (SOAS) (2015 년 겨울)
페이지 상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