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fene은 시설 계획 부서에 요청했습니다! ~ 슬롯 무료 체험 외교 대학교 외교 대학이 환경 문제를 만들기 위해 할 수있는 일 ~
TUFS 기능

최근 몇 년 동안 지구 온난화 및 기후 변화 문제로 인해 온실 가스를 방출하지 않고 전기를 생산할 수있는 태양 광 발전을 사용하는 재생 에너지 (재생 가능 에너지)를 사용한 발전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2030 년까지 지속 가능하고 더 나은 세계를위한 국제 목표"2015 년 유엔 정상 회담에 채택 된 "2030 지속 가능한 개발 의제", 즉 SDG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등재 된 "모든 사람과 청결에 대한 에너지 13 :"분위기 변화에 초점을 둔 자연 에너지 및 기후 변화에 중점을 둡니다 "

슬롯사이트는 "교직원 및 교직원 및 학생과 협력하여 협력 조치를 설정하고 2030 회계 연도까지 대학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기를 재생 가능한 에너지 전기로 전환 (생산 또는 조달)하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도쿄 외교 대학의 최초의 환경 클럽 인 Tafuene 은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학이 어떤 종류의 이니셔티브를 취하고 있는지 우리에게 인터뷰했습니다
원탁 토론 참가자
- [Tafuenne] Takahashi Haruka, 3 학년 국제 일본 슬롯 무료 체험 학부
- [더 강력한] Yasukawa Rina, 국제 사회학 교수 2 년
- [더 강력한] 시부야, 2 학년, 국제 사회학 학부
- [시설 계획 사업부] Nanabe Toshio 섹션 최고
면접관
- 남서부 유럽 지역/3 학년 이탈리아 학생 Mutazonokomomo
슬롯사이트의 웹 사이트 "환경 및 에너지 노력" "환경 보고서"
개방형 및 녹색 및 활기찬 캠퍼스
Shibuya먼저, 캠퍼스를 둘러싼 슬롯 무료 체험 외교 대학의 환경에 대해 질문하고 싶습니다 슬롯 무료 체험 외국 연구 캠퍼스는 종종 드라마 및 광고 장소로 사용됩니다 중앙 광장의 독특한 원형 복도와 해자 나 문이없는 열린 캠퍼스는 어떤 개념 이었습니까?

7 부2000 년, 22 년 전, 우리 대학은 캠퍼스를 Kita-Ku의 Nishigahara에서 Fuchu로 옮겼습니다 그때까지도 슬롯 무료 체험 외교 대학은 세계 언어, 문화, 사회, 국제 관계 등에 대한 교육 및 연구를 수행했으며, 세계 언어 및 문화와 관련된 대화뿐만 아니라 유학생 및 외국 교사를 포함한 다양한 문화를 둘러싼 대화에 중요성을 가졌다 고 보입니다 캠퍼스 계획의 기본 철학은 "대화와 교환을 기반으로 세계에 개방 된 캠퍼스를 만드는 것이었고, 목표는 캠퍼스 내부와 외부에서 광범위한 대화와 상호 작용을 허용하는 개방형 캠퍼스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따라서 울타리와 울타리와 같이 외부를 차단하는 것은 없습니다 캠퍼스는 외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Central Square는 대학 전체의 교환 및 대화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건물의 그림자 나 억압없이 미래를위한 개방적이고 밝은 공간이 될 계획입니다 중앙 광장의 원형 복도는 각 건물 및 다양한 활동에 다양성을 제공하고 대학과의 통일성을 만들고, 아발 법원 (TUFS 기념비 주변의 광장)과 중앙 광장 사이의 공간을 시각적으로 나누고 대학과 지역 사이의 연결 지점 인 다른 성격을 가진 공간을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hibuya환경 적 관점에서 캠퍼스를 볼 때 좋은 점이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한편으로는 약간 어렵거나 어려운 일부가 있습니까?

7 부이 대학의 캠퍼스는 재배치 이후 녹색이었으며 약 900 그루의 나무가 크기가 커지고 있으며 캠퍼스 주변에는 넓은 잔디밭과 복도 내에 중앙 광장이 있습니다 환경 적 관점에서, 나는이 무성한 캠퍼스가 도시 지역의 온도가 상승하고 공기를 정화하는 열 섬 현상을 억제함으로써 환경 영향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정기적 인 유지 보수는 어렵습니다 나무는 자랄 때 자르고 잡초가 자라면 깎아 져야합니다 유지 보수 및 관리의 인건비는 비용이 많이 들고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을 취해야한다는 점에 유의하기는 어렵습니다
"전기 생산 및 조달"
Yaskawa다음으로 귀하의 목표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대학 웹 사이트의 "환경 및 에너지 효율성"을 살펴보면 "에너지 생산 또는 조달"이라는 문구를 찾았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7 부"생산"은 태양열을 통해 전기를 생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너지 자체의 생성은 "에너지 창조"라고 불리며, 햇빛이나 다른 재료를 사용하여 전기를 생산하고 에너지를 창출하는 것은 "생산"으로 간주됩니다 현재 태양 전지판은 캠퍼스의 건물에 차례로 설치되고 있으며 2009 년에는 30kW 태양 전지판이 국제 학생 일본어 교육 센터의 옥상에 설치되었습니다 작년 2021 년에 30kW 태양 전지판이 부착 된 라이브러리의 지붕에 설치되었습니다 올해 우리는 Agora Global의 옥상에 태양 전지판을 추가 할 계획입니다 반면에, 우리는 "조달"이 전력 회사에서 전기를 구매하는 것으로 본다 현재 열 발전에서 사용하는 전기는 캠퍼스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를 자연 에너지 원으로 변형시키기 위해 태양, 지열 및 풍력 발전과 같은 자연 에너지를 사용하여 생산 된 녹색 전기를 공급하는 회사의 "조달"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환경 친화적 인 장비 구매 및 사용
Shibuya장비 구매 및 사용에 대한 귀하의 노력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대학 웹 사이트의 "환경 및 에너지 노력"페이지는 "우리는 캠퍼스의 주요 시설에서 LED 조명의 도입을 100%로 홍보 할 것"이라고 말하지만 현재 비율은 얼마입니까?
7 부현재 첨부 된 도서관, 본부 관리 건물 및 슬롯 무료 체험 강의 건물의 강의실과 복도는 이미 LED로 전환되었습니다 올해, 우리는 슬롯 무료 체험 강의 건물에서 LED를 사무실, 훈련실, 화장실 등으로 전환 할 계획입니다 작년에 완료된 기간의 유지 보수율은 67%입니다 거의 70%가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향후 유지 보수를 계속할 계획입니다

Shibuya"Environmental Report 2021"은 또한 녹색 구매가 수행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품목은 목표 가치 100%에 도달했지만 정확히 무엇을 복용하고 있습니까?
7 부녹색 구매는 2000 년에 Green Purchasing Act라고 불리는 2000 년에 제정 된 "환경 상품의 조달 촉진에 관한 법"을 기반으로합니다 녹색 구매법은 환경 영향을 줄이는 제품의 조달을 촉진함으로써 재활용 지향 사회를 만들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만들 수있는 사회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법입니다 Green Purchasing Act에 따라 품목이 인증되었으므로 녹색 구매법을 준수하는 제품의 사본 종이, 문구, 사무실 가구 등을 적극적으로 구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hibuya2020 년 Covid-19의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에너지 절약 장비의 도입에서 진행 되었습니까?
7 부일부 시설은 Covid-19 Pandemic에 대한 응답으로 환기 시설로 개조되었습니다 환기 시스템은 이전보다 더 효율적이므로 에너지 절약이라고 생각합니다
"모타 나이"를 줄이려는 시도
Yaskawa건물 관리 등과 관련된 계약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더 뜨거워지면 에어컨의 사용이 증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슬롯 무료 체험 강의 건물과 같은 교실의 난방 및 냉각 시스템은 중앙에서 관리되며 개별 교실을 켜거나 꺼질 수 없도록 설정되었지만 각 교실의 사용 상태를 어떻게 이해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7 부나는 모든 학기의 시작 부분에 학업 부서에서 수업 일정을 받고, 그에 따라 에어컨 일정을 설정했습니다 시스템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기본적으로 시간표에 사용 된 교실은 해당 기간 동안 에어컨을 활성화하고 수업이 끝나면 다시 사라집니다
Yaskawa그것이 체계적으로 수행 된 방식입니다 다음으로, 나는 당신에게 말하도록 요청하고 싶지만, 슬롯 무료 체험 외교 대학은 현재 에어컨 장비에서 발전 중에 발생하는 배기 열을 사용하여 에너지 절약을 달성하기 위해 "공동 세대"라는 기술을 소개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향후 CO2를 줄이기위한 새로운 기술을 도입 할 계획이 있습니까?
7 부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작년에 파트 타임 강사, 하마 지마 나오코 (Hamajima Naoko) 교수, 타푸 엔 (Tafuenne) 학생 이시카와 유하 (국제 사회학 교수)는 슬롯 무료 체험 외국 연구 대학에 솔라 발전을 도입 할 계획에 대해 제안했다 당시 이시카와 씨는 슬롯 무료 체험 기술 연구소의 대학원생을 소개했으며 다양한 고려 사항을 가지고 여러 번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당시 우리는 얇고 가벼우 며 기존의 태양 전지판보다 구부러 질 수있는 박막 태양 전지판을 도입했습니다 나는 또한이 시점에서 처음으로 박막 태양 전지판에 대해 알게되었고, 이와 같은 패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놀랐습니다 또한 한 대학은 태양 전지판을 개발하고 있으며, 기존의 평면 태양 전지보다 더 나은 발전 효율을 갖는 원통형 태양 전지에 대한 연구가 수행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원통형 형광성 튜브와 같은 많은 얇은 튜브가있는 태양열 발전 장치입니다 아직 실용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았지만 연구 개발이 실질적인 사용을 향해 진행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에 언급 한 얇은 필름 태양 전지판과 마찬가지로 가볍기 때문에 태양 전지판은 건물에 무거운 물체를 배치 할 수없는 곳에 설치할 수 있거나 벽에 부착 될 수 있으므로 설치할 수있는 곳의 수를 늘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향후 새로운 태양 전지판과 발전 장치를 도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할 수있는 일을하십시오
Takahashi대학 및 시설 계획 부서는 "2030 년까지 자연 에너지로의 전환"이라는 목표를 다루기 위해 다양한 기술 및 장비 이니셔티브를 취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 목표는 "교수진 및 교직원 및 학생과의 공동으로"작성되었지만 학생들이 대학의 탄소 중립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7 부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고 조금씩 할 수있는 일을 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학생들 중에는 이미 이미 서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이 운동 자체가 대학에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시설 계획 부서의 관점에서 태양 전지판 및 LED 조명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시설 및 장비의 어려운 쪽에서이 목표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 및 에너지 절약과 같은 친숙한 장소에서 모든 일을 시작하도록 모든 사람에게 요청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Takahashi나는 탄소 중립이 에너지를 절약하고 에너지를 저장함으로써 달성 할 수있는 목표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단순히 하드웨어 측면에서 달성 할 수있는 목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Tafuenne의 우리는 환경에 대한 우리의 감정과 사고 방식과 같은 가슴이 따뜻한 관점에서 탄소 중립에 기여할 수있는 조직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7 부활동의 원은 Tafuenne-San에서 학생들로 확장됩니다

"#TUFS Water Running Team"
2022 년 7 월 11 일, 워터 스플래쉬 이벤트 "Tufs Water-Splash Team"이 점심 시간에 열렸습니다 이것은 원형 광장의 분수를 사용하여 캠퍼스를 식히기위한 이니셔티브입니다 Tafuenne의 사람들에 의해 물이 쏟아졌습니다 이 행사는 뜨거운 캠퍼스를 식힐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지구 온난화와 기후 변화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학생들로서 변화 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분수에서 물에서 시원하게 느끼거나 온도계를 사용하여 물 튀는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편집자 노트
이번에는 Tafuene-San 및 시설 계획 부서와의 인터뷰에 관한 기사를 썼습니다 나는 이전에 Tafuene-San과 SDGS Crosstalk Circle을 설립 한 역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사람들이 전기를 절약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교실에 스티커를 넣은 활동에도 참여했습니다 타푸 엔의 지속적인 활동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대학과 직원의 노력에 대해 들었고, 나는 대학 전체의 환경 문제를 개선하는 데 기여하는 목표를 깨달았습니다 실제 라이프 스타일에서, 나는 사용하는 플라스틱의 양을 줄이기 위해 음료 병을 물병으로 바꿨습니다 작은 일이지만 인터뷰에서 언급했듯이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면담 자 : Mudenen Komo (남서부 유럽 지역 국제 사회학 교수/3 학년 이탈리아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