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FS Global Studies Society가 시작됩니다! ~ 크레이지 슬롯원으로서 대학원생의 성장을 육성하는 대학 전체 크레이지 슬롯 교환 포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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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에 TUFS Global Studies Society (AGS)는 도쿄 외교 대학교 캠퍼스 내 캠퍼스 사회로 설립되었습니다 올해 3 월 14 일, 첫 번째 크레이지 슬롯 회의는 창립을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우리는 회의에 대해 집행위원회 회장 인 Sawada Yukari 교수를 인터뷰했습니다
Sawada Yukari 교수와의 인터뷰, 집행위원회 회장

—— "TUFS Global Studies Society"가 설립되었고 첫 번째 크레이지 슬롯 회의는 2021 년 3 월 14 일 토요일에 열렸습니다 오늘 저는 사회 관리위원회 회장 인 Sawada 교수 에게이 사회에 대한 다양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선,이 사회에 어떤 종류의 사회가 참여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풀 타임 교수진, 대학의 특별 크레이지 슬롯원, 박사 과정에 등록한 대학원생이 참석할 수있는 회의입니다
—— 어떻게 사회의 일원이되어야합니까?
박사 과정 학생들은 자동으로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우리는 가능한 많은 대학원생들이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학업 비용을 징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대학원생으로서 모두 함께 말하더라도 각 학생의 경력 경로는 매우 다양하므로 크레이지 슬롯원이되는 것을 목표로하는 박사 과정 학생들을 목표로합니다 회원 자격은 또한 임명시 정규 교수 및 특별 크레이지 슬롯원에게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사회의 설립을 고려한다는 아이디어의 방아쇠는 무엇입니까?
원래, 우리는 대학의 크레이지 슬롯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오랫동안 대학 설립을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교사들을 우리의 주요 초점으로 만 고려했습니다 우리 대학은 캠퍼스 내에 여러 크레이지 슬롯소를 보유하고 있지만 각 크레이지 슬롯소는 각 개별 전문 분야에서 크레이지 슬롯를 수행하며 수평 협업은 활발한 활동이 아닙니다 반면에, 우리 대학원은 "통합 국제 크레이지 슬롯"라고하며 기존 분야에 구속되지 않은 다양하고 유연한 문제를 다루는 다 분야 접근법이 특징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오랫동안 크레이지 슬롯소와 함께 일하는 것이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출발 선은 "포괄적 인 국제 크레이지 슬롯"를 옹호 할 수있는 크레이지 슬롯 시스템을 만들고 수평 연결을 활용할 수있는 공동 세미나 및 공동 크레이지 슬롯를 개최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그러한 기반으로 해외 국가와 상호 작용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카테고리에 대학원생을 추가 할 수 있었습니까?
캠퍼스 내 사회 설립을 고려할 때, 대학원생들도 "수평 협력 부족"의 문제로 고통받는 것을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대학에서 교수진과 대학원생 모두 종종 특정 언어 나 지역을 공부하지만 결과적으로 교수진과 대학원생은 일대일 교육이되며 실험실 내 "수직 연결"을 심화시키는 대신 실험실 이외의 다른 상호 작용을 자주 상호 작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대학원 전반에 걸쳐 큰 "대학원 학교"커뮤니티와 대학원생이 감독자로 가르치는 소규모 커뮤니티 사이에는 없습니다 이 두 가지를 처리 할 수있는 중형 커뮤니티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전문 분야를 염두에두고 크레이지 슬롯를 수행하면 더 이상 전문가 자체의 입장을 볼 수 없으며,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에게 크레이지 슬롯 내용을 전달하는 능력은 약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크레이지 슬롯원을 개발할 생각이라면 다른 크레이지 슬롯 분야에서 대학원생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가 놀랍게도 중요하다는 의견이있었습니다
—— 우리는 크레이지 슬롯 교환을 수행하는 동안 크레이지 슬롯 지침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학생들이 미래에 학업 협회의 관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하고자합니다 예를 들어, 모델 중 하나는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교 (University of California)의 "버클리 언어 학회 (BLS)"의 관리 구조였습니다 이 사회는 분명히 석사 대학원생들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수진은 동료 검토와 같은 전문 분야로 제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조직을 통해 학생들은 감독자와 함께 폐쇄 세계에서 고립 된 학생을 방지 할 수 있으며, 실제로 광범위한 노인을보고 듣고 듣고 대학원에 입학 한 후 석사 논문 및 박사 학위 논문 작업을위한 단계와 타임 라인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학술 회의를 운영하는 것은 크레이지 슬롯원으로서 에티켓과 규칙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교육입니다 학술 회의 보고서를위한 항목을 수락하고 보조금 획득을 지원함으로써 "크레이지 슬롯 평가"메커니즘을 경험할 수있을 때만 생각합니다 동료 검토 논문을 제출하고 보조금 신청서를 진행할 때 경험이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물론, 처음부터 학생들에게 모든 것을 맡기지 않고 교사는 조직을 설립하고 대학원생이 참여할 것이며, 토너먼트 및 기타 행사를 운영하기 위해 함께 일할 것입니다 그 동안 경영진의 핵심 인 대학원생이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회의 관리는 학생들에게도 좋은 기회입니다 일반적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분야 및 지역의 교수진과 대화하고 관리를 통해 다양한 크레이지 슬롯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폐쇄 된 조직은 괴롭힘을위한 번식지가 될 수 있으므로 학생들이 조직으로서의 투명성을 보장하면서 학생들이 경영에 참여할 수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합니다
—— Many 대학원생 들이이 크레이지 슬롯 회의에서도 발표 할 것입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우리의 크레이지 슬롯 분야에는 기존 필드에 구속되지 않은 다 분야 특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외국 대학의 크레이지 슬롯 내용이 반드시 기존 학문 사회의 틀과 일치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논문 및 구두 프레젠테이션의 기회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슬롯에서, 자신의 프레젠테이션에서 피드백을 받음으로써 논문을 개선하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또한 단순히 "익숙해지기"라고 말하지만 회의 보고서 수를 따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회의에서 첫 번째 회의였으며, 그 인기는 사실상 0 이었으므로 보고서를 신청할 사람이 없을까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실제로 채용했을 때 많은 대학원생들이 신청했고 집행위원회는 즐거운 비명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우리는 소위원회의 수를 3에서 4로 빠르게 증가시켜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프리젠 테이션을 할 수 있도록 슬롯이 충분하지 않았으며 제안을 거부 해야하는 많은 사람들이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우리는 선발되지 않은 사람들이 실망하지 않고 내년과 그 밖의 신청을 계속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미래에 어떤 활동이 계획되어 있습니까?
우리는 소규모 조직으로 시작하여 큰 크기를 개발하고 싶습니다 조직 설립에 대한 아이디어는 기존 조직을 활성화하는 것이 었으므로 4 개의 크레이지 슬롯소는 협력을 이끌고 사회를 운영 할 것입니다 활동이 시작되면 캠퍼스의 다른 크레이지 슬롯소도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크레이지 슬롯 회의는 일년에 한 번 개최 될 예정입니다 Covid-19 Pandemic의 영향으로 인해 올해 3 월 중순에 크레이지 슬롯 회의가 열렸지만, 코비드 이후가되면 많은 회원 들이이 기간 동안 해외에 갈 계획이므로 약간의 조정이있을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슬롯 회의 외에도 캠퍼스 내 크레이지 슬롯 기관 간의 교환을 촉진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대학원생들이 감독자가 제휴하는 크레이지 슬롯소의 활동에 참여한 많은 경우가있었습니다 그러나 대학원생의 크레이지 슬롯 주제에 따라 다른 크레이지 슬롯소에 발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계획은 학생들이 크레이지 슬롯소의 범위를 넘어서 참여할 수있는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프레젠테이션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글쓰기 논문과 관련하여, 우리는 다양한 교수진과 대학원생들이 더 넓은 관점에서 서로를 미리 볼 수있는 사회 내에서 학습 세션과 지원 공간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 오늘은 정말 감사합니다
첫 번째 창립 컨퍼런스 보고서
이 사회의 첫 번째 창립 컨퍼런스는 2021 년 3 월 14 일 토요일에 온라인으로 열렸습니다
4 명의 소위원회가 열렸습니다 : 언어학, 언어 교육, 문학 및 문화, 역사 및 사회 과학, 프레젠테이션 및 토론이 열렸습니다 각 소위원회에는 5 개의 보고서와 토론이 있었으며 148 명의 회원이 참여했습니다 다음은 각 소위원회의 기자 및 주제와 각 보고서에 대한 토론입니다
소위원회 1 언어학
중재자 : Mannomiya Kensaku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부교수)

보고서 1
Yuan Yao (박사 과정) "일본어의"불만 "과 관련된 담론 크레이지 슬롯의 트렌드와 문제

토론 : Ijuin Ikuko (국제 일본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2
Koten (박사 과정) ""Noda "문장의 문법 특성과 의미 론적 기능"

토론 : Kawamura University (국제 일본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3
Ogawara Kaho (박사 과정) "Franco-Provence 지역의 명사 번호 시스템 : Atlas Linguistique de la France 'French Language Map'

토론 : Akihiro Naoe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부교수)
보고서 4
Kawamoto Yumeko (박사 과정) "사과 표현 및 언어"코스 ": 폴란드 사례 크레이지 슬롯"

토론 : Hitata Tsuyoshi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5
야마모토 신지 (International Institute of International Studies) "이탈리아어의 별도의 대명사와 아 pop 토 시스 가설 : 크레이지 슬롯의 역사를 되돌아 보면"

토론 : Kawakami Shigenobu (International Institute of International Studies)
소위원회 2 언어 교육
중재자 : Aoyama Toru (International Institute of International Studies)

보고서 1
Moriya Kumiko (박사 과정) "일본어 교육을 전공하지 않는 학부생들을위한 거리 기반 일본어 교육 관행 활동을위한 학습 환경 설계

토론 : Hayashi Toshinari (국제 일본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2
Onchoysakul Srikanlaya (박사 과정) "Thai (KKU) 영어 학습자"

토론 : Yoshitomi Asako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3
Wiastiningsih (박사 과정) "Kawabata Yasunari의 Yukiguni에서 일본 문화와 관련된 일본 문화와 관련된 번역 방법"

토론 : Arian Macalinga Vollongan (특별 강사, 세계 언어 및 사회 교육 센터)
보고서 4
Mohammad Fathie (특별 크레이지 슬롯원) "아랍어 및 외국어 교육"

토론 : Nagato Yoichi (특별 크레이지 슬롯원)
보고서 5
Nishihata Kari (World Language and Social Education Center) "대학원에서 훈련을 해석하는 실질적인 방법에 대한 크레이지 슬롯 - 캠퍼스 자원을 사용하는 협업 수업의 예"

토론 : Naito Minoru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부교수)
소위원회 3 문학 및 문화
Modern By : Mizuno Yoshifumi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1
Tanaka Aki (박사 과정) "Taoist (1944) 프랑스 인도 차이나에서 개인 예배에 경고하는 우화, 일본 직업의 시대에 작성된"

토론 : Khasith Tiptienpon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부교수)
보고서 2
Nikai Kenji (박사 과정) "동쪽의 내륙 해에 숨겨진 용 :"Unju Wakasho "의"Han Jo-No-Dragon Face "를 사용하여 단서로 사용"

토론 : Murao Seiichi (국제 일본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3
II Yuko (박사 과정) "19 세기 러시아 현실주의 그룹 및 모바일 전시회의 조경 그림의 위치 : Starsov의 전시 리뷰에 중점을 둡니다"

토론 : Maeda Izumi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4
Yoyugishi (박사 과정) "Mizukami Tsutomu의"Moon of Shenyang "에서"Manchu 매춘부 "에 대해 이야기하는 의미

토론 : Shibata Katsuji (국제 일본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5
Takahiko Ishizaki (특별 크레이지 슬롯원) "Tenkaku Shrine과 Kunlunjin에 대한 고려"

토론 : Yoshida Yuriko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소위원회 4 : 역사와 사회 과학
중재자 : Takeuchi Shinichi (국제 국제 크레이지 슬롯소)

보고서 1
Tsukada hiroyuki (박사 과정) "미국 백 년 전쟁 (19 세기 중반 ~ 중반) - 현대에서 현대에서 현대에서 전환하는 동안 사명 간 및 제국 내에서"

토론 : Otori Yukako (강사, 세계 언어 및 사회 교육 센터)
보고서 2
Teeba M Abdulati (박사 과정)“음식 불안 : 유엔 제재가 이라크 식품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

토론 : Matsukuma Jun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3
(부재로 인해 취소)
보고서 4
Kato Kei (박사 과정) "용기 규모를 만들려고 시도 - Adler의 용기 개념에 중점을 둡니다"

토론 : Sano Hiroshi (국제 크레이지 슬롯 크레이지 슬롯소 교수)
보고서 5
오츠키 타다푸미 (특별 크레이지 슬롯원) "일본의 식량 상황, 외국인이있는 프레 르 일본 : EF Penrose의 통계 조사"

토론 : Sato Masahiro (국제 일본 크레이지 슬롯소의 특별 교수)
사회 총회
소위원회가 끝난 후 총회가 열리고 규칙이 채택되었고, 협회 행정부가 선출되었고 2021 년 사업 계획이 고의적이었습니다

각 보고서 요약여기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