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무료 밖! Covid-19 Pandemic의 언어 드라마를 되돌아 보면
TUFS 기능

나는 "Word Play = 외국어 축제"라는 인상을 받지만 실제로는 슬롯 무료 밖에서 수행되는 전공이 있습니다 지난 12 월, 아랍어 전공은 일본 사우디 아라비아 대사관에서 다시 열렸으며 포르투갈 전공은 건마 현 오이즈미 마을에서 열렸으며 올해 1 월 힌디어 전공은 일본의 인도 대사관에서 다시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Covid-19 Pandemic으로 인한 학생 생활에 대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언어 연극 경험에 대해 세 가지 주요 언어의 대표 학생들에게 이야기했습니다
인터뷰 및 인터뷰 : Murakami Rio, 힌디어의 4 학년 학생, 언어 및 문화 학부 (홍보 관리 사무실 학생보고 팀)
-첫 번째, 당신이 속한 전공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Uchida-san: 아랍어 전공에는 1 학년에 약 20 명의 학생이 있습니다 수업 시간에 나는 첫해에 문법을 마쳤으며, 지금은 두 번째 해에 교과서와 잡지를 읽었습니다 진행 상황이 빠르기 때문에 매일 준비 및 검토가 필수적입니다
MR 사토: 힌디어 전공에는 1 학년에 약 20 명이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남아시아, 주로 힌디어 및 남아시아 사회에서 사용되는 다른 언어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1 학년에는 너무 많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교사, 노인 및 주니어와 비교적 가까운 전공이라고 생각합니다
niizato-san: 포르투갈어에는 약 20 개의 전공이 있습니다 지역으로서 저는 유럽의 이베리아 반도와 라틴 아메리카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차분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참가자 중 모두 1 학년이 약 20 명이었습니다 연설은 외국어 축제 후에 연설을했다고합니다 따라서 상황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Uchida-san: 언어 놀이는 12 월 18 일 세계 아랍어 날에 사우디 아라비아 대사관에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몇 년 전에 대사관에 언어 놀이를 홍보했기 때문에 분명히 이것을 알고있었습니다
MR 사토: 외국 언어 축제는 단어 연극을 선보였으며 1 월 10 일 세계 힌디어의 날 인도 대사관에서시를 인용했습니다
niizato-san: Gunma Prefture의 Oizumi Town에서 12 월 중순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Oizumi Town은 많은 1 세대 브라질 인이기도하므로 매년 공연이 개최됩니다

-감사합니다 언어 연극에 대해 말하면, 우리는 종종 우리가 전공을 전공하는 지역에서 유명한 이야기를 수행하지만 언어는 무엇입니까?
Uchida-san: 영화 "alfudd"(원본 제목 : ال 기술자)가 언어 연주를 위해 준비되어 공연되었습니다 그것은 나라를 돌아 다니며 남성과 여성에 대한 이야기로, 국경에 대해 생각하게하는 작품으로 만듭니다 나는 아랍어를 전공하는 교사 인 Aoyama Hiroyuki 교수의 권고에 따라이 작업을 선택했습니다
MR 사토: 드라마라는 단어는 작년까지 저를 가르쳐 준 원주민 교사가 "지구의 부름"이라는 독창적 인 작품입니다 이 작업은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묘사하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호소합니다 대사관은 "Andha Yug"시의 일부를 읽었습니다 이시는 갈등이없는 세상의 중요성을 가르칩니다
niizato-san: 포르투갈 메이저는 "결혼 집 구매"(원본 제목 : Quem Casa Quer Casa)라는 작품을 수행했습니다 브라질 극작가의 작품이었으며 원주민 교사의 추천에 따라 선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문제에 중점을 둔 코미디 작품입니다

-모두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이 외국 언어 축제는 온라인 및 대면 평행주의가있는 학생 생활에서 열렸지만 어떤 종류의 불안과 어려움이 있었습니까?
Uchida-san: 가장 큰 관심사는 내가 대표로 봉사 할 수 있는지 여부였습니다 또 다른 우려 요인은 우리 세대에 전년도와 달리 1 학년 식당이 없었으며 관계는 완전히 구축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학생의 독립적 인 활동 이었기 때문에 동기 부여의 차이에 대해 걱정했지만 아랍어 전공들이 요청한 과제에 기꺼이 응답하기 때문에이 시점에 대해 매우 감사했습니다
MR 사토: 또한 의사 소통의 어려움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봄 학기의 대부분의 힌디어 수업이 온라인 수업 이었기 때문에 장벽은 봄과 여름 학기 동안 대면을 연습 할 수 없다는 장벽이었습니다
niizato-san: 우리는 봄 학기 동안 온라인 수업 이었으므로 여름 학기가 시작될 때까지 잘 연습 할 수 없었습니다 여름 학기가 시작되었고 모든 사람들이 동기를 부여했으며 우리는 완벽을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언어 드라마의 이벤트는 일반적으로 어렵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훨씬 더 어려웠을 것입니다 외국어 축제 이외의 공연에 어려움이 있습니까?
Uchida-san: 우리는 슬롯 무료과 대사관 단계의 차이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따라서 대사관 시설을 고려하고 갑자기 생산을 바꾸려고 노력할 필요가있었습니다 또한 외국 언어 축제에서 성취감을 느꼈기 때문에 연습 동기를 되풀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MR 사토: 사람들의 수로 인해 외국어 축제와 다른 콘텐츠를 수행 해야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또한 1 월 중순이기 때문에 연말과 새해 공휴일과 학기 말과 겹쳐졌으며 시험 공부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려웠습니다
niizato-san: 아랍어 전공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또한 슬롯 무료 시설과의 차이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Gunma 현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갈 수 없었고 응답이 유연해야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청중이 그것을 즐기는 것을보고 안심했다

-그러한 언어 연극에 대한 경험을 통해 무엇이든 얻었습니까?
Uchida-san: 언어 연극을 통해 나는 전공으로서의 통일성을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일정 조정 및 슬롯 무료과의 의사 소통과 같은 대표로 일하는 것은 어려웠지만, 전공과의 말을 한 사람들이 감사를 표했을 때, 나는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MR 사토: 학생들이 주로 활동적이기 때문에 언어 놀이가 어려웠지만 노력의 가치가있었습니다 언어 연극을 통해 수업만으로 이해할 수없는 모든 사람의 전공의 측면에 대해 배울 수 있다는 것도 훌륭했습니다 또한 선생님과 노인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을 때, 나는 나의 공부의 노력이 돈을 지불했다고 생각했습니다
niizato-san: 저는 원주민 교사 및 유학생들과 함께 전공을 듣고 말하기 위해 일하고 있으며 발음과 대화 기술이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1 학년 외국어 축제에서 특별한 일을하지 않았으며, 언어 연극이 학년에 활발한 첫 번째이자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 하므로이 기회가 우리의 상호 작용을 심화시킬 수있어서 기쁩니다

-2022 년 외국어 페스티벌은 100 주년을 기념 할 것이므로,이 기억에 남는 해에 언어를 공연 할 주니어에게 메시지가 있으면 제발
Uchida-san: 언어 연극은 주로 학생들이 주도권을 행사하는 장면을 포함하기 때문에 어렵지만 매우 보람있는 이벤트이기도합니다 새 2 년째의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직접 수업이므로 우리 세대보다 더 나은 단어 놀이가 완료되기를 바랍니다
MR 사토: 2 학년 학생들이 더 어려워지면서 언어를 마스터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공부와 언어 드라마 연습 균형이 어려워 지지만 교사와 선배의 협력을 찾는 동안 최선을 다하십시오 언어 드라마에서 각 사람의 작품과 역할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면 그들이하는 역할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niizato-san: 언어 연극을 통해 나는 "대화"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매일 연습과 공연을 통해 나는 수년간 전통으로 언어 연주의 중요성에 대해 조금 이해하게되었으므로, 주니어들도 언어 연극을 시도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성공적인 후보자도 발표되었으며 학생 생활의 후반부는 4 월에 시작됩니다 신입생을위한 메시지가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Uchida-san: 입학을 축하합니다! 아랍어로 공부하는 것은 어렵지만 열심히 일하면서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매력적인 특징은 노인과 주니어 사이의 거리는 비교적 가깝다는 것입니다 일단 등록하면 모든 사람이 실험실에서 공부해야합니다!
MR 사토: 입학을 축하합니다 익숙해 질 수없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어렵지만 재미 있고 시간이 플래시로 전달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쿄 외교 슬롯 무료에서 학생으로서 최선을 다합시다!
niizato-san: 입학을 축하합니다! 조금씩, 해외 공부와 여행에 대한 제한이 완화되고 있으므로 기회가 있다면 시도해보십시오

-바쁜 일정에도 불구 하고이 시간을 할 시간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약간의 제한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만족스러운 학생 생활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터뷰 후
이번에는 아랍어 및 힌디어 수업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우리는 포르투갈 부서에서 그룹과 대화를 나 spoke습니다 2 년째에 일본의 인도 대사관에서 연설 드라마를 공연했기 때문에 향수를 느꼈지만 첫해가 온라인 상태가되어서 젊은 학년에 더 어려웠을 때 들었습니다 나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확신하지만, 그가 성취감을 느꼈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겨울 학기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인터뷰에 응답 한 다양한 언어 부서의 대표자들과 라운드 테이블 토론을 제안한 홍보 담당자에게 감사합니다 이 기사가 새로운 3 학년 학생들과 위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1 학년과 2 학년 학생들이 언어 연극을 기대할 수있는 기회가되기를 바랍니다
Murakami Rio (4 학년 힌디어 언어 문화 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