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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망 슬롯 "피망 슬롯 지원" -교수진 및 참여 학생과의 인터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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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 외교부 피망 슬롯 대학교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및 기술의 글로벌 확장 능력 프로젝트 (미국 및 기타 국가와의 코일 유형)가 2018 년에 채택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다문화 주의적 감성과 갈등 저항 (일반적으로 TP-Coil이라고도 함)을 피망 슬롯하는 코일 형 일본식 교육 실습"코일 유형* 클래스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 대학 및 기타 대학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코일 유형 : 협업 온라인 국제 학습

이 활동의 일환으로, "피망 슬롯 지원"과 관련된 수업은 2021 년 2 월 6 일 일요일부터 2022 년 2 월 8 일 화요일부터 2021 년 겨울 학기에 개최되었습니다 (클래스 제목 :"피망 슬롯 지원"은 세계를 구하거나 지역 사회의 변화를 가져 오는 것입니까? - 일본과 같은 "피망 슬롯"의 최종 목적지입니까?) 수업 중에 일본과 미국의 대학이 온라인으로 연결되었으며 토론과 협력이 반복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는 수업을 계획 한 Hirano Masato 교수 인 Kim Gar Yong-Jun 교수 와이 프로그램을 조정 한 특별 조교수, 그리고 수업에 피망 슬롯한 미국 학생과 대학의 한 학생을 포함하여 두 명의 학생을 인터뷰했습니다 올해 여름 학기에 비슷한 수업이 열리므로 학생들을위한 참조로 사용하십시오

2022 여름 학기의 강의 계획서
2022 세계 교육 프로그램 : 글로벌 사회 및 공존 2B "세계를 구하거나 지역 사회의 변화를 가져 오기위한"피망 슬롯 지원 " - 일본과 같은"피망 슬롯 "의 최종 목적지입니까?"

전국 및 대학 장벽에 대한 피망 슬롯 - 강사와의 인터뷰

먼저, 우리는 수업의 내용에 대해이 수업을 계획 한 교사들에게 수업을 조직 할 때 어떤 종류의 초점을 맞추 었는지 물었습니다

Kim Gar Yong Joon 교수 (이하 "Kim 교수")

Ashoka Foundation 혁신가 대중을위한 혁신가 (Washington, DC & Tokyo) : 동아시아 다이아몬드 통합 업체 전략 계획 분석가 그는 일본, 유엔, 정부 기관, 국제 NGO, 지역 NGO/NPO 등의 국제 피망 슬롯 분야에서 일하는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미국, 나이지리아, 우간다, 네팔, 캄보디아, 독일, 영국 및 한국에서

Hirano Masato (이하 "Hirano Sensei")

Ginza Environmental Conference (Chiba) : 대표 이사 그는 민간 기업의 업무 경험 외에도 캄보디아와 라오스의 NGO에서 15 년 이상 국제 피망 슬롯 현장에서 일하는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주제는 "피망 슬롯"이라고 말하지만, 수업을 조직하는 데 어떤 종류의 사고가 사용 되었습니까?

MR 김이것이 도쿄 외교 대학에서 제공되는 몇 안되는 "피망 슬롯"수업 중 하나라는 점을 고려할 때, 우리는 교육, 건강 및 위생, 성별, 환경 및 지역 사회 참여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어 피망 슬롯에 대한 기본 정보를 풍부하게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넓고 얕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자신의 작업에 대해 배우도록 도와주기 위해 특정 분야의 전문가를 초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말라위, 미국, 한국 및 일본과 같은 여러 국가에 본사를 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은이 코일 스타일 수업에 매우 적합한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했습니다

Hirano Sensei'피망 슬롯'이라는 단어는 '피망 슬롯', '피망 슬롯'및 '피망 슬롯'으로 번역 될 수 있지만이 세 단어 각각에 해당하는 영어 단어가 있습니다 이것은 '피망 슬롯'자체를 정의하는 것이 복잡하고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피망 슬롯'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피망 슬롯 프로젝트가 어떻게 보일지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망 슬롯 프로그램에 종사하는 소위 피망 슬롯 근로자가 피망 슬롯이 무엇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신념없이 업무에 참여할 수 있으며, 그 사람이 있더라도 각 사람이 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저는 학생들에게 "피망 슬롯이란 무엇입니까?"라는 모호한 질문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할 수있는 자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클래스의 내용과 구조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 했습니까?

MR 김우리가 논의한 주제는 유엔의 지속 가능한 피망 슬롯 목표만큼 광범위했습니다 글로벌 문제에 초점을 맞추면서 사람들은 일본의 지역 문제와 글로벌 문제 사이의 연결을 이해하기를 원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일본 문화와 사회에 관심이있는 미국 대학생들이 일본에 대해 배우도록 장려하기 위해 일본의 성별 및 국제 관계와 같은 일본과 관련된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이 과정은 Coil (Collaborative Online International Learning) 형식으로 온라인으로 전적으로 수행되었으며 일본 및 미국 학생들이 국가 및 대학 장벽을 넘어 참여할 수있는 독특한 이점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참여한 일본인과 미국 학생들이 가능한 한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비즈니스 채팅 도구 (Slack) 대시 보드를 통해 다른 학생들의 게시물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도록 권장했으며, 실시간 세션 동안 웹 회의 도구 (Zoom)의 브레이크 아웃 룸 기능 (소규모 그룹으로 그룹으로 나누는 능력)을 사용하여 토론을 열었습니다

Hirano Sensei강의를 준비 할 때, 우리는 역사적 사건과 현재 상황 사이의 연결을 명확히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내가 주로 가르친 강의의 특성으로 인해 내용에는 역사 수업과 같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역사로부터의 모든 중요한 과거 사건이 현재 상황과 관련이 있음을 밝히기 위해 역사에서 배우는 것이 세상이 왜 이런 식으로 있는지, 무엇이 바뀌어야하는지에 대한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강의에서 내가 말로 표현한 또 다른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변화를 위해 행동을 취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구체적인 예를 사용하여 "세계"를 피망 슬롯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수업을 개최했을 때 어떤 인상을 받았습니까? 미리 예상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있습니까?

MR 김나는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노력과 주제에 대한 태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과제를 완료 할뿐만 아니라 다른 학생들과의 토론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열정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나는 세계와 발전에 깊은 관심을 보였고, 빈곤과 불평등을 통해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보편적 인 인권에서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멀리 있었는지 깨닫기 위해 상심했습니다 나는 15 년 동안 피망 슬롯을 해왔으며, 그것을 알기 전에 현실로 마비되었습니다 그러나 도쿄 외교 대학의 학생들은이 발전 도전에 대한 나의 열정을 되살 렸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이 수업에서 큰 것을 배운 사람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平野先生학생들 이이 세상을 개선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열정으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수업은 영어로 개최되었지만 처음에는 원어민을 포함하여 영어를 잘하는 사람들만이 말할 것이라고 조금 걱정했습니다 나는 전혀 아무것도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며, 그것은 자연스럽고 다른 사람의 잘못에 대해 전혀는 아니지만, 영어를 잘하는 사람들보다 유창한 사람들도 말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으며, 수업에 격려하는 분위기가있었습니다

-이 코일 유형의 교육 활동에 대해 어떤 인상을 받았습니까?

MR 김코일 형식으로 만들어 미국 학생들 이이 수업에서 수업에 함께 피망 슬롯하도록 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학생들은 일본 학생들의 관점에 새로운 관점을 추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개인과 다르지만 일본 학생들은 종종 일본 교육을 받고 특정 측면이 널리 공유되므로 다른 관점에서 미국 학생들의 의견이 토론의 범위를 넓히는 데 큰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Hirano SenseiKim 교수가 말했듯이, 우리는 일본 청소년과 미국 청소년에 대해 논의하여 각 나라에 고정 관념을 부과하지 않도록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문제는 젊은 일본인들이 관심이 있더라도 거리에서 시연에 피망 슬롯하는 것을 피하는 이유입니다 아시다시피,이 수업에 피망 슬롯한 미국 학생들은 일본에 다소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토론은 그들에게 흥미로 웠을뿐만 아니라 일본 학생들이 "일본성"을 밝힐 수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무엇을 배웠습니까? ~ 피망 슬롯 학생과의 인터뷰

리버 사이드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4 년차 (코스를 수강 할 때)
Julio Baeza

-왜이 수업에 피망 슬롯하기로 결정 했습니까?

현재 일본어와 일본 문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졸업 후 해외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싶습니다 UCR 교수 로부터이 수업에 대해 들었고이 수업에 참석하고 싶었습니다 내가 관심이 있었던 이유는 일본 학생들과 교류하고 기존 관점과 다른 글로벌 행사 및 주제에 대해 배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 세계와 해외의 사건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피망 슬롯의 의미와 피망 슬롯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배우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피망 슬롯은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단지 구조적인 것뿐만 아니라 삶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발전시키고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배운 것을 깨달았습니까?

이 클래스는 정말 흥미로웠다 우리는 피망 슬롯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처음 으로이 수업을 들었을 때, 나는 피망 슬롯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 만 있었고 피망 슬롯에 대해 너무 깊이 생각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수업을 마친 후, 나는 내 눈으로 본 것보다 더 많은 발전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의 학생들과 교류 할 수있는 것은 정말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논의한 주제에 대해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었고, 현재 일본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사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내가 직면 한 한 가지 도전은 다른 반 친구들과 비교할 때 발전이 무엇인지에 대해 너무 무지하다고 느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극복하기 위해, 나는 수업 밖에서 연구를해야했다 이는 피망 슬롯이 피망 슬롯 도상국의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여 피망 슬롯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는 연구입니다 우리는 이들 국가의 발전을 도와야하지만 그들의 피망 슬롯을 과도하게 제어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그들이 국가를 피망 슬롯하고 싶어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그들이 달성하도록 도와야합니다

-미래 에이 수업에서 배운 것을 활용 하시겠습니까?

피망 슬롯은 건물 건물의 건축 적 측면에 관한 것이 아니라 누군가가 더 나은 자아를 찾을 때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졸업 후, 나는 해외에서 영어를 가르 칠 계획입니다 교사로서 학생들이 발달하도록 돕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그들은 교육에서 성장할뿐만 아니라 삶에서 성장하는 방식도 도와야합니다 나는 학생들이 성공하고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싶습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자신을 개선하고 성인이 될 때 그들을 기다리는 세상을 준비하기를 원합니다

도쿄 외국 피망 슬롯 대학교 국제 사회학 학부 3 학년 (코스를 수강 할 때)
Oimatsu Kyoka

-왜이 수업에 피망 슬롯하기로 결정 했습니까?

나는 피망 슬롯에 대한 더 넓은 범위의 지식과 관점을 갖기를 원했기 때문에이 수업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졸업 후 영국의 대학원에 가서 피망 슬롯 연구와 사람들의 운동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따라서 저는 학부생 동안 피망 슬롯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업을 통해 나는 그들이 피망 슬롯 연구의 기본 지식과 기본 이론뿐만 아니라 분야에서 실질적인 관점 (예 : 피망 슬롯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또한 "피망 슬롯"이라는 단어를 인식하는 방식은 사람의 배경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미국 학생들과 의견과 경험을 공유 할 수있는 코일 스타일의 수업이 매우 의미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수업에서 배운 것을 깨달았습니까?

나는 모든 각도에서 "피망 슬롯"을 다시 생각할 수있었습니다 코스를 수강하기 전에 나는 취약한 사람들이 자신의 소원을 이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로 발전을 보았지만,이 수업을 마친 후 나는 피망 슬롯이 반드시 긍정적 인 측면만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저에게 지금 피망 슬롯은 "유연한 도구"입니다 이는 피망 슬롯을 통해 각 개인이 자신의 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지만 피망 슬롯이 때때로 현지 사람들이 불리한 점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망 슬롯 연구의 기본 이론을 배울 수있는 다른 수업이 있지만,이 수업은 다양한 실용적인 경험의 경험에 대해들을 수 있다는 사실에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 실무자가 활동하는 영역은 물과 위생, 성별, 환경 보존 및 소셜 비즈니스에서부터 다양하다는 점에서 매력적입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개최되었지만 토론 및 영화 시청을 포함하여 다른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미국 학생들과의 교류는 시민 사회와 성별 관점에서 일본과 미국의 차이를 보여 주었으며, 이는 또한 우리가 피망 슬롯 관점에서 일본을 다시 생각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첫해에 이런 종류의 수업을 받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미래 에이 수업에서 배운 것을 활용 하시겠습니까?

나는 미래의 피망 슬롯 및 인도 주의적 지원 분야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나는 실무자들의 강의와 참여 학생들과의 토론을 통해 배운 "피망 슬롯의 이중 특성"에 대해 계속해서 계속 질문 할 것입니다

새로운 통찰력 - 후쿠다 코디네이터와의 인터뷰

2018 년에 시작된이 프로젝트는 2022 년 프로젝트의 마지막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이 프로젝트의 코디네이터 인 Fukuda Aya 특별 조교수에게 프로젝트에 대해 물었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코일 유형 교육 활동을 통해 새로운 통찰력이 있거나 무엇이든 알려주십시오

나는 코일 유형 방법을 사용하여 피망 슬롯 주제에 대한 분야에서 오랜 실질적인 경험을 가진 두 전문가를 초대하여 일본과 미국 학생들이 함께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망 슬롯 지원을 고려할 때 미국과 일본은이 분야에서 "제공자"와 비슷한 위치에 있지만 각각의 국내 지역 내에서 다양한 사회적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 수업에는 해외 전문가가 녹음 한 강의 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접근 방식을 배우는 학생들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김 교수와 히라노 교수 하에서 일본인과 미국 학생들이 의견을 교환하고 피망 슬롯이 무엇인지, 수업을 통해 사람들이 어떻게 행복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보편적이고 철학적 인 질문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기회 였으므로 코일 유형 방법의 유용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 코일 프로젝트는 작년 (2021 년) 4 년차 (2021 년)를 표시하고 올해 (2022)는 마지막 해가 될 것입니다 수업과 활동이 점점 더 충족되고 있지만 올해 무엇을 계획하고 있습니까?

나는 Covid-19의 글로벌 스프레드로 인해 온라인 수업 방법이 더욱 확립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실제 여행과 함께 해외 공부는 점차 재개됩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기 전과 마찬가지로 해외에서 공부하기까지 조금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는 학생들의 기회 상실을 보상 할 수는 없지만, 올해까지 우리가 가능한 한 많이 보상 할 수 있도록 미래의 기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올해까지 우리가 재배 한 온라인 교육을 계속 확장하기를 희망합니다 COVID-19 Pandemic의 영향이 가라 앉은 후에도, 우리는 재정적 또는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해외에서 공부할 수없는 학생들이 실제 여행을 달성 할 수 없으며 다른 국가와 협력하여 해외 학생들과 공부할 수 있도록이 방법을 제자리에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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