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추천교 탐사 학습을위한 대학원생 파견 - 슬롯 추천교 협력에서 새로운 이니셔티브
TUFS 추천

우리 대학은 주로 도쿄 전국의 28 개 슬롯 추천교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슬롯 추천교 대학 공동 작업 프로젝트 중 하나로서, 올해 6 월부터 1 년 동안 우리 대학의 대학원생들을 우리 대학 (이하 "대학원생"이라고 함)으로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이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Shinohara Taku 부사장과의 인터뷰, 실제 수업 및 참여 대학원생과의 인터뷰를 포함하여 우리의 노력을 소개 할 것입니다!
인터뷰 및 작성자 : Hoshino Kana, 국제 슬롯 추천 대학원의 첫해 석사 프로그램 (홍보 관리 사무소, 학생 홍보 직원 및 학생 작가)
High-School University Collaboration Project의 개요 (Shinohara 부사장과의 인터뷰)
먼저, 우리는이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Shinohara 부통령에게 프로젝트의 개요에 대해 물었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알려주십시오
이 프로젝트에는 두 가지 주요 배경이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과거에 결론을 내린 도쿄 대도시 교육위원회와의 계약의 개정입니다 두 번째는 슬롯 추천교 탐험 수업과 포괄적 인 역사의 도입입니다
우리 대학은 28 개 슬롯 추천교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지만 우리는 어떤 종류의 공동 작업을 해야하는지 걱정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슬롯 추천교는 문의 수업과 포괄적 인 역사를 도입함으로써 자신의 도전을 찾고 스스로 탐색해야했지만, 그들의 방법에 도전이있었습니다 따라서 목표는 슬롯 추천교 및 대학과 협력하여 상호 협력을 확립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협업 프로젝트를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는 전국 슬롯 추천교 교장 인 Miyata Akiko 교수로부터 대학을 졸업했으며 대학과 전국 슬롯 추천교는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협력 할 것입니다

——— 다음,이 프로젝트의 내용과 목적을 알려주십시오
기본 콘텐츠는 "우리 대학에서 대학원생을 전국 슬롯 추천교의 연구 수업으로 보내고 대학원생은 연구 조언을 제공 할 것"입니다 슬롯 추천교의 목적은 문의 수업을 통해 미래에 물건을 추구 할 수있는 학습 태도를 얻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슬롯 추천교 및 대학 공동 작업 프로젝트를 강화하고 슬롯 추천교 교육에 기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이 프로젝트에는 대학에 대한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대학원생들이 새로운 자극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연구를 계속할 때 연구의 의미를 찾을 수없는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당신이 연구 세계에서 한 걸음 벗어나면 예상치 못한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목적 중 하나는 연구의 세계에 자신을 제한하기보다는 연구의 기쁨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목적은 대학원생이 경력 경로를 찾는 이유 중 하나를 만드는 것입니다 박사 과정을 마친 후 경력 경로는 학계 세계에 머무르는 것이 아닙니다 전문 지식을 포함하여 경험을 사용하는 동안 일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직업 경로를 찾는 측면에서 교육 세계는 가장 가까운 분야 인 것처럼 보이며 대학원생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목적은 우리 대학의 홍보입니다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이라는 이름으로 인해이 대학은 "외국어"를 전문으로하는 대학이라는 인상을 받고 경력 경로가 제한되어 있다는 인상을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외국어"이외의 다른 공부를 할 수 있으며 경력 경로는 다양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우리 대학의 이미지를 직접 전달할 수있는 기회이며, 대학원생이 슬롯 추천생들에게 좋은 역할 모델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이 이니셔티브는 현재 대학과 슬롯 추천교 간의 협력에서 학습 장소와 사람들을 육성 할 수있는 장소를 만드는 데 관심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슬롯 추천교 및 대학 협력 프로젝트의 가능성과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있습니까?
지금까지 슬롯 추천교와 대학의 관계는 "감소 된"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High and University Collaboration Project는 그곳에서 연속성을 창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슬롯 추천교 나 대학교를 주요 선수로 갖지 않고 상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국 슬롯 추천교 학생들과의 실제 수업 및 인터뷰
올해 6 월 5 일에 개최 된 탐사 수업 브리핑 세션에서 Shinohara 부통령은 전국 슬롯 추천교를 방문하여 대학을 설명하고 참여하는 대학원생을 소개했습니다
우리 대학의 13 명의 대학원생은 같은 달 19 일에 대학원생의 첫 파견에 참여했으며, 각 전문 분야의 전문 분야에 대한 설명과 탐험 수업에서 다룰 수있는 주제를 소개했습니다 수업은 언어학 및 문학, 역사 및 현대 사회를위한 교실로 나뉘었고, 전국 슬롯 추천교 학생들은 관심있는 지역의 교실로 가서 보고서를 듣습니다 보고서는 각각 30 분 동안 3 번의 회전으로 제공되었으며 많은 학생들이 각 분야의 보고서에 참여했습니다 때로는 의자가 충분하지 않았고 교실 뒤에 서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수업 후, 우리는 우리 대학의 보고서를 들었던 학생들과 대화 할 수있었습니다
—— - 우선, 왜 우리 대학을 듣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참가자 A]나는 항상 책을 읽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실제로 대학에서 좋아하는 것을 실제로 슬롯 추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었 기 때문에 문학과 언어학에 대한 보고서를 들었습니다
[참가자 B]나는 심리학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역사를 되돌아 보지 않고 현대 사회의 이야기를 듣기로 결정했습니다
——— 우리 대학에 대해 들었을 때 특히 흥미로운 것을 발견 한 적이 있습니까?
[참가자 A]Takeuchi (2 학년 박사 과정, 프랑스 문학 및 영화 이론)의 "내외부의 문학 슬롯 추천 공부"이야기는 흥미로웠다 지금까지 나는 문학을 공부할 때 작품 만 공부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글을 썼을 때의 시대의 사회적 상황과 같은 다양한 관점에서 작품을 분석 할 수 있다는 것이 흥미로웠다

[참가자 B]그것이 현대 사회라고도하지만 역사와 관련하여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현대 사회가 다양한 것들과 연결하면서 슬롯 추천 할 수 있다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 대학에 대한 소식을 듣고 도쿄 외국 슬롯 추천 이미지에 변화가 있었습니까?
[참가자 A]나는 말 그대로 외국어를 슬롯 추천하는 "학교 대학"이었다 그러나 문학을 설명하는 대학원생들이 원래 일본 문학을 좋아하고 일본 문학에 영향을 미치는 프랑스 문학을 슬롯 추천하는 데 관심이 있었으며 일본이 세계에 관여함에 따라 (외국 문제뿐만 아니라) 공부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외국 문제가 아니라)
[참가자 B]그것은 비슷하지만 "외교부 슬롯 추천 대학"이라는 이름은 그들이 언어를 공부하고 있다는 인상을 주었다 그러나이 이야기에 대해 들었을 때, 나는 역사와 전통 일본 게임을 공부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나는 그것이 당신이 실제로 다양한 것을 공부할 수있는 대학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이번이 처음으로 탐사 학습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 이야기에 대해 듣고 나서 흥분이나 불안감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참가자 A]예,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슬롯 추천하는 대학원생은 매우 긍정적이며 저는 그들이 이런 종류의 상황을 정말로 즐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내 자신의 슬롯 추천 주제를 찾고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탐구하기를 정말로 기대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아직 완전히 관심이 없지만 일부 대학원생들은 "어쨌든"시작한 것에 너무 흡수되어 즐거움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더 우연히 시작해도 괜찮다고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참가자 B]학교 수업에서는 당신이 잘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공부해야하지만 탐구하면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으므로 그것이 내가 좋아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나는 대학에 갈 때 갑자기 연구를 시작 해야하는지 걱정하고 있기 때문에 슬롯 추천교 때 이런 종류의 연구를 시작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참여 대학원생과의 인터뷰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내용을 알려주십시오
⚫︎Takeuchi Kota (2 학년 박사 과정, 프랑스 문학 및 영화 이론)
3 월 오픈 캠퍼스에서 시험 수업을 담당했을 때 많은 슬롯 추천생들이 수업 후 질문을했기 때문에 대학원생의 중요성을 조언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내가 대중에 의해 매우 흔들리는 인문학 및 연구 분야에 대한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얻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Yokokura Gen (1 학년 석사 과정, 유럽의 중세 역사)
나는 대학과 제휴하지 않은 일반 대중이 그들의 전문 분야, 중세 유럽의 역사에 대해 널리 알려지기를 원했기 때문에이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그는 유럽 중세의 역사가 대중들 사이에서 얼마나 잘 알려져 있는지 알고 싶다고한다

—— 실제로 교훈을 얻은 후 어떻게 느꼈습니까? 당신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Yoshida Yuka (2 학년 박사 과정, 폴란드 홀로 코스트 슬롯 추천)
나는 모든 사람들이 메모를하는 동안 프레젠테이션을 듣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시행 착오를 통해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려고 노력할 가치가있었습니다
⚫︎Yamada Takuo (1 학년 석사 과정, 현대 및 현대 영국 역사)
나는 영국을 구성하는 지역 인 웨일즈를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이 얼마나 잘 지났는지 놀랐습니다 또한 역사에 관심이있는 학생들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오른쪽 : Yamada-san 학생들과 의사 소통하고 설명
—— 슬롯 추천생들에게 당신의 전문 분야에 대해 말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어떤 종류의 독창성을 만들었습니까? 당신이 의식했던 것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agashima Yuma (1 학년 석사 과정, 현대 체코 정치)
나는 체코 정치, 나의 전문 분야에 대해서만 논의했지만, 정치와 현대 사회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기회를 줄 일반적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타이탄에 대한 공격에서 "Eldians"에 대한 차별을 인용하고 현대 세계에서 그러한 사례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소개했습니다 우리는 정치와 사회가 얼마나 그리고 전체 분야 의지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오늘날의 문제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Takamiya Riako (1 학년 박사 과정, 체코 음악 역사)
음악 분야는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하므로 간결한 내용을 의식하는 동안 일정 수준의 높은 수준의 용어를 사용하여 자극을 제공합니다 나는 또한 서로를 존중하는 동등한 관계를 갖기 위해 노력했으며, 내 언어를 교사의 어조로 사용하지 않도록 조심했습니다 그는 또한 역할 모델로서 사물을 슬롯 추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이 협업 프로젝트의 목적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연구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새로운 관점을 얻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 대한 이해를 실제로 심화 시켰는지 또는 슬롯 추천생이나 수업과의 상호 작용에서 얻은 경우 알려주십시오
⚫︎Vashanina Ludmira (3 학년 박사 과정, 현대 엔터테인먼트 문화의 역사)
슬롯 추천생들과의 상호 작용과 배우려는 욕구는 저에게 큰 격려였으며 저의 연구를 계속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당신이 내 주제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면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싶게됩니다 이러한 경험은 저의 연구를 심화시키고 새로운 접근법을 탐구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또한, 나는 대화 형 대화가 학생들과의 대화를 통해 주제에 당신을 끌어들이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강력하게 인식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나는 많은 귀중한 경험을 얻었고 나의 연구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켰다 나는 슬롯 추천생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새로운 관점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을 것이며 내 연구를 크게 활용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Kinyukimei (3 학년 박사 과정, 한국 문학)
나의 전문 분야는 문학이지만, 사람들이 왜 문학을 읽거나 문학이 사람들을 가르치는 지에 대해 깊고 논리적으로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문학을 읽는 이유에 대해 슬롯 추천생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연구 주제에서 문학을 다시 읽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생각할 수 있었는데, 이는 저에게도 매우 교육적이었습니다

——— 내년에 전국 슬롯 추천교의 탐사 수업에 참여할 것입니다 앞으로이 사업에 어떻게 참여하고 싶습니까?
⚫︎Yoshida Yuka (2 학년 박사 과정, 폴란드 홀로 코스트 슬롯 추천)
이번에 슬롯 추천생들이 진지하게 듣고 있다는 것을 매우 기뻤습니다 그러나 나는 슬롯 추천생과 우리 모두가 조금 더 긴장을 풀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대학원생과 슬롯 추천생이 교사와 학생 관계뿐만 아니라 선배 및 주니어 관계에있는 관계에서 상호 작용한다면, 슬롯 추천생들은 긴장하지 않고 실제로 듣고 싶은 것을들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Takeuchi Kota (2 학년 박사 과정, 프랑스 문학 및 영화 이론)
나는 슬롯 추천생들과 상호 작용하고 싶습니다 우리는이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그들이고 우리의 청취자라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그러나 다른 대학원생들의 보고서를 들었을 때, 나는 1 학년 슬롯 추천생들에게는 너무 어렵거나 전문적인 이야기가 많이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10 년 전에 탐사 레슨을 한 사람으로서, 나는 탐험 교훈의 목적은 희생 된 논문을 만질 수있는 기회를주고 고품질의 논문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있다면) 내년부터 우리는 "너무 어렵지 않은 이야기로 만드는 것"이라는 전체 이야기를 철저히 공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학원생의 미래 파견
National High School에 다음 대학원생 파견이 9 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 전국 슬롯 추천교 학생들은 전국 슬롯 추천교의 학생들이 각 관심 주제에 대해 그룹을 구성하는 수업에 배정되며, 우리 대학의 대학원생들은 슬롯 추천교 학생들의 탐사 내용에 대한 조언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것은 시행 착오가 필요한 첫 번째 일이지만, 우리 대학의 대학원생들은 슬롯 추천교와 협력하여 슬롯 추천교와의 협력의 중요성을 재확인 할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슬롯 추천교와 협력하여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향후 이니셔티브를 주시하십시오!

인터뷰 후
나는 슬롯 추천생들의 진지한 태도와 참여하는 대학원생들의 다양한 보고서를보고들을 수있었습니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이 프로젝트는 대학원생들 사이의 "수직"및 "수평"연결을 형성 할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 세미나의 다양한 슬롯 추천 주제를 가진 대학원생 들이이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대학원생들은 소수의 학생들과 전문 지식으로 인해 "외로움"이되는 경향이 있지만,이 프로젝트가 대학원생들 사이에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된다면 대학원생의 삶을 더욱 성취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뷰에 응답 한 모든 슬롯 추천생 및 참여하는 모든 대학원생 시노하라 교수에게 대단히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지속적인 지원을 기대합니다!
Hoshino Kana (1 학년 석사 과정, 국제 슬롯 추천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