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무료 공존의 관점에서 예술 공연을 고려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 강사 및 참여 학생의 인터뷰 ~
TUFS 기능

우리 대학은 매년 가을에 열린 학교 축제 인 "School Language Festival"에서 "언어 연극"을 슬롯 무료하며 2 학년 학생들이 주도합니다 각 학생은 전문적인 언어로 극장을 슬롯 무료하며 매년 약 27 개의 극장이 수행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단어, 노래, 음악, 예술 및 춤과 같은 다양한 요소가 서로 얽혀 있고 하나의 예술을 만들어 사람들이 슬롯 무료 공존의 본질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하나의 모델을 만들어 문화가 상호 작용하고, 충돌하고 혼합하는 슬롯 무료 공존의 본질에 대한 생각을위한 모델입니다

학생들에게 언어 연극을 지원하고 언어 연극을 사회와 공유하고 올해 4 월에 언어 연극을 공유하는 목적UFS 슬롯 무료 교육 연구 프로젝트 "슬롯 무료 공존으로서의 공연 예술"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학생들이 배우, 무대 사운드, 조명, 도구 및 메이크업 수업을 포함한 언어 극장뿐만 아니라 "슬롯 무료 공존으로 공연 예술 공연"이라는 주제로 대중에게 개방 된 일련의 세미나를 지원할 수 있도록 워크샵을 개최 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TUFS가 오늘이 연속 세미나에 대해 세미나에 참여하는 교수진과 학생들을 인터뷰했습니다
인터뷰 및 인터뷰 : Nagasaki Akane, 러시아의 4 학년 학생, 언어 및 슬롯 무료 학부 (홍보 관리 사무실 학생보고 팀)
슬롯 무료 공생의 관점에서 예술 공연에 대한 생각
Numano Kyoko 교수와의 인터뷰
—— 언뜻보기에, "슬롯 무료 공존"과 "공연 예술"은 친밀감이 거의없는 것처럼 보이 므로이 세미나는 매우 상쾌한 주제 인 것 같습니다 우선, 이번에 이와 같은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직접 방아쇠는 작년에 은퇴 한 명예 시바 타 카츠 지 교수가 오랫동안 책임을 맡았으며 "공연 예술을 알기 위해"가르쳤다는 것이었다 우리는 어떻게 든이 훌륭한 프로젝트를 진보적 인 방식으로 수행하기 위해, 우리는 이전 의도 외에도 언어 연극을 지원하기 위해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더욱이, 나는 이전과 같이 교훈이 아니라 슬롯 무료 공존의 관점에서 예술을 공연하는 것을 고려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이 제가이 시리즈를 시작한 이유였습니다
나는 원래 "슬롯 무료 공존"과 "극장"이 밀접한 관계를 가졌다 고 생각했다 다른 사람을 배우로 플레이한다는 것은 그 사람을 ""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되려면 그 사람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극장이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슬롯 무료 공존과 극장 사이에 좋은 호환성이있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무대를 만들려면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일해야합니다 이것은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공동체를 창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현대 제작에서 감독을 권위로 만드는 대신, 다양한 직책의 사람과 청중의 해석을 포함하여 모든 것이 평등하고 수평 관계로 줄어 듭니다 나는 이것이 또한 슬롯 무료 공생의 비유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리즈의 세미나를 시작한 후, 나는 다시 한 번 "슬롯 무료 공존"과 "공연 예술"이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졌다 고 생각합니다
—— ""슬롯 무료 공존 "과"극장 "의 관계는 상상했던 것보다 더 깊다는 세미나에 대해 정확히 어떻게 생각 했습니까?"
특히 Hirata Eiichiro 교수의 첫 강의 중에있었습니다 극장이 사회가 바뀌면서 변화하는 방식으로, 나는 다양한 연극 요소 (배우, 조명, 예술, 관객 등)를 슬롯 무료 공존과 똑같이 공명하는 "포스트 드라마 극장"이라는 아이디어가 느껴졌습니다
—— 당신에게 인상을 남겼거나 새로운 발견을 한 다른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두 번째와 세 번째 에피소드는 모두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Sugiyama Tsuyoshi는 Chekhov의 Cherry Blossom Garden에 대해 이야기하고 작품의 오프닝 부분에 대한 콘크리트와 경험적 해석을 제공했습니다 처음에는 세 개의 캐릭터가 나타나고 그 중 2 개는 종종 보조 문자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일반적 으로이 두 가지를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이 강의를 듣고 나서, 나는이 두 사람들이 대체 할 수없는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Ehara Sayaka의 세 번째 이야기에서, 나는 극장의 존재 형태가 어떻게 다양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에하라의 관행은 가난한 사람들, 어린이와 같은 약한 사람들의 견해이며 극장 회사가 그 사람들을 위해 나가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 웠습니다
나는 놀라움에 진정으로 만족할 때마다

—— 총 8 개의 세션에서 다양한 스피커가 슬롯 무료 공존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공연 예술을 개최 할 것입니다 세미나의 전반적인 흐름과 각 세션의 테마는 어떻게 결정 되었습니까?

나는 시바타 교수의 릴레이 강의 내용을 인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 다른 것은 인생과 함께 다양한 각도에서 극장을 다시 생각하는 것이 었으므로, 나는다면적인 관점을 취하고 세미나 참가자들이 "여러 번 참여한 후 다양한 각도에서 예술 슬롯 무료에 대해 생각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각 에피소드의 특정 주제와 나 자신과 언어 및 슬롯 무료 학부의 학장 인 Yamaguchi Hiroyuki를 결정했습니다 언어 연극을 지원하는 원래의 목적은 또한 언어 연극에 유용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실질적인 측면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세미나의 매력이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
나는 극장을 슬롯 무료하는 것이 인간의 삶과 관련된 근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극장이 사람들의 사고 방식을 재검토하고, 느끼고, 삶에 살고, 극장에서 제시된 문제를 우리 자신의 문제로 생각할 수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Future Seminars는 극장뿐만 아니라 뮤지컬 및 발레를 포함한 다양한 슬롯 무료 예술을 다룰 것입니다 각각은 다른 약속과 평가 기준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같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삶의 진실과 문제를 제시하여 더 나은 삶이 무엇인지 생각할 수있는 기회를줍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슬롯 무료 예술의 중요성을 다시 생각하는 것인데, 이는 인간의 "삶의 방식"을 직접 다루는 것이 호소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올해의 언어에 참여하는 학생들 이이 연속 세미나를들을 때주의를 기울이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나는 언어 드라마의 훌륭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라인뿐만 아니라 지역의 슬롯 무료적 배경, 극장의 역사, 심지어 "인간을위한 극장이란 무엇입니까?"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면 행복 할 것입니다 이 세미나가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언어에 참여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기를 희망하며, 우리는 함께 슬롯 무료 예술이 인간의 활동과 호소력에 대해 생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미래의 세미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세미나에 참여하는 학생들과의 인터뷰
우리는 연쇄 세미나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슬롯 무료 공생으로 예술을 공연하는 것"에 그들의 생각을 물었다
Sano Ryuki (2 학년 러시아어, 언어 및 슬롯 무료 학부)

——이 세미나에 참여한 내용을 알려주십시오
나는 올해 외국어 축제에서 러시아 드라마를 감독 할 것입니다 나는 올해의 언어 연극에서 슬롯 무료 될 Chekhov의 Cherry Blossom Garden을 다루는 세미나 였기 때문에 두 번째 세션에 참석했습니다 내가 연극을 읽는 방법을 배우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입니다
—— 세미나 참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두 번째 강의에서 나는 몇 페이지 만 연극에서 얼마나 많은 정보를 추출 할 수 있는지에 놀랐습니다 나는 이것이 배우들이 감독으로서 이해하도록 돕는 과정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올해 슬롯 무료 할 "The Cherry Blossom Garden"의 예와 대화 할 수있어서 운이 좋았습니다
—— 세미나에서 실제로 배우는 것은 언어 연극에 사용될 수 있습니까?
물론 세미나 기간 동안, 나는 독서 연극을 할 때 그 구조를 극장을 기반으로하는 창조자로서 구조를 분석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이제 이벤트를 조직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면 선의 숨겨진 의미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을 깊이 읽을 수있었습니다
—— 언어 재생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이 세미나를 활용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Kobayashi Natsuki (Kobayashi Shinatsuki) (4 학년 러시아어, 언어 및 슬롯 무료 교수)

—— 세미나 참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인권 문제에 대해 종종 이야기되는 "슬롯 무료 공존"과 "공연 예술"사이의 관계에 대한 관점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래서 나는 세미나에 참석했다 극장의 중요성과 사회적 역할에 대해 처음 배웠고 더 매력적으로 발견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정말로 나를 강타한 것은 극장과 다른 예술의 차이였습니다 다시 말해, 영화와 뮤지컬은 종종 감독과 감독의 의도를 독특한 방식으로, 극장에서 제작자뿐만 아니라 공연자와 관객도 연극을 만들기 위해 참여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의 생각이 생산 과정에 반영되고 각 수신자가 이야기를 재구성 할 수있는 방식은 다양한 가치가 혼합되는 "슬롯 무료 공존"사회의 본질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생각"을 제공하는 극장이 "슬롯 무료 공존"사회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있는 의미있는 예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슬롯 무료 공존"또는 "공연 예술"에 대한 인상이나 사고 방식을 바꿨습니까?
공연 예술에 대한 나의 인상이 극적으로 바뀌 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극장이 사전에 작품에 대한 지식을 포장하고 그것을 감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는 숭고한 예술이라고 생각했지만, 더 우연히 즐기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미술이 박물관과 극장에만 노출 될 수 있다는 강한 인상을 받았지만, 어떤 곳에서나 어떤 곳에서든 장벽없는 극장과 같은 새로운 극장과 같은 극장을 통해 다양한 가치에 노출 될 수 있다면 슬롯 무료 공존 사회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극장은 슬롯 무료 공존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도구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Yoshikawa Ippei (러시아어, 언어 및 슬롯 무료 학부)

—— 세미나 참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슬롯 무료 관점에서 극장에는 양면이있다"는 주제에 관심이있었습니다 극장은 노래, 예술 및 음악과 같은 다양한 요소를 결합한 슬롯 무료 및 공생 예술이지만, 극장을 이해하기위한 교육과 같은 사회적 차이를 정당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가격을 보았을 때 플레이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극장 회사 인 "Tokyo Theatre Group Style"은 "모든 사람이 극장을 즐기는"개념으로 현지 투어와 장벽이없는 극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회적 차이를 정당화하는 연극 적 성적의 본질을 극복하려는 이러한 노력이 슬롯 무료 공존에 대한 매우 긍정적 인 접근이라고 생각했다 지금까지 극장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 년 반 전에 언어 연극에 출연했을 때, 나는 연기에 너무 바빠서 이런 종류의 아이디어에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나는 극장이 직면 한 도전을 인식하고 외국어 축제에서 언어를 다시 시도하고 싶었습니다

연속 세미나에 대한 미래 계획
올해 11 월 외국어 축제까지 8 개의 연속 강의가 공개 될 예정입니다 "현대 방향", "독서 대본", "방향", "자막", "자막", "뮤지컬", "댄스", "댄스", "댄스", "클래식 일본 극장"및 "현대 일본 극장"의 주제와 함께, 우리는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극장의 현재 상태, 역사, 다양성 및 문제를 다양한 관점에서 조사 할 것입니다
4 번째 "자막 사고"는 7 월 14 일 수요일 (일본 시간)에 오후 5 시까 지 문을 엽니 다
5 번째 "뮤지컬"응용 프로그램도 8 월 17 일 화요일 오후 5 시까 지 (일본 시간)까지 수락됩니다 (여기에서 적용)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
날짜와 시간 | 테마 | 스피커 |
---|---|---|---|
아니오 1 | 2021 년 4 월 26 일 월요일 18 : 00-19 : 30 |
현대 생산 (강의 보고서여기) |
Hirata Eiichiro (독일 극장 Keio University, Letters 교수) |
아니오 2 | 2021 년 5 월 20 일 목요일 17 : 40-19 : 10 |
플레이를 읽는 방법 (강의 보고서여기) |
Sugiyama Tsuyoshi (국립 베트남 청소년 극장 감독) |
아니오 3 | 2021 년 6 월 7 일 월요일 17 : 50-19 : 20 |
"극장"에 대한 생각 (강의 보고서여기) |
Ehara Sayaka (극장 그룹의 감독 "Kaze") |
아니오 4 | 2021 년 7 월 15 일 목요일 18 : 00-19 : 30 |
자막 개념 | Baba Norio (Opera Production) |
아니오 5 | 2021 년 8 월 18 일 수요일 18 : 00-19 : 30 |
뮤지컬 (강의 보고서여기) |
Takahashi Chikae (시나리오 작가, 번역가) |
아니오 6 | 2021 년 8 월 31 일 화요일 14 : 00-15 : 30 |
댄스 (강의 보고서여기) |
Nagata Yoshiko (New National Theatre, 전 최고 댄스 프로듀서) |
아니오 7 | 2021 년 9 월 28 일 화요일 17 : 00-18 : 30 |
일본 클래식 극장 | Kobayakawa Osamu (Noh Performer) |
아니오 8 | 2021 년 10 월 25 일 월요일 18 : 00-19 : 30 |
현대 일본 극장 | Uchino Yoshi (Gakushuin Women 's University, 미국 극장 및 일본 현대 극장 교수 교수님) |
인터뷰 후
이번에는 Numano 교수의 세미나 학생으로서, 나는 세미나를 계획 한 다른 세미나 학생들과 그들의 생각에 대해 일련의 세미나를 계획하고있는 Numano 교수에게 물었다 모든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었던 것은 "슬롯 무료 공존과 공연 예술 사이의 친화력이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높다는 것에 놀랐다"는 것입니다 세미나를 보았을 때, 나는 슬롯 무료 공존과 공연 예술이 얼마나 호환되는지에 놀랐습니다 이 연속 세미나는 슬롯 무료 공존에 대해 깊이 생각한 적이없는 사람들에게는 슬롯 무료 공존에 대해 슬롯 무료 공존을 다시 생각할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슬롯 무료 공존"은 다양한 상황에서 인기있는 주제가되었고 중요 해지고 있기 때문에 외국 대학생이나 일반 대중에 관계 없이이 세미나를 듣는 많은 사람들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면접관 : Nagasaki Akane (4 학년 러시아어, 언어 및 슬롯 무료 교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