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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AS 피망 슬롯원들과“일본”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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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AS”는 무엇입니까?

CAAS“아시아 및 아프리카 피망 슬롯를위한 컨소시엄”.

아시아 및 아프리카 피망 슬롯의 주요 교육 기관들 사이에서 피망 슬롯 및 교육 활동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2007 년 3 월 아시아 및 아프리카 피망 슬롯 컨소시엄 (CAA)은 2007 년 3 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컨소시엄은 이제 TUFS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7 개의 고등 교육 기관을 포함합니다

아시아와 아프리카는 세계화 시대의 키 플레이어로서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지역의 다양성이 높기 때문에 단일 교육 기관은 필요한 광범위하고 깊이에서 아시아 및 아프리카 피망 슬롯를 다루는 측면에서 한계에 직면했습니다 주교 간 협력, 특히 국제적 성격의 필요에 따라 컨소시엄의 형성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새로운 국제 연합 프레임 워크를 통해, 장기 전통과 분야의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가진 7 개 기관은 새로운 국경을 탐구하기 위해 시너지를 활용합니다

회원 기관 :

- Institut National Des Langues et Civilizations Orientales (Inalco), 프랑스
- 네덜란드 라이덴 대학교
- 한국 외국 피망 슬롯 대학 (HUFS), 한국 공화국 (2011 년 3 월에 합류)
- 싱가포르 국립 대학교 (NUS)의 예술 및 사회 과학 학부 (FASS), 싱가포르
- 런던 대학교 (SOAS), 영국 동양 및 아프리카 피망 슬롯
-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 (2010 년 4 월에 합류)
- 일본 도쿄 대학교 (TUF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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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어 및 일본 피망 슬롯 분야에서 저명한 학자들의 핵심 CAAS 단위를 초대함으로써, 우리는 일본 피망 슬롯를위한 국제적 플랫폼으로서 전 세계적 관점과 설립 TUF를 가진 일본 피망 슬롯자들을 육성 할 것입니다

CAAS 단위 피망 슬롯원의 관심 분야와 전문 지식은 무엇입니까? (인터뷰)

민속 노래를 통해 일본 발견

dr David Hughes (런던 대학교 소아)

저는 영국 런던의 오리엔탈 앤 아프리카 피망 슬롯 학교 (SOAS)에 거의 30 년 동안 은퇴했으며 피망 슬롯원입니다 나의 주요 피망 슬롯 분야는 지리적으로 일본의 전통 음악과 Java의 전통 음악입니다 또한 여러 나라에서 음악적 전달 방법을 피망 슬롯합니다 1972 년 미시간 대학교 도서관에서 멋진 현장 녹음 모음을 발견 한 일본 민속 노래 (Min'yo)에 대한 관심은 1972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1977 년부터 나는 현장 작업 및 기타 프로젝트를 위해 일본을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나는 총 10 년 이상 일본에서 살았습니다 나는 아시아 및 아프리카 피망 슬롯 (CAA) 컨소시엄의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TUFS의 방문 강사로 일본으로 돌아와서 매우 기쁩니다 Tufs는 훌륭합니다!

내 피망 슬롯에는 민속 노래를 직접 공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나는 40 년 넘게 Shamisen을 연주 해 왔으며 Shinobue (대나무 플루트)와 다양한 일본 드럼도 연주합니다 당연히 나는 또한 민속 노래를 부르는 법을 배웠습니다 1977-81 년부터 당시 전통적인 민속 노래와 민속 샤 미스를 공연하는 유일한 일본인이 아닌 유일한 비 일본인 이었기 때문에 일본에서 텔레비전, 무대 및 라디오에서 40 번 이상 공연했으며 때로는 민속 노래 콘테스트에서 MC 또는 판사이기도했습니다 (나는 판사가 싫어 : 나는 사람들이 판단하지 않고 음악을 즐기기를 원한다!) 내 수업에서, 나는 학생들에게 약간의 민속 노래를 가르치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녹음을들을 때 우리는 그들의 가사의 의미와 일본의 전통과 연습을 탐구 할 것이다

그러나 일본에서 더 넓은 음악 감각을 제공하기 위해, 나는 또한 학생들에게 산신을 연주하는 것을 포함하여 오키나와 음악에 대해 조금 가르 칠 것입니다 그들에게 더 나은 라이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나는 또한 그들을 Fuchū의 Okinawan 레스토랑의 오키나와 음악 수업 인 Folk Song Club (Min'yō Sakaba) 및 Okinawan과 Ainu 음악, 댄스 및 음식을 특징으로하는 Nakano의 Charanke Festival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Gakugei University에서 가르치는 전 TUFS 학생은 일본의 한국과 중국 지역 사회의 음악에 대한 그녀의 피망 슬롯에 대한 강의를 할 것입니다

당신이 Min'yō Wa Kokoro No Furusato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민속 노래는 시대를 통해 일본인의 생활 양식, 관습 및 사고 방식의 표현이었습니다 축제 노래와 조상 O 본 축제를위한 축제 노래와 댄스 곡에서 여행 연예인의 노래에 이르기까지 많은 민속 노래가 있지만 특히 호카이도의 소란 부시 (Sōran Bushi)와 같은“작품 노래”, 그물을 잡아 당기고있는 어부의 노래, Tottori의 Kaigara Bushi, Scallop Fishermen의 노래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이들은 원래 반주없이 어부들에 의해 노래를 불렀으며, 효율적인 리듬을 유지하거나 그들이 일할 때 긴장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런 다음 노래에는 Shamisen, Flute 및 Drums와 같은 악기가있는 숙박 시설이 제공되었으며 무대에서 공연을 위해 더 세련되었습니다 오래된 민속 노래를 원래 형태로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지역“보존 협회”(Hozonkai)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날 일본의 많은 일본 대학생들과 다른 젊은이들이 일본의 민속 노래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것은 정말 충격입니다 일본 학생들이 일본을 넘어 세계화를 지원하는 것은 실제로 중요하지만, 우리는 또한 다른 나라의 문화와 관습을 알아야합니다 SOAS에서 학생들의 절반 이상이 영국 출신이 아니며 교수진의 3 분의 1은 해외 출신입니다 TUFS는 많은 유학생과 교직원만큼 높은 수준이 높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본의 대학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다양성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학생들이 그러한 환경에 자신을 배치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일본과 세계에 대한 피망 슬롯에 깊이 파고 들기를 원합니다

영화를 통해 과거와 미래의 일본을 다시 생각합니다

dr Iris Haukamp (런던 대학교 소아)

런던 대학교 (SOAS)에서 오리엔탈 앤 아프리카 피망 슬롯 학교 (SOAS)에서 일본 영화를 피망 슬롯하고 피망 슬롯했으며 2015 년 10 월 아시아 및 아프리카 피망 슬롯 컨소시엄 (CAAS) 프로그램 하에서 도쿄 외국 피망 슬롯에 합류했습니다

Itami는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한 감독 Itami Juzo (예 :“장례식”, 1984)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지만, 이타미 장로는 일본의 전과 지적 및 시네마 틱 담론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있어서 감독, 대본 작가 및 사회 비평가로서 자신의 권리를 인정해야합니다 그의 수많은 에세이와 기사를 읽고 그의 영화를 보면서, 우리는 요즘 사회의 침착하고 현실적인 관찰과 정밀성 비판의 정도를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일본의 항복 후 1 년 만에 출판 된 그의 에세이 '전쟁에 대한 책임'(1946 년 8 월)에서 그는``결정되는 것은 이미 죄다 ''고 주장했기 때문에 보편적 희생 또는 개인의 책임에 대한 후속 토론을 예고했다

그는 당시 최고의 대본 작가 중 한 명으로 알려졌지만 1946 년 9 월에 심각한 건강 문제와 결핵의 조기 사망으로 인해 감독으로서의 그의 생산량은 상대적으로 낮았습니다 그러나 그가 지시 한 영화는 당시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그의 걸작 중 하나 인“Akanishi Kakita”(1936)에서 Edo-Period Rebellion, 스타 배우 및 프로듀서 Kataoka Chiezō를 기반으로 한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합니다 Wagner의 "Wedding March"에 의해 영화의 마지막 장면이 시대적으로 강조되면서 모험 제작이었습니다

1936 년까지“Akanisha Kakita”가 석방되었을 때, 소위 만주 사건이 발생했으며 군대는 중국으로의 추가 확장을 계획했습니다 Itami의 영화는 군대의 뚜렷한 혐오감과 비판적 시대의 참여 이데올로기를 보여줍니다 영화는 시대의 사회적 담론을 반영하며 동시에 영화 제작자의 이러한 트렌드에 참석하는 것을 분별할 수도 있습니다 일본 전쟁 영화에 대한 저의 피망 슬롯에서, 나는 사람들 이이 복잡한 시대를 실제로 내비게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으며 (무장 한) 갈등 시대에 미디어의 역할을 더욱 이해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현재, 시리아의 남북 전쟁에 의해 유발 된 The Refugee Crisis라는 제목의 제목은 유럽의 사회 정치 담론을 흔들고 있습니다 IS와 그 국가 모두에서 난민을 꺼려하는 것을 꺼려하는 국가에서 미디어의 사용에 대해 생각하면서, 그것은 전 세계 전쟁이 발발하기 전에 상황 중 하나를 상기시켜줍니다 이것은 분명히주의 깊게 관찰 해야하는 것입니다

4 월부터 학부 수업에서, 우리는 영화 촬영, 음모, 제작 및 수신의 배경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포함하여 3 개의 일본 전쟁 영화를 피망 슬롯 할 것입니다 미디어, 정치 및 사회의 상호 상호 작용에 대한 이해와 개선은 일본의 과거, 현재, 미래를 또 다른 각도에서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문화 간 의사 소통을 통해 한국과 일본의 상호 이해를 촉진하려면

DR Park Yong Koo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1 TUFS에서의 피망 슬롯 관심사 및 가르침

한국과 일본의 국제적 관계가 냉각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냉각은 양국 간의“역사와 영토”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인해 발생했지만, 한국에 대한 왜곡 된 역사적 사실을 포함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1982 년 일본의 사고로 돌아온다는 것은 내 기억이 남아있다 이것은 내가 HUFS의 2 학년이었을 때 일어 났고, 이런 종류의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에 대해 물었습니다

저의 질문으로 인해 역사적 사실과 해석 사이의 대비를 고려하게되었습니다 나는 문제가 사실이 아니라 그들의 해석에서 그다지 많다는 것을 깨달았다 한국과 일본의 관계에 대한 논의는 다양한 출처와 문서를 인용하지만, 동일한 자료조차도 누가 옆에 있는지에 따라 모순되는 해석을 제공합니다 내 모든 것의 근원은 상대 당사자에 대해 불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인식은 한국과 일본의 상호 이해에 대한 피망 슬롯 관심사로 발전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의 피망 슬롯는 두 나라와 출처 간의 상호 이해와 불일치를 피망 슬롯하는 것이 었습니다 저의 피망 슬롯 결과 중 하나는 양국 간의 시원한 산들 바람이 중국과 같은 국가와 더 광범위하게 동부 아시아 국가를 포함하지 않으면 공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결과는“한국, 일본, 중국의 상호 이해”라는 제목의 과정을 개발하는 것이었고 나는 Tufs에서 고맙게도 그것을 제안했다

내가 제안한 또 다른 과정은“21 세기 일본의 이론”이었습니다 내가 두 사람 사이의 상호 이해에 대해 수행 한 피망 슬롯는 한국과 일본어가 비슷하지만, 그것들도 상당히 다르며 차이점은 내 마음에 새롭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일본의 생각과 그들의 일을하는 방법에 대한 이론은 나의 피망 슬롯의 초점이되었습니다 코스 제목“21 세기”는 일본인을“집단적”으로 보도록 격려하는 이론이 시간을 보냈지 만 21 세기는이 오래된 패러다임에서 벗어날 때입니다

내가 TUFS에서 제공 한 두 과정 사이에서 21 세기 일본어는 상호 이해 과정보다 현재 피망 슬롯와 더 일치합니다 그러나 저의 피망 슬롯는 한국과 일본 사이의 오해를 없애는 것이 확실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궁극적으로 상호 이해를 강화함으로써 양국 간의 의사 소통을 조화시키는 것입니다

2 일본 디스패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외국 문화와 현지화 과정의 채택은 일본의 역사를 강조합니다 고대 일본의 한국과 중국, 현대 일본의 유럽 국가, 현대 일본의 미국은 정교한 일본 문화의 오래된 일본 문화의 오래된 원천이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국가 중 하나 인 일본은 현재 경제 규모까지 살고있는 적절한 풍부한 문화적 콘텐츠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일본이 국제 국가와 그 단체들 사이에서 더 강력한 파견 능력과 권력을 원한다는 것은 아무도 놀라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기능은 파견 가능한 내용보다 덜 중요합니다 이는 파견 전력이 단순히 파견 주파수뿐만 아니라받는 당사자의 의지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국제적으로 순환하는 파견 가능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외국 문화의 채택 및 현지화 과정을 통해 빛나는 일본 문화의 독특한 장점을 잘 활용해야합니다 나는 학자들과 피망 슬롯원들이 참여하는 CAAS 단위에서 일본과 세계의 커뮤니티를 홍보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3 TUFS와 TUFS 학생들의 미미한 인상

캠퍼스, 캠퍼스, 그것은 거대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건물과 배치는 많은 말을 할 것입니다 이 중 캠퍼스 건물이 모두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에 가장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건물의 배치는 기숙사로 걸어 갈 때 심지어 심지어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여기서 학기를 통해 해외에서 온 많은 학생들과 교류 할 수있었습니다 학업에 해외에있는 TUFS 학생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TUFS가 고등 학습의 글로벌 기관 중 하나로 발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나의 세미나의 모든 대학원생들은 다른 나라에서 삶을 경험했으며, 그들의 견해를 표현하여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도서관에서 부지런히 공부하는 학생들만이 캠퍼스에서 유일한 학생이 아니 었습니다 캠퍼스에서 다양한 신체 활동에 참여한 사람들도있었습니다 나는 망설임없이 Tufs를“작지만 매우 강력한 고등 학습 기관”이라고 지명 할 것입니다

4 일본의 강점과 결함,없이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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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의 탐구에서 일본을 알고 있습니다

DR Ethan Mark (Leiden University)

뉴욕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현대 일본 역사 분야에서 박사 학위를 마치고 네덜란드의 라이덴 대학교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저의 피망 슬롯는 일본과 아시아 전역 에서이 경험의 유산에 따라 현대 일본과 제국의 경험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특히 인도네시아의 일본 점령 경험에 관심이 있습니다 (1942-1945) 박사 학위 논문과 2017 년에 출판 될 새로운 책 (인도네시아의 일본 점령 : 초 국가적 역사)에서 나는 일본과 인도네시아 인들 사이의 복잡한 전쟁 상호 작용과 일본의 직업 전, 그리고 일본의 직업을 탐구합니다 나는 육군을 선전자 ( "문화인")로 도와 준 일본 민간인들과 일본이“서부 식민주의에서 아시아를 해방 시키겠다”는 약속에 부응하기를 희망하는 그들과 협력하기로 선택한 인도네시아 인들에게 초점을 맞추고있다 이 이야기는 비극적이지만 매혹적이며 후속 아시아와 세계 역사에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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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내 피망 슬롯뿐만 아니라 가르침에서 개발하는 것을 즐기는 글로벌 관점입니다 TUFS (Leiden)에서는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일본과 아시아의 경험에 관한 과정과 이러한 경험에 대한 기억과 함께 전 세계 및 비교 관점에서 코스를 제공합니다 전쟁 경험이 특히 아시아 이웃과의 관계에 일본의 관계에 계속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이 역사를 계속 탐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의 제국주의, 파시즘 및 민족주의와 같은 현상의 복잡한 본질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국제 일본 피망 슬롯에서 일본에 대해 배우자
일본 피망 슬롯 프로그램 내 CAAS 교수 수업

일본 피망 슬롯소 피망 슬롯는 CAAS 단위의 저명하고 혁신적인 피망 슬롯자들을 초대하고 몇 가지 매혹적인 수업을 제공합니다

FY2016 가을 분기

  • 일본 현대도 1

강사 :
Christopher Gerteis (SOAS) 전공 : 역사

코스 개요 :
이 과정은 초기 현대와 현대 일본의 역사를 조사하여 도쿠가와에서 타이오와 초기 쇼카 시대 (1600 년에서 1930 년까지)에 대한 사회적, 경제적 변화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19 세기 후반과 20 세기 초반 일본의 일본과 산업 및 제국 경험 사이의 관계와 급진적 인 변화 사이의 관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학생들은 일본의 세계 권력으로 인상 된 일본의 상승과 함께 출판 된 영어 과학의 역사를 읽고 논의 할 것입니다

강의 계획서

  • 일본 전쟁 영화 : 정치의 정치/정치의 표현

강사 :
Iris Haukamp (SOAS) 전공 : 영화 피망 슬롯

코스 개요 :
이 과정은 Yamamoto Kajirō의 전투기 파일럿 영화 Katō Hayabusa Senōtai (1944 년 대령 Kato의 Falcon Squadron)의 심층 분석을 수행함으로써 영화와 역사의 관계를 고려합니다 이 영화는 Kokusaku Eiga ( '국가 정책 영화')를 대표하며, 고도로 수여되었으며 대중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문화적 레퍼토리 지역 역사 측면에서 Chofu 공항은 '특수 공격 유닛'을 주최했으며 다양한 Kokusaku Eiga는 지역 영화 스튜디오에서 제작했습니다
매주, 우리는 다른 관점에서 영화를 고려 하여이 특정 영화 프로젝트에 대한 우리 자신의 이야기와 제작 및 수신 시간을 천천히 구축 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영화와 그 배경에 대한 협력적이고 완전히 탐구하여 우리의 피망 슬롯 결과에 전념하는 웹 사이트를 만듭니다

강의 계획서

FY2016 Winter Quarter

  • 현대성 재고 : 일본과 세계사

강사 :
Carol Gluck (Columbia University) 전공 : 역사

코스 개요 :
이 과정은 현대 일본 역사를 세계적 맥락에 배치하려고합니다 현대성은 18 세기에 시작하여 오늘날까지 계속되는 역사적 과정으로 접근합니다 근대성은 무엇입니까? 다른 시간과 장소에서 어떻게 경험됩니까? 전 세계 현대 경험의 공통성과 연결 측면에서 일본의 근대성을 어떻게 이해해야합니까?

강의 계획서


FYI : CAAS 피망 슬롯원을위한 초대 일정

  • Christopher Gerteis (SOAS) [2016 2017 년 봄에 가을]
  • Iris Haukamp (SOAS) [2016 가을]
  • Carol Gluck (Columbia University) [2016 Winter]

FY2017

  • Timon Screech (SOAS) [2017 Spring and Summer]
  • Oshikiri Taka (SOAS) [2017 Summer]
  • Moon Myung Jae (Hufs) [2017 Summer and Fall]
  • Bernard Thomann (Inalco) [2017 가을과 겨울]
  • Carol N Gluck (Columbia University) [2018 Winter]

과거 클래스

  • Park Yong Koo (Hufs) [2016 봄과 여름]
  • Ethan Mark (Leiden University) [2016 Summer]
  • David Hughes (SOAS) [2015 Wi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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