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US Collaboration : TP-Coil Class“Development”-강사 및 학생과의 인터뷰
TUFS 기능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기술부의 지원과 함께TP-COIL 프로젝트 (다문화 및 갈등성을위한 태평양 협력 온라인 국제 학습)2018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TUFS와 ICU는 TP-Coil의 주요 기관이며 미국의 대학과 협력하여 코일 유형 수업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활동의 일부로,“슬롯 커뮤니티”주제에 관한 클래스는 2022 년 2 월 6 일부터 2 월 8 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제목 : [코일]‘슬롯 커뮤니티’: 세계를 구하거나 지역 사회를 변화시키고 있습니까? - 일본은 '슬롯 커뮤니티'의 최종 목적지입니까?) 이 과정에서 우리는 일본과 미국의 온라인에서 대학을 연결했으며 자주 토론과 협력을위한 기회가있었습니다
9038_9315
이 수업은 올해 여름 학기에 개최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강의 계획서를 확인 하고이 수업을 받으십시오!
[이번 여름 강의 계획서]
- [1] 2018 년 또는 이전에 입국 한 학생의 경우
- [2] 2019 년 이후에 입국 한 학생들의 경우
([1] 및 [2]는 시간 일정 코드에서만 다르며 활동의 내용과 시간은 간단하게 수행됩니다
클래스 소개
우선, 우리는 수업의 내용과 그들이 초점을 맞춘 요점에 대해 김씨와 히라노 씨에게 질문을했습니다

Kim Garu Yoonjung ( "Kim")
전략 계획 분석가 및 동아시아 다이아몬드 통합 자, Ashoka, 대중을위한 혁신가, 워싱턴 DC, 미국 및 일본 도쿄
MS Kim은 일본, 미국, 나이지리아, 우간다, 네팔, 캄보디아, 독일, 영국 및 한국의 슬롯 커뮤니티 분야에서 일하는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Hirano Masahito ( "Hirano")
일본 치바의 환경에 관한 Ginza Conference 대표 이사
민간 회사의 업무 경험 외에도 Hirano 씨는 캄보디아의 슬롯 커뮤니티 분야와 15 년 이상 NGO와 함께 Laos의 슬롯 커뮤니티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클래스의 주제는“슬롯 커뮤니티”입니다 수업을 계획 할 때 당신의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kim '슬롯 커뮤니티'과 관련하여 TUFS에서 제공되는 몇 가지 수업 중 하나라는 점을 고려할 때, 우리는 교육, 건강 및 위생, 성별, 환경 및 지역 사회 참여와 같은 다양한 주제 영역을 다루는 슬롯 커뮤니티에 대한 많은 양의 소개 정보를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표면을 긁지 않기 위해 특정 영역의 전문가를 초대하여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 말라위, 한국에서 일본까지의 다른 나라에 기반을 둔 전문가들은 코일 형식과 잘 작동하는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했습니다
Hirano“슬롯 커뮤니티”이라는 단어는 Kaihatsu, Hattatsu 또는 Hatten으로 일본어로 번역 될 수 있으며이 세 단어 각각은 여러 개의 해당 영어 단어가 있어야합니다 이는 슬롯 커뮤니티 자체가 무엇인지 정의하는 것이 복잡하고 어려운 것이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한편으로,“슬롯 커뮤니티”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슬롯 커뮤니티 프로젝트가 어떤지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위 슬롯 커뮤니티 작업자가 슬롯 커뮤니티 작업에 참여할 수 있고 슬롯 커뮤니티이 무엇인지, 심지어 하나가 있고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저의 강조는 학생들에게 자원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자원이“발달이 무엇인지”투표 질문을 고려하게됩니다
- 클래스의 내용과 구조는 어떻습니까? 수업을 수행 할 때 무엇에 집중 했습니까?
kim우리가 다루는 주제는 UN의 SDG (지속 가능한 슬롯 커뮤니티 목표)만큼 광범위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문제에 중점을 두면서 학생들 이이 밀접하게 좋은 세계에서 일본의 지역 문제와의 연결성을 보게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일본의 성 문제 및 일본 국제 관계와 같은 일본과 관련된 주제를 포함 시켰으며, 이는 일본 문화와 사회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미국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형식 측면에서 Coil은 일본과 미국의 초대장 학생들에게 고유 한 장점이 있었음에도 불구 하고이 학생들이 가능한 한 서로 상호 작용하도록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Slack Dashboard를 통해 동료 학생들의 의견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도록 지시하고 실시간 세션 동안 Zoom Breakout Room 토론을 마련했습니다
Hirano강의를 준비 할 때, 나는 역사적 사건과 현재의 상황 사이의 분명한 연결을 많이 생각했습니다 내가 주로 책임을지는 강의의 본질 때문에, 내용은 어떻게 든 역사 계급의 내용과 같았습니다 과거의 중요한 사건이 우리의 현재 상황과 관련이 있음을 분명히함으로써, 학생들은 세상이 왜 그와 그와 같이 변화 해야하는지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강조하는 또 다른 것은 의도적으로 약간의 강한 단어를 사용한다면 학생들이 희망적으로 행동 할 수 있도록 동요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또한 세상을“슬롯 커뮤니티”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설명했습니다
- 수업에 대한 인상은 무엇입니까? 미리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은 것이 있었습니까?
kim 나는 수업과 주제에 대한 학생들의 태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숙제를 마치고 동료 학생들과의 토론에 참여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세계와 발전에 대해 깊이 호기심이 많았으며 빈곤과 불평등이 사람들이 기본 요구에 대한 보편적 인 인권을 누리는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해 진정으로 슬퍼했습니다 15 년 동안 슬롯 커뮤니티 노동자로 일한 후, 저의 일부는 현실에 마비되었지만 TUFS 학생들은이 문제에 대한 열정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이 수업에서 큰 것을 배운 것이 나라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Hirano또한 학생들이 열심히 일하고이 세상을 개선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에 대한 열정을 보여 주었다는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첫째, 나는 원어민을 포함하여 영어를 잘한 사람들이 수업을 지배 할 수 있다는 것에 약간 걱정했다 나는 그것이 전혀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없으며, 피하기에는 너무 자연스럽고 아무도 잘못이 아니 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매우 선한 사람들과 비교할 때 유창한 사람들도 최선을 다했으며 계급은 그들에게 그렇게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분위기를 가졌습니다
- 코일 형식 때문에 클래스를 수행하는 데 좋은 점이 있습니까? *코일 : 협업 온라인 국제 학습
kim 코일은 몇몇 미국 학생들이 일본 학생들에게 새로운 관점을 던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수업에 참여할 수있게 해주었다 우리는 모두 개인과 다르지만 일본의 학생들이 일본의 양육에서 나오기 때문에 어떤 것들은 널리 공유됩니다 그런 맥락에서, 나는 다른 관점의 미국 학생들의 견해가 토론의 범위를 넓히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Hirano 예, Garu가 말했듯이, 우리는 어떤 나라의 고정 관념 이미지를 추진하지 않기 위해 매우 조심했지만, 우리는 일본인과 미국 청소년의 차이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예 : 대부분의 일본 젊은이들이 기후 부상에 항의하는 데 긍정적이지 않다는 사실과 같은 사실과 같은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상상할 수있는 바와 같이, 미국 학생들은 일본과 일본 문화에 다소 관심이있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토론은 그들에게 흥미로 웠을 것입니다 동시에 일본 학생들이 자신의“일본성”을 밝히는 것이 의미가 있었을 것입니다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의 의견
Julio Baeza
University of California Riverside
-이 수업에 참석하려는 동기는 무엇입니까?

저는 현재 일본어와 문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졸업 후 해외에서 영어를 가르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저는 교수 중 한 사람으로부터이 수업을 듣고이 수업에 참석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내 관심을 끌었던 것은 일본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고 특정 글로벌 행사 및 주제에 대한 다양한 관점에 대해 배울 수 있었으며 세계와 외국 행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이 었습니다 그에도, 나는 슬롯 커뮤니티의 의미와 다른 사람들에게 의미하는 바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었습니다 나에게 슬롯 커뮤니티은 개선 방법을 의미합니다 구조적 의미뿐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은 자신의 삶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그것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경우
- 수업의 전반적인 인상/경험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흥미로운 점, 도전, 수업과의 상호 작용, 생각/마음 등을 변화시키는 학습 결과를 포함하여
나는이 수업이 정말 흥미 롭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슬롯 커뮤니티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보는 방식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내가이 수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슬롯 커뮤니티이 무엇인지에 대한 투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이 수업을 마친 후, 나는 눈을 만나는 것보다 발전에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Tufs의 일본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 모두는 우리가 논의한 주제에 대해 많은 말을했으며 현재 일본에서 진행중인 특정 문제와 관련하여 더 나은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사회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내가 직면 한 한 가지 도전은 마치 반 친구들과 비교되는 발전이 어떤 발전이 어떤지에 대해 너무 적은 것을 알았다는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슬롯 커뮤니티을 더 잘 파악하고 슬롯 커뮤니티 도상국의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과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를 찾기 위해 외부 연구를해야했습니다 우리는이 나라들이 슬롯 커뮤니티을 도와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그들의 슬롯 커뮤니티을 너무 많이 통제해야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을 슬롯 커뮤니티하고 싶어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그들이 그것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합니다
- 수업을 통해 배운 것을 미래의 삶에 어떻게 적용 하시겠습니까?
슬롯 커뮤니티은 건축 적 관점에만 국한 될뿐만 아니라, 더 나은 스스로를 원하는 사람에게도 슬롯 커뮤니티이 사용된다고 생각합니다 졸업 후, 나는 해외에서 영어를 가르 칠 계획입니다 교사는 학생들이 개선을 돕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교육뿐만 아니라 삶과도 있습니다 나는이 수업에서 배운 것을 복용하고 학생들이 그들의 삶의 목표를 더 잘 발전시킬 수 있도록 그것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나는 그들이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 내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나는 그들이 성인에 들어갈 때 그들을 기다리는 세상을 더 잘 준비하고 준비되기를 원합니다
Kyoka Oimatsu
국제 및 지역 연구 학교, TUFS
-이 수업에 참석하려는 동기는 무엇입니까?

나는 슬롯 커뮤니티에 대한 더 넓은 지식과 관점을 갖기를 원하기 때문에이 수업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졸업 후, 나는 영국 대학원에 가서 슬롯 커뮤니티과 이민을 공부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학부생이었던 동안 슬롯 커뮤니티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싶었습니다
과정을 통해 기본 지식과 슬롯 커뮤니티 연구 이론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관점 (예 : 슬롯 커뮤니티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배울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또한,“슬롯 커뮤니티”이라는 단어는 사람의 배경에 따라 다르게 이해되므로 사람들이 미국 학생들과 의견과 경험을 공유 할 수있는 코일 클래스는 매우 의미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수업의 전반적인 인상/경험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흥미로운 점, 도전, 수업과의 상호 작용, 생각/마음 등을 변화시키는 학습 결과를 포함하여
우리는 다양한 각도에서 슬롯 커뮤니티을 다시 생각할 수있었습니다 수업을 듣기 전에, 나는 슬롯 커뮤니티을 취약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로 생각했지만,이 수업으로 인해 슬롯 커뮤니티의 긍정적 인 측면이 반드시 있다고 믿게되었습니다 지금 나를위한 슬롯 커뮤니티은 유연한 도구에 관한 것입니다 이는 슬롯 커뮤니티이 각 개인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지만 현지인들도 불리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슬롯 커뮤니티 연구의 기본 이론을 배울 수있는 다른 수업이 있지만,이 수업에서는 실질적인 경험을 가진 다양한 사람들의 분야의 경험에 대해들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실습가들은 물과 위생, 성별, 환경 보존 및 소셜 비즈니스를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나는 또한 토론을하고 온라인으로 영화를 볼 때 다른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미국 학생들과의 의견 교환은 시민 사회와 젠더 견해 측면에서 일본과 미국의 차이점을 밝혀 내고 슬롯 커뮤니티의 관점에서 일본을 재검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신입생이었을 때 이런 수업을 받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수업을 통해 배운 것을 미래의 삶에 어떻게 적용 하시겠습니까?
앞으로 슬롯 커뮤니티 및 인도 주의적 지원 분야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나는 실무자들의 강의와 참여 학생들과의 토론을 통해 배운 슬롯 커뮤니티의 두 가지 측면에 대해 계속해서 스스로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프로그램 정보
올해는 2022 년 프로젝트의 마지막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이 프로젝트의 코디네이터 인 Aya Fukuda 박사에게 프로젝트에 대해 물었습니다
- 코일 유형 교육 활동에서 새로운 결과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나는 우리가 코일을 활용하고 일본과 미국의 학생들이 현장에서 풍부한 실용적인 경험을 가진 두 전문가를 초대하여 슬롯 커뮤니티 주제에 대해 함께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슬롯 커뮤니티 지원을 고려할 때 미국과 일본은이 분야에서 '제공자'와 비슷한 위치에 있으며, 두 나라는 해당 국가 내에서 다이버의 사회적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 클래스의 비동기적인 부분으로, 다양한 분야의 해외 전문가들이 강의 비디오와 학생들이 배운 학생들이 배운 기회가있었습니다 이를 바탕 으로이 수업은 일본과 미국의 학생들이 슬롯 커뮤니티에 대한 의견을 교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는 슬롯 커뮤니티의 의미와 상황이 우리가 행복하다고 느끼는 상황과 같은 매우 보편적이고 철학적 인 주제 일 수 있습니다 코일 형식의 아름다움을 다시 느끼게했습니다
- 코일 사업은 4 년 기간에 들어가고 다음 회계 연도는 마지막 해가 될 것입니다 수업과 활동이 점점 더 성취되고 있습니다 내년에 무엇을 계획하고 있습니까?
전염병으로 인해 온라인 학습과 교육이 점점 더 확립되고 대중화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실제 여행으로 해외 유학 프로그램이 점차 재개됩니다 그러나 유행성 전과 마찬가지로 해외 프로그램을 공부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을위한 유학 기회의 상실을 정확히 보충 할 수는 없지만, 올해까지 우리가 슬롯 커뮤니티 한 코일 유형 교육을 계속 조용히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전염병이 끝난 후에도, 나는이 방법이 재정적 또는 건강상의 이유로 해외에서 물리적으로 공부할 수없는 학생들이 자국 대학에 머무르면서 다른 나라의 학생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뿌리를 내릴 수 있기를 깊이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