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ufs
오늘 TUFS
특별 기능
도쿄 외국 슬롯 커뮤니티 교사
book
오늘 TUFS

슬롯 커뮤니티 학기가 도착했습니다!

TUFS 기능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은 올해 TUFS Quarter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7 월 12 일에 시작된 슬롯 커뮤니티 학기에는 342 명의 학생들이 단기 해외 연구를 위해 해외 과목을 공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해외 파트너 학교의 교사들과 이전과 약간 다릅니다 많은 학생들도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합니다 이번에는 오늘 TUFS에서 우리는 슬롯 커뮤니티 학기에보고 할 것입니다

특별한 슬롯 커뮤니티 학기 학기 수업 1 : 역동적 인 아시아 I : 갈등을 겪고있는 아시아 국가의 광범위한 교수들에 의한 화상 회의 수업

이 클래스는 다음 아시아 대학 및 화상 회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특수 조교수 후쿠다 아야 (Fukuda Aya)에 의해 조정되었습니다 화면 뒤에는 아시아 대학교 교수들이 있습니다 강의는 아시아의 갈등의 현실과 평화 구축 및 갈등 예방의 기초에 관한 것이었다 인터넷을 통해 질문과 토론을 할 시간이 충분슬롯 커뮤니티다 국경을 넘어 의견을 교환 함으로써이 교훈은 학생들이 다양한 문제, 특히 평화와 갈등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있었습니다

다음 대학이 참여슬롯 커뮤니티다

  • 캄보디아 : Panasatra University
  • 인도 : 뭄바이 대학교 사회 행동 대학, Nirmalaniketan
  • 카슈미르 (인도 측) : 이슬람 기술 슬롯 커뮤니티소
  • 인도네시아 : Gajahmada University
  • 파키스탄 : Kydeazam University
  • 카슈미르 (파키스탄 쪽) : 아자드 잠무와 카슈미르 대학교
  • 스리랑카 : 대학 파라데니아 대학교

해외에서 온 한 명의 대학생과 8 명의 고등학생 이이 수업에 참여했으며, 다양한 관점에서 우리 대학의 학생들과 영어로 토론이 열렸습니다

나는 책임을 맡고있는 Fukuda Aya 교수로부터 의견을 받았다

이 클래스는 2006 년 대학원 평화 구축 및 갈등 예방 과정을 위해 2006 년에 제공된 PCS 글로벌 캠퍼스 프로그램 인 집중 학부 과정을 위해 처음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평화 구축 이론을 슬롯 커뮤니티 한 다음 비디오 컨퍼런스를 통해 갈등을 경험 한 국가와 연결하여 현장에서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 계급은 또한 지속적인 갈등을 다루었으므로 때로는 담당자로서 긴장했지만 민감한 갈등 감각과 지역 사람들로부터 배우려는 의지로 인해 매우 적극적인 상호 작용을 통해 학습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것이 끝난 후에,이 시스템과 같은 더 많은 발전을 요구하는 모든 곳에서도 사람들이 자신의 나라에있는 동안 사람들이 현장에서 배울 수 있도록하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특별 슬롯 커뮤니티 학기 수업 2 부 : 대만 정상 대학과의 공동 교육 프로그램“과학으로 언어 교육학 소개

대만 일반 대학의 Chen Haoren 교수 (영어 교육, 중국 교육, 코퍼스 언어학)가 강의슬롯 커뮤니티다 대학생 외에도 9 명의 일반 청중 (해외 대학생 1 명과 고등학생 3 명) 이이 수업에 참여슬롯 커뮤니티다

"과학으로서 외국어 교육 소개"라는 주제로 학습자 심리학, 학습자 코퍼스 및 기본 러닝 이론에 대한 컴퓨터를 사용하여 영어 및 실습 교육으로 강의가 제공되었습니다

우리는 대학 밖에서 학생들의 의견을 들었습니다

  • MATSUSHIMA MIRAI, 도쿄 가카지 대학교 국제 중등 학교에서 1 학년 학생
    고등학교에서 일반적으로 배우지 못하는 것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 우리는 언어 교육과 컴퓨터 과학이 모두 통합되어 있음을 배웠습니다 나는 오늘 수업을 들었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 싶었습니다
  • Matsushima Yui, 도쿄 가카지 대학교 국제 중등 학교의 첫해 학생
    나는 교훈을 준 교사의 경험을 듣고 싶었습니다 원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교훈은 교과서 기반이 아니었고 처음 이었기 때문에 기억에 남습니다 내년에 다시 가져 가고 싶습니다
  • Yamamoto Shinobu (78 세)
    나는 78 세, 가장 나이 많은 학생입니다 그는 계속 대학으로 전학하고 슬롯 커뮤니티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나는 언어에 관심이 있었고, 도쿄 외교 대학에서 이와 같은 수업을 들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나는 신청했다 나는 항상 다양한 단어에 관심이 있었으므로 인생이있는 한 다양한 단어를 계속 배우고 싶습니다

특별 슬롯 커뮤니티 학기 수업 파트 3 : Lille Third University와 공동 교육 프로그램

강의는 Lille University의 Richard Davis 교수와 Noriko Berlingue Kono 교수가 개최했으며, 강의는 1945 년 이래로 영국과 유럽의 Richard Davis 교수가 열렸으며,이 강의는 문제가있는 관계의 역사를 열었으며, 강의는 Noriko Berlingue Kono 교수가 열렸습니다 대학생 외에도 8 명의 일반 청중 (해외 대학생 1 명과 고등학생 2 명) 이이 과정을 수강슬롯 커뮤니티다

특별 슬롯 커뮤니티 학기 수업 파트 4 : 중앙 유럽 대학교 공동 교육 프로그램

“권위주의 정치와 대량 동원 : 이데올로기, 운동 및 정권, 1918-1945”
중앙 유럽 대학교의 Constantin Iordach 교수 (역사)는 현대 사회 문제와 유사한 주제, 유럽의 대중적인 동원의 역사와 유사한 주제에 대해 참석자들에 의해 영어와 프레젠테이션을 강의슬롯 커뮤니티다 이는 현대 사회 문제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특별 슬롯 커뮤니티 학기 수업 번호 5 : 유학생 지원을위한 실용적인 다문화 교환 교훈

이번 슬롯 커뮤니티 학기, 일본어 학습에 중점을 둔 슬롯 커뮤니티 코스는 "Summer Program 2015"라는 제목에 따라 개최되었습니다 이 과정에는 전 세계 16 개국에서 온 47 명의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이 과정에 따라 우리 대학의 25 명의 학생들이 "다문화 교환 실습"수업을 들었습니다 이 수업은 봄 학기 동안 미리 준비, 과정에서의 지원 활동 및 보고서 후에 진행되었으며, 25 명의 학생들이 47 명의 유학생 지원에 참여하는 과정을 수강했습니다

우리는 참여하는 유학생과 지원을 제공 한 대학생들의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레온, 홍콩 대학교 대만에서

매우 충실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대학에서는 수업에서 일본어 만 사용했지만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일상 생활에서 일본어를 사용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 있었고 어려운 일본어를 많이 배웠습니다 수업 외에도 도쿄 외교 대학의 학생들은 다양한 것을 준비하고 다양한 장소로 데려갔습니다 식사에는 피크닉, 야키 니쿠, 몬자야키 등이 있습니다 바쁘고 3 주가 걸렸습니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Valya, 러시아 국립 인문학 대학

재미 있었고 다양한 수업에서 일본어를 공부하고 일본어를 개선슬롯 커뮤니티다 도쿄 외교 대학교 학생들이 준비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나는 또한 아사쿠사로 작은 여행을 갔고 스포츠를슬롯 커뮤니티다 모든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나는 러시아로 돌아온 후 계속 일본어를 공부하고 다시 일본으로 돌아 오기를 희망합니다

글로리아, 중국, 홍콩 대학교

매우 흥미롭고 교육적이었습니다 나는 수업을 통해 많은 새로운 일본어를 배울 수 있었고, 오후의 활동 (과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일본어에 익숙해 질 수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회사 방문에 참여했으며 매우 귀중한 경험을슬롯 커뮤니티다 나는 나라로 돌아온 후 계속 공부하고 일본어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싶습니다

MR 홍콩 대학교 크리스탈

나는 도쿄 외국 슬롯 커뮤니티 대학의 학생들과 교류 할 기회가 많았으며, 그것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수업 시간에 일본어를 말하는 데 익숙했지만, 내 나이의 사람들과 이야기 할 기회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이 프로그램을 통해 나이의 사람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또한 홍콩에서 일본어를 공부하고 내년 도쿄에서 유학을 계획하고 있으므로 도쿄 외교 대학을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Ho Chi Minh National University, 인문학 대학 (베트남) Bani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결말 프레젠테이션은 특히 재미있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 우리는 초밥에 대해 이야기슬롯 커뮤니티다 내 나라에서 대학원에 진학한 후 일본으로 돌아오고 싶습니다

상하이 외국 슬롯 커뮤니티 대학 코비 산

이 프로그램은 매우 교육적이고 매우 훌륭슬롯 커뮤니티다 나는 비즈니스 과정을 수강하고 비즈니스 에티켓과 비즈니스 용어를 연구슬롯 커뮤니티다 또한 회사를 방문하여 회사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들을 수 없었지만 대부분의 것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의 학생들과 교류 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주말에 함께 여행하고 수업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슬롯 커뮤니티다

지원 학생으로 봉사 한 우리 대학의 2 학년 학생들의 목소리

—— 유학생 지원에 대해 어떻게 생각 슬롯 커뮤니티까?

나는 일본인으로 어떤 수준의 유학생이 될지 몰랐기 때문에 처음에는 혼란 스러웠습니다 영어로 말하고 부드러운 일본어를 사용하십시오 이 과정을 통해 나는 초보자 수준의 일본인의 의미를 이해슬롯 커뮤니티다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원을 제공 슬롯 커뮤니티까?

25 명이 Group Division에 의해 개최되고 지원되었습니다 나는 주말에 계획 팀에 있었지만 유학생들은 Wi-Fi 없이는 연락을 취할 수 없었기 때문에 가장 어려운 것은 그들이 길을 잃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내는 것이 었습니다 주말 계획 팀 외에도 공항 및 호텔에서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수업, 픽업 및 드롭 오프 팀을 지원하는 그룹으로 나뉘었지만 물론 우리는 다른 팀의 활동에도 참여슬롯 커뮤니티다

—— 내년에 다시하고 싶습니까?

매우 의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나는 내년에도 확실히하고 싶습니다!

특별 슬롯 커뮤니티 학기 수업 6 부 : Yangon University와의 공동 교육 프로그램 "단기 유치원 유학 프로그램"

영어와 버마인 교사는 양곤 대학교 국립 문학과에서 Aung Miin Wu 교수에 대한 응답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일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수업 외에도 8 월 양곤 대학교에서 슬롯 커뮤니티에 해외에서 공부할 계획 인 "단기 사전 연구 프로그램"은 1 학년 학생들을 위해 열렸습니다 버마인을 공부하는 1 학년 학생들은 해외에서 공부하고 버마어 교사로부터 직접 지역에 대해 배울 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자원 봉사 활동

슬롯 커뮤니티 학기를 이용하는 자원 봉사 활동도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여기, 우리는 나가노 현 아즈미노 (Azumino)에서 도우미를 유지하면서 볼라 (과외 활동 공간)를 통해 자원 봉사를하는 학생들의 목소리를 소개 할 것입니다 나가노 현 아 주노에서 열린이 자원 봉사 활동은 2010 년 외국어 학부 졸업생 인 Furuta Zen과 Furuta (Ijuin) Sachiko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저의 노인들은 "일본 농촌과 농업에 관심이있는 학생들이 아즈미노에 오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내 알마 교인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행복한 관계에 진심으로 감사 할 것입니다 미래에 계속해서 행복 할 것입니다"

  • Kobayashi Yume, 페르시아어의 1 학년 학생, 언어 및 문화 학부
    7 월 말에 불과 1 주일 동안, 나는 나가노 현 아 주노에있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도우미로 머물 수있었습니다 나는 녹지가 진정 효과가 있다고 들었지만 당신이 볼 수있는 한 녹색, 녹색 및 녹색입니다 너무 편안한 환경이었습니다 나는 숙박 시설과 농장 업무를 도와 주며 매일 오는 손님과 이야기합니다 모두 신선합니다 나는 사람들의 성격과 삶의 방식을 만질 때 내 안에 일어나고있는 변화가 있다고 확신하며, 사람들이 많은 것을 생각하게합니다 당신의 협력에 감사드립니다
  • Sudou Kaede, 3 학년 일본 학생, 언어 및 문화 교수
    도우미 (3 주 미만)로서의 날은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매일 나는 호텔과 현지인들의 손님을 포함하여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이야기슬롯 커뮤니티다 숙박 시설과 농업을 돕는 것은 도쿄의 삶에서 경험할 수없는 것입니다 일주일 이상 도쿄를 떠난 적이없는 저에게는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 순간이었습니다 일본에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사는 사람들이 있으며, 내 인생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번에 만난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고이 연결을 계속하고 싶습니다
페이지 상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