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UFS
오늘 Tufs
특별 기능
도쿄 외국 무료 슬롯 게임 대학 교사
book
오늘 Tufs
거의

무료 슬롯 게임 교육 연구 - Tamura Tomomi 및 Takebayashi Kohei와의 인터뷰, 석사 과정을 완료했습니다

외국 대학생과의 인터뷰

배너 이미지

시리즈 "University- 대학원에서 재 학습"은 업무 경험이있는 대학원생과의 인터뷰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세 번째 작품은 2025 년 3 월 마스터 코스를 마친 Tamura Tomomi와 Tabayashi Kohei였습니다

Tamura는 고등학교 교사로 일하면서 석사 과정에 등록했으며, 지금도 공부를 마쳤으므로 고등학교의 무료 슬롯 게임 주제 교사입니다 항공 조종사로 일한 후 Takebayashi는 3 년째에 우리 대학의 언어 및 문화 학부로 이적했습니다 그 후, 그는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계속했으며 이제는 Kanda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의 무료 슬롯 게임 강사입니다
우리는 무료 슬롯 게임 교육에 참여한 두 사람과 그들이 노동력에 들어간 방법과 대학에서 배운 내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면접관
Hoshino Kana (Hoshino Kana) 국제 무료 슬롯 게임 대학원의 2 학년 석사 프로그램


—— 오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바로 당신의 배경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Tamura-San) 나는 후쿠오카 현에서 왔으며 고등학교의 음악 부서에 갔으며 도쿄 음악 대학의 피아노 공연자 코스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학원에 갔는데 대학원 2 학년 때 도쿄 음악 교사 교사 교사의 교사 모집 시험을 치르고 직업을 얻었습니다 도쿄에서 음악 교사로 일하면서 저는 무료 슬롯 게임 교사로 라이센스를 얻었고 육아 휴가를 가졌으며, 5 년째 교사로서 카나가와 현에서 무료 슬롯 게임 교사로 일한 후 교사로 일한 후

피아노 연주 타무라 사진
내가 피아노를 연주 할 때

(대나무 숲) 나는 카나가와 현에서 왔으며 일본 중학교를 졸업 한 후 호주에서 해외에서 공부하고 지역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 후, 그는 호주의 한 대학으로 가서 기계 공학을 전공했습니다 대학 2 학년 후, 그는 일본으로 돌아와서 조종사가 된 훈련 기관인 National Aviation Academy의 입학 시험을 치르고, 오비 이로 미야자키, 오비 이로, 센다이에서 조종사가되기 위해 훈련을 받았습니다 2 년 만에 그는 졸업에 필요한 파일럿 자격을 얻었고 24 세의 나이에 항공 업계에서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일자리를 얻은 후, 나는 제트기를 훈련 시켰고 25 세의 나이에 공동 부조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Boeing 737 자격을 갖추 었으며 국내 항공편 조종에 대한 약 6 년의 경험을 얻었습니다 그 후, 나는 Boeing 787에서 국제 항공편에서 약 3 년을 보냈습니다 저는 약 10 년 동안 부조종사로 일했지만 무료 슬롯 게임에 대한 사랑은 너무 강해서 조종사를 그만두고 3 년 동안 도쿄 외국 연구 대학으로 옮겼습니다 그는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35 세에서 39 세까지 4 년 만에 학사 및 석사 학위를 마쳤습니다 이제 저는 석사 학위를 마쳤으므로 Kanda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에서 무료 슬롯 게임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전투기와 대나무 숲 사진
F14 Fighter Jets와 함께 기념 사진

—— 감사합니다 다음으로, 마스터 논문의 무료 슬롯 게임 주제에 대해 알려 주시겠습니까?

(Tamura-San)

  • (무료 슬롯 게임 제목) CEFR-J 기반 작업 경험 및 일본 EFL 학습자의 말하기 자기 평가에 대한 자체 기록
  • (일본인 제목) "EFL 학습자의 말하기에서 CEFR-J 작업에 대한 작업 및 자체 평가에 대한 기록"

카나가와 현에있는 4 개의 고등학교가 협력하면서 우리는 7 명의 첫해 학생들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1) 먼저, 학습자들은 CEFR-J 설명자를 기반으로 말하기 기술을 스스로 평가합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실제로 CEFR-J 작업 (PREA1 레벨에서 A22로) 작업을 수행하고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되돌아 보라고 요청합니다 그 후, 자신의 연설 기록을 듣고 그들이 과제를 완료 할 수 있는지 객관적으로 들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무료 슬롯 게임는 사람들에게 ①에서 수행 된 자기 평가를 재 작업하고 변화를 보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제어 그룹은 또한 작업을 수행했지만 기록 청취 활동은 실험 그룹과 비교되지 않았다

마스터의 연구 흐름도
마스터의 무료 슬롯 게임 흐름

(대나무 협곡)

  • 무료 슬롯 게임 어휘의 CEFR 기반 시맨틱 네트워크 구축 : L2 어휘 획득 및 학습에 대한 시사점
  • (일본 제목) "CEFR을 기반으로 한 무료 슬롯 게임 어휘의 의미 론적 네트워크 구축"

이 연구는 기본 및 저주파 어휘 사이의 의미 론적 관계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무료 슬롯 게임 학습자가 이미 습득 한 기본 어휘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구체적으로, CEFR을 준수하는 어휘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리는 단어 간의 계층 적 및 연관 관계를 시각화하고 이로부터 얻은 지식을 학습 지원에 적용하는 시맨틱 네트워크를 구성했습니다 또한이 네트워크는 디지털 도구로 구현되었으며 더 깊은 어휘 습득 및 학습자가 자율 어휘를 확장하도록 장려하기위한 교육 제안을 제공했습니다

앱 이미지
마스터의 무료 슬롯 게임와 관련하여 어휘 학습을 위해 생성 된 앱

—— 감사합니다 다음으로, 석사 과정에 등록하고 싶은 "트릭"이 있는지 알려 주시겠습니까?

(Tamura-san) 저는 고등학교부터 음악을 해왔으므로 무료 슬롯 게임 교사가 된 후에는 항상 무료 슬롯 게임를 천천히 배우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무료 슬롯 게임 교사가 된 이후로 두 번째 아이가 태어 났으므로 내 인생은 약간 혼란 스러웠습니다 두 번째 고등학교로 이사했을 때, 나는 "지금은 나의 기회"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대학원에가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의 CEFR-J [1] 를 무료 슬롯 게임하고있는 Tono Yukio 교수와 Negishi Masashi 교수의 무료 슬롯 게임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두 사람이있는 곳에서 공부하고 싶었 기 때문에 도쿄 외교 대학에 갔다

(대나무 협곡) 나는 교수진을 마치고 처음에는 다시 일할 생각을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교육 라이센스가 없었기 때문에 "교육 세계에서 일한다면 석사 학위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전문 지식을 높이고 싶었으므로 다른 옵션이 없었습니다

[1] 일본 무료 슬롯 게임 교육에 사용하기위한 유럽 공통 언어 참조 프레임 워크 (CEFR)를 기반으로하는 무료 슬롯 게임 능력 달성의 새로운 지표 (참조 : 공식 CEFR-J 웹 사이트에서 "CEFR-J 란 무엇입니까?")

—— 마스터 코스에 실제 입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Tamura-San) 재미있었습니다 Takebayashi의 존재는 거대했습니다 학교에 입학했을 때, 나는 또한 많은 젊은이들이 있을까 걱정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처음 자신을 소개했을 때, 같은 나이 인 대나무 바사시가 있었는데, 그것은 안심이었다

(대나무 협곡) 교수진과 비교하여 재미와 편의는 완전히 달랐습니다 나는 선생님과 더 가까워졌고, 나는 교수진보다 훨씬 더 재미있었습니다

—— 반면에 어렵거나 어려운 일이 있었습니까?

(Tamura-san) 어려운 부분과는 조금 다르지만 무료 슬롯 게임 교육에서 석사 학위를받은 4 명 중 저는 Negishi 교수의 실험실에서 유일한 사람이었고 다른 3 명은 Tono 교수의 실험실에서 일상적인 리듬과 연구 주제가 약간 달랐습니다

(대나무 숲) 당신이 신경 쓰지 않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한다는 점에서 많은 어려움이있었습니다 나는 항상 "교육"과 "내가 배운 것을 교실로 가져 가기"를 의식 해 왔지만, 대학원회 학교에서는 물론 내 관심사와는 거리가 멀다 이것에 관해 다가 오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그것들을 포함한 합리적인 워크로드라고 생각합니다

(Tamura-San) 또한, 나는 석사 프로그램의 첫해에 휴가를 떠났지만, 두 번째 해에는 직장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래서 나는 첫해 고등학생의 홈룸 교사로 풀 타임으로 일하면서 대학원 수업에 참여하고 석사 학위를 썼습니다 그 기간 동안 반 친구들과의 상호 작용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내 엉덩이를 때리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NEXT, 나는 우리 대학의 연구에 대해 듣고 싶습니다 둘 다 무료 슬롯 게임 교육에 종사하고 있지만, 석사 프로그램과 관련이있을 때, 그들은 3 개의 대학원, 도쿄 외교 대학, 쓰쿠바 대학교, 소피아 대학교에서 제공하는 "무료 슬롯 게임 교육 이니셔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2] "(TEFL-IP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한"트리거 "가 있었습니까?

(Tamura-San) 제 경우에는 Mizumoto Atsushi [3] 교사가 집중 여름 학기 강의에 참석 한 것은 처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네시시 교수의 수업은 미주모토 교수의 무료 슬롯 게임를 사용하여 시험 분석에서 실시되었으며, 그 관계 때문에 참여에 관심이있었습니다

(대나무 숲) 제 경우에는 그러한 강의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소피아 대학교에 가서 구두 발표를 할 기회가있었습니다 저의 연구는 코퍼스를 기반으로했지만 사회를 생각할 때 "코퍼스 사회"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코퍼스를 전문으로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TEFL-IP 프로젝트 심포지엄은 무료 슬롯 게임 교육의 관점에서 다양한 연구 주제의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간과 한 관점에 대한 질문을 받았기 때문에 연구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 할 수있는 매우 중요한 기회였습니다 나는 그곳의 다른 대학의 학생들과 이야기 할 수 있었고, 그러한 상호 작용을위한 장소를 나에게 제공한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있었습니다

(Tamura-San) 나는 또한 석사 학위 첫해에 온라인으로 구두 프레젠테이션을했지만, Tsukuba 대학교와 소피아 대학교에는 무료 슬롯 게임 주제에 가까운 학생들이 있었으며 광범위한 무료 슬롯 게임를 가능하게 할 수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2] 무료 슬롯 게임 교육 이니셔티브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URL을 참조하십시오 :https : //wwwtufsacjp/education/pg/exchange/tefl-ip/
[3] 캔자이 대학교 외국어 학부 교수 그의 전문 분야는 무료 슬롯 게임 교육입니다

—— 프레젠테이션과 상호 작용 기회를위한 개봉은 매우 가치가 있습니까? TEFL-IP 비즈니스를 통한 학습이 후속 무료 슬롯 게임와 작업으로 이어 졌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Bamboo Gorge) 내가하고있는 일은 어휘를 무료 슬롯 게임하는 것이었지만 무료 슬롯 게임에 대한 의견을 바탕으로 무료 슬롯 게임를 개선했습니다 이러한 무료 슬롯 게임 결과는 이제 교육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그러한 의미에서 유용합니다

(Tamura-San) 나는 여름 집중 강의에서 다양한 관점을 배울 수 있었고 프로그램을 통해 나는 나의 관심사를 확대 할 수있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현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Takemori의 사진
대나무 숲
타무라의 사진
Tamura-San, 현재 직장에서

—— - 비틀기, 대학생이나 대중과 공유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대나무 숲) 제가 조종사로 일할 때 비행기는 물리적으로 놀라운 속도로 움직이고 있었고, 나는 시간이 번쩍이는 삶을 살았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사회에서 나가는 것이 의미하는 바일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당신이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느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생을 살면서 첫날에 나는 도쿄 외국 무료 슬롯 게임 대학에 왔을 때 시간이 멈췄다 고 느꼈습니다 나는 도쿄 외교 대학에서 첫 수업을받은 첫 번째 수업이 문학 수업이었고, 그 당시 선생님은 "월요일 오전 10 시부 터 문학을 공부할 수있는 행복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하는 성인에 등록하는 것의 중요성 중 하나는 그것이 "심호흡을위한 장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는 현재 대학에서 일하고 있으며 현재 학생들에게 "정말 좋은 시간이 있고 낭비하지 마십시오"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내가 교사로서 얻은 관점이지만 때로는 시간이 주어지고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amura-San) 나는 오랫동안 교육 분야에서 일해 왔으며, 교육 분야와 학계 사이에 격차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당신이 현장에있을 때, 당신은 매일 1 분씩 지출을하게되어 종이를 찾는 데 시간을 보내기가 어렵게 만들고 때로는 교재 무료 슬롯 게임에 대한 관점이 얕아집니다 제 경우에는 분야를 한 번 경험 한 후 학계에 왔기 때문에이 불일치에 대한 강한 느낌을 느꼈고 학문적 무료 슬롯 게임와 분야를 어떻게 연결할 수 있는지 깊이 고려할 수있었습니다 대학원에서 교수 및 반 친구들과 연결함으로써 대학원에 가기 전과 달리 사람들에게 언제든지 대화 할 사람들이 있었고, 내가 참여하는 무료 슬롯 게임 그룹의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현장에 묻히는 것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다른 학문적 관점을 배우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나무 숲) 또한 타마의 조용한 환경에서 배울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다양한 대학을 방문했지만 도쿄 외교 대학 캠퍼스에는 조용한 분위기가 있으며 훌륭한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Tamura-San) 나는 또한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이 매우 균형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Takeorin과 같은 Corpus를 사용하여 연구를 공부할 수 있었고, 분야에 더 적합한 무료 슬롯 게임 교육을 배울 수있었습니다 현장으로 돌아 왔을 때, 나는 도쿄 외국 연구 대학에서 배운 음성학과 무료 슬롯 게임 교육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대학원이 현장에서 가르치는 사람들과 교수진의 위치에있는 사람들이 최신 학업 연구를 배울 수있는 곳이되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대나무 협곡) 나는 코퍼스에 완전히 중독되었지만, 이와 같이 깊이 추구하고 더 일반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균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대학원에서 얻은 텍스트 처리 기술은 오늘날 분야에서 분명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든 대학 교수진이 단 몇 분 안에 컴퓨터를 사용하여 텍스트 처리를 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대학원에서 그러한 기술을 습득 할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무료 슬롯 게임 교육 이니셔티브 프로그램 개요 (TEFL-IP)]

TEFL-IP (English Education Initiative Program)는 2023 년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및 기술부에 의해 "인문학 및 사회 과학 네트워크 대학원을 건설하기위한 일반 프로젝트"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Tsukuba University, 최첨단 무료 슬롯 게임 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한 Tsukuba University 및 Sophia University는이 프로젝트에서 무료 슬롯 게임 교육을 전문화 된 프로그램으로 제공하고 광범위한 응용 언어학을 다루고 경험적 연구의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을 참조하십시오
https : //wwwtufsacjp/education/pg/exchange/tefl-ip/ 

[참조 자료]

・ CEFR-J 공식 웹 사이트,https : //wwwcefr-jorg/(마지막 액세스 : 2025 년 8 월 26 일)

페이지 상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