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슬롯 일본 학부의 무료 슬롯 학생들의 첫 번째 용어와의 인터뷰 - 다문화 "협력"의 어려움과 기쁨
외국 대학생과의 무료 슬롯뷰

2019 년에 새로 설립 된 무료 슬롯 일본 연구 학부는 도쿄 외국 연구 대학에서 특히 무료 슬롯 학생들과 일본 학생들이 같은 교실에서 함께 공부하는 무료 슬롯 교수진입니다 우리의 교수진은 영어와 일본어를 공용 언어로 사용하는 "일본의 일본"을 재고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번에는 무료 슬롯 일본 학부 학부에서 1 학년 학생들로 등록되어 이번 3 월 졸업 할 예정인 3 명의 유학생들과 라운드 테이블 토론을 가졌으며, 그들이 왜 등록하기로 결정했는지, 지난 4 년간 배운 내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Chawanrat Oe Valpanit (태국의 무료 슬롯 일본 연구에서 4 년째) (이하 "o")
- Aibyek Ainur (몽골에서 온 무료 슬롯 일본 연구 학부의 4 년째) (이하 "ainur"라고 함)
- NUR'AISHA BINTE JOHARI MOHD ZAIN (싱가포르의 무료 슬롯 일본 연구 4 년째) (이하 "Aisha")
면접관 및 기사 저자 : Hasebe Yui (Hasebe Yui (동아시아 무료 슬롯 사회학 학교, 홍보 관리 사무실 학생보고 팀)
일본을 만나서 일본에서 해외에서 공부

——— 우선, 일본과 일본 문화에 관심이있는 것이 무엇인지, 왜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의 무료 슬롯 일본 연구 학부에서 해외에서 공부하기로 결정했는지 알려주십시오
o :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외국어와 문화에 대해 배우고 싶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도쿄 외교 대학교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의 무료 슬롯 일본 연구 학부에 대해 배웠고 도전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나는 또한 미국과 호주의 대학에 입학 시험을 보냈으며, 제 경우에는 일본에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새로운 언어와 문화를 배우는 것이 흥미로 웠고 결국 도쿄 외교 대학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ainur : 고등학교 때 영어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영어권 국가에서 해외 유학을 생각하고있었습니다 나는 도쿄 외교 대학의 무료 슬롯 일본 학부 교과 과정에 매료되어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및 기술의 정부가 지원하는 외국 학생 시스템의 존재에 대해 배웠기 때문에 신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어떤 연구 분야가 들어가고 싶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무료 슬롯 일본 연구 학부에 등록하면 먼저 정치, 문학, 언어학 및 무료 슬롯 관계를 포함한 광범위한 교양 수업을 수강하여 3 년째에 입학하면 전문 분야를 선택하게됩니다 나는이 스타일이 나에게 완벽하다고 생각했다 사실, 아버지와 이모가 일본에서 해외에서 공부 한 이후 일본은 어린 나이부터 일본을 여행하고 가족으로부터 일본 기념품을 받았을 때 친숙한 광경이었습니다
Aisha : 정부가 지원하는 외국 연구 시스템은 저에게도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TV에서 일본 애니메이션을보고 일본의 소리를 매우 매력적으로 발견 한 것을 기억합니다 그 후, 애니메이션을 통해 나는 일본 문화에 더 관심을 가지게되었습니다
일본 생활의 시작, 지원
——— 오와 Ainur가 반드시 일본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용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Aisha : 처음에는 매우 어려웠습니다 제 경우에는 일본에 오기 전에 약 1 년 동안 일본어를 공부했지만 일주일에 한 번만 수업을 들었으므로 일본에 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프로그램이 일본어와 영어로 이중 언어라는 것을 알았으므로 졸업 할 때까지 어느 정도 일본어를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어려웠더라도 긍정적으로 시도했습니다 물론 오늘날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뒤돌아 보면 첫해에는 특히 어려웠습니다 나는 그것을 극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이러한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 했습니까?
Aisha : 유학생들은 서로를 지원하고 극복했습니다
오 : 나는 그것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시도하는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어를 할 때 친구들과 함께 수업 시간에 배운 일본어를 출력하거나 일본인 친구를 사귀려고합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동기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무료 슬롯 학생 코디네이터 Ishida Rie의 지원은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는 항상 매일의 숙제, 시청에 제출 된 문서, 예방 접종 및 병원에 갔을 때 저를 도와주었습니다
Ainur : Ishida-San은 정신적으로 지원되었습니다 어려운시기에 그는 내 말을 듣고 나에게 조언을 주었다
일본 공부에 고군분투
——— 1 학년 및 2 학년의 학습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o : 학교에 입학 한 후 먼저 일본어 배우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일본에 오기 전에 일본어 단어를 알지 못했기 때문에 학교에 입학 한 후 처음부터 일본어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등록 첫 학기 동안, 나는 매일 두 개의 일본어 수업을 들었고, 수업 밖에서 자신의 공부를 공부 했으므로 첫 학기가 끝날 무렵, 나는 일본에 사는 데 필요한 기본 언어를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대학 커리큘럼 내에서 일본어 수업을 받으면 일본에 사는 데 익숙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네 번째 해에도 강제적이지는 않지만 선택에 따라 일본어 수업을받을 수 있으므로 목표 수준에 따라 일본어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inur : 3 년째, 나는 일본어로 다양한 수업을 들여야한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처음 2 년 동안 나는 일본어를 공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 당시 내가 매우 감사했던 것은 교수와 교사의 지원과 우리의 이해였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어 수업에서도 일부 수업은 영어로 보고서 과제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수업은 이중 언어였습니다
Aisha : 처음 2 년 동안 많은 수업을 들었을 때 어려움을 겪었지만 동료 급우들과 어려움을 공유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많은 수업에는 그룹 활동과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되었으므로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동안 항상 배웠습니다
O : 무료 슬롯 언어 축제에서 레스토랑 및 언어 연극에서 무료 슬롯 일본 학부 전체 교수와 협력 할 수있는 기회가 있었으며, 많은 일본인 친구들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문화 "협력"의 어려움과 재미를 경험하십시오
——— 첫해에 인상을 남긴 수업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ainur : 첫해 봄 학기에 수강 한 "다문화 협력"수업에서 저는이 지역의 매력을 전달하는 비디오를 만들기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원산지의 다른 구성원으로 구성된 그룹과 테마 결정, 연구 및 인터뷰, 촬영 및 편집에서 공동 작업했습니다 이 수업은 등록 첫 학기에 시작되었으므로 많은 유학생들이 아직 충분한 수준의 일본어가 아니었고 다양한 상황에서 그들을 도울 수있었습니다 그때는 다문화 협업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슬롯 및 일본 학생들은 일본어와 영어로 서로 번역하고 도와주는 법을 배웠습니다
Aisha :이 수업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다문화 공동 작업"은 어려움과 재미가 있습니다 나는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해 그룹으로 함께 일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또 다른 도전이있었습니다 실제로 다양성에서 일함으로써 언어 장벽, 문화적 장벽, 토론의 차이를 극복하고 협력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o :이 "다문화 협업"수업을 통해, 나는 작업 스타일과 토론에 문화적 차이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룹으로서의 의견에는 차이가 있었으며, 무언가를 결정할 때 대다수가 주어져야하는지, 또는 리더가 어느 정도의 결정을 내려야하는지 여부가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나는 다문화 그룹에서 협력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배울 수있었습니다
Aisha : Me와 Ainur는 같은 그룹에 있었지만 우리 그룹의 유일한 무료 슬롯 학생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그룹의 일본 학생들은 해외에서 공부 한 경험이 없었으며 다국적 기원 사람들과 처음으로 협력했습니다 당시 우리는 방금 일본을 공부하기 시작했고 많은 말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언어 장벽이 있었고 유학생과 일본 학생들 사이에 격차가 있었기 때문에 협력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논의하고 결정을 내리고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을 때, 모든 회원들이 동기를 부여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Ainur : 맞습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무언가를 결정하는 것의 가장 어려운 부분을 기억합니다 거기에는 많은 아이디어가 있었지만 회원들은 조금 부끄러워서 한 가지로 좁히는 것이 어려웠다 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영어를 확신 한 일본인 중 한 명이 우리 사이의 다리, 적극적으로 번역과 다른 것들 사이의 다리였습니다 지금보고, 나는 대부분의 노력이 언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을 포괄적으로 배우고 내 자신의 전문 연구에 들어가십시오
———— 다음, 3 년과 4 년 동안의 연구와 세미나에서 한 일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오 : 나는 3 년째에 많은 영화 수업을 받았다 우리는 또한 정치, 경제, 일본 문화 및 일본 사회에 대한 사회 과학 수업을 들었습니다 4 년째, 나는 아이리스 하우 크 캠프 교수 세미나에서 일본 영화를 공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의 졸업 논문은 Covid-19가 일본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썼습니다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스트리밍 서비스가 더욱 발전하고 있으며, 이것이 일본 및 해외 애니메이션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경제, 일본 사회 및 영화 분야를 결합하여 연구했습니다
Ainur : 저는 무료 슬롯 관계 및 외교 역사에 관한 Kimura Masami 교수 세미나의 회원입니다 두 번째 해부터, 나는 주로 Haruna Nobuo 교수의 일본 정치와 Kimura Masami 교수의 무료 슬롯 관계와 외교에 대한 수업을 들었지만 외교에 큰 관심을 갖고 Kimura 교수의 세미나에 갔다 나는 특히 현대 외교에 관심이 있습니다 원격 지역 사이를 오가는 것으로 여행 한 이전 외교와는 달리, 이제 인터넷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외교 스타일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아이디어의 발전은 졸업 논문에서 "디지털 외교"라는 주제와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가 현대 무료 슬롯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했습니다
Aisha : 2 년과 3 년 동안 학생들은 Haruna Nobuo 교수, Tomotsune Tsutomu 교수 및 John Porter 교수와 수업을 들었고 철학과 정보 역사에 중점을 둔 정치와 역사에 대해 배웠습니다 나는 항상 "역사에서 현대 사회에 대한 나의 이해를 심화시키고 싶었다"고 말했다 따라서 나는 John Porter 교수의 세미나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졸업 논문에서 저는 싱가포르에서 이주 노동자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주된 초점은 사회학에 중점을 두지 만, 특히 역사의 관점을 결합하여 계급 차이를 연구했습니다 저의 연구는 전 세계적으로 분할 된 하위 계급에 중점을두고 현대적인 관점에서 수업을 이해하려고합니다
전 세계 학생들과의 학습 및 협력 경험
——— 일본 학생들과 유학생들이 함께 배우는 것은 무료 슬롯 일본 학부에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경험에서 어떤 종류의 학습을 배웠습니까?
o : 여러 국가와 지역의 학생들과 같은 교실에서 배우고 함께 일함으로써, 나는 내 문화와 문화적 차이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있었습니다 또한, 나는 "하프 포인트"를 찾고 서로 협력하는 방법과 각 문화에도 불구하고 잘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이러한 부드러운 기술과 다른 언어로 의사 소통하는 방법이 사회에 들어간 후에도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isha : 일본 학생들과 함께 일한 경험에서 배운 것 중 하나는 선을 읽고 그 사람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이 기술을 무덤 (LOL)에게 가져 가고 싶습니다 일본 문화에서는 명확한 대답을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자신이주는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거나 자신과 동의하지 않을 때 특히 그렇습니다 내 문화에서, 당신이 누군가와 동의하지 않을 때, 당신은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일본인 친구에 의해 그런 말을 한 적이 없다 그렇다고 내가 항상 나를 선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처음에, 나는 그것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명확하게 말하십시오!"라고 생각했습니다 (웃음) 그러나 지금 나는 이런 의사 소통 방식이 일본 문화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나는 일본 친구들의 단어와 신체 랜지 게이트를 더 면밀히 관찰하기 시작했고, 그 단어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 다른 사람의 의견에 대해 논쟁하고 동의하지 않을 때 확실히 느낍니다 나는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까?" 그 발견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o : 무료 슬롯 일본 학부의 매력은 "다양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전 세계의 학생들과 함께 배우고 함께 일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오늘은 내가 누구인지 믿습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학교에 입학했을 때 전혀 문화에 민감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특정 문화의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않고 무언가를 듣거나 주제를 생각해 낼 것입니다 이제 Aisha가 말했듯이, 나는 내 주위를 더 많이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다른 문화와 국가의 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Aisha : 맞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 입학했을 때 일본 동급생이 음식에 대해 이야기했거나 왜 식당에서 먹을 수없는 것들이 왜 그렇게 많은지 물었을 때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모두가 함께 식사하고 식사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모든 사람들이 배려하기 시작했습니다
Ainur : 우리는 "일본어"의 언어뿐만 아니라 다른 문화에 대해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이후에 뭐야?
——— 미래의 도쿄 외교 대학에서 연구를 어떻게 활용하고 싶습니까?
ainur : 대학원에 가서 무료 슬롯 관계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도쿄 외교 대학에서 공부하면서 무료 슬롯 기업과 기관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Aisha : 나는 또한 대학원에 갈 것입니다 그러나 그 후에는 "교육"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일본에서의 경험이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래에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관계없이 지난 4 년 동안 배운 것을 소중히 여기고 싶습니다 나는 여기서 4 년을 보낸 4 년이 다른 곳에서는 복제 할 수없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자부심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대학원에서 공부하고 앞으로 가르 칠 위치에있을 때 주변 학생들과 주변 학생들로부터 배운 것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오 : 현재 나는 프랑스 대학원에 갈 생각입니다 일본에서 4 년을 보낸 후, 나는 어디든 갈 수 있다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무료 슬롯 일본 연구 학부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메시지
———— 마지막으로, 무료 슬롯 일본 연구 학부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위한 메시지가 있습니까?
O :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은 해외 공부에 대한 강력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무료 슬롯 일본 연구 학부에서는 수업 자체가 해외 공부와 같습니다 일본에 대해 배울뿐만 아니라 세계와의 관계를 통해 일본과 일본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해당 분야에 관심이있는 사람에게 완벽한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Ainur : 무료 슬롯 일본 연구 교수진은 고등학교를 졸업 할 때 자신의 관심사 나 분야가 무엇인지 아직 결정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무료 슬롯 일본 연구 학부에서 공부하면서 다양한 문화와 학업 분야에 노출 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학교에 입학했을 때 아직 관심을 찾지 못했지만 배우는 동안 찾을 수있었습니다
Aisha : 캠퍼스에서 "무료 슬롯 공동체"를 경험하고 싶다면, 나는 당신이 오기를 바랍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한 가지 조언이 있다면 열린 마음으로 오게됩니다 나는 당신이 알고있는 것을 버리고 다시 배우기 위해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슬롯뷰 후
이 학기 나는 다문화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수업을 들었고 의사 결정 방법에 하향식 스타일과 다수의 투표가 있으며 일본을 포함한 일부 문화에서는 갈등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 셋의 말을 듣고, 우리는 다문화 학생들과 함께 일하는 실제 경험을 통해 수업 시간에 배운 것을 정확하게 배웠다고 말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미래에 세 사람의 성공을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무료 슬롯뷰에서 친절한 협조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Hasebe Yui, 3 학년, 동아시아 지역, 무료 슬롯 사회학 학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