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UFS
오늘 Tufs
특별 기능
도쿄 외국 연구 대학 교사
book
오늘 Tufs
거의

카지노 슬롯 학교 첫 학급의 유학생과의 인터뷰 - 다문화“협력”의 어려움과 기쁨

외국 대학생과의 인터뷰

AY 2019 년에 새로 설립 된 카지노 슬롯 학교 연구 (SJS)는 도쿄 외국 연구 대학 (TUFS)에서 가장 국제적인 교수진 중 하나이며, 국제 및 카지노 슬롯 학생들이 같은 교실에서 함께 공부합니다 SJS의 목표는 영어와 카지노 슬롯어로“세계의 카지노 슬롯”을 일반 언어로 재정의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위해, 우리는 SJS 4 년째에 SJS에 1 등석으로 입국하고 이번 3 월에 졸업 할 예정인 SJS 4 년째에 3 명의 유학생들과 함께 라운드 테이블 토론을 가졌으며, 등록하기로 결정한 이유와 지난 4 년 동안 배운 내용을 들었습니다

  • Chawanrat Oe Valpanit (태국의 SJS, 4 학년) (“Oe”)
  • Aibyek Ainur (몽골에서 4 년, SJS) (“Ainur”)
  • NUR'AISHA BINTE JOHARI MOHD ZAIN (싱가포르의 SJS, SJS) (“Aisha”)

면접관 및 기사 작가 : Ms Yui Hasebe (3 학년, 국제 및 지역 연구 학교)

카지노 슬롯에서 카지노 슬롯에서 공부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 먼저, 카지노 슬롯어와 문화에 어떻게 관심을 갖게되었는지, 왜 SJS에서 공부하기로 결정했는지 알려주십시오

OE :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외국어와 문화에 대해 배우고 싶었습니다 그 당시, 나는 TUFS의 SJS에 대해 알게되었고 시도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실제로, 나는 또한 미국과 호주의 대학에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제 경우에는 처음부터 카지노 슬롯으로 제한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새로운 언어와 문화를 배우는 전망을 발견하고 결국 Tufs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Ainur : 고등학교에서 영어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영어권 국가에서 해외 공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나는 TUFS의 SJS 커리큘럼에 매료되었고, 카지노 슬롯 정부 장학금 (MEXT) 프로그램에 대해 배웠고 신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고등학교에서 졸업 할 때 어떤 학습을 추구하고 싶었는지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지 못했습니다 SJS에서 학생들은 먼저 3 년째에 전문화를 선택하기 전에 정치, 문학, 언어 및 국제 관계와 같은 광범위한 교양 수업을 수강함으로써 그들의 관심사를 탐구합니다 나는이 스타일이 나에게 완벽하다고 생각했다 사실, 아버지와 이모는 카지노 슬롯에서 스터디 한 이후로 카지노 슬롯으로 여행하고 어렸을 때부터 가족으로부터 카지노 슬롯 기념품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카지노 슬롯은 나에게 매우 친숙했습니다

Aisha : 카지노 슬롯 정부 장학금도 저에게 중요한 결정 요인이었습니다 나는 아주 어린 나이부터 TV에서 카지노 슬롯 애니메이션을 본 것을 기억하고 카지노 슬롯어의 소리가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중에 애니메이션을 통해 나는 카지노 슬롯 문화에 더 관심을 가지게되었습니다

카지노 슬롯 생활 시작, 지원

--oe와 ainur가 반드시 카지노 슬롯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을 매우 정중 한 것 같아요

Aisha : 처음에는 도전이었습니다 제 경우에는 카지노 슬롯에 오기 전에 약 1 년 동안 스터디 카지노 슬롯어를 가졌지 만 일주일에 한 번만 수업을 들었 기 때문에 카지노 슬롯에 살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프로그램이 영어와 카지노 슬롯어로 이중 언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졸업 할 때까지 어느 정도 카지노 슬롯어를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나는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기꺼이 시작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되돌아 보면 특히 첫해에는 매우 어려웠습니다 나는 그들을 극복 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 어려움을 극복 했습니까?

Aisha : 우리는 유학생으로 서로를 지원함으로써 그들을 극복했습니다

OE : 나는 그것이 당신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일 기꺼이 노력하는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 대화 할 때 수업에서 배운 카지노 슬롯인을 출력하려고 시도하거나 카지노 슬롯 친구를 사귀려고합니다 나는 이런 것들이 당신 자신의 동기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국제 학생 고문 인 Rie Ishida의 지원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녀는 항상 매일의 숙제, 시청의 서류, 예방 접종, 병원에 가야 할 때 등을 도와주었습니다

Ainur : Ms Ishida도 정신적으로 매우지지 적이었습니다 그녀는 내 말을 듣고 힘든시기에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카지노 슬롯어 배우기 위해 고군분투

-첫해와 2 년 동안의 연구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OE : 등록이 시작될 때 우리는 카지노 슬롯어를 집중적으로 연구합니다 카지노 슬롯에 오기 전에, 나는 카지노 슬롯어 단어를 하나 알지 못했기 때문에 학교에 입학 한 후 처음부터 카지노 슬롯어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첫 학기 동안, 나는 매일 두 개의 카지노 슬롯어 수업을 들었고 수업 이외의 스스로 학습을했기 때문에 첫 학기가 끝날 무렵 카지노 슬롯에 사는 데 필요한 기본 카지노 슬롯인을 얻었습니다 대학 커리큘럼의 일환으로 카지노 슬롯어 수업을받는 것이 카지노 슬롯에서 살아가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심지어 4 년째에도 필수는 아니지만 여전히 카지노 슬롯어 수업을 선택 과정으로 가져갈 수있어 달성하고자하는 수준에 따라 카지노 슬롯어 기술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inur : 이미 3 년째 카지노 슬롯어로 다양한 수업을들을 것으로 예상되었으므로 처음 2 년 동안 카지노 슬롯어를 공부하기 위해 카지노 슬롯어를 공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당시 내가 정말로 감사 한 것은 교수와 교사들의 지원과 이해가 우리를 향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수업은 카지노 슬롯어로 진행되었지만 영어로 보고서 과제를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그런 식으로 많은 수업은 이중 언어였습니다

Aisha : 처음 2 년 동안 많은 수업을 들었습니다 이는 도전 이었지만 수업과 어려움을 공유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많은 수업에는 그룹 활동과 프레젠테이션이 있었기 때문에 동료들과 협력하는 동안 항상 배웠습니다

OE : Gaigosai Festival의 음식 마구간 및 외국어 놀이에서 SJ와 협력 할 기회도 있었으며, 많은 카지노 슬롯인 친구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Y 2019 Gaigosai Festival SJS의 첫 번째 음식 마구간

다문화“협력”에서 어려움과 기쁨을 경험하십시오

--첫해에 가장 기억에 남는 수업은 무엇입니까?

ainur : 첫해 봄 학기에 수강 한 다문화 협업 수업에서 우리는 지역 사회의 매력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기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배경의 회원들로 구성된 그룹으로 일하면서 테마를 결정하고 연구와 인터뷰를 수행했으며 비디오를 촬영하고 편집했습니다 이 수업이 첫 등록 학기에 시작된 이래 많은 유학생의 카지노 슬롯인 카지노 슬롯인이 아직 충분한 수준이 아니 었으므로 다양한 상황에서 카지노 슬롯 학생들로부터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문화 협업이 시작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국제 및 카지노 슬롯 학생들은 카지노 슬롯어와 영어로 서로 번역하고 도와주는 법을 배웠습니다

aisha :이 클래스에 국한되지는 않지만“다문화 협력”은 어렵고 재미 있습니다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해 그룹으로 함께 일하는 것은 그 자체가 도전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경우에는 층이 추가되었습니다 실제로 다양성에서 함께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공동 작업, 언어 장벽, 문화적 장벽을 극복하는 방법 및 우리가 사물에 대해 논의하는 방법의 차이점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OE :이 다문화 협업 수업을 통해, 나는 우리가 일하고 토론하는 방식에 다양한 문화적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룹으로서 무언가를 결정할 때 과반수 투표를 해야하는지 또는 지도자를 만들고 어느 정도까지 결정 해야하는지에 대한 의견 차이가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우리는 다문화 그룹에서 함께 일하는 데 필요한 것을 배웠습니다

Aisha : Ainur와 저는 같은 그룹에 있었고 우리 그룹에서 유일한 국제 학생이었습니다 게다가, 우리 그룹의 카지노 슬롯인 학생들은 해외에서 공부하지 않았으므로 다문화 그룹에서 일하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당시 우리는 방금 카지노 슬롯어 공부를 시작했고 잘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언어 장벽으로 인해 미국 유학생과 카지노 슬롯 학생들 사이에 차이가 있었고 서로 협력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예를 들어, 토론과 결정을 내리거나 아이디어를 내놓는 단계에서 모든 회원이 매우 성숙했지만 매우 어려웠습니다

Ainur : 그렇습니다 맞습니다 되돌아 보면, 우리는 의사 결정이 가장 어려웠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많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지만, 회원들이 약간 부끄러워서 부분적으로 어떤 아이디어를 좁히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의 영어를 확신 한 카지노 슬롯인 중 한 명이 적극적으로 우리 사이의 다리, 번역 등으로 행동했습니다 이제 그것에 대해 생각하므로 대부분의 어려움은 언어 문제 인 것 같습니다

OE“다문화 협업”프로그램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에서 그녀의 프레젠테이션 제공
그룹에서 논의하는 학생들

카지노 슬롯 및 내 전문 연구에 대한 포괄적 인 연구

- 다음, 3 년과 4 년 동안의 연구와 연구 세미나 연구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OE : 3 년째에 나는 영화와 관련된 많은 수업을 들었습니다 또한 정치, 경제, 카지노 슬롯 문화 및 카지노 슬롯 사회에 대한 사회 과학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4 년째에 아이리스 하우 크 캠프 교수의 연구 세미나에서 카지노 슬롯 영화를 공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졸업 논문에서 나는 코로나가 카지노 슬롯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썼습니다 코로나 전염병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는 방법과 이것이 카지노 슬롯과 해외의 애니메이션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관심이 있었고, 내 연구는 경제, 카지노 슬롯 사회 및 영화 분야를 넘어 섰습니다

Ainur : 저는 Masami Kimura 교수의 국제 관계 및 외교 역사 연구 세미나의 회원이며, 2 년 후 Nobuo Haruna 교수가 가르치는 카지노 슬롯 정치에 관한 수업과 Masami Kimura 교수가 가르치는 국제 관계 및 외교에 대한 수업을 들었습니다 나는 특히 현대 외교에 관심이 있습니다 원격 지역 사이를 오가는 기존 외교와는 달리, 나는 인터넷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스타일의 외교가 떠오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아이디어에서 발전하여 졸업 논문을 위해“디지털 외교”라는 주제와 인터넷 및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현대 국제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했습니다

aisha : 두 번째와 3 년 동안 나는 Nobuo Haruna 교수, Tsutomu Tomotsune 및 John Porter 교수들과 함께 철학과 지적 역사에 중점을 둔 정치와 역사를 공부했습니다 나는 항상 역사를 통해 현대 사회에 대한 나의 이해를 심화시키고 싶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John Porter 교수의 연구 세미나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졸업 논문에서 저는 싱가포르에서 이주 노동자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저의 연구는 주로 사회 학적 관점에서 나왔지만, 특히 계급 차이에 대한 역사적 관점에도 교차했습니다 저의 연구는 현대적인 관점에서 수업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여 전 세계 골절의 하층에 중점을 둡니다

전 세계 학생들과의 학습 및 협력 경험

--- 저는 SJS가 카지노 슬롯과 유학생들이 함께 공부한다는 점에서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경험에서 무엇을 배웠습니까?

OE : 여러 국가와 지역의 학생들과 같은 교실에서 공부하고 협력하여 문화적 차이뿐만 아니라 내 문화에 대해서도 깊이 배울 수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나는 각 문화에서 함께 일할“중간 지정”을 찾는 방법과 서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이러한 부드러운 기술과 다른 언어로 의사 소통하는 방법이 인력에 들어간 후에도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1511_22467

-- 실제로, 토론 중에 누군가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을 때, 나는“그러나… 그렇지 않습니까?”라고 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을 거부하는 대신 나는 그 발견이 매우 흥미 롭다

OE : SJS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다양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전 세계의 학생들과의 학습과 협력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오늘날의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학교에 입학했을 때 문화적으로 민감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특정 문화에서 누군가를 화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않고 무언가를 묻거나 특정 주제를 제기 할 것입니다 이제 Aisha가 말했듯이, 나는 주변 환경을 더 관찰합니다 나는 이것이 다른 문화와 국가의 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Aisha :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처음 등록했을 때, 나는 카지노 슬롯 반 친구들이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왜 식당에서 먹을 수없는 것들이 왜 그렇게 많은지 물었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함께 식사를하거나 식사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모두가 더 고려해졌습니다

Ainur : 우리는“카지노 슬롯어”언어뿐만 아니라 다른 문화에 대해서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TUFS 이후?

-- 미래에 TUFS에서 배운 것을 어떻게 적용하기를 희망하십니까?

Ainur : 대학원에 가서 국제 관계를 연구하고 싶습니다 TUFS에서 공부하는 동안 국제 회사 나 기관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하게되었습니다

Aisha : 나는 또한 대학원에 갈 것이지만 그 후에는“교육”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카지노 슬롯에서의 경험이 내 인생에서 가장 귀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내가 무엇을하기로 결정하든, 나는이 4 년 동안 내가 배운 것을 소중히 간직 할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보낸 4 년이 다른 곳에서는 복제 할 수없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자부심으로 이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주변 학생들과 함께 배운 것, 나는 대학원 연구와 미래의 교수직에 지원하기를 희망합니다

24894_25071

카지노 슬롯 학교 연구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메시지

- 마지막으로 SJS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위한 메시지가 있습니까?

OE : TUFS는 해외 공부에 대한 강력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SJS에서는 수업 자체가 해외 공부와 같습니다 학생들은 카지노 슬롯에 대해 배울뿐만 아니라 세계의 다른 지역과 관련하여“세계의 카지노 슬롯”과 카지노 슬롯에 대해 배웁니다 나는 그것이 그 분야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ainur : 고등학교에서 졸업 할 때 자신의 관심사 나 분야를 아직 정의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SJS를 추천합니다 SJS에서 공부하면서 다양한 문화와 학업 분야에 노출 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학교에 입학했을 때 아직 내 관심사를 찾지 못했지만 TUFS는 정말 여기서 나 자신을 찾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Aisha : 캠퍼스에서“국제 사회”를 경험하고 싶다면 여기에 오는 것이 좋습니다 한 가지 조언이 있다면“열린 마음”과 함께 제공되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알고있는 모든 것을 무너 뜨리고 다시 배울 준비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뷰 후

이번 학기, 나는 다문화 의사 소통에 관한 수업을 들었고, 하향식 및 다수의 의사 결정 방법이 있으며 카지노 슬롯어를 포함한 일부 문화가 대립을 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야기를 듣는 후, 나는 그들이 자신의 경험을 통해 수업에서 배운 것을 배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들의 미래의 노력을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이 인터뷰를 위해 우리와 협력 할 의지에 감사드립니다

Yui Hasebe, 동아시아 지역의 3 학년 학생, 국제 및 지역 연구 학교

페이지 상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