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슬롯원들이 만든 미스터리 해결 게임으로 "단어"를 즐기기 위해 여행을하자 : Kobayashi Shinya와의 인터뷰 (일본어 교육, 게임 화) 박사 과정
외국 대학생과의 인터뷰

일본어 교육을 전문으로하고 "Gamification"이라는 방법을 카지노 슬롯하는 박사 과정 학생 인 Kobayashi Shinya는 게임 요소를 학습 활동에 통합하고 개선합니다 작년 외국어 축제에서 퍼즐 해결 게임이 계획되고 구현되었으며 올해 7 월 중순에는 시부야에서 퍼즐 해결 게임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코바 야시는“흥미롭고 재미 있다고 생각하면서 배우고 추구 할 수 있다면 그것이 최선의 일입니다 우리는 행사 후 코바야시와 대화를 나 spoke습니다
인문학의 기쁨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
──퀴 2024 년 7 월 12 일 금요일, 경험적 미스터리 해결 게임 이벤트 "현대에는 학습 언어의 의미가 있습니까?" 시부야에서 열렸으며 대학교의 학제 간 카지노 슬롯 공동 창조 센터 (Trend Center)가 주최했습니다 Kobayashi 가이 행사를 계획했다고 들었고, 당신이 그것을 계획하게 만든 것을 알려주십시오
이 프로젝트의 중심이었던 퍼즐 해결 게임은 원래 작년 101 번째 외국어 축제 (2023)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고맙게도, 7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5 일 동안 고고 페스티벌에서 게임을 뛰었고,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약간의 스트레칭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었기 때문에 나는 단지 그것을 내버려 두는 것이 낭비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공동 창작 시설 "Shibuya QWS"(도쿄 시부야 쿠)에서 행사를 개최하라는 요청을 받았으며, 이는 대학 회원으로서 대학 회원입니다
범위를 넓히고 더 많은 참가자를 유치하기 위해 축제는 축제 기간 동안 언제든지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있는 형식으로 개최되었지만 해당 형식으로 갖는 데 단점이있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학습 및 인문학 카지노 슬롯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과학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벤트를 조정 된 양식으로 대체하고 워크샵 요소를 포함했습니다

─신 동안 참가자들이 무엇을 느끼기를 원했습니까?
이 행사는 참가자들이 현대의 언어 학습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하도록 장려하기위한 것입니다 언어 학습의 중요성과 가치는 다층 적이며 반드시 하나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이 이벤트는 게임을 통해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참가자 가이 경험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실제로 참여한 사람들의 반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사후 조사에서 일부 사람들은 언어가 사용되는 방식과 그들이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는 무의식적 인 가정을 의심하고 자신의 선입견을 알게되었다고 응답했습니다 나는 참가자들이 그들 각각에 대해 무언가를 느끼기를 바랐지만, 퍼즐 해결 게임에서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 이전에 "과학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향상시키는"것이지만 과학 커뮤니케이션에서 중요한 요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Science "Communication", 단면 커뮤니케이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호 작용과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봉사 활동을하는 사람들이 과학이 당신과 관련이 없다고 믿는다면 의사 소통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파티"가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언어와 언어학을 기반으로 퍼즐 해결 게임을 만드는 데 가장 어려운 것은 무엇입니까?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으로서의 학문적 정확성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려웠습니다 학문적 정확성이 배치되면 설명이 불가피하게 중복 될 것이므로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생략 한 요소가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해를 피하기 위해 너무 많은 이해의 용이성을 우선시하는 것을 의식했다

언어를 배우는 시놉시스
──퀴 언어를 배우는 방식과 학습의 중요성이 AI 시대에 어떻게 변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I의 개발을 포함한 기계 번역의 상승은 확실히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동기는 지금까지 기술에 의해 충족 될 것이므로, 그 사실은 그렇지 않은 이유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언어 학습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또한 언어 교육에 관여하지만, 교사들은 항상 언어 학습자에게 다른/더 가치를 제시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미래에 각 언어 학습자는 언어 학습 이외의 것이 무엇인지, 왜 언어를 학습하는지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퀴는 언어 학습의 매력과 가치에 대한이 기사의 독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반복하기 위해 언어를 배우는 것은 단순한 의사 소통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 중 하나는 "여기, 여기, 나"가 아닌 단어를 거울로 사용하고 "여기, 여기, 나"의 진정한 본질에 더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큰 의미와 호소이며, 이는 인문학과 사회 카지노 슬롯에 대한 일반 대중에게 친숙해야합니다 우리는이 기사를 읽고있는 현재 학생, 고등학생 및 언어 학습자가 지금까지 학습 언어를 통해 실현 된 "지금, 여기,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