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UFS
오늘 Tufs
특별 기능
도쿄 외국 연구 대학 교사
book
오늘 Tufs
거의

크레이지 슬롯와 나 : 프랑스의 Laura Maulmy와의 인터뷰

외국 대학생과의 크레이지 슬롯

나는 2023 년 4 월부터 도쿄 외교 대학에서 6 개월간 학부 교환 학생으로 크레이지 슬롯학을 공부 해 온 Laura Maulmy를 인터뷰했습니다 Laura는 크레이지 슬롯학과 크레이지 슬롯 학습을 좋아하여 프랑스에서 일본 외국에서 공부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나는 크레이지 슬롯학에 대한 그녀의 만족스러운 호기심이 그녀를 해외에서 공부하게 한 일본에서 그녀의 삶을 자세히 살펴 봅니다

면접관 : Yusei Hasegawa, 2 학년 학생, 크레이지 슬롯 및 문화 연구 학교

TUFS에서의 공부

––– 왜 공부하기 위해 일본에 오기로 결정 했습니까?

나는 고등학교에서 일본어를 스터디하고 고등학교 시니어 1 년 동안 요코스카 시티에서 3 주 동안 홈스테이를하기 위해 일본에 왔습니다 그 당시 나는 요코하마의 고등학교에 다니면서 호스트 자매가 참석하고 프랑스어, 영어 및 스페인어 수업을 그녀와 함께 가져갔습니다 주말에, 나는 호스트 가족과 함께 카마 쿠라로 가서 Daibutsu (Great Buddha)를 만나고 도시에서 홈스테이를하는 프랑스 친구들과하라 주쿠에서 쇼핑을 갔다 하라 주쿠는 사람들로 가득했기 때문에 약간 무서웠지만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프랑스에있는 가족과 떨어진 해외에서 사는 첫 경험이었고, 많은 불안감을 느꼈지만 일본 의이 홈스테이를 통해 일본어 기술을 향상시키고 일본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일본인을 더 잘 알고 싶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것은 공부하기 위해 일본에 오기로 한 결정의 주요 의사 결정 요소였습니다

–– TUFS에서 무엇을 공부하고 있습니까?

나는 원래 프랑스 대학에서 크레이지 슬롯학을 공부했습니다 크레이지 슬롯는 우리 삶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사람들을 서로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음성 및 구문과 같은 현미경 관점에서 생각하지 않고 사용하는 크레이지 슬롯를 분석하는 데 관심이있는 것은 크레이지 슬롯학을 공부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또한 크레이지 슬롯의 과학적 분석 분야의 본질로 인해 문법이나 어휘가 절대적으로 옳고 그름이라고 가정하기보다는 특정 사회 계급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람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단어를 분석하는 연구 방법에 매료되었습니다

도쿄 외교부 연구에서 저는 크레이지 슬롯학과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프랑스 보르도 몬트 네이드 대학교에서 전공으로 공부했습니다 크레이지 슬롯학 수업에서 저는 제 2 크레이지 슬롯 습득 이론과 문화 간 실용주의를 연구합니다 일본어 수업에는 Kanji의 수업, 대화 실습 수업 및 작문 수업이 포함됩니다 모든 일본 수업 중에서, 나는 작문 수업을 가장 좋아합니다 일본어 작문 수업에서 우리는 일본어로 문장을 작성할뿐만 아니라 문장을 읽고 파트너와 토론하고 제시하여 일본어로 일본어로 일본어로 학습 할 수 있도록 제시 할 시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 졸업 후 목표는 무엇입니까?

나는 지금 대학 3 학년에 있으며 일본에서 공부를 마친 후 파리의 대학원에 가고 싶습니다 나는 남아프리카의 케이프 지역에서 사용되는 크레이지 슬롯 인 포르투갈어, 이탈리아, 스페인어 및 Xhosa와 같은 시간이 허락하는만큼 많은 크레이지 슬롯를 배울 계획입니다 또한 프랑스어 교육에도 관심이 있으므로 프랑스 교육 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나는 또한 인턴쉽을 통해 언젠가 일본으로 돌아 오기를 희망합니다 이 단계에서 앞으로 외국에서 프랑스 교사가되고 싶습니다

도쿄 생활

––– - 일반적으로 어떤 종류의 음식을 먹습니까?

12495_12767

내가 특히 좋아하는 두 개의 일본인 부인은 두부와 모키 (멍청한 쌀 케이크)입니다 나는 두부가 다양한 요리에 사용될 수있는 용이성과 Mochi의 질긴 질감을 좋아합니다

–– 클럽과 아르바이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저는 Tufs의 탭 댄스 클럽 인 Tups의 회원입니다 나는 원래 10 세에서 18 세 사이의 현대 재즈 댄스 레슨을 얻었고, 그 교훈의 일환으로 탭 댄스에 대해 배울 기회가 있었는데, 이것이 탭 댄스를 시도하고 Tups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서클에서 유일한 국제 학생이었고, 주로 일본어로 된 대화를 따라 가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Circle 회원들은 단순한 일본어로 내가 이해할 수 있거나 영어로 다시 말해서 이야기함으로써 저를 도와주었습니다 서클 활동은 또한 일본 친구를 사귀고 일본 대화 기술을 연습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일본어와 일본인과의 일본어를 사용하여 일본어 기술이 성장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 - 수업에 없을 때 시간을 어떻게 보내나요?

쉬는 날에는 대학 도서관에서 공부하거나 집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보는 데 시간을 보냅니다 나는 또한 친구들과 함께 식당과 재미를 위해 나갑니다 최근에 나는 특히 노래방에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라오케는 프랑스에서는 드물기 때문에 일본에 왔을 때 (웃음)에 푹 빠졌습니다

나와 일본 - 변화된 습관

––– 고국으로 돌아올 때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어떤 기념품을 사고 싶습니까?

많은 친구들이 애니메이션 팬이므로 많은 애니메이션 제품을 살 계획입니다 나는 나 자신이 애니메이션 "나루토"를 좋아하므로 그와 관련된 상품을 사고 싶습니다 가족에게는 전형적인 일본 벚꽃 주제로 식탁과 액세서리를 사고 싶습니다 술을 사는 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나는 또한 모키와 찻잎과 같은 일본 음식을 사고 싶다 일본은 다양한 사탕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 사람들도 집으로 데려오고 싶습니다

–– - 일본에서 어디에서 방문 하시겠습니까?

나는 Nishitama의 Hinohara Village를 추천합니다 나는 Golden Week 동안 일부 유학생들과 함께 갔다 많은 나무로 둘러싸인 산의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기차로 당일 치기 여행 이었으므로 오랫동안 머물 수 없었지만 녹지를 둘러싼 히노하라 마을을 돌아 다니는 것을 정말 즐겼습니다 나는 일본의 상위 100 개 폭포 중 하나 인 Hossawa Falls를 방문하고 싶었지만 당시에 길을 잃었고 갔을 수 있습니다 (웃음) 언젠가 히노하라 마을을 다시 방문하면 다시 시도하고 싶습니다

––– 일본에 온 이후로 바뀌었던 습관이 있습니까?

내가 일본에 온 이후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물론 식습관의 변화입니다 빵 대신, 나는 종종 쌀을 먹는다 프랑스에서는 주로 빵을 먹었지 만 일본 쌀은 너무 맛있어서 매일 먹는 것에 지치지 않았습니다 나는 또한 다양한 상황에서 절을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인사하는 사람들 등 처음에는 낯선 습관 이었지만 이제는 상황에 따라 자연스럽게 절을합니다

가장 변화된 것은 유학생으로서 일본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일본의 여러 장소를 방문했으며 일본인들과 적극적으로 의사 소통함으로써 더 자신감을 갖게된다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수줍은 사람 이었으므로 처음에는 스스로 사람들과 참여하는 데 능숙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본에서 공부하고 일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나 자신을 믿도록 가르치는 학습을 심화시키기위한 주도권을 잡습니다 나는이 경험이 내 인생에서 큰 자산이되었다고 믿는다

––– - 공부하기 위해 일본에 온 것을 기쁘게 생각하십니까?

공부하기 위해 일본에 오는 것은 저에게 큰 경험이었습니다 일본에 와서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상호 작용하며, 그들에 대해 배우면 프랑스에서 일본어를 스터디 한 경우에는 결코 없었던 경험을 얻었습니다 또한 일본에 사는 것은 자연스럽게 일상 생활에서 일본어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 되었기 때문에 일본어 능력을 향상시키기에 완벽한 환경이었습니다 나는 해외 유학 기간 동안 일본어 기술이 크레이지 슬롯를 배우고 원어민과의 대화를 연습 해야하는 환경에있어 크게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크레이지 슬롯 후

나는 크레이지 슬롯학의 징계와 크레이지 슬롯 학습의 기쁨에 대한 Laura의 열정을 느꼈고, 크레이지 슬롯학이 분야로서 얼마나 흥미로운 지 배웠습니다 TUFS의 크레이지 슬롯 및 문화 연구 학교의 일원으로서, 나는 대학 시절에 크레이지 슬롯 학습을 공부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외모를 재발견하는 것은 큰 자산이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협력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Yusei Hasegawa, 2 학년 학생, 크레이지 슬롯 및 문화 연구 학교

이 기사는 우리 대학의 "학생보고 팀"에 의해 준비되었지만 저자는 도쿄 외국 연구 대학에 있습니다 의견을 홍보 관리 사무소 (koho@tufsacjp)에 보내주십시오

페이지 상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