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게임의 질문에 직면하고, 그들을 연마하고, 그들을 공개함으로써 사회를 변화시킬 수있는 힘을 창출합니다 -2 학년 대학원 마스터 프로그램 인 Ito Yuka와의 인터뷰 -
외국 대학생과의 슬롯 게임뷰

슬롯사이트의 학제 간 연구 공동 창조 센터 (Trend Center)는 학제 간 연구와 사회 간의 "지식 교환"을 홍보하고, 다중 공간의 관점에서 인문학 및 사회학 연구의 위치를 다시 생각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hibuya Station에 직접 연결된 대규모 시설 인 Shibuya Scramble Square의 15 층에 위치한 "Shibuya QWS"공동 창조 시설 *1 그리고 회사 및 지방 정부의 사람들
센터의 교수진 및 교직원 및 야심 찬 대학원생은 언어, 문화 및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사회의 필요에 따라 국제 지식을 활용하는 실용적인 모델을 전파하는 데 주도합니다
이번에는 QWS와 협력하는 대학원 프로그램의 2 학년 대학원생 인 Ito Yuka의 프로젝트 리더 인 도쿄 외교부 웹 및 SNS 연구 그룹의 4 명의 멤버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의 "질문"은 "QW 챌린지로 알려지지 않은 프로젝트"(일반적으로 QW의 챌린지)가 성공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ITO 씨에게 아이디어에서 프로젝트 제작 프로세스, 산업 정부-아카데미아 협력의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귀하와 공유하고 싶습니다
면담 자 : Shimoma Ayaka (국제 연구 대학원, 학생 작가, 홍보 관리 사무소의 첫해 박사 과정)

-이 "질문"에 어떻게 왔는지 알려주세요
현재, 저는 웹 컨설팅 및 SNS 운영 대행사에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그 경험을 바탕으로 독특한 관점에서 SNS에 대한 내 생각을 심화시키고 싶었고,이 질문을 발견했습니다
-"운영자의 관점에서 소셜 미디어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질문의 입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예, 예를 들어 슬롯 게임넷에서 "가고 싶은 순위를 선택하는 것"과 같은 기사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순위 기사에는 SEO가 포함됩니다 *2 | 개인 및 회사 웹 사이트가 검색 결과의 최상위에 표시되도록 조치가 구현되었습니다 요컨대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얻기 위해 사용자가 원하는 컨텐츠를 웹 사이트에 통합하고 최적화하는 전략그러나 이것은 발신자가 향하고있는 검색 엔진입니다 따라서 작가가 쓴 글의 품질보다는타이틀, 구조 및 "키워드"를 통합하는 작은 트릭을 검색하는 작은 독자를 끌 수 있습니다그게 이유입니다 현재 저는 웹 사이트의 관점에서 웹 컨설팅 서비스 및 SNS 운영 대행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 기사를 작성할 때 기사의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정보의 발신자와 수신자가 모두 존재함에 따라 의사 소통이 가능하다고 가정했을 때, 나는 사람들이 나눠지고 일방적으로 전송 된 정보를 주변에 모은 현실에 불편 함을 느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을 보지 못하는 마케팅 담당자의 게시물에 매료 된 사용자 간의 관계에 불편 함을 느낍니다 나는이 "불편 함"이 축적되어 "질문"을 격려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웹 운영자 만 제공 할 수있는 예리한 관점입니다 ITO가 이끄는 프로젝트 팀은 세 가지 목표는 1) SNS 확산의 영향 분석, 2) SNS의 가치를 재평가하고 3) SNS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특히 "언어 화 능력과 사고 능력", "Diversity"및 "SNS와 현실 사이의 경계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 점에 대해 더 알려주십시오
예 먼저, "말과 사고 기술을 넣는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공복 정보로 인한 느린 전송 및 처리 부족
금식 정보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반사적으로 전송하고 반사적으로받는 템포에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정보를 전파하려는 발신자는 가능한 모든 시청자를 최대한 많은 시청자를 얻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필사적입니다 한 소셜 미디어에서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에게 "당신은 댓글 섹션을 사용해야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Buzzru*3"의 전략입니다 매우 영리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이상하게도비디오가 흥미로운 지 여부는 새로운 시청자에게 재생 전에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의견으로 판단됩니다이것이 일어나는 일입니다 사람들의 타이파는 스스로 사고의 부담을 줄이는 것입니다*4맛과 겹치지 만시간이 지남에 따라 깊게 생각할 수있는 상실나는 도울 수는 없지만 그렇게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이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쓴 내용에 동정 할 수있는 기회가 더 많지만 슬롯 게임을 "말로화"할 수있는 기회가 줄어들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예, 일반적으로 "다양성"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에 대한 관점에 따라 다양한 견해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우리는 두 가지 예를 소개합니다
다각적 인 개인을 유치하는 방법
정보 전송 및 처리 속도에 더 중점을 두어 최근에 수정 된 텍스트와 신중하게 검사 한 후 선택된 사진이 아닌장식하지 않고 현재 순간을 보내려면선호됩니다 그게Most "Like You"그게 다야 불규칙한 알림에 대한 응답으로 사진을 게시하고 다른 사람들과 일상 생활을 공유 할 수있는 앱이 뜨거운 주제가되었습니다 그 순간 감정과 상황을 단순하고 포괄적으로 포괄하는 "자연성"이 나타날 수 있으며, 미덕으로 인식됩니다 개인이 서로 끌리는 방식이 한 번에 소셜 미디어에 대해 이야기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개인"은 "blobs"로 통합되었습니다
반면에, 운영자의 관점에서 웹 마케팅 담당자는 사용자를 "개인"이 아니라 연령, 성별 및 사회적 속성에 따라 "블로브"로 분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선, 많은 사용자가 있기 때문에 도움을받을 수없는 몇 가지 요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면에 편견이나 라벨링은 도전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현상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현실의 경계"는 어떻습니까?
실제로이 문제는 매우 깊습니다 더 많이 토론할수록 얼마나 어려운지 더 많이 알게됩니다
SNS와 현실 사이의 경계
SNS가 빠르게 확장되고 사람들의 삶에 없어서는 안될 때, SNS와 현실 사이의 경계는 매우 모호해진 것 같습니다 이것은 또한 소셜 미디어를 현실 세계로 보는 사람들과 현실을 현실 세계로 보는 사람들을 현실 세계로 보는 사람들을 공존하는 새로운 다양성의 단계로 여겨 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현상이지만, 진실과 거짓 정보에 대한 의견의 격차와 같은 마찰과 사회 분열을 일으키는 요인이라는 것도 사실입니다 나는 슬롯 게임의 관점과는 다른 의견과 다각적 인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있는 능력이 미래에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ITO가 QW를 통해 세상에 포즈를 취하는 "질문"의 깊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가 미래에 그의 "질문"을 어떻게 개선 할 것인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제를 변경하면 QWS 챌린지를 신청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예 실제로 QW를 처음 방문했을 때 기존 프로젝트 팀에 합류 할 계획이었습니다 나는 내 슬롯 게임의 강점 인 웹 마케팅 (LOL)을 다루는 "질문"을 찾고 있었지만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슬롯 게임의 프로젝트를 시작하십시오! 그것이 내가 생각한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만드는 것"이라는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사랑 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QWS 챌린지를 신청 한 후, 이로 인해 도쿄 외교 대학 웹 및 SNS 연구 그룹 전역에서 나 슬롯 게임을 포함한 4 명의 프로젝트 멤버 외에도 활발한 토론이 열렸습니다 나는 주니어들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학습 그룹에 속한 주니어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되기를 바랍니다
프로젝트 회원을 여기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HP에서 볼 수 있습니다
Ito Yuka/Project Leader (도쿄 외교 대학원 대학원에서 2 학년 석사 프로그램)
Tabata Aine/Project Member (3 학년, 도쿄 외국 연구 대학교 외국 학부 학부)
Morikawa SAE/Project Member (2 학년, 도쿄 외국 연구 대학교 과학 학부)
Sou Ayaha/Project Member (1 학년, 도쿄 외국 연구 대학 과학 학부)
--- 이것은 좋은 기회이므로 Tokyo University of Foreign SNS Research Group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예!도쿄 외교 대학 웹 및 SNS 연구 그룹2024 년 3 월에 웹 및 소셜 미디어의 운영을 논의하고 구현할 수있는 장소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대학 내외에서 약 17 명이있는 대학 간 클럽입니다 다른 조직의 홍보에 참여하고 소셜 네트워킹 기능을 개선하고자하는 사람들로부터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험이 없지만 시도해보고 싶은 사람들에 이르기까지도쿄 외국 연구 대학에 구속되지 않은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 된 장소를 목표로합니다 인턴쉽이나 구직 전에나는 그들이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 "스프링 의자"로 사용하기를 바랍니다이라는 생각으로 조직을 설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면 대학과 전공의 경계를 넘어서 기뻐할 것입니다 유튜브 "Tuftube"에 관심이 있다면 와서 우리의 활동을 살펴보세요! 우리는 당신을 만나기를 고대합니다!
[도쿄 외국 SNS 연구 그룹 관련 링크]
공식 Instagram :https : //wwwinstagramcom/tufs_websns/
공식 X (이전 트위터) :https : //xcom/tufs_websns? mx = 2
-QWS 사용에 대한 정직한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스크램블 회의*5아주 좋은 영감입니다 대학 밖으로 나가,슬롯 게임과 다른 각도에서 세상을 포착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만질 수 있습니다반드시 긍정적 인 전망 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가혹한 의견조차도 "우리에게 사려 깊은 의견"이며, 우리는 새로운 인식의 씨앗으로 돌보아 집으로 가져 가고 있습니다 토론이 깊어지면서, 따뜻한 씨앗에서 더 많은 콩나물이 나올 수 있도록 의견이 발생합니다생각의 기쁨을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날QWS에서의 만남과 발견으로 뒷받침됩니다나는 현재 멘토로부터 조언을받을 위치에 있지만, 프로젝트에서의 경험을 사용하여 미래에 조언을하는 사람으로서 사회에 환원하고 싶습니다
QWS 챌린지에 다시 참여하여,나는 "매일 흥미로운 생각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방법"을 의식하고 있습니다나는 이것이 대학원에서의 연구 생활뿐만 아니라 일하는 성인으로 일할 때 미래에도 살 수있는 힘이라고 확신합니다

-최종 단어 부탁드립니다!
명확한 "솔루션"실제로 시도 할 때까지 알지 못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그렇게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자마자 행동을 취하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제가하는 일입니다개인을 존중하는 환경으로서 "나는 그것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도전하고 싶다!" 그리고 연습을 장려트렌드 센터및 QWS나는 대학 내외의 사람들이 널리 알려지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매우 무심코이지만, 그들이 그런 곳을 활용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것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동안 좋은 환경에 감사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모든 트렌드 센터와 QWS의 프로젝트를 지원 한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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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
*1Shibuya Q 's : 감성이있는 질문의 초기
*2검색 엔진 최적화 : 검색 엔진 최적화를위한 약어
*3소셜 미디어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4시간 성능 약어
*5QWS에서 활성화 된 프로젝트 회원을위한 예약 전용 멘토링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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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면접관의 학생들이 준비했지만 저자는 도쿄 외교 대학에 있습니다 의견을 홍보 관리 사무소 (koho@tufsacjp)에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