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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람들이 말하는 슬롯 무료와의 인터뷰"Nakayama Toshihide 교수

실험실을 방문합시다!

슬롯 무료학과의 회의

- 그가 우리 대학 출신이라고 들었습니다 이 대학 시험을 치르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고등학교의 많은 것들에 관심이 있었지만 실제로 이것을하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것이 시원한 이유가 없으며 간단히 말해서 시험을 치르는 주제입니다 부모님은 영어 교사 였으므로 영어를 잘했고 세계사를 좋아하고 과학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실입니다 한 해 이후로 시험을 치른 일 이후, 나는 시험 대상에 나쁘게 일본인을 추가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웃음) 나는 도쿄 외교 대학에서 영어 및 미국 슬롯 무료 부서 입학 시험을 보냈지 만 영어 연구, 영어 교육 또는 외국어에 특히 관심이 없었습니다

—— 슬롯 무료학에 관심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학에서 학부생이었을 때 슬롯 무료 자체에 관심이 없었으며 철학과 국제 관계에 대한 많은 수업을 들었습니다 나는 특히 철학 수업을 좋아했지만 철학의 토론과 아이디어는 궁극적으로 단어로 구성됩니다 내가 세상의 대학에있을 때, 나는 각 슬롯 무료의 표현 방법의 차이를 매우 의식하고 있지만, 내가 사용하는 단어가 내가보고있는 방식을 바꾸고 토론 할 것인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작은 가능성조차 있다면, 나는 단어와 생각 사이의 관계를 파고 들지 않고 사물에 대해 생각하고 이야기하려고하더라도 결국 조잡해질 수 있고 슬롯 무료에 관심을 가지게되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나는 문화적 인류 학자이자 슬롯 무료 학자 인 Nishie Masayuki 교수가 당시 우리 대학에서 가르치고있는 "Anthropic Linguistics"에서 수업을 들었습니다 흥미롭고 흥미로 웠습니다 그런 다음 "Sapia-Worf의 가설"을 발견했습니다 그 후, 나는 또한 슬롯 무료학 연구 그룹에 참석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우리 대학의 교사 인 Kinsashi와 Hitata 씨도 연구 그룹에 참여했습니다

—— 그 후, 당신은 슬롯 무료학의 실제 세계로 갔다

날짜 학생

일본 대학원에서는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학부 부서에서 학업 과목의 기초를 습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는 학부에서 체계적으로 슬롯 무료학을 공부하지 않았으므로 일본의 대학원에 가기가 어려웠습니다 때때로, 부모님은 해외에서 공부하려고 권고했습니다 로타리 재단의 지원으로 저는 캔자스 대학교의 대학원에 갔다 미국의 대학원은 매우 견고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과정이 필요합니다 슬롯 무료학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어도 대학원에서 시스템을 철저히 배울 수 있었지만 수업은 가득 차서 수업을 받고 싶지 않은 수업을 받아야합니다 교사들은 매우 배려했지만 엄격했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예를 들어, 엄격한 음성학 교사 수업에서 단어를 발음 할 때 각각은 프레임처럼 기관이 입에서 움직이는 방식을 묘사해야했습니다 그러나이 반복적 인 연습 덕분에 나는 슬롯 무료의 소리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더 잘 알게되었습니다 이것은 어떻게 발음과 슬롯 무료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해하는 데 정말 도움이되었으며, 엄격한 교사에게 감사합니다 그 후, 당시의 감독자 중 한 명이 Santer Barbara (UCSB)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새로운 슬롯 무료학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으므로 UCSB에 가라고 추천 했으므로 박사 프로그램을 위해 UCSB에갔습니다

커뮤니티가 누군가의 말을 공부하는 활동

—— 그 당시 Nootka를 만난다?

저의 학부 시절부터 나는 아무도 모르는 슬롯 무료를 공부하고자하는 열망이있었습니다 학부 시대의 세미나 교수 인 Miyaoka Hakuto 교수와 상담했을 때 북아메리카 북서 해안의 슬롯 무료는 복잡하고 흥미 롭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UCSB에있을 때, 나는 어떤 슬롯 무료가 더 나은 슬롯 무료를 묻는 북미 북서부 해안 슬롯 무료를 공부하는 것으로 유명한 교수에게 편지를 썼으며, 약 10 가지 옵션이 주어졌으며 그중에는 "nootka"였습니다 Nootka는 "Sapia-Worf의 가설"의 Edward Sapphire도 꽤 많이 연구 된 슬롯 무료이므로 운명이 좋다고 느꼈습니다

—— Nootka를 연구하기 시작했을 때 Nootka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 습관에 놀랐습니까?

그들은 원주민이라고 불렸지만 백인의 삶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전통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사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또한, 나는 가치와 사회 구조가 일본의 오래된 시골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소규모 공동체 때문에 비슷할 수 있습니다

—— 조사 중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연구 사이트에서 대학원생으로서

Nootka의 사회에는 여전히 백인 공동체와의 불화가 있습니다 백인들에 의해 압제당하는 역사, 오늘날까지도 계속되는 차별, 그리고 진보 된 전통의 붕괴로 인해 세계가 끝날 무렵 분노와 고통의 느낌이었습니다 이것이 외부인에 대한 불신이 일반적으로 강한 이유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업 산업에서 서로 접촉했기 때문에 일본인들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조사를 도와 준 연사들은 멀리서 오는 것을 환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고통스러운 과거와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어려운 문제에 대해들을 때마다, 나는 나 자신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좌절하고 사과한다고 생각합니다 북아메리카에서는 역사적 배경으로 인해 토착 연구의 윤리적 특성이 크게 의문을 제기하므로 때로는 현장 노동자가되는 것에 대해 모호하게 유죄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최근에 무엇을하고 있었습니까?

최근에, 초점은 슬롯 무료 분석에서 "재 활성화"슬롯 무료로 전환되었습니다 이것에 대한 방아쇠는 내가 아는 예술가의 말, nootka였습니다 어느 날, 그는 지역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일한 인류 학자에게 물었다 "연구원들은 지역 사회와 학문적으로 거리를 두어야하며 직접 관여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해가 안 돼요! 당신은 지금 당신이 조사하기 위해 여기에 직접 관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편리하게 관여하지 않는 척하고 있습니까? 학업 거리와 다른 것들을 돌볼 것입니다" 그 의견은 스릴있었습니다 나는 그런 논리를 사용하여 그것을 연구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 시점부터 나는 "슬롯 무료,이 사람들의 슬롯 무료"와의 관계에 대해 깊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관심은 슬롯 무료 자체를 분석하기보다는 커뮤니티 활동으로 바뀌 었습니다

—— 특정 이니셔티브가 있습니까?

태국 마을의 워크숍

흠, 그게 너무 어려운 일입니다 저는 슬롯 무료 학자이므로 커뮤니티를 위해 일할 때 첫 번째 생각은 문법 교육 자료를 만들고 오래된 이야기를 책으로 편집하여 지역으로 가져 오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원하는 결과를 생성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행복하지만 계속 관심이없고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슬롯 무료에 중점을두면 슬롯 무료에 대한 정보와 교재가있는 한 모든 사람이 슬롯 무료를 사용한다고 가정하기 쉽지만 슬롯 무료가 처음에는 사라지는 직전에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방언을 고려하십시오 지역 방언은이 지역의 역사 전반에 걸쳐 전달 된 중요한 전통이지만, 말하는 사람들의 수는 감소하고 있으며 실종 직전에 많은 방언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이이 현재 상황을 후회하고 학교에서 방언을 다룰 기회가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유창한 방언을 말하고 집에서 노력할 수있는 방언 교육을 제공하는 지역 사회는 거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당신이 방언이나 무언가를 말할 수 있더라도 시험이나 고용에 유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방언을 적절한 단어가 아니고 당황 스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되는 단어는 이러한 사회적 가치 및 정서적 연결과 크게 관련이 있습니다 Nootka와 같은 소수 민족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면 그 슬롯 무료를 어떻게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까? 단어의 부정적인 가치와 이미지는 사회에서 발생하는 정체성과 문제를 아프게하는 것과 크게 관련이 있으며, 우리가 그러한 사회적, 의식적 가치와 긍정을 만들지 않는 한, 우리는 전통적인 슬롯 무료를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역 사회의 사람들과 함께 생각하고 풀어 공동체 내의 사회와 의식이 더 나은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나는 활성화 된 슬롯 무료가 사회의 변화 속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것은 쉽지 않고 시간이 걸리지 만, 나는 과정에 대해 과정을 면밀히 생각함으로써 커뮤니티와 함께 이해하고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Nakayama Toshihide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의 슬롯 무료 문화 연구소 교수
1963 년 시즈 오카 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도쿄 외국 연구 대학교 외국 연구 학부 영국 및 미국 슬롯 무료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캔자스 대학교에서 슬롯 무료학 대학원을 마치고 산타 바바라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슬롯 무료학 대학원을 수료했습니다 슬롯 무료학 박사 Montclair State University의 인문학 학부, 인문학 학부의 조교로 일한 후, 그는 도쿄 외국 연구 대학, 아시아 및 아프리카 슬롯 무료 및 문화 연구소에 배정되었습니다 그의 전문 분야는 Nootka Language와 Linguistic Typology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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