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슬롯 게임들이 가진 모든 단어에 대해 빛을 비추는 평가를 목표
실험실을 방문합시다!

이시기의 인터뷰 대상자는 외국과 연결된 어린무료 슬롯 게임이 참석하는 학교에서 사용하기 쉬운 평가 도구를 만들기 위해 대학의 다문화 다문화 공존 센터 소장 인 코지마 요시미 교수였습니다 국제 일본 학부 학부 야마모토 메이 (Yamamoto Mei)는 도쿄 외교 대학교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의 자원 봉사 클럽 중 하나 인 쿠 리푸 (Kurifu)에 속한다 면접관으로 일하면서 코지마 교수의 과거의 노력과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면접관 : Yamamoto Mei, 3 학년 국제 일본 무료 슬롯 게임 학부
편집 및 작성자 : Hori USA, 언어 및 문화 학부의 3 학년 학생 (홍보 관리 사무소, 학생 홍보 직원 및 학생 작가)
이니셔티브의 원동력
---- 코지마 교수는 수년간 외국과 연결된 어린무료 슬롯 게임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므로 이에 대한 원동력과 동기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학교가 아닌 어린이의 수를 학교 가외의 학교로 줄이고 싶습니다!" 이것이 나의 목표입니다 나는 초등학교의 교사 였을 때 외국과 연결된 무료 슬롯 게임들의 교육 문제에 관심을 가지게되었고, 당시의 경험도 오늘날의 원동력이었습니다 약 30 년 전, 나는 학교를 사랑했기 때문에 교사가되고 싶었지만 첫 번째 초등학교에서 도착하여 학교를 싫어하는 베트남어 뿌리 학생을 만났습니다 그것은 충격이었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무료 슬롯 게임들의 삶의 역사였습니다 베트남의 뿌리 어린이들은 인도 차이나 난민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무료 슬롯 게임들과 함께 일본 학교에 다니지 않고 일본 학생들처럼 일본 학생들과 일본 학교에 오지 않는다는 현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부모님과 상호 작용 했습니까?
맞습니다 저도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당시 일본 정부는 일본에 정착하고 싶어하는 일본어 교육 및 고용 유발 난민을 제공했기 때문에 내가 만난 어린이의 부모는 일본어를 배우는 경험이있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따라서 나는 단순한 일본어로 의사 소통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본어로 읽고 쓰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일본 학교는 종종 부모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나는 부모가 내일의 견학을 준비 할 수없는 것과 같이 부모가 내용을 이해할 수없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종종 해외에 연결된 무료 슬롯 게임들의 학교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집을 방문했습니다 우리가 방문 할 때마다 부모는 베트남 식사를 받았으며, 일본 방문의 배경과 일상 생활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Beto-Chan과 Doku-chan을 알고 있습니까? 이 쌍둥이는 베트남 전쟁 중에 미군이 흩어진 죽은 잎의 영향으로 인해 하체가 연결되어 태어났습니다 그들의 분리 수술은 1980 년 말에 일본에서 수행되었으므로 당시 매일보고되었으므로 당시 중학교 학생이었던 저는 뉴스를보고있었습니다 언젠가 베트남의 뿌리를 가진 무료 슬롯 게임가 베토 칸과 닥 chan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것이 당신이들은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신선하게 암기 된 일본어로 이것을 말했습니다 "내 주변에는 많은 무료 슬롯 게임들이 있기 때문에 어떤 무료 슬롯 게임들이 베토 칸과 문서인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무료 슬롯 게임들이 볼 수있는 세상이 내 것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어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 후, 나는 또한 필리핀과 남미 출신의 뿌리를 가진 무료 슬롯 게임들을 만났습니다 나는 제스처를 사용하고 때로는 사전에서 삽화를 그려서이 무료 슬롯 게임들과 의사 소통했지만, 다른 나라와 연결된 어린이와 부모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특히 그들이 태어나고 자란 나라 나 음식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무료 슬롯 게임들은 얼굴을 매우 행복하게 보이게 나에게 말했습니다

-일본에서 태어나고 자란 자녀는 일본어를 할 수 있을까요? 그런 무료 슬롯 게임들조차 학교에서 소외감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외국과 연결된 어린이를 만났을 때, 나는 초등학교에서만 일본어 학습을 전문으로하는 학습이 실제로 어린이들에게 중요한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초등학교 학교는 일본어 학교가 아닙니다 일본어를 공부하기 전에 먼저이 무료 슬롯 게임들의 배경을 제대로 이해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외국과 연결된 내 앞에있는 무료 슬롯 게임들에게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나도 젊었다고 확신 해요 내가 매일 불안감을 느끼면서, 내가 할 수있는 일에 대해 생각하려는 욕구가 자라서 선생님으로서의 일을 그만두고 나 자신을 찾기 위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자신을 찾기위한 여정?
나는 연구를 다시 배우는 것으로 시작하고 싶었 기 때문에 오사카 외교 대학 (현재 오사카 대학교 외국 연구 교수)에 갔다 그런 다음 어린이 고향에 가고 싶었 기 때문에 일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남미로 향했습니다 일본으로 돌아온 후, 나는 Hanshin-Awaji 지진 이후 재건과 관련된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저의 일의 중심에서 다른 나라와 연결된 어린이들의 학습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항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그는 1999 년경 고베에서 활동을 계속하면서 1999 년경에있었습니다 나는 학교에 다니지 않고 학교에 다니지 않은 외국 무료 슬롯 게임들을 만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정부에 학교에 진학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고, 일본 국민이 아닌 무료 슬롯 게임들은 학교의 임무를 수행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학교에 도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저를 가장 놀랐던 것은 학교 의무가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에이 나라에 사는 몇 명의 외국 어린이들이 학교에 갔는지 알기가 어려웠다는 것입니다
지진 후 시민 활동은 고베에서 해석자를 통해 지원을 제공하고 모국어가없는 외국인과 같은 주민들에게 번역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정했다 따라서 "쉬운 일본어"의 사용은 당시에도 흔한 일이되었습니다 그러나 행정과 사회는 어린이를 현실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것으로 보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학교에 다니지 않는 외국 어린이를 구출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일본의 학교에 다니지 않는 문제에 대한 인식은 없었습니다 그 후 무슨 일이 있었나요?
2000 년 초, MDGS (Millennium Development Goal)라는 용어가 등장했습니다 SDG의 전신입니다 그래서 국제 협력 분야에서 일본을 파악할 수 있다면 힌트를 얻을 수있을 것이므로 대학원에 갔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국제 협력에 대해 배웠고 라틴 아메리카의 일본 ODA에서 수행되는 분야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활동에 대해 내가 가장 많이 느낀 것은 일본 정부의 "얼굴"의 차이는 국내 및 국제적으로였습니다 이는 외국 어린무료 슬롯 게임이 일본에서 강제 교육을받을 자격이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일본 ODA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였으며, 소녀들을위한 교육을 개선하기위한 프로젝트가 수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모순에 대해 개발 도상국에서 활동적인 국가 직원들과 대화를 나눌 때, 나는 공통 언어를 갖는 것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사회를 움직이는 "일반적인 언어"는 문제를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이유를 이해할 수 있다는 말과 이것이 어떻게 문제인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나는 그 당시 오사카 대학교의 대학원생 이었으므로 박사 학위 논문의 무료 슬롯 게임 주제 로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남아메리카 볼리비아에서 29 살 때 그 결정을 내렸다
고베에서의 노력을 통해 나는 Gifu Prefcture, Kani City라는 외국인 공동체를 만날 수 있었고 연구에서 협력을받을 수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즉시 카니 시티로 이사했고, 카니 시티에 사는 모든 어린이들의 집을 방문하여 학교에 다니는 실제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시민 단체 및 기타 지역 사회와 협력하기 위해 첫 번째 국가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이 설문 조사는 2003 년부터 2004 년까지 2 년에 걸쳐 실시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학교에 다니지 않는 어린이들의 현실을 배웠습니다 놀랍게도, 학교에 가지 않은 무료 슬롯 게임들은 실제로 공장과 다른 곳에서 일하고있었습니다 아동 노동은 개발 도상국에서만 발생한 문제가 아니 었습니다 젊은 간병인의 모습은 학교에 다니지 않는 어린이들에게도 드물게되었습니다 이 연구를 바탕으로 Kani City는 2005 년 외국 어린이들을위한 제로 비 학교 중단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저는 첫 번째 코디네이터로 임명되었으며 Kani City 교육위원회에서 일해야했습니다 And, as they achieved zero school-free school a year later, awareness of issues surrounding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school-free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가없는 학교 무료 학교 무료

4 년 후, 2019 년,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및 기술부가 이끄는 외국 어린이들의 실제 학교 상황에 대한 설문 조사가 마침내 전국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외국 어린이를위한 비 등록의 현재 상황은 점차 개선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큰 기쁨이지만, 카니 시티의 무료 슬롯 게임들을 구출하지 못한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이 무료 슬롯 게임들의 협력으로 인해 나라를 움직일 수 있었지만, 나는 항상 내 마음의 좌절감을 당시에 배울 수있는 기회를 만들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무료 슬롯 게임들은 학교 시대에 일본에서 살았으며, 이로 인해 귀중한 학습 시간이 사라졌습니다 개발 도상국에 살면 일본인 지원을받을 수 있었던 어린이 일부 어린이들은 학교에서 퇴거 당하고 말을 올릴 기회를 얻지 못하고 범죄에 사로 잡혀 청소년 구류 센터로 보내졌습니다 나중에 그들 중 하나를 만났을 때 "청소년 구금 센터가 학교에 있었고"내 마음이 꽉 찼고 울음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그는 먼저 청소년 구금 센터에서 단어에 대해 생각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랩을 통해 처음으로 내 감정을 말로 표현할 수 있었고 상쾌한 느낌을 받았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랩을 통해 친구를 사귀었다 그렇기 때문에 "청소년 구류 센터는 학교였다"고 설명했다
나는 그와 이전 이외의 학교 어린이를 포함하여 외국과 연결된 많은 어린이들을 만났지만, 무료 슬롯 게임들을위한 단어는 가족 및 친구들과 연결하고, 자기 실현을 향한 정보를 수집하고, 정체성의 형성, 사고, 사고를위한 단어라고 강력하게 생각하게되었습니다 무료 슬롯 게임들이 "청소년 구금 센터는 학교"라고 말하지 않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어떻게해야합니까? 해외에 연결된 어린이들이 단어를 얻기 위해 어떤 종류의 교육 환경이 필요한지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일본어 능력 평가 방법을 개선하기위한 무료 슬롯 게임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 Kojima 교수가 주도하고있는 어린이의 말을 높이기위한 평가 지표와 CEFR의 차이점을 알려주십시오
CEFR은 "외국어 교육"에 대한 척도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일본어 교육을위한 참조 프레임"은 컬렉션이지만 성인이 배울 때 제 2 언어 (또는 일본 이외의 외국어)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메트릭은 일상 생활을 통해 단어의 힘을 포착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외국과 연결된 어린이의 연령 개발 및 획득 단계에 해당하는 다양한 평가 도구입니다

이 연구의 하이라이트는 "일본어와 xx를 할 수있는 어린이"로 볼 수 있듯이 무료 슬롯 게임들이 가진 모든 단어에 빛을 비추는 것을 목표로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이것은``언어 별 성능 ''및``생각, 판단 및 표현을 지원하는 일반적인 언어 성능 ''을 개별적으로 평가 한 시점입니다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및 기술부는 2014 년에 "외국 학생들을위한 JSL 대화식 평가 DLA"(이하 DLA라고 불림)를 발표했지만 DLA를 구현하는 데 DLA를 구현하는 데 고급 평가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DLA는 종종 오해를 불러 일으키고 확산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학교에서 외국과 연결된 어린이를 가르치는 경우, 학생들이 객관적으로 평가되지 않고 "어린이와 학생의 학교 생활과 학습 상황에 따라 일본어 교육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판단하는 것"과 "일본에 온 후에 대상 기준"으로 여전히 많은 곳이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이 현실을 파악하고 전체적인 발전을 목표로 할 것이라는 전제로, 우리는 피상적 일본어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와 연결된 어린이의 다국어 능력을 식별함으로써 사고 능력과 같은 내부의 힘을 이해하는 데 특히 중요하다는 무료 슬롯 게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중 언어 상호 의존 이론 (Cummins, 1984)* 및 트랜스 언어 교육 이론 (García, 2009; García, Johnson & Seltzer, 2017, García, 2024)* 이후 다국어 교육 무료 슬롯 게임의 계보에 근거하여 무료 슬롯 게임가 수행 된 결과로서, 학생들의 언어 능력은 일본어 학교에서 개선되었으며, 여러 언어를 평가하고, 여러 언어를 평가하고, 여러 언어를 평가하고 있으며, 여러 언어를 평가했습니다 모국어 능력을 사용하는 주제 교육 이는 여러 언어로 외국과 연결된 학생들을 평가 한 경험이 교사의 신념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만들어진 개인적인 의견과 신념 등)의 변화를 장려했으며, 교사의 인식은 교사 행동의 구체적인 변화가되어 일본어를 변화시키고 외국과 관련된 학생들의 대상 교육을 변화 시켰습니다 또한, 교수의 이러한 변화는 학생들이 자신의 자기 이해를 바꾸도록 장려했으며, 자신의 언어 자원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경험의 축적으로 배우려는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본질적으로 교사들에게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해야한다는 학습의 기쁨을 되 찾는 것을 지켜 보는 것입니다 이곳은 권한 부여주기가 만들어 졌기 때문입니다

출처 : 도쿄 외국 무료 슬롯 게임 대학, "고등학교의 일본어 능력 평가 등의 일부 무료 슬롯 게임 및 무료 슬롯 게임 프로젝트 보고서, 2022 (Reiwa 4) [교육부, 문화, 스포츠, 과학 및 기술부에 의해 의뢰]"(p16)
https : //wwwtufsacjp/blog/t/g/cemmer/itaku/20224-1html
내가이 무료 슬롯 게임에서 가장 많이 배운 것은 고등학교의 외국과 연결된 성인과 학생들을위한 일본어 교육이 다국어 환경에서 자라는 교육, 교육 및 평가 방법에서 완전히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 실수를 할 수는 없습니다
와 같은 이전의 무료 슬롯 게임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도쿄 외교 대학의 강의에서 공개 된 내용을 알렸을 때 한 학생은 "나는 중학교까지 일본의 외국 학교에 다녔으므로 일본어 이외의 언어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일본어의 평행이라는 단어에 대해 배웠습니다" 물론 나는 평행 사변형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형식을 표현한 단어 만 몰랐다 다시 말해, 개념을 이해하면 용어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념과 강제 교육을 통해 생각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는 자신의 경험에 근거한 우리의 무료 슬롯 게임의 중요성에 대한 훌륭한 설명을 우리에게주었습니다
머리 속에서 생각하는 단어는 원래 가지고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어로 멀티 플렉스를 일본어로 표현할 수없는 외국과 연결된 3 학년 아동이 있다면, 일본어, 많은 일본 학교에서 곱셈의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더라도 "멀티 플렉스를 이해하지 못하는 어린이"로 판단되며 일본어로 멀티 플렉스를 말할 수있는 지시가 강화됩니다 일본 학교에서는 일본어로 말할 수없고 자녀의 능력이 제대로 평가되지 않기 때문에 수업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어린이의 평가 (보기)를 목표로하고 교육 및 평가를 통합하는 측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UOTE
- Garcia Ophelia et al (2024) "번역 교실 - 여러 언어를 사용하는 학교 교사의 어린이 실습"Sano Aiko와 Nakajima Kazuko Akashi Shoten의 감독 번역
- Cummins, J (1984)이중 언어 및 특수 교육 : 평가 및 교육학 문제다국어 문제
- Cummins, J (2009)혁신적인 다중 문학적 교수화 : 성취 격차를 폐쇄하기위한 학교 기반 전략인종적으로 다양한 학습자를위한 여러 목소리, 11 (2), 38-56
- Cummins, J (2001)정체성 협상 : 다이버 사회의 권한 부여 교육캘리포니아 이중 언어 교육 협회
- García, O (2009)21 세기의 이중 언어 교육 : 글로벌 관점Wiley-Blackwell
- García, O, Johnson, SI, & Seltzer, K (2017)번역 언어 교실 : 학습을위한 학생 이중 언어를 활용합니다Caslon
참조
■ 2024 (Reiwa 6) [일본어 능력 평가 방법을 개선하기위한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및 기술부의 의뢰] 무료 슬롯 게임 프로젝트 [요약]
도쿄 외국 무료 슬롯 게임 대학 만 제공 할 수있는 접근 방식
-나는 일본어를 지원하고 중국에서 2 학년 중학교 소녀를 가르치는 자원 봉사자입니다 그녀는 여전히 일본어를 좋아하지 않지만 학교 숙제를 보면서 수학을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원어민 일본어이기 때문에, 나는 그녀를 평가하는 방법을 실제로 모른다
생각할 때 자신의 언어 (모국어)를 사용할 수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오늘날 어린무료 슬롯 게임을위한 일본어 교육과 관련하여, 그들은 머리 속에서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일본어를 사용하도록 노력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종종 집에서 일본인 만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사람들,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칸지 만 글을 쓰는 숙제이며, "Tenioha"는 일본어로 쓰여진 문장에서 미세하게 수정되어 동일한 급우의 일본 어린무료 슬롯 게임과 비교할 때 부족하거나 할 수없는 일에 초점을 맞출 수없는 방법을 연구하게됩니다 이것은 다른 나라와 연결된 어린무료 슬롯 게임에게만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나는 모든 외국 대학이 외국어를 배우는 고통을 이해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대학에 가서이 언어를 직접 공부하고 싶더라도 "이 언어를 배우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면 언어를 공부하는 것이 모두 재미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생각할 때, 나는 일본어를 배우고 싶어서 일본에 오지 않은 외국과 연결된 무료 슬롯 게임들에 대해 어떤 종류의 감정인지 상상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외국과 연결된 어린이는 유학생이 아닙니다 또한, 그녀는 말을받는 발달 단계에있는 무료 슬롯 게임입니다
외국 대학생을위한 자원 봉사에서 국제 교환에 참여하는 외국 대학생들은 학교 교육을 보완하는 것이 아니라 아동의 모국어와 어머니 문화에 관심이 있고 개인과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어와 해외 세계 이외의 언어를 아는 것이 얼마나 멋진 지 우리와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에게 가치를주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무료 슬롯 게임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그들의 말을 키울 것입니다 외국과 연결된 어린이의 성공은 해외 고객에게 허브가 될 것이며 일본 사회를 더욱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인터뷰 후
인터뷰에서, 나는 코지마 교수의 친절을 느꼈고, 피보자가 문제 해결을 시작해야 할 필요성을 깨달았다 우리는 관련된 사람들보다 더 심각하게 문제를 경험할 수는 없지만 코지마 교수가 문제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는 문제 해결에 관련된 비 당사자 조직에 대한 2019 설문 조사의 실적은 또한 대규모 조직인 정부가 당사자가 아니기 때문에 해결 될 수 없다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나 자신은 외국 어린이를위한 학교에 다니지 않는 문제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Kurifu에 합류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클럽의 일원으로서의 힘이 부족하고 얼마나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지 잘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코지마 교수와의 인터뷰를 통해 나는 개인의 힘의 영향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귀중한 대화에 감사드립니다
Yamamoto Mei와의 인터뷰 (국제 일본 학부 3 학년)

이 기사는 인터뷰 학생이 준비했지만 저자는 도쿄 외국 무료 슬롯 게임 대학에 있습니다 의견을 홍보 관리 사무소 (koho@tufsacjp)에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