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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undtable : 슬롯 추천와 문화의 다양성에 살고 있습니다

실험실을 방문합시다!

슬롯 추천를 둘러싼 시선은 어디에 있습니까? 일상 슬롯 추천는 영어, 지역 공동 슬롯 추천 및 모국어간에 어떻게 말합니까? 사회적 이점이없는 슬롯 추천를 어떻게 유지합니까? 또한 Tateishi 대통령과 4 명의 교사는 외국어, 국가 및 개인 간의 관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중재자 :Takeda Chika(도쿄 외국 연구 대학교 슬롯 추천 및 문화 학부 학장)
Tateishi Hirotaka(슬롯 추천 외교 대학교 소장)
Numano Kyoko(같은 대슬롯 추천, 러시아 문학 및 비교 문학 교수)
Hashimoto Yuichi(대학의 부교수, 현대 및 현대 중국 문학)
Fujinawa Yasuhiro(독일어, 슬롯 추천학 대학의 부교수)

현대 일본인 살아있는 인물 목록

Takeda슬롯 추천 외교 대학은 문자 그대로 현대적이고 현대 일본 역사와 함께 여행 한 대학입니다 일본이 다른 국가들에 참여하고 영향을받은 방식은 대학의 역사에 직간접 적으로 반영됩니다 나는 세계에 이와 같은 대학이 많지 않다고 확신합니다

Tateishi확실히,이 대학은 일본과 세계와 관련된 변화와 일치하는 많은 비틀기를 겪었습니다

Takeda이것은 내가 여기서 가르치는 포르투갈어와 브라질의 문학과 문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일본과 포르투갈의 관계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역사는 기독교 시대, 즉 16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포르투갈어는 일본이 만난 최초의 서구 슬롯 추천입니다 그 후, 나라의 고립 시대가 시작되었을 때, 관계는 폐지를 중단하고 일본이 문을 열었을 때 포르투갈은 더 이상 모델이되어야했던 나라가 아니 었습니다 전환점은 브라질로의 이사의 시작이었습니다 공식적으로 1908 년에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포르투갈 교육의 필요성이 인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시 도쿄 외국어 학교라고 불리는이 학교는 현대 일본에서 포르투갈어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Numano올해 슬롯 추천 외국 연구 대학의 포르투갈 교육 100 주년을 기념합니다

Takeda우리는 다른 날에 기념 행사를 열었습니다

Tateishi역사를 조금 조직할까요? 슬롯 추천 외국 연구 대학은 1857 년 Bang Shochou School의 개장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Shoshosho는 Edo의 공식 정부가 설립 한 서양 과학 연구 및 교육 기관이며 모든 일본 고등 교육의 기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Fujinawa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슬롯 추천 대학으로 나중에 알고있을 것입니다

Tateishi 대통령

TateishiShosho Publishing에서 시작하는 데 어떤 변화가 필요 했습니까? 역사를 되돌아 보면,이 학교의 역할, 그 역할, 그것이 무엇을했는지, 그리고 현재의 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EDO 기간 동안 일본의 고등 교육에서 영국, 미국, 독일, 프랑스 및 네덜란드와 같은 고급 과학 기술을 가진 다른 국가의 지식을 소개하는 데 번역이 필수적이었습니다 그 후, Shogunate 바로 아래에있는 Kaisei School과 Kaisei School조차도 태어나 도쿄 대학의 뿌리가되었습니다 대조적으로, 미래 도쿄 외국 연구 대학으로 간주 될 수있는 도쿄 외국어 학교는 메이 지 복원 후 1873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당시 선진국은 미국, 영국, 독일 및 프랑스, 영어, 독일 및 프랑스어의 교육 기관이 각 국가의 고급 기술을 통합하고 외교 및 상업을 수행해야했습니다 또 다른 특징은 중국과 러시아와 같은 이웃 국가와 같은 주요 권력과 관련하여 활동할 수있는 인적 자원을 개발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이 학교는 "통근"학교, 즉 통역사와 번역가를 훈련시키는 직업 학교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집중적 인 역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라고 불리는 학생들은 초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13 세부터 입학 할 수 있었으며 고등 교육에 대한 슬롯 추천 추천 교육 학교로 설립되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13 세의 학생이 아니라 다양한 학생들이있었습니다 이 학생들 중에서 도쿄 여자 대학의 창립자로 알려진 Nitobe Inazo 그는 또한 도쿄 외국어 학교에서 영어를 배우기 위해 공부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또 다른 주요 추세는 문학을 포함한 고등 교육을 담당하는 기관의 필요성이었고 임페리얼 대학교가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산업에서 활동할 수있는 재능있는 사람들을 개발하기 위해 사회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상업용 학교의 추세가 발생했으며 도쿄 상업 학교가 탄생했습니다

Fujinawa당신은 "통근", "슬롯 추천"및 "비즈니스"입니까? 슬롯 추천가 시작된 이래로 그들이 현대 일본의 급류 해류에 있었음이 분명했습니다

Mummer Taker가 Mummy

Tateishi이것은 이야기를 끝내지 않습니다 믿기 어렵지만 영어 교육이 슬롯 추천 영어 학교 (나중에 슬롯 추천 대학교 예약 게이트, 이전에 세이 이치 고등학교)로 옮겨졌습니다! 슬롯 추천 외국어 학교의 나머지 회원은 프랑스, 독일어, 러시아어 및 중국인이었습니다 또한 1885 년에 나머지 프랑스와 독일어는 슬롯 추천 대학교 예약 게이트로 옮겨졌습니다 결국 슬롯 추천 상업 학교와 합병되었습니다 반대의 목소리가 있었지만 그들은 통과해야했습니다 야당 중에는 외국어를 배우는 것이 단순히 "의사 소통"의 필요성이 아니라는 것이었다 실제로 외국어를 구사하고 먼 외국의 문제에 관심이 있었고 당시 번역과 문학 작품을 만든 사람들 Futabatei Shimei를 포함 하여이 학교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문학적 인물이 태어났습니다

Numano 교수

NumanoFutabatei Shimei는 러시아 슬롯 추천 부서에 등록하여 러시아를 물리 치기 위해 적을 배우고 일본 제국과의 동북 아시아의 이익을 위해 싸우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연구하면서 러시아 문학에 매료되었다 미라 포수가 미라로 변합니다

Tateishi도쿄 상업 학교와 합병하기를 바라지 않은 몇몇 교사들이있었습니다 반면에 도쿄 상업 학교에 머물면서 활동적인 사람들도 있습니다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상업 및 일반 대중과 직접 연결된 방식으로 해결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것이며 1897 년에 고등 상업 학교와 제휴 한 외국어 학교가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이 학교는 "인간 지식"으로 알려진 것에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메이 지 시대가 시작되면서 일본은 점차 다른 나라들과의 무역을 장려하고 식민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인적 자원 훈련을위한 직업 학교가 필요하다는 인식이있었습니다 이를 표현하기 위해 영어, 프랑스 및 독일 부서는 창립 당시 부활했습니다 또한 러시아어, Qing, 한국 및 서부 방가 (스페인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부 방가 슬롯 추천 가족의 창조는 작은 의미가 아닙니다 그 이유는 당시 필리핀이 스페인 식민지 였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스페인과 일본은 국경을 넘어 경계에있었습니다 대만은 일본 식민지 였고 필리핀은 스페인 식민지였습니다

Takeda나는 본다

Tateishi서부 방가 슬롯 추천 가족은 남쪽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만들어졌지만 메이 지 시대가 진행됨에 따라 쿠마모토, 히로시마, 오키나와를 포함한 일본의 가난한 지역 사람들이 남미 개발이 필요했습니다 현지 업무를 도울 수있는 사람들이 필요했으며 일부는 회사를 직접 개발하는 데 관여했다고합니다 1899 년에는 도쿄 외국어 학교로 다시 분리되었으며 당시에는 이탈리아 슬롯 추천 부서로도 설립되었습니다 학교와 같은 상업과 다른 무언가를 어떻게 든 살아 남기를 원하는 저류는 항상 있었지만 실제로 교육부에는 무역과 식민지의 기초가 필요했습니다 예산을 얻어야하는 측면도 있습니다

하시모토당신은이 학교가 무역과 식민지와 문화 사이의 자발적 운동 또는 자발적 운동에있는 것을 볼 수 슬롯 추천다 무역에 관계없이, "식민지"라는 단어는 진정으로 제국주의의 시대를 나타냅니다

Tateishi우리는 두 가지의 균형을 잡을 수 슬롯 추천까? 20 세기가 더 강해지기 시작하면서 이것은 새로운 도전으로 등장했습니다

"임신 할 수 없다는 의미"

TateishiAsada Eiji라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그는 또한 "도쿄 외국 연구 부흥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학교 캠퍼스에서 동상을 기념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모든 사람의 반응을 보면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LOL) Asada Eiji는 1865 년에 태어 났으며 작년에 150 주년을 기념했습니다 그는 오오야마 가쿠 인에서 이사하여 교수로 일하기 전에 강사로 일했으며 1899 년에 학업 책임자가되었으며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의 "학교 규칙"을위한 토대를 마련한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구타를 조금 벗어나 겠지만, 그는 실제로 시카고 대학교에서 인문학 학위를 추구 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물론 히브리어, 라틴어, 아랍어 및 영어에 능통했지만 1906 년에 자발적인 에스페란 토 (Esperanto) 부서를 설립 한 최초의 사람이기도 했으며이 학교에서 에스페란토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학교 규칙"에서 Asada는 현재 "Modern Languages"라고 말하는 단어를 당시 슬롯 추천로 배우는 아이디어를 제기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실용적인 작업에 적합한 직원을 훈련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도쿄 외국어 학교가 다시 시작되었을 때의 목표였습니다 Asada는 결코 실용적인 작업을 소홀히하지 않지만 반면에, 내가 가장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던 것은 다른 것이 었습니다 "당신은 슬롯 추천 전문가이지만, 그 일부가되지 않고, 서구 문화 예술을 배우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을 쓰고, 앵글로색슨 정신을 배우십시오" 아사다는 그렇게 말합니다 20 세기가 시작되자 도쿄 외국어 학교는 현대와 비슷한 정신으로 다시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Hashimoto그러나 무역과 식민지를 전문으로하는 슬롯 추천로서 이런 종류의 정신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시아로의 확장에 기여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Tateishi1911 년 몽골, 마이, 힌두 스타니 및 타밀어 부서가 설립되었습니다 이것은 아시아로의 확장에 기여할 인력에 대한 요구 때문일 수 슬롯 추천다

Takeda그리고 1916 년에 처음에 언급 된 Puella 슬롯 추천 부서도 추가되었습니다

"무역 식민지 슬롯 추천"개념

Tateishi한편, 1917 년 에이 대학은 대학 변화의 주요 물결을당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Hitotsubashi University는 당시 도쿄 고등학교에 있었고 일본에서 활동적인 사업가 육성을 담당했습니다 한편, 도쿄 외국어 학교는 무역과 식민지를위한 독점적으로 인적 자원을 개발할 책임이있었습니다 이 역할이 더욱 강화되어야한다는 주장이 커지고 있으며, 도쿄 외국어 학교라는 이름은 "도쿄 식물 학교와 민속 슬롯 추천"로 바뀌어야한다는 논쟁이있었습니다

Takeda그러나 그것은 간단한 이름입니다

Tateishi그러나 주요 캠페인은 졸업생들 사이에서 이름 변경이 일어났다 당시 Asahi Shimbun은 야당 운동에 관한 기사를 발표했다 다행히도이 학교의 이름은 이름이 바뀌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문화를 배우기 위해 슬롯 추천를 연구하는 순수한 목적은 점차 강등되었으며, 1919 년에는 슬롯 추천 별 조직 하의 3 개의 부서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영어 부서 및 프랑스 부서와 같은 교수진에 설립 된 3 개의 부서는 "문학 부서", "무역 부"및 "Takushoku Department"입니다 내가 지키고 싶었던 "문학 주제"를 보호 할 수 있었지만 몽골, 마나이 또는 힌두 스타니 슬롯 추천 수업에는 문학 주제가 없었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Takushoku 부서입니다 물론, 영어, 프랑스어 및 독일어에는 선구적인 부서가 없었으며 식민지화되지 않았습니다 몽골어 슬롯 추천 부에는 타쿠 부서가 없지만 무역부 만 있지만 이시기에 그들은 이미 만주 쿠오 창립으로 향하고 있었으므로 타쿠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아시다시피, 일본은 불행한 시대로 이사했습니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방법은 1927 년에 "한국"이 폐지되었다는 것입니다 한국이 식민지화되어 "일본의 일부"가 되었기 때문에 외국어로 가르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한국어"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문제는 전쟁이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계속 남아있었습니다 전쟁 이후에도 "한국"또는 "한국"인지에 대한 일련의 이데올로기 적 논쟁이 있었으며, 1977 년 도쿄 외국 연구 대학에서 한국인이 부활 한 것은 1977 년에 불과했다 그것은 50 년 동안 멈췄으며, 이것은 일본의 국립 대학교로 한반도를 다루기가 계속 어려웠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둠의 시대에있는 사람들

하시모토 부교수

하시모토당신은 도쿄 외국어 학교에는 상업, 무역 및 식민지의 관점에서 슬롯 추천 학교 조직이 있다고 언급했지만 "식민지"라는 단어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본 제국 시대부터, 소위 "정복과 한국의 이론"이 나왔고, 시노 일본 전쟁은 시노 일본 전쟁으로 급증했다-학교는 "전쟁의 학교"로 인정 받았다 첫째, 한국 슬롯 추천 부는 1880 년 초에 설립되었으며, 아마도 최근 아시아 이웃 아시아에 대한 특별한 시선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14 년 후 1894 년에 그들은 중본 전쟁에서 Qing 왕조와 한반도와 싸웠고 1910 년에 한국을 분석했습니다 시대의 현재 추세를 주시하면서, 이웃의 말인 한국어 부서가 확립되었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Tateishi는 이것을 "불행한"이라고 불렀지 만, 일본이나 외교 대학은 현대 역사의 책임에 직면하지 않고 1977 년까지 전쟁을 계속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반도 슬롯 추천를 언급하는 방법을 결론 내리는 것은 쉽지 않지만 한국, 한국어 또는 교체입니까? NHK에서 강의가 시작될 때 이름으로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토론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Takeda맞습니다

하시모토그들이 중국어와 한국을 다루는 방법을 살펴보면,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은 폭력에 참여한 역사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는 현대 일본의 아시아 인식의 전임자, 즉 "외부 세계로의 확장"이었습니다 더구나, 나는 도쿄 임페리얼 대학교에 일본어 실험실을 열었던 일본어 학자 Ueda Kazutoshi를 기억합니다 1890 년에 그는 짧은 시간 동안 도쿄 외국어 학교 교장으로 일했으며 아카이브에서 그의 초상화를 전시했습니다 그는 임페리얼 대학교에서 "일본어와 국가"에서 강의를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일본 군대에 의해 주어진 강의로, 중본 전쟁 중에 한반도로 전진 한 강의로, 오늘날의 전투에서 얼마나 멀리 발전했는지 관객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일본인은 일본의 피입니다"그는 슬롯 추천를 페티시즘으로 존경하는 강의를 주었고 잘 생긴 "민족 그룹"의 피와 살과 비슷한 일본에 감탄하는 강의를 주었다 그러한 사람은 교장이 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Tateishi이 학교가 전쟁에서 어떤 역할을했는지를 반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제 2 차 세계 대전 동안이 이름은 1944 년 도쿄 외교 대학으로 바뀌었고, 많은 학생들이 아시아에 대한 침략과 발전의 일환으로 번역에 관여하여 많은 생명이 사라졌습니다 이 쓴 과거는 또한 당신의 마음에 새겨 져야합니다 전쟁이 끝난 후 학교는 도쿄 외국 연구 대학으로 시작했습니다 원래 직업 학교 였지만 나는 대학이되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슬롯 추천 학교에서 대학으로 인정받지 못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커뮤니티"로 남아있을뿐만 아니라 대학으로서 새로운 사명을 설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학업 규정"제 1 장 제 1 조에 따르면 "도쿄 외교 연구 대학 (이후"이 대학교 (이 대학) "는 국제 활동에 필요한 최고 수준의 지식을 제공하고 슬롯 추천를 통해 세계 지역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는 것을 목표로한다 이 철학을 바탕으로 도쿄 외국 연구 대학과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은 새로운 대학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악명 높은 "외국어"

Takeda 교수

Takeda나는 "무역 및 식민지화"와 "외교"의 기여가 의도하지 않게 "외국어"라는 고정 된 틀을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세상을 볼 때 항상 "국가"이상의 정치와 문화가 있습니다 슬롯 추천 측면에서도 "국가"프레임 워크만으로도 많은 것을 간과 할 수 있습니다 대학은 "27 개의 지역 슬롯 추천"라고 말하지만 일부 "국가"의 공식 슬롯 추천 인 슬롯 추천 일 뿐이며 전 세계의 슬롯 추천 적 상황을 볼 때 사용 된 슬롯 추천는 물론 포함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스페인과 Vaster China와 러시아에서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시모토는 이전에 중국의 전공만이 유일한 것이라는 편견이 있다고 지적했다

하시모토단어가 가지고 있거나 말로 표현 되더라도 말이있는 상징주의와 폭력은 상징적 인 것들만 설명하는 데만 사용될 수 있으며, 개인의 존재, 실제로 슬롯 추천를 말하는 "한 사람"을 설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확실히, 나는 슬롯 추천 명명이 상징적이 될 것이라는 것이 불가피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하시모토에서 사용하는 일본어 부서"와 같은 매번 열릴 수는 없습니다 누가 학교에 등록할까요? (웃음) 우리가 영국에 사는 얼굴과 이름을 가진 각 개인이 사용한다고 생각할 때, 우리는 개인의 이름을 지을 수 없으므로 필연적으로 큰 상징적 이미지 인 이름으로 이어집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합니까? 예를 들어, 일본의 꼭두각시 정부 내에서 "만주쿠오"는 다양한 민족 그룹이 ○ 및 □*과 함께 "민족 협력"( "5 부족")으로 공존하는 슬로건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외국 민족 집단 인 소수는 큰 동상의 이름에서 떨어진 소수입니다 방언 문제를 포함하여 단어는 동일합니다

Numano저의 전문 분야에 가까워지기 위해 러시아는 오랫동안이 대학에서 슬라브어 "대표"로 여겨져 왔지만 1991 년에는 체코와 폴란드어가 설립되어 슬라브어 수를 3 개로 가져 왔습니다 또한 전공은 아니지만 우크라이나와 슬로바키아 슬롯 추천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은 대학 내 요청과 사회적 요청이며, 슬라브어의 다양한 현실에 대응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상징적 슬롯 추천만으로 파악할 수없는 세상이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인식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구소련에는 슬라브어 슬롯 추천 이외의 다양한 슬롯 추천가 있지만 2012 년에 두 가지 교수진으로 재구성되었을 때 중앙 아시아 슬롯 추천 중 Uzbek은보다 전문화 된 슬롯 추천를 배울 수있게되었습니다

하시모토중국에는 또한 많은 단어가 슬롯 추천다 18 세기에 중국으로 이사 한 것으로 알려진 러시아인도 슬롯 추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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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teishi세계 슬롯 추천 센터 (Lingua)는 올해 4 월에 새로 설립되었습니다 목적은 전공의 성취도를 측정하는 것이지만 동시에 가능한 한 많이 제공하는 슬롯 추천 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현재 우리 대학에서 수업을 80으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프랑코 시대는 스페인에서 오랫동안 지속되었으며, "스페인 사람들은 스페인 제국의 슬롯 추천를 말해야합니다" 비록 소수 민족이지만 덴마크보다 카탈로니아 연사가 더 많으며 지역 경제력은 포르투갈보다 큽니다 독립 운동은 오늘날 뉴스에서 여전히 자주보고되지만, 많은 수로 인해 억압이 심한 지역이기도합니다 자율적 인 카탈로니아 사람들은 2000 년대에 "세계의 슬롯 추천"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유럽에서 소수 민족 슬롯 추천의 "슬롯 추천 적 권리"를 인정하려는 움직임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소수 슬롯 추천를 연구하고 교육 할 기관을 만들려고 노력했지만 자율 상태에 의한 이니셔티브이며 예산 문제로 인해 이제는 부족했습니다 저의 꿈은 우리 대학을 "세계의 슬롯 추천"의 주요 중심지로 만드는 것입니다 올해에는 3 개의 새로운 클래스가 열렸습니다 : 이디시 (중부 및 동유럽의 유대인을위한 슬롯 추천), 하와이 및 투르크멘 (중앙 아시아 및 투르크 메니스탄과 같은 슬롯 추천) 세계 슬롯 추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스페인어를 사용하여 스페인어를 사용하여 카탈로니아의 예를 살펴보면 놀라운 실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어도 마찬가지이며, 표준 중국어를 이해한다면 중국어를 사용하는 국가를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Numano소수의 슬롯 추천와 위기 슬롯 추천에 대해 아는 것이 세계가 더 유동적으로 변함에 따라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한 지역의 슬롯 추천 구조는 점점 복잡해지고 있으며, 과거에는 "한 지역에서 한 슬롯 추천"라고 말할 수 없다는 현실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이중 슬롯 추천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이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슬롯 추천를 사용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매우 복잡한 상황이되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 맞는 응답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Hashimoto세계의 현실은 "지역 = 한 슬롯 추천"가 아니며 상황이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한국인들이 한국어를 구사하고 몽골 인들은 몽골 인을 구사합니다

Takeda동의합니다

Numano1991 년 소련이 무너 지면서이 추세가 점점 더 복잡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일시적인 여행 일뿐 만 아니라 국경과 해외에서 오랜 시간을 더 많이 보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살고있는 지역과 당신이 말하는 슬롯 추천는 개인의 선택에 위탁됩니다 현대 문학에서, 나는 "어떤 슬롯 추천가 작가가 글을 쓰려고하는지"라는 문제가 매우 중요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러시아어가 그의 모국어이더라도 자신의 슬롯 추천를 선택하고 자신의 이주 장소에서 작품을 작성하는 예술가의 세계에 젊은 세대가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원래 러시아 출신이며 독일어를 사용하는 국가로 이사하여 베스트셀러를 만들기 위해 독일어로 작품을 작성하는 작가가 있습니다 또한 2015 년에 노벨 문학 상을 수상한 스베틀라나 알렉 시키 즈 (Svetlana Alexiewicz)의 경우, 그의 아버지는 벨로루시어이고 어머니는 우크라이나 인이지만 러시아어로 작품을 씁니다 어쨌든, 나는 다양한 작가들에 대한 관심이 앞으로 점점 더 증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자아 만나

Takeda카탈로니아의 이야기에서 볼 수 있듯이, 단어는 그들의 정체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Numano가 이야기하는 문헌에서도 그들은 "그들에게 말하는 슬롯 추천"를 선택합니다 다시 말해, 징계로 알려진 법률 과학 및 경제와는 달리 단어는 인간의 기원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의 기초와 마음의 발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슬롯 추천를 공부할 때 각 세상에서 각 사람의 마음의 발판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학습은 법학부 나 경제학 학부에서 공부하는 것과는 다른 수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대학원생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그들은 모두 "일본이 어떻게 균질 한 사고에 빠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정말 다양했습니다" 나는 이상한 이상 (lol)이 있다고 확신하지만 슬롯 추천를 통해 다른 자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가 다양성의 중요성을 인식 할 수있는 것과 같은 것을 경험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후지나와 부교수

Fujinawa학생들이 그들이 전공 한 슬롯 추천로 자신을 표현할 수있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나는 이것이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슬롯 추천를 통해 다른 자아를 찾으십시오 또는 새로운 자기 이미지를 만듭니다 이것은 또한 앞에서 언급 한 "지역 = 한 슬롯 추천"에 대한 토론과 관련이 있지만,이 대학은 슬롯 추천를 통해 "국가"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외국어"대학에 부과 된 운명입니다 그러나 국가와 지역과 같은 전통적인 고정 사고를 알고 난 후에 여러 가지 다른 사고 방식이 있다는 것을 통해 몸과 함께 배울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Takeda"외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의 슬롯 추천와 가치를 자신의 행동으로 왕복함으로써 새로운 것들이 점차 나타날 것입니다 슬롯 추천를 상대하여 새로운 아이디어와 가치를 상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NumanoFutabatei Shimei는 또한 러시아를 러시아를 "적"으로 간주하는 군사적 가치에서 일종의 평화주의로 전환하는 것으로 생각 될 수있다 예를 들어 러시아어가 아니라 영어를 통해서만 배웠다면, 나는 그가 그렇게 멀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Takeda평화주의 이야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가치에 의해 이전에 받아 들여질 수 없었던 슬롯 추천와 가치조차도 그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들 사이에서 왕복 운동을 반복함으로써, 둘 다 당신 자신 안에서 공존 할 수있을 것입니다

Numano상대성에 대해 말하면, 일본어와 영어뿐만 아니라 다른 슬롯 추천를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세 슬롯 추천를 알면 삼각형이 생겨서 일이 더 상대적으로 생각되는 방식을 만듭니다

하시모토사실, 나는 종종 교실에서 그런 은유를 사용합니다

Numano두 점은 직선으로 만 만들 수 있지만 3 점이 있고 삼각형이되면 공간 모양이됩니다 더 많을수록 원에 더 가까워지고 상대 론적이됩니다 나는 이것이 인류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일본의 추세는 두 번째 외국어를 구사할 필요가없는 학교가 점점 더 많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부끄러운 일이며, 심지어 슬롯 추천의 기초를 촉발 시켜도 때때로 "그들은 다른 사고 방식을 가지고있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어릴 때이 경험을 경험하면 자신을 상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ateishi이 작은 공간에서 도쿄 외교 연구 전공이 최소 27 개 슬롯 추천로 연구되고 있습니다 요컨대, 다국어 학생과 교직원은 서로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갈라파고스 섬에서 "외국어"를 배우십니까?

Takeda오늘날의 고급 정보 세계에서 일본에 있더라도 해외에서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슬롯 추천다 당신이 다른 문화에 노출 될 의지가 없더라도, 당신이 소비 해야하는 문화와 엔터테인먼트는 도시를 침수시킬 것이며, 필연적으로 그것을 따라 잡을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갈라파 가보 화"라는 용어는 현대 일본의 상징으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Numano메이지에서 태아 시대에 이르기까지 슬롯 추천, 문화 또는 기술이든, 일본인들은 자국의 후진성에 대해 위기감을 느꼈으 며 해외에서 배우도록 동기를 부여 받았지만 점차 잃어 버렸습니다 해외에가는 유학생의 수가 줄어들고 다른 문화에 대한 관심에 대한 인식이 감소하고 있다고 종종 말합니다

Hashimoto갈라파고스에서 세계화의 진보로 많은 외국인들이 관광, 직장, 삶 또는 생존을 위해 일본 군도에 왔습니다 중국어를 공부 한 졸업생조차도 해외가 아니라 일본에서는 중국어를 사용하기에 점점 더 많은 곳이되었습니다 최근 신문 기자가 된 졸업생은 중국인이 Gunma 지사에 배정되었을 때 도움이되었다고 말하면서 외국 지역 사회가 어떻게 지역 사회와 어떻게 살고 있는지 탐구하는 방법을 탐구하는 방법을 인터뷰했습니다

Tateishi"galapagosization"이라는 단어 자체가 흥미 롭습니다 갈라파고스 섬의 실제 상황은 현재 관광객들로 가득합니다!

Fujinawa그래서 시장에 나오는 다른 문화가 슬롯 추천다 (LOL)

Numano그들이 해외로 가서 무언가를 배워야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들이 그것을 즐기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즐기는"동기가 덜한 것 같습니다

Takeda우리가 학생이었을 때, 우리는 여전히 "외부 문화를 경험하고" "해외로 가고 싶어"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가지 않더라도 인터넷을 보면 비디오 및 이미지와 같은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외국은 더 이상 멀리 있지 않으며, 그들의 열망과 꿈은 더 이상 다른 국가와 관련이 없습니다 이러한 가정을 염두에두고 "외국어"교육이 어떻게 변해야합니까? 대학뿐만 아니라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교실에서 할 수있는 "외국어"교육은 무엇입니까? 문법의 기본은 물론 중요하며, 우리는 "읽기", "쓰기", "듣기"및 "말하기"를 공부할 수있는 방법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저는 그 시점까지 교사로 일하고 싶지만 학생들의 관심사는 다양하여 각 개인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기가 어렵습니다 최근에 저는 슬롯 추천 교육이 얼마나 많은지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Fujinawa나는이 문제의 인식과 관련이있을 수 있으며, 당신은 이미 답을 언급했습니다 다시 말해, "스스로 공부할 수있는 지점까지 올라갑니다" 기본적으로 슬롯 추천 교육은 당신이하는 일입니다 "외국어"교육과 관련하여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외국어를 자신의 마음에 배우는 최소 수준을 높이는 것입니다 그 주변의 외국어 환경이 존재하기 때문에 어린 나이부터 자연스럽게 배우는 슬롯 추천는 인터넷과 같은 다양한 것들에 접근 할 수있는 슬롯 추천는 실제로 "외국어"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처음부터 학습"이라는 가정이 세계화와 마찬가지로 계속 될지에 대한 의문이 있습니다

영어 교육 깊은

Tateishi일본 외국어 교육, 특히 영어 교육은 "읽기"와 "쓰기"의 기술에 편향되어 슬롯 추천다 그것은 종종 비판을 받고 있으며, 오늘날의 교육 분야에서 가장 큰 문제라고 할 수 슬롯 추천다 소위 기술 중 "읽기", "쓰기", "청취"및 "말하기", "청취"및 "말하기"교육은 오랫동안 불충분 해졌습니다

Takeda그러나 교실 내에서 얼마나 멀리 "말하기"교육을 달성 할 수 슬롯 추천까? 교실에서 대화 기술을 교육하는 방법에는 제한이 슬롯 추천다

하시모토그러나 한계가 있더라도 아마도 먼저해야 할 일일 것입니다

Takeda교실에서만 공부할 수 있었던 시절과 달리 해외에서 공부할 수있는 환경이 슬롯 추천다 스스로 공부하고 해외에서 공부할 수있는 시점까지 공부를 높이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Numano해외에서 공부하기가 쉬워졌으며 경우에 따라 일본의 영어 교육 문제를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일본인이 영어권 국가에서 해외에서 공부할 때 먼저 배치 시험을 치른 다음 수업을 나누지 만 일본인은 종종 필기 시험에서 상당히 높아져 종종 가장 어려운 수업에 배정됩니다 그러면 같은 수업에있는 다른 나라의 사람들이 많은 영어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일본인들은 단단한 문법과 풍부한 어휘를 가지고 있지만 말할 수없는 상황에 처해 슬롯 추천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는 방법과 어휘를 활성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Takeda우선, 그것은 외국어 능력이 아니라 단어를 "말하는"능력에 문제가 될 수 슬롯 추천다 모국어로 할 수없는 것은 외국어로도 불가능합니다 일본인은 좋은 방법으로 말하는 것을 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외국인, 특히 서양인은 말하기에 능숙합니다 일본어, 외국어로 많이 이야기하고 너무 많지 않더라도 사람들이 많이 슬롯 추천다 일본에서는 자신의 의견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손을 들고 말하는 사람들은 초등학교 이후 어리석은 경향이있었습니다 나는 내 의견을 맹목적으로 표현하기보다는 견고하고 만족스러운 진술을하는 것이 더 낫다는 교육으로 자랐습니다

Tateishi나는 이것을 대학 교육 에서이 대학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우리는 교실뿐만 아니라 캠퍼스 전체에서 외국어를 배우면 풍부한 표현력과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하기를 바랍니다

Numano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문화와 문화 규범의 문제 일 것입니다 일본의 정신으로, 항상 "침묵은 돈"의 문화가있었습니다 특정 수준의 성격과 나이를 가진 대학생과 대화 할 수 있어야한다고 말하기가 어려울 수 슬롯 추천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가진 환경 내에서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결과입니다

Takeda중학교에서 일본 고등학교까지 6 년간의 영어 교육은 종종 비판을 받지만, 전혀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나는이 대학에서 포르투갈어를 가르치고 학생들은 1 년 안에 모든 문법을 배웁니다 이것은 영어 교육의 축적으로 인해 가능합니다 당신은 상대적인 대명사, 과거의 완전 및 부사를 말하고 "이것이 영어로 된 방법"이라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이해할 수 슬롯 추천다 나는 그 6 년 동안 당신을 가르쳐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시모토그런 의미에서 외국어를 말할 수있는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외국어"수준과 관련이 있지만 같은 "단어"와 관련이있을 수 있지만 아무 말도하지 않으면 말할 수 없습니다 문법을 얼마나 정확하게 배우더라도 말할 내용이 없거나 "무언가"가 없다면 단어를 사용하여 표현하고 싶은 경우 입을 닫을 수밖에 없습니다 결국, 그것은 그 슬롯 추천를 사용하여 "무엇을 말해야하는지"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일본인들은 중국어로 "kouchi"라고 말하지만, 나는 그들이 너무 사려 깊거나 (lol)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말하기는 "어설 션"이므로 할 말이 동반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중국어를 얼마나 많이 배우더라도 말할 주제 나 내용이 없습니다 대학은 단순히 내부의 내용에 대해 "직접 찾으십시오"라고 말하는가?

Numano내 자신의 "무언가"는 실제로 현대 러시아 문학과 그 번역입니까? 러시아어 단어와 문구를 일본어로 번역하는 방법, 일본에서 알려지지 않은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방법, 알려지지 않은 작품의 매력을 전달하는 방법 그게 내가 생각하는 전부입니다

당신은 사물을 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Takeda이렇게 많이 이야기 한 후, 각 단어와의 만남에 대해 물어보고 싶을 것입니다

하시모토중국어를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lol) 우리는 또한 글꼴이 고대 한자와 현재 중화 인민 공화국마다 다르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우리가 퀴즈로 학생들을 격려하더라도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른 슬롯 추천의 학생들은 다른 슬롯 추천의 학생들보다 칸지에 더 집착하기 때문에, 무거운 스타일의 슬롯 추천에서 멀어지고 동시에 말하고 싶은 내용을 배양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문학에 관심을 갖고 문학을 전문화하는 것이 훨씬 어렵습니다 이것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현대 및 현대 중국 문학 세미나에 참석하지는 않습니다 60 명의 신입생이 5 명이나 최대 10 명입니다 물론 중국 문학과 문화의 매력에 대해 더 많은 능력이 필요합니다 내 개인적인 경험에서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나는 특히 중국어를 좋아합니다 시간을 보내지 않으면 흥미로운 것을 이해할 수없는 슬롯 추천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시를 암기하고 1 학년 학생들로부터 직접 낭송하는 기쁨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나는 시가 우리에게 직접 표현하고 말하는 것을 경험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앞에서 언급 한 슬롯 추천로 말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나는 원래 Lu Xun의 아들이 강의를하기 위해 고향에 왔을 때 중학교에있을 때 원래 중국어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스피커와 슬롯 추천를 사용하고 싶었고 영어 나 유럽 슬롯 추천 대신 아시아에서 더 큰 슬롯 추천를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Fujinawa저는 독일어이지만 음악에 대한 공통 관심사입니다 (LOL) 나는 클래식 음악을 좋아했고, 고등슬롯 추천에 다닐 때 파트 타임으로 일하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시에는 조금 비싸지 만 국내 버전을 구입했을 때 LP 레코드였습니다 그래서 약간 저렴한 수입 버전을 구입했습니다 수입 된 많은 버전은 원래 독일에서 출시되었으므로 독일의 설명을 읽고 싶었습니다 또한, 나는 중슬롯 추천 또는 고등슬롯 추천에있을 때 그런 레코드를 살 수 없었습니다 당시 최고의 하이파이 소스는 FM의 라디오 방송이었습니다 라디오 공기 점검은 일상적이었습니다 그게 방아쇠입니다

Takeda모두가 라디오를 들었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외국 슬롯 추천에 대해 배웠다

Fujinawa그 재미가 이제 돌아오고 슬롯 추천다 독일 방송사는 관대하기 때문에 대부분 온라인으로 방송됩니다 나는 매일 그것을 기록합니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방송 내부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등학교에서 LP 레코드를 집어 들었을 때, "이 라이너 노트를 읽을 수 있다면 남은 생애 동안 행복 할 것입니다" 그것은 사실이며, 지금은 독일어를 공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것이 직업 이었기 때문에 직장을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웃음) 나는 내가 사랑하는 일을하고 있고 도움만큼 재미 있지 않습니다 어렸을 때와 마찬가지로 라디오 방송을 보는 것을 즐길 수 있으며,이 시대에 나는 내 오래된 자아로 돌아갈 수 있으며, 아무것도 대체 할 수없는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위해 작성된"

Numano러시아 문학에 대한 나의 관심은 저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러시아어를 배우고 가르치면서 러시아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한 수많은 질문을 받았기 때문에 "Borscht를 좋아했기 때문에"또는 "내가 드물다고 생각했기 때문에"(LOL)와 같은 몇 가지 답변을 준비했지만, 기원은 물론 문학입니다 Dostoevsky에서 Tolstoy로 이사 한 후 Anna Karenina를 읽었습니다 나는 끔찍한 말을 하겠지만 "그것은 나를 위해 쓰여진 소설입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소설에서 톨스토이의 클론이라고하는 레빈 (Levin)이라는 캐릭터는 그의 삶의 의미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나는 고등학교에 있었기 때문에 한 세기가 넘는 사람들은 다른 슬롯 추천로 생각하고 있었지만 나와 같은 걱정으로 어려움을 겪고있었습니다 당시 나는 슬롯 추천와 문화의 차이와 문학에 끌렸다는 의미를 알지 못했지만 "이것이 바로"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또한 세계 문학의 완전한 작품에서 다른 외국 문학을 읽었으며, 실제로 옳은 느낌은 Tolstoy의 러시아 문학이었습니다

Takeda나는 포르투갈어를 말하고 싶었을 때 15 살이나 16 살이었고, 브라질에 매우 간단하게 가고있었습니다! 내가 브라질에 있었던 이유는 아버지가 출장 중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가족은 결코 가본 적이 없었지만 기념품에서 브라질의 분위기, 내가 가져온 물건과 정보를 느꼈으 며 "브라질에 대해 알고 있다면 행복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너무 행복해 (LOL) 되돌아 보면 브라질은 물론 질서를 가지고 있지만 항상 그 시점에서 벗어나는 무언가를 갖는 경향이 슬롯 추천다 그래서 카니발이라는 문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비교적 엄격한 환경에서 자랐기 때문에 나를 해방시킬 무언가를 바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나는 그것이 어떤 모습인지 알지 못하고 브라질의 매력을 추구하고 있었지만, "브라질에 가려면 포르투갈어를 배워야하므로 외국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 후에 완전히 안정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저는 브라질 연구원입니다 일과 취미를 결합한 행복한 일입니다

인간 변화

Tateishi내가 학생이었을 때, 스페인 남북 전쟁을 묘사 한 많은 훌륭한 영화가 있었고, 중학교에 있었을 때 영화 "일요일에 쥐를 죽인다"가 발표되었습니다 프랑코 정권에 대한 저항으로 마키라는 게릴라를 묘사 한 영화였습니다 우리가 프랑스 국경을 넘어 싸웠을 때 상황은 점차 어려워졌습니다 정부가 게릴라 전쟁에 참여한 전사가 프랑스 남부의 도시에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정부는 어떻게 든 그를 체포하고 거짓말에 대한 소식을 방송하기를 원합니다 "어머니는 고향에서 죽어 가고 슬롯 추천다" 가톨릭 국가이기 때문에 프랑코에 저항하는 게릴라조차도 어머니의 죽음에 있어야합니다 그는 자신이 살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집에 갈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곳에서 살해당했습니다 그것은 황량한 영화이지만, 그것을 본 후에 나는 스페인의 정신과 역사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스페인에 대한 그의 원래 희미한 관심 외에도 그는 외교관이되고 싶었 기 때문에 희귀 성과 다재다능 함으로 스페인어를 전공했습니다 학교 갈등이 아니었다면 외교관이되었을 수도 슬롯 추천다 그렇기 때문에 몇 가지 상황이 겹치고 학계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 스페인을 좋아합니다 나는 문화와 음식을 좋아합니다 사람들은 변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들이 표현하는 데 너무 능숙하지 않거나 사교에 능숙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학습이 재미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문화를 사랑하고 거기에서 자신을 바꾸는 것은 확실히 재미 슬롯 추천다

하시모토"재미"는 균일하지 않습니다 기록과 문학 도서도 슬롯 추천다 문화적, 사회적 문제에도 관심이있을 수 슬롯 추천다 중국어에서, 교실은 또한 칸지와 발음 사이의 격차가 흥미 롭거나 흥미로운 부분을 찾는 것이 흥미로운 지 여부, 흥미로운 부분을 찾는 것이 흥미로운 지, 흥미로운 부분을 찾는 것이 흥미로운 지, 수천 년 동안 계속 된 단어의 끝에 있는지 여부를 찾는 것이 흥미 롭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있을 때, 당신의 재미는 바뀌고 증가합니다 4 년간의 대학에서 이것을 진정으로 전달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큰 의문입니다 나는이 단어와 오랫동안 상호 작용해 왔으며, 예를 들어, 나는 고전으로 돌아가는 데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Li Bai의 "Gokudo -Drink"를 읽는 Li Bai가 지구상의 달을 부르는 곳 - 자신의 그림자 - 우주의 달을보고, 그녀는 그녀의 그녀의 달이 오늘 밤에 가지고 있던 빛과 시간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변화합니다

열정적으로 말하십시오!

Tateishi이를 위해 교사들이 교육에서 "열정적으로 말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페인에 대한 나의 관심 측면에서, 와세다 러시아 문학을 졸업 한 고등슬롯 추천 영어 교사가 있었는데, 그는 이츠키 히로 루키와 같은 등급에 있었고 게르니카 (Guernica)라는 Doujinshi를 출판했습니다 당시에는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피카소의 게르니카에 대해 몰랐습니다 나는 스페인 내전에 대해 교수에게 흔들렸다 내가 대학에 입학했을 때도 열정적으로 말하는 선배가 있었는데, 그것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어느 날 유엔에서 열린 Guevara의 연설은 Sonosheet에서 나왔습니다 제 선배가 저에게 그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Fujinawa빨간 소노 시트는 향수 (lol)를 상기시킵니다

Tateishi이것은 Asahi Sonorama의 1969 년 10 월호였습니다 대학 관리 임시 조치법이 제정 된 해였으며 뉴스는 Guevara의 연설이 앞뒤로 연설했습니다 연설을 들으면 내용을 알고 싶게됩니다 그는 "나도 이런 식으로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Takeda당신의 초기 동기에 대해 열정적으로 이야기 할 수있는 교사 나 선배를 갖는 것은 당신에게 재미를 찾을 수있는 기회를줍니다 이 대학은 또한이 환경을 준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해야하며, 그것이 일본의 교육 분야에서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감사합니다 (끝)


이 라운드 테이블 토론은 "단어를 통해 사회에 대한 생각 -이 시대의 다른 사람들을 다루는 방법"(2016 년 11 월 Hakusuisha)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책은 라운드 테이블 토론 외에도 도쿄 외국 연구 대학에서 전공하는 27 개 슬롯 추천 각각의 관점에서 다양성을 재고합니다 가져 오십시오

슬롯 추천 외국 연구 대학에 의해 편집

'단어를 통해 사회에 대한 생각 -이 시대에 <other>를 다루는 방법 -'

이민자들이 넘치고 테러 공격이 자주 발생하는 나이에 다른 사람들을 어떻게 다루나요? 27 개 슬롯 추천의 관점에서 볼 수있는 "다양성"은 무엇입니까? 또한 대통령과 다른 사람들의 원탁 토론도 포함됩니다

Hakusuisha/2016 년 11 월 22 일/ISBN 9784560095300/일반 가격 1,000 엔 + 세금

[구성]

소개 (Tateishi Hirotaka, 슬롯 추천 외교 대학교 회장)

[원탁 토론]
Tateishi Hirotaka (슬롯 추천 외교 대학교 회장)
Numano Kyoko (같은 대학 교수, 러시아 문학 및 비교 문헌)
Hashimoto Yuichi (대학의 부교수, 현대 및 현대 중국 문학)
Fujinawa Yasuhiro (독일어, 슬롯 추천학 대학 부교수)
Modern By : Takeda Chika (같은 대학의 슬롯 추천 및 문화 학부 학장)

[저자 목록]
Nomura Keizo (영어), Narita Bushi (독일어), Morita Koji (폴란드), Kinsashi Kumiko (체코), Akihiro Naoe (프랑스어), Hanamoto Tomoko (이탈리아), Nakazawa (Kurosaofai) Hidehiko (러시아어), Onshin Renzo (Mongolian), Arakawa Yohei (일본어), Kato Haruko (중국어), Igarashi Koichi (Korean), Furuhata Masashi (인도네시아), Nomoto Hiroki (Malaysian), Nagaya Naonori (Philippine), Uzuki (Suzuki), Uzuko (Lao), Nohira Munehiro (베트남어), Ueda Hiromi (Cambodian), Okano Kenji (Burmese), Mannomiya Kensaku (우르두어), Mizuno Yoshifumi (힌디어), Niwa Kyoko (Bengali), Yohie Satoko (Puric), Supato (아라비아) Mutsumi (터키어)

[부록] 27 개 슬롯 추천/관련 연대기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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