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세상을 배우고 세상을 사는 세상"①
"세계 배우기, 세계 온라인 슬롯 학습"하야시 카요 코, 오 가와 코지
실험실을 방문합시다!

도쿄 외교 대학교 외교 연구는 2023 년에 Yomiuri Shimbun Tachikawa Branch가 공동 후원하는 "세계 Learning the World, Living the World", 11 개의 에피소드의 11 권의 외국 연구에 의해 발표 된 11 권의 언론인, 편집자 및 번역자들에 의해 발표 된 11 권의 시민 과정을 개최했습니다
2023 년 4 월 15 일에 개최 된 첫 강의는 "세계를 배우고, 세계 온라인 슬롯를 배우는 것"이라는 주제에 관한 강의였습니다 지식을 탐구하는 대학의 온라인 슬롯적 연구와 지식을 가르치는 고등학교의 온라인 슬롯 교육의 구별은 이제 "온라인 슬롯 실습"의 새로운 틀을 통해 재검토되기 시작했습니다 터키 지역 연구를 전문으로하는 하야시 카요코 교수와 고등학교 온라인 슬롯 교사 인 오가와 코지 교수는 각각의 관점에서 온라인 슬롯 연습의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Hayashi Kayoko(Hayashi Kayoko)
도쿄 외교 대학교 회장 그의 전문 분야는 서부 아시아와 오스만 왕조 온라인 슬롯입니다 그의 책으로는 "오스만 제국의 시대"(야마카와 출판)와 "세계 온라인 슬롯의 상승과 타락 : 오스만 제국의 10 : 500 년 평화"(코만 샤)가 포함됩니다 공동 편집 작품으로는 "이슬람 서적의 온라인 슬롯"(나고야 대학교 출판부)와 "이와나미 강의 : 세계 온라인 슬롯 13 권 : 서부와 남아시아의 제국 : 16 세기와 18 세기"(이와나미 샤텐에 의해 편집 됨)가 포함됩니다
Ogawa Koji(Ogawa Koji)
나가노 현이나 야 요이 가오카 고등학교 교사 그의 전문 분야는 세계사입니다 도쿄 대학교 서부 온라인 슬롯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나가노 현 전역의 현 고등학교에서 근무했으며 교육, 문화, 스포츠, 과학 및 기술부의 새로운 주제 인 "History General"의 발전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2023 년 3 월까지 나가노 규범 수니 고등학교의 교장이었다 그의 책은 "세계사와의 대화 : 70 시간의 온라인 슬롯 비평"(Geisetsusha), "포괄적 인 온라인 슬롯를 배우는 세 가지 세계 온라인 슬롯는 무엇입니까? : 온라인 슬롯 연습을위한 세 가지 세계 온라인 슬롯"(Iwanami Shinsho), "Iwanami 강의 : 세계사 1 : 세계 온라인 슬롯는 무엇입니까?" (Iwanami Shoten에 의해 편집 됨)
사람들을 키우기위한 장소로서의 온라인 슬롯 연습
Hayashi Kayoko
온라인 슬롯 교육 및 온라인 슬롯 연구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은 일본과 세계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진 다양한 지역의 다리 역할을 할 수있는 인적 자원을 개발합니다 당연히 말과 온라인 슬롯는 세계 지역에 대한 지식의 출발점입니다 종종 대학의 이름은 주로 단어를 기반으로하는 것으로 생각되지만 동시에, 우리는 현재 지역 사람들의 온라인 슬롯와 전 세계 사람들이 자신을 정의하는 방법이 지역 사회를 이해하는 열쇠이며 교육 및 연구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일본을 포함한 세계의 온라인 슬롯 또는 세계의 온라인 슬롯는 우리가 교육에 가장 중점을 둔 부분입니다 따라서 입학 시험은 온라인 슬롯 과목, 주로 세계사를 필요로하며 고등학교 연결과 연례 세계 온라인 슬롯 세미나를 통해 고등학교의 온라인 슬롯 교육 상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고등학교 세계 온라인 슬롯는 일반적으로 암기 주제로 생각되며 잘 받아 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암기 주제로부터 온라인 슬롯 교육을 멀리하고 개선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슬롯와 관계의 흐름을 강조하는 교육이 오랫동안 제안되어왔다
이 추세에 대한 응답으로 고등학교 온라인 슬롯 교육에서, "온라인 슬롯 포괄적"이라는 주제는 2023 년부터 질문과 사고를 강조하고 "세계 온라인 슬롯 탐험"과 "일본 온라인 슬롯 탐사"라는 새로운 주제가이를 확장시켰다
온라인 슬롯 연구는 그러한 온라인 슬롯 교육을위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19 세기는 독일 온라인 슬롯가의 독일 온라인 슬롯가 Ranke에 의해 정의 되었기 때문에 19 세기는 온라인 슬롯와 온라인 슬롯적 연구가 온라인 슬롯적 문서에 대한 비판을 통해 사실을 명확하게하는 훈련으로 확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실의 사슬은 온라인 슬롯가 아닙니다 그러나 사실 자체가 목표로 만들어지는 경향이있었습니다 더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더 단편화되고 전문화 될수록 더 많은 연구가 매장의 구석을 엿볼 수있는 연구처럼 보일 수 있으며, 광범위한 맥락에서 사고의 관점을 잃어버린 경향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또한, 국가 나 민족 집단의 맥락에서 설명에 초점을 맞추면 공부할 때, 국가 나 민족 집단의 맥락에서 설명에 초점을 맞추면 국가 나 민족 집단에 걸쳐 이루어져야한다는 비판이 있었는데, 이는 국가 나 민족 집단에 걸쳐 형성되어야하며, 각각의 국가 온라인 슬롯에 의해 분할되어야한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인식에 따라 세계 온라인 슬롯에 대한 관심이 등장하여 국가 나 민족에 구속되지 않은 지역 간 온라인 슬롯적 운동의 관련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공식 민족 집단이나 국가에 의해 구속되지 않는 온라인 슬롯를 고려했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온라인 슬롯를 통해 살았던 모든 사람과 연결될 수있는 온라인 슬롯를 연구하려는 시도는 활동적이었습니다
반면에, 온라인 슬롯적 문서와 증거를 바탕으로 과거 사건을 드러내는 온라인 슬롯 과학의 틀은 크게 변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온라인 슬롯 교육과 관련하여 온라인 슬롯적 연구 전문가의 스타일은 여전히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에게 사실을 가르치는 것이 표준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감안할 때, 온라인 슬롯 교육은 온라인 슬롯에 종속되어야하며 전문가를 가르쳐야한다는 것이 이해됩니다 온라인 슬롯 교육은 온라인 슬롯에 의해 드러나는 흔들리지 않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을 가르치는 방법이며, 그 결과 세계사는 사람들이 사실을 암기 할 수있는 암기 주제가됩니다
나는이 현재 상황을 바탕으로 온라인 슬롯를 가르치는 새로운 방법을 옹호하는 오가와 교수와 그의 친구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안은 "온라인 슬롯 실습"입니다 교수는 "우리의 세계 온라인 슬롯를 향한 우리의 세계 온라인 슬롯"(이와나미 강의, 세계 온라인 슬롯, 1 권, 세계사에 포함 된)에 썼 듯이, 온라인 슬롯 연습은 경험적으로 드러난 사실을 고려하지 않고, 자신에 대한 생각, 그들을 승화 시키거나, 다른 직책을 맡고있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 한 사실을 고려하지 않고 달성 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슬롯 실천은 사람들이 가르치고 가르치는 것을 통해 성장할 수있는 온라인 슬롯 학습입니다 이를 위해 온라인 슬롯에 대한 연구는 자료를 제공하는 목적이며, 목적은 온라인 슬롯를 실천하고 사람들이 육성 할 수있는 곳으로서 세계 온라인 슬롯 교육이되는 것입니다
Türkiye 지역 연구 예로
지역 학습 장소에서 온라인 슬롯를 다룰 때 지금까지 이야기 한 내용을 느낄 수있는 많은 장면이 있습니다 우리가 스토브의 모퉁이에 들어가는 연구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더라도 학생들은 그들에게 관심이 없을 것이므로, 온라인 슬롯의 해석과 온라인 슬롯를 인식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이는 특정 지역이나 광범위한 세계에서 현재 상황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온라인 슬롯를 이해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우리 대학에서는 여러 나라와 지역에서 온라인 슬롯적 실습 장소가 개발되었지만 여기에서 우리는 Türkiye의 온라인 슬롯를 구체적인 예로 소개 할 것입니다
터키 지역 연구에서 "터키어"는 어떻게 정의됩니까? 민족 의식은 공유 된 정의에서 태어 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 투르크 공화국에서 터키인의 공식 정의는 중앙 아시아에서 태어난 사람들, 서쪽으로 이사했으며, 아나톨리아 지역 (현재 터키)에 설립 된 이슬람을 포용하고 오스만 제국과 다른 사람들을 설립 한 후 아타 르크에 의해 지원되고 독립을 얻었고 여전히 아나톨리아에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학교 교육에서 학생들은 3 학년 중학교에서 2 학년까지 일본 학년 으로이 이야기를 배우고, 3 년째 고등학교 학생들은 제 1 차 세계 대전과 터키 공화국의 온라인 슬롯 이후 세계를 배우면서 "현대 및 현대 터키와 세계"로 이야기를 배웁니다
여기서 주목하고 싶은 것은 이야기와 문화적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중앙 아시아에서 시작하여이란과 이라크, 그리고 유라시아를 가로 질러 달리는 아나톨리아에 이어 터키 사람들의 온라인 슬롯를 묘사하고 터키 공화국에서 설립되었지만 대안으로서 해당 지역으로서의 아나톨리아의 온라인 슬롯도 고려됩니다 이 경우, 기원전 수천 명의 신석기 시대부터 오래된 문화를 가진이 지역의 온라인 슬롯에 대한 이야기가 될 것이며, Hittites,이란 왕조, 그리스어, 로마 제국 및 비잔틴 제국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아나톨리아의 온라인 슬롯 지역으로서의 온라인 슬롯는 터키 공화국의 온라인 슬롯 교육에서만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터키의 온라인 슬롯는 터키인의 온라인 슬롯뿐만 아니라 아나톨리아의 온라인 슬롯 이야기에서도 이해 될 수 있지만, 현재의 상황은 그것이 전자, 즉 이주 투르크의 온라인 슬롯로만 교육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쿠르드족, 아랍인, 그리스인 및 백인의 비 터키 아나톨리아 사람들의 존재에 무관심합니다 현재 투르크 인들을 고려할 때, 우리는 또한 보스니아, 세르비아, 불가리아와 같은 오늘날 발칸 지역에 사는 무슬림들의 온라인 슬롯를 고려해야하며, "무슬림 = 투르크"로 여겨지고 오스만 제국이 퇴각하고 넘어지는 과정에서 아나톨리아로 이사해야한다 터키인이라고하는 오늘날의 사람들은이 기간 동안 이사를 강요 당하고 20 세기에 다른 민족의 터키인이 된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반대로, 아나톨리아의 그리스도인들의 온라인 슬롯는 터키가 아닌 것으로 간주되는 것으로 추방당했습니다 이스트 아나톨리아는 터키어와 쿠르드족을 구사 한 아르메니아 인의 본거지 였지만 20 세기 초에 그들은 "아르메니아 인"으로 살해되거나 추방당했습니다 터키어를 말한 그리스 정교회는 "그리스인"으로 여겨졌으며 이웃 그리스로 추방당했습니다
각 민족 그룹에 대한 국가를 창조하는 민족 건설 국가의 온라인 슬롯는 여전히이 지역에 그림자를 던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교육 분야에서 "이사 한 우리"의 터키 의식은 과거의 모순을 다루는 터키 공화국의 공식적인 견해로 확립되었습니다
대화 우선 순위
터키 지역 연구의 학생들은이 복잡한 측면을 지식으로 배웁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터키 민족주의와 그리스 민족주의, 쿠르드 민족주의, 아르메니아 민족주의 사이의 모순과 갈등과 같은 인종 집단에 근거한 온라인 슬롯에서 발생하는 모순과 상충되는 해석, 그리고 여러 민족주의의 견해의 상호 작용은 국가와 민족주의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등뼈라는 것을 이해해야한다 각 사람은 실제로 슬리팅 정체성을 살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의미에서 이러한 현실을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대학은 터키어를 가르치기 때문에 터키 공화국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슬롯의 견해에 기대되는 경향이 있지만, 하나의 이데올로기 나 이야기에 쉽게 통합되지 않도록 비판적 인식을 개발해야합니다 이를 달성하기위한 수단으로, 우리는 모순 된 진술에 초점을 맞추고, 개별 생활 이야기를 추적하고, 통계 데이터에 노출되는 것과 같은 교육을 실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또한 터키 출신의 유학생들과 관련된 교실이기 때문에 약간 긴장하지만 학생들의 반응과 의견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있었습니다
이것이 고등학교의 세계 온라인 슬롯 교육의 현재 개혁 방향에 깊이 동정하는 이유입니다 온라인 슬롯 연습은 사람들을 키울 수있는 곳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도쿄 외교 대학에서의 학습은 아마도 온라인 슬롯적 관행의 모음 일 것입니다 이 지역을 알고 그곳에 사는 사람들을 아는 것은 각 지역의 사람과 온라인 슬롯에 대해 배우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쉽지 않습니다 모순되거나 상충되는 이야기가 있고 실제로 무장 투쟁이나 일종의 불꽃을 일으키는 이야기가 있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이러한 현실에 직면하고, 자신을 생각하고 그곳에 사는 사람들을 다루는 방법을 탐구하십시오 온라인 슬롯에서 일어난 사건, 온라인 슬롯에 살았던 사람들과 거리가 멀지 않고 자신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나는 대학 지역 연구에서 온라인 슬롯를 다룰 때 대화 중심의 온라인 슬롯 연습 방법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새의 눈과 개미의 눈으로 인간 기관을보세요
Ogawa Koji
포괄적 인 온라인 슬롯의 발표 및 문제

2023 년에 고등학교에서 "온라인 슬롯 장군"이라는 주제가 시작되었습니다 메이 지 시대 이후 중등 교육의 온라인 슬롯에서 처음으로, 통합 된 세계 온라인 슬롯와 일본 온라인 슬롯에서 가르치려고합니다 우리는 종합성에서 벗어나 단위 학습의 형태로 현대 온라인 슬롯에 대해 배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래된 커리큘럼 가이드 라인에서는 세계 온라인 슬롯에 A와 4 개의 학점에 대한 두 가지 학점이 필요했지만 새로운 지침에는 일반적인 온라인 슬롯, 일반 지리 및 공공 연구의 세 가지 강제 주제가 필요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두 단위가 많지 않으므로 시작해야 할 시대와 장소에 대한 질문은 온라인 슬롯 장군이었습니다 18 세기에서 19 세기는 첫 번째 초점이었습니다 미국 혁명, 프랑스 혁명 및 산업 혁명의 전제는 18 세기에 아시아와 같은 비 유럽 지역의 경제 발전을 가르치고 산업 혁명과 시민 혁명으로 진행했으며 "현대화와 미국"이라는 관점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다음은 20 세기의 전반기입니다 1945 년의 날짜를 결정하지 않고이 시리즈는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 1950 년경 한 번에 한 번에 처리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20 세기 후반 세 가지 초점은 한 번에 세계 온라인 슬롯와 일본 온라인 슬롯를 다룰 것입니다 많은 수의 자료와 질문이 이제 교과서에 포함되었으며, 목표는 학생들이 온라인 슬롯를 탐구하기 위해 "질문"을 설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질문"에 중요하다고 말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학생들은 교과서 어딘가에 답변이 쓰여져 있기 때문에 교과서를 읽습니다 교사들은 또한 학생들의 토론을 촉진하고 요약하기에 충분한 훈련이 없으므로 결국 그들은 "모든 사람이 다른 의견을 가지고있다"고 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가 지식 이론으로서 온라인 슬롯적 방법론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학생들과 공유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배울 내용"을 재구성해야합니다
배우는 방법
에세이에서 "우리의 세계 온라인 슬롯를 향한"에세이에서, 나는 온라인 슬롯가 Tadatsuka Tadatsugu의 "온라인 슬롯 소개"와 인류 학자 Yasukari Minoru의 "급진적 구전 온라인 슬롯"를 사용하여 내 자신의 방식으로 조직합니다 그것은 시연, 해석, 비판, 설명, 상호 작용, 상상력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 6 가지 활동 중 복잡한 것은 우리의 온라인 슬롯 연습입니다
나는 올해의 첫 번째 수업 초반 에이 수업이 문자 그대로의 교과서 암기가 아니라고 강조했으며, 실제로 일어난 온라인 슬롯가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묘사하는 많은 온라인 슬롯적 이야기가 있다고 학생들에게 설명했습니다 주요 온라인 슬롯적 문서라고 불리는 것은 그 자체가 온라인 슬롯적 이야기이며, 현재보고있는 교과서는 설명의 웹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교과서와 다양한 온라인 슬롯적 이야기를 보면서 각 개인이 자신의 온라인 슬롯를 묘사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실에서 급우들과 상호 작용하는 동안 기록 된 온라인 슬롯를 발전시킬 수 있고 온라인 슬롯 수업이 온라인 슬롯적 이야기의 웹에서 "나의 온라인 슬롯"를 제작하는 것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보통 우리가 실제로 일어난 온라인 슬롯에 손을 뻗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온라인 슬롯적 이야기의 광대 한 웹 안에서 내 온라인 슬롯를 만들 것입니다 교과서는 "온라인 슬롯"가 아니기 때문에 암기하는 것이 온라인 슬롯의 학습 경험이 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그 시대와 관련된 배경 음악을 재생하고 먼저 교과서를 읽은 다음 교과서를 슬라이드에 투사 한 다음 각 이야기의 경험적 연구를 추적하고 온라인 슬롯가들에 의해 어떤 의미가 주어졌으며, 오늘날의 내용을 기반으로 한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토론을합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그 날을 다루는 온라인 슬롯에 대해 내가 생각한 것에 대해 쓸 것입니다
당신의 상황과 경로를 고려할 때, 당신은 세계를 통해 살았던 과거의 사람들과 시간을 언급합니다 나는이 "세계를 향한 세계 온라인 슬롯"스타일이 고등학생들에게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더 많은 지역과 시대와의 관계가 있다면, 그것은 또 다른 스타일의 세계 온라인 슬롯로 발전 할 것입니다 "세계 간의 연결을 고려하는 세계사" 저의 목표는 고등학생과 각 개인의 세계 간의 관계를 고려하는 세계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지식 이론의 관점에서, 나는 고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온라인 슬롯가들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온라인 슬롯를 교정하고 온라인 슬롯를 해석 할 때 다음과 같은 관점에서 사실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는 사물을 요소로 나누고 확인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요점은 Tadatsuka 씨가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에 근거한 것입니까 아니면 논리에서 일관성이 있습니까? 세 번째는 부분과 전체 간의 관계에 대한 점검이며, 이는 온라인 슬롯에서 중요합니다 실제로, 개별 문제를 논의하는 온라인 슬롯적 연구가 있습니다 특히 개별 시연이 마치 마치 마치 그 시대의 전체 사회로서 개별 사건 인 것처럼 개별 시연이 이루어질 때 네 번째 요점은 EH에서 강조됩니다 Kerr의 "온라인 슬롯의 새로운 판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현재와 과거의 맥락은 다르므로 과거의 맥락을 조사하고 그것과 상호 작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섯 번째는 개념의 타당성입니다
구체적으로, 대화를 수행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질문을해야합니까? 대화가 문제를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대화 ---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주제 --- 당신은 자신과 어떻게 관련이 있습니까? 공간-전기적 확장 --- 어떻게 비교할 수 있고 어떻게 연결되어 있습니까? 근거를 다시 검토하십시오-그 기초는 괜찮습니까? 가설의 구성 및 검증 --- 자신의 논리를 구성하면 어떻게됩니까? 이 다섯 가지를 염두에두고 테마를 만들면 토론이 더욱 활발 해집니다 그 이유는 어떤 질문이든, 내가 묻는대로 나 자신을 봐야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슬롯는 지식을 바탕으로 구성되므로 지식이 없으면 온라인 슬롯를 전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온라인 슬롯 교사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먼저 가르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슬롯적 해석, 온라인 슬롯적 비판, 그리고 그 온라인 슬롯에 대한 우리의 생각에 관해서는, 우리는 각 사람이 암묵적 지식, 세계의 이미지, 민족 집단과 지역에 대한 선입견과 온라인 슬롯의 가치가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기록되지 않은 온라인 슬롯적 이미지와 어떻게 관계를 맺고 있는지, 그리고 이것의 기초가 정말로 괜찮은지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상식이라고 생각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을 수있을 것입니다
배울 내용
지금까지 세계 온라인 슬롯 교과서는 국가와 국가가 어떻게 공격했는지와 유명한 정치인들이 등장한 것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다시 말해, 그것은 다른 나라의 새들의 눈 이었지만, 전 세계적으로 새들에게 전파되면 어떻게됩니까? 또는 우리는 개미의 눈, 구체적인 온라인 슬롯적 개인의 눈으로 각 개인의 기관을 살펴 봅니다 척도를 늘리거나 줄여 스케일을 조정하려고 노력하지 않겠습니까?
개미의 관점에서, 나는 팔레스타인 문제에 관한 세 사람에 중점을 둔 교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Saeed Abdelwahed의 가자 뉴스 레터를 읽으십시오 이스라엘 폭탄이 떨어지는 가자 (Gaza)의 이메일 보고서 (Gaza)는 세계에 전자 메일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미국 대학을 졸업하고 가자에서 일하면서 가자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인간 방패가되어 이스라엘 군대에 의해 살해 된 미국 여성 인 레이첼 코리 (Rachel Corey)의 이메일을 읽으십시오 이스라엘의 이스라엘 고발 이스라엘의 문제에 대해 이스라엘 병사 인 노암 하야트와의 인터뷰를 읽으십시오 개별 단어를 추적하면 질문을합니다
미국 온라인 슬롯에서, 우리는 "패트릭 헨리에게주고 죽으려고한다면 죽으려고한다면 죽으려고한다"라는 단어를 배우면서도 중동에서 자유를 위해 죽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테러리스트"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두 가지를 다르게 생각할 때 어떻게 온라인 슬롯에 대한 인식을 판단해야합니까? 이것은 내 질문입니다 그것은 온라인 슬롯를 바라 볼 때 자신의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증거와 주제의 행동을 재검토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듣고 싶은 다른 온라인 슬롯적 주제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으며, 사실과 전체의 사실을 심화시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다방면의 관점에서 팔레스타인 문제를 해결할 파티를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족이 가족으로서 이스라엘의 군사 행동을 정당화하는 군인들은 자살 폭탄 테러의 희생자였습니다 또는 아마도 우리는 팔레스타인 문제의 중요성을 탐구하기 위해 비슷한 온라인 슬롯적 주제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질문을 통해 사실 확인 방법을 더 살펴볼 것입니다
Global Bird의 눈의 관점에서, 우리는 유럽과 서부 아시아 사이의 고대 중세 시대를 분리하지 않는 Iwanami 강의에서 시도한 구성의 예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그리스 나 로마를 특별한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 온라인 슬롯 교과서는 로마 로마의 파괴와 함께 로마 제국의 이야기였으며, 비잔틴 제국은 계속 지중해의 구석에 살 것입니다 그러나 8 권 에서이 이야기는 그리스와 로마보다는 통합 된 새의 눈으로 두 사람을 묘사하고 Umayyad 왕조는 완전히 다른 곳에 나타납니다
구체적으로, Umayyad 왕조의 온라인 슬롯는 Umayyad 왕조의 온라인 슬롯를 Umayyad의 Muawiya를 Constantinople을 공격했을 때, 그는 하나님의 은혜를받은 지구의 통치자로서 로마 황제의 의식을 공격했거나 Muawia가 Alexander Empriate의 재건을 시도한 지구의 통치자로서의 의식을 공격했다는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Sassanid 왕조에
Hayashi 교수가 쓴 전망 논문은 오토만, 사파비, 무굴이 나란히 줄을 섰으며, 세 명의 아시아 초기 현대 제국에 공통적 인 온라인 슬롯의 리듬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교과서는 18 세기의 제국에 대한 "신비화"를 강조하지만, 지역 사회와 경제가 더욱 활발 해짐에 따라 오스만 제국의 지역에서 새로운 발전이 일어 났는지 여부와 같은 오래된 온라인 슬롯의 견해를 완전히 변화시키는 세계 온라인 슬롯의 이야기는 국가 조류의 눈을 초래하는 관점에서 제기됩니다

문서 가이드
- Ogawa Koji, Hayashi Kayoko 등의 편집, "Iwanami 강의 세계 온라인 슬롯", 총 24 권, Iwanami Shoten, 2021-23
- Takatsuka Tadatsugu, "온라인 슬롯 소개", 도쿄 대학 출판부, 2010
- Hokari Minoru, "급진적 구전 온라인 슬롯 | 원주민 온라인 슬롯의 실천 토착 호주인,"Iwanami Gendai Bunko, 2018
- EH 커, "새로운 에디션 온라인 슬롯는 무엇입니까?" Kondo Kazuhiko, Iwanami Shoten, 2023
온라인 슬롯 분야의 책 등 대학 출판에 의해 출판
- Jiang Ting-Cheng이 저술 한 중국의 현대사, Sato Kimiko (도쿄 외교 연구, 2012)
- '이미지 온라인 슬롯적 자료의 이론 - 세계 온라인 슬롯를 읽는 방법', Yoshida Yuriko, Yao Shigema, Chiba Toshiyuki (도쿄 외국 연구 언론, 2014)
- '영국의 고통과 감정의 온라인 슬롯', Ito Takeshi, Goto Harumi (도쿄 외교 연구, 2017)
- '온라인 슬롯의 감정 : 사쿠라이 Foumiko (도쿄 외교 연구 언론, 2018)에 의해 번역 된 Oote Froefeld [저자]의 Lost Honor/Created Empathy' '
- '식민지의 위대함과 노예 제도'Albert Sarow [저자] Ogawa Ryo [Translated] (슬롯사이트 Press, 2021)
- 유럽 이민의 온라인 슬롯 : 독일, 오스트리아 및 스위스, Klaus J Bade, Masutani Hideki, Akiyama Yoko, Higashifutani Taichi, Maeda Naoko, Fujii Yoshiko, Suzuki Tamami의 편집
- '한국 시베리아 인턴 : 나는 Watanabe Naoki (슬롯사이트 Press, 2023)에 의해 번역 된 Kim Hyo-Jun의 일본인, 인민 군대 및 국가 군대' '
- '도쿄 외국 연구 대학'도쿄 외교 대학교 아카이브의 150 년의 아유미 (Ayumi) '편집] (도쿄 외국 연구 언론, 2023)
- '우크라이나 장식 패턴'[일러스트] Mikola Samokis, [번역 및 논평] Tatsumi Yukiko (도쿄 외교 연구 언론, 2023)
도쿄 외국 연구 대학 출판사 피에리아 [Pieria] 2024 년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