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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즈 "AA Ken"은 무엇을합니까? : 온라인 슬롯의 인류학 재고 : 인류 학적 방법의 실제 변환 방법 탐색

실험실을 방문합시다!

도쿄 외교 대학 캠퍼스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이 중 학생들은 아마도 출입 할 기회가 거의없는 언어 및 문화 연구소 ( "AA Research Institute"로 약칭)를 찾을 것입니다 "신비한 시설"으로도 알려진 AA 연구소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언어 및 문화에 관한 국제 연구 센터입니다 국내 및 국제 연구원들과 협력하여, 우리는 인문학을 기반으로하는 광범위한 연구 활동에 참여하여 아시아 및 아프리카 지역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온라인 슬롯에서는 AA Research Institute의 다양한 공동 연구 프로젝트를 소개 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공동 사용/공동 연구 주제의 대표 인 Nishii Ryoko 교수를 소개하고자합니다

이 기사는 "온라인 슬롯"을 다루므로 일부 민감한 내용과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이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A Research Institute의 공동 사용/공동 연구 질문 : "온라인 슬롯의 인류학을 다시 생각하기 : 인류 학적 방법을 통해 변형 현실 탐색"(JRP000273)

이 공동 연구 프로젝트는 새로운 관점으로 온라인 슬롯을 둘러싼 인류 학적 현장 관행에서 생활하는 현실을 재고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온라인 슬롯은 자신의 온라인 슬롯이든 다른 사람의 온라인 슬롯에 관계없이 사는 사람의 현실에서 근본적인 경험입니다 일상적인 현실이 바뀌면서이 연구는 사망 영역의 삶과 온라인 슬롯의 경계, 예를 들어, 그레이트 동부 일본 지진과 Covid-19 감염, 다세 사우스 사회, 사망의 간병 및 의학적 설정, 그리고 삶과 온라인 슬롯의 경계의 변화에 중점을 둡니다

모든 사람이 죽은 자와 함께 산다

온라인 슬롯은 살아있는 사람이 경험 한 적이없는 사건입니다 반면에, 모든 사람은 죽은 자와 관계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TV 뉴스 나 신문 기사를 통해 우리 와만 연락을 취한 사람이든, 우리는 이미 결석 한 사람들과 관계가 있으며, 우리는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이 연구는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의 죽은 사람이 자신의 삶의 현재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분명히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살고있는 현실을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을 볼 수있게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연구의 관점 - 감정 이론

우리의 삶에서, 나는 우리 몸의 감각 기관뿐만 아니라 우리가 인간을 통해 볼 수없는 존재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우리를 운전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람만이 과거를 알고 기억하거나 기억하는 영적 존재 일 수 있지만, 그들 중에서도 죽은 자와의 관계는 이미 현실에 불가분의 생각이지만 우리의 사고와 행동 방식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1990 년대 영미 국가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2000 년대 후반에 시작점은 인간을 영향 이론으로부터 재고하는 것입니다 애정 이론은 신체로서 살기 시작한 우리의 현실이 우리가 의도하거나 인식하는 것만으로 구성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하게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것은 주관성과 합리성에 근거하여 서유럽의 인류의 현대적 견해를 어떻게 벗어날 수 있는지, 그리고 현실을 포착 할 수있는 방법, 즉 우리가 우리에게 공개 할 새로운 세상을 어떻게 포착 할 수 있는지 탐구 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신체 자체가 우리가 원하는대로 가지 않는 가장 근본적인 것입니다 우리의 연구는 물리적 존재 인 연구원들이 신체적 경험을 공유하고 그 자리에서 그들과 공존함으로써 특정 현실을 포착하려고 시도하는 인류 학적 현장 작업의 활동에서 "온라인 슬롯"의 문제에 접근한다는 사실을 특징으로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이것이"가 있었을 수있는 "다른 삶의 방식, 미래에 대한 기대, 과거 사건/기억에 대한 상호 침투와 같은 여러 층의 겹치는 것을 포함하여 우리 앞에있는 분야의 현실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 그룹의 회원 및 활동

"온라인 슬롯"에 중점을 둔 연구의 열쇠는 죽은 자체와 결석의 존재 사이의 관계를 파악하는 방법입니다 각 회원은 살아있는 온라인 슬롯의 과정, 온라인 슬롯의 장면 및 이후의 관계를 포함하여 고유 한 분야에서 "온라인 슬롯"에 대한 현장 조사를 수행합니다 편의를 위해, 우리는 당신이 1) 삶, 2) 삶, 3) 생명, 3) 온라인 슬롯에 중점을 둔 연구에 소개함으로써 연구 그룹의 접근 방식의 다양성을 다음과 같이보고 싶습니다

①live

Isono Maho: 죽어가는 사람들과 단어의 교환에서 내 생각을 심화시키는 경험에 근거하여, 나는 "자가 민족"을 사용하여 그들에게 접근합니다 자가 민족은 과거를 되돌아보고 더 큰 사회적 맥락에서 그것을 배치하는 연구 방법을 말합니다 구체적으로, 나는 Miyano Maoko와 공동으로 저술 한 "나는 갑자기 아프다"(Shobunsha)의 글쓰기 과정을 되돌아 보면서 말을 타고 말로 움직이고, 죽은 자들과 함께 살고있는 경험을 반영합니다

Kagaya Mari: 노인 복지의 슬로건이 왜 "친숙한 <greal>" "일본에서 널리 받아 들여지 는가? 그 이유는 오키나와의 이케마 섬에있는 노인 간호 분야에서 검토 될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슬로건을 철학으로 사용하여 노인의 삶을지지하는 사람들의 관행을 묘사하기보다는 섬에 기원을 가진 사람들과 섬에 모이는 사람들 사이의 "생활/죽어가는"경험의 민족 지학을 묘사하여 사람들이 무엇을하는지 묻습니다

② 온라인 슬롯과 생명의 경계

Niwa Tomoko: Great East Japan 지진을 둘러싼 기록과 표현은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현실"과 소설의 기록을 혼합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이 연구 중이 연구 중이 연구는 죽은 자의 눈에 닿을 수없는 "죽은"사람들을 표현하고, 죽은 자의 이미지를 만드는 경험을 통해 각 매체의 특성을 활용하고 이러한 경험으로 인해 생성자와 수령인의 변화가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를 조사합니다

Kind Seppyol: 우리는 미코토 (장례식에 사용되는 논문)를 보존하기 위해 한국 운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사망과 관련하여 어떻게 영향을 받고, 홍보되는지 고려할 것입니다 "내 손실"은 지정되지 않은 수의 죽은 사람들의 사용의 흔적이 새겨 져 있으며 "누군가의 온라인 슬롯"과 "당신의 온라인 슬롯"을 포함하는 동안, 그것은 또한 그 이상의 생각을 그 이상으로 생각하는 "온라인 슬롯 자체"로 생각을 확대하여 삶을 다시 생각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③death

Tanaka Daisuke:이 프로젝트는 일본의 장례식 활동에 대한 조사와 대규모 광범위한 지역 재난으로 수행 된 신체 치료에 대한 조사를 통해 현대 장례 서비스를 둘러싼 트렌드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에서, 사망 단계에서 수행 된 관행을 역사, 민속 및 관습의 피상적 인 축적으로 검색하기보다는 생명 전부터 사망 후 사망 후 이미 일련의 과정이 지역 및 혈액 의지에서 벗어나기 시작한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현재의 관행을 고용하여 현장 관행을 포착하기 위해서는 또한 지역 정부에 대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장터, 관 및 소지품 처분

Tai Minori(Research Collaborator) : 최근 몇 년 동안 일본의 장례식에서 사람들이 매일 익숙해지는 음악은 표준 및 관습 스타일을 넘어 사용되었습니다 우리는 친숙한 사람의 온라인 슬롯이 존재할 때 그러한 음악이 사람들의 감정과 신체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 고려할 것입니다 장례식 공연자의 관점을 고려합니다

타카기 요시코(Research Collaborator) : 연구자들은 AI Dead (AI Hibari와 같은 AI 및 CG로 만들어진), 인형 (3D 프린터로 만든 작은 프린터) 및 온라인 슬롯의 마스크 (사망자의 신체에서 직접 반영된 것)를 포함하며 "실제적인 세부적인 재생산의 죽은 모습이 어떻게 유쾌한 가족에게 보이는지"를 포함합니다 이전의 연구에 따르면 제 3자는 고인과 똑같이 보일 수 있지만 유가족 가족은 반드시 고인과 비슷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사람들이 유사한 방향 외에도 죽은자를 느낄 수있는 표현의 형태를 탐구하는 동안, 우리는 죽은자를 대표하는 데 관련된 기술이 어떻게되어야하는지 연구를 분명히하고 싶습니다

Nishii Ryoko: 1975 년 태국 민주화 전날 태국에서 발생한 폭탄 공격 현장을 만난 사람들의 간증에서 우리는 현재의 이야기에서 죽은 사망에 대한 기억이 어떻게 증가하는지 고려합니다 이것은 내레이터의 준비를 통해 현재 환경에서 과거 사건의 "부재"를 감지 할 것이며, 함께 현재 환경에서 "부재 구멍"을 조사 할 것입니다

Kuroda Suetoshi: 최근 동물 연구 및 인간-포트 관계 연구에 따르면 많은 동물들이 배우자의 상실에 대한 "슬픔"감정적 반응을 발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고려 사항은 "자연적인 애도 저널"의 형태를 취합니다 여기에서 인간의 온라인 슬롯은 반전됩니다

Tosa Keiko: 미얀마에서는 2021 년 군사 쿠데타 이후, Covid-19 Pandemic과 싸우기위한 수많은 사상자와 시위에 대한 군사적 억압과 오류로 인해 사망을 초래하지 않은 주택이 없다고 전했다 여기서 우리는이 사람들이 어떻게 온라인 슬롯에 직면했는지, 그리고 태국 국경을 따라 전통적인 정보 소셜 미디어와 연구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어떻게 온라인 슬롯을 전달할 수 있는지 고려할 것입니다

Uryu Daisuke(Research Collaborator) : Covid-19 Pandemic의 결과로 명백한 원격 (가상) 장례 참석을 고려합니다 특히, "신체 사진"행위에 초점을 맞출 때, 계약자와 같은 제 3 자와 매우 가까운 가까운 친척을 촬영할 때 의미는 매우 다릅니다 우리는 장례식의 특별한 맥락에서 가까운 미래에 원격 연결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가능성과 미래에 필요한 설계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이 연구 그룹은 2023 년 5 월 21 일에 AA 연구소의 기본 연구 인류학 팀과 협력하여 "인류학 카페"로 공개되면서 2023 년 5 월 21 일 이시노 마키의 지진에 대한 영화 스크리닝 "한 봄에 대한 영화 상영"을 개최했습니다 가상의 작품 "Spreading Spring"은 오카와 초등학교에서 지진의 유적으로 유지되기 전에 촬영되었습니다 다큐멘터리 인 "내가 당신의 눈을 알 수 있다면"는 사토를 포함한 오카와 초등학교에서 잃어버린 여동생과 반 친구들이 사망자에게 편지를 읽었을 때 초등학교 및 중학교 학생이었던 사람이 사망 한 작품입니다

Corcus as a Thing

인류학에서 죽은 자체의 중요성은 전제입니다 시체는 항상 단순한 것 이상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장례식을 중심으로하며 그곳에 존재하는 죽은 자체이지만 사망 전후의 삶에서 온라인 슬롯으로의 전환을 부드럽게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그 사람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순간임을 보여줍니다 장례식은 인간의 독창성과 지혜로 간주되어 삶에서 온라인 슬롯으로 이러한 전환을 극복하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Akita City의 오랜 장례식장이 소유 한 가족 장례식 전용 장례식장 내부 요즘에는 가족 장례식 전용 장례식 홀이 있으며 하루에 한 그룹으로 제한됩니다
이제 장례식이 이제는 평범 해지고 있으며, 과거와 같이 행사에 참석하는 불특정 수의 애도자가 아닌 제한된 수의 친척만으로도 평범 해지고 있습니다 장례식은 제한된 수의 가까운 친척만으로 개최됩니다
애도 자의 감소를 반영 하여이 소규모 장례식장은 점차 비례하여 증가했습니다
(2023 년 3 월 타나카의 사진, "Teramachi Selene"Handa Funeral Company, Akita City, Akita Prefecture)
온라인 슬롯 의상은 장례식 관련 비즈니스 전시회 인 Ending Industry 전시회에서 전시되었습니다 최근에 고객은 데스 의상을 신체에 착용 할 수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색조 중에서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사망시조차도 자신의 "성격"을 시연하려는 고객의 요구와 서비스 제공 업체가 다양한 부가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이러한 요구를 최대한 사용자 정의하려는 욕구를 보여줍니다
(2023 년 8 월, 도쿄의 타나카, 도쿄 코토 쿠, 도쿄 코토 쿠)

죽은 사람과 관련된 것들

사망 후 사망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우리에게 죽은 사람의 삶을 상기시키는 재와 사진을 생각할 수 있지만 여기에는 특정 종류의 간격이 있습니다 이것은 온라인 슬롯의 자연, 즉 온라인 슬롯을 기억할 때 존재하는 온라인 슬롯의 격차이지만, 우리는 현실을 만지거나 말할 수없는 몸으로는 없습니다 이 격차를 뛰어 넘어 죽은 자와 상호 작용하는 요구가는 죽은 자와 관련된 것입니다

Takagi Yoshiko의 살아남은 인형과 Omokage 인형의 예는이 간격의 다리로 유용 할 것입니다 인형은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생애 전에 사는 사람의 사진에서 죽은 사람과 비슷한 작은 조각상입니다 인형이 실제로 현실적이라고 생각한 Takagi는 라이브 액션과 비슷했으며, 응답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인식에 큰 불일치가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진짜"라고 부르는 것은 단순히 표현의 외부 형태에 대한 설명 일뿐 만 아니라, 생존자들의 정신적 풍경에서 사망 한 사람의 이미지에 대한 언급이었다 창조주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기억에서 "보고 싶어하는 사망자의 이미지"를 재현하는 과정을 통해 특정 종류의 치유를 달성 할 수 있다고합니다 이것은 AI로 재현되는 진정으로 현실적인 이미지는 아니지만, 죽은 자와의 상호 작용과 그들이 함께 걸어가는 장면을 포함하여 유족 가족의 상상력이 들어갈 수있는 "방"이 있습니다

Iningyo : 오사카 제작 회사 "Lois Entertainment Co, Ltd"가 개발 한 "전설 인형" 고인을 모방하는 3D 인쇄 인형
유가족의 인터뷰와 여러 사진이 제공된 여러 사진을 기반으로, 내부 디자이너는 3DG 데이터를 전사하고 3D 프린터에 인쇄합니다
20cm, 25cm 및 30cm의 세 가지 크기가 있습니다 (2019 년 7 월 타카기 요시코의 사진)
Death Mask (상표 : 마지막 얼굴) : "Death Mask"는 Chiba 현의 장례식장에서 일한 조각가에 의해 현대에 재 인쇄되었습니다
온라인 슬롯에서 화장까지 며칠 내에 신체에서 성형을 수행해야합니다 얼굴 모양 외에도 손과 발의 모양을 동시에 취할 수 있으며 청동과 석고로 만들어집니다
온라인 슬롯의 마스크는 종종 거실과 같은 거실에 배치되며 마스크가 닫히더라도 마스크는 종종 일상 생활에 남아 있습니다
일부 가족은 앉을 때 시선과 일치하는 높이에 시선을 놓는 것과 같이 마스크의 모습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23 년 10 월 타카기 요시코의 사진)

온라인 슬롯과 기억

죽은 자의 기억은 외상과 관련하여 그것을 고려함으로써 보일 것입니다 Matsushima Ken (Tanaka Masakazu와 Matsushima Ken이 편집 한 Matsushima Ken (외상과 시간), "Trauma를 통해 Living,"2018, Kyoto University Institute of Institute)에 의해 편집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외상을 치료할 때, 첫 번째 청취자는 물론 치료사이며, 두 번째 청취자는 치유로 듣는 사람이며, 그 사람은 자신이 말하는대로 듣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죽은 자의 말을 듣는 말을 듣고, 죽은 사람이 잊어 버리고, 죽은 사람이 잊어 버렸고, 죽은 자와 함께, 죽은자가 잊혀져서, 죽은 사람은 세 번째 청취자가 있습니다 그것이 잊어 버린 것은 과거에 제대로 쌓을 수있게함으로써 기념식 형태로 유지되어 언제라도 기억하고 의사 소통 할 수있는 상태로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Matsushima 2018 : 490)

특히, 갑작스런 사고 나 재난으로 인해 관계가 고장 나면, 그들이 죽은자를 어떻게 다룰 것인지, 어떻게 그들을 그들의 마음 속에 유지할 것인지 뒤에 남겨진 사람들에게는 중요해 보입니다 앞에서 언급 한 인형은 그러한 조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Ishinomaki에 거주하는 예술가 Chiba Fumie는 2019 년에 Tsunami에 의해 희생 된 재난과 할머니의 소지품에 의해 영향을받는 집을 돌보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연구 그룹의 구성원은 쓰나미의 영향을받는 것들이 줄 지어있는 공간에서 "기억 차이"를 가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열린 "패배"의 새로운 방법이 찾고 있습니다
(2023 년 5 월 Niwa Tomoko의 사진, 미야기 현 Ishinomaki City)

온라인 슬롯의 애도는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함께 사는 사람들의 삶은 그들의 삶에서 죽은 자와 함께있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 슬롯이있는 한, 온라인 슬롯을 기억하는 사람들이있는 한

보통, 그것은 매우 평범한 가구 (거울, 사진 프레임, 양초 홀더)로 일상 생활에 혼합되어 있지만
일단 지정된 운동이 수행되면 기념식이 수행 될 것입니다 사망자를 기억하는 도구로 바뀔 것입니다 (사망자를 만나기)
오늘날 불교 제단으로 대표되는 죽은 자에 대한 전통적인 스타일의 추모식이 바뀌 었습니다
컴퓨터 과학의 고급 기술은 온라인 슬롯과 사람들의 민감한 감정을 둘러싼 문화와 관습을 지원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질문을하는 첫 단계입니다
(Uryu Daisuke의 사진 :https : //daisukeuriujp/portfolio_page/fenest/)

죽은 자와 함께 오는

온라인 슬롯은 여러면에서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무덤이나 기념관에 대한 애도의 행위뿐만 아니라 삶의 과정에서 우리는 서로 대화하고 마음을 장려하고 심지어 실생활에서 죽은 자의 영향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외로워 보이더라도 항상 우리가 참여한 사람과 함께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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