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UFS
오늘 TUFS
기능
도쿄 외국 학업 교사
book
오늘 TUFS

[Tafenne X 졸업생] 현지 목소리로 향하는 슬롯 무료 - 환경 문제 - "커피와 초콜릿의 관점에서 지속 가능한 가치 사슬과 슬롯 무료 -"

전 세계를 비행하는 졸업생

제목 배너

Hori Poetry (언어 및 문화 교수, 영어 4 년)에 의해 인터뷰 및 작성 (홍보 관리 사무소, 학생 홍보 직원 및 학생 작가)

우기에도 불구하고 여름철은 올해 6 월에 땀을 흘렸다 조금씩, 그러나 확실히, 슬롯 무료를 둘러싼 지구 환경은 매일 바뀌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사회를 실현한다는 매력으로, 슬롯 무료의 일상 선택이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멈추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2025 년 6 월 16 일 월요일에 슬롯 무료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기위한 촉매제로서, 슬롯 무료 대학의 환경 학생 서클이 주최하는 "커피와 초콜릿의 관점에서" "지속 가능한 가치 사슬과 슬롯 무료의 미래"라는 이벤트 "Tafuene"

커피 제공 사진

그날, 커피는 환경 친화적 인 커피를 배포하는 회사 인 "Onibus Coffee"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슬롯 무료는 당신의 협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1 부 : 슬롯 무료 대학을 졸업 한 Sekiguchi Tomonori의 토크쇼는 "윤리적 소비와 비즈니스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까? 사람들이 연구에서 볼 수있는 어떤 사업"

이번에 연설 한 사람은 도쿄 외국 연구 대학을 졸업 한 Sekiguchi Tomonori였습니다 (영어 대학원, 외국 연구 교수) Mitsui & Co, Ltd에 합류 한 후 Sekiguchi는 식품, 발전 및 금융과 같은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현재 회사의 식품 본부의 선임 프로젝트 관리자 및 University of Tokyo Future Vision Research Center의 방문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토크쇼의 요약입니다

<윤리, ESG 및 SDGS 간의 관계>

먼저, "윤리적"이 무엇인지에 대해 함께 생각하면서 시작합시다 윤리적 소비는 사람, 사회 및 환경을 고려하는 소비자 행동을 말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윤리 외에도 "SDG"(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및 "ESG"(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라는 용어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용어들 사이의 관계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 대답은 모든 목표"지속 가능성"를 의미합니다 ESG와 SDG는 지속 가능성을 달성하기위한 행동이며, 이러한 것들의 근본적인 정신은 "윤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생산에서 소비까지 가치 사슬의 슬롯 무료>

제가 도쿄 대학 슬롯 무료 비전 리서치 센터에서 작업 한 것은 커피, 코코아 및 팜유와 같은 농산물의 가치 사슬에서 도전과 솔루션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가치 사슬은 생산, 비즈니스 및 소비의 세 단계로 나뉘어 각 단계에서 문제와 솔루션을 연구했습니다

일련의 연구에 비추어 볼 때, 내가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5 가지 점이 있습니다 :

  1. 지속 가능한 인증 제품 만 해결할 수 없습니다
  2. 아동 노동이 사라지지 않았 음을 보여주는 데이터
  3. 프로듀서는 매우 간단합니다
  4. 재생 농업과 같은 지속 가능한 농업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5. 많은 소비자가 이기적입니다

슬롯 무료가 격차를 발견 한 또 다른 것은 환경 문제를 논의하는 동안 "생물 다양성"과 "기후 변화"는 생산자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입니다 (직접 영향을받지 않은 생산자) 그들에게 중요한 것은 현재에 살기 위해 돈을 얻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숲을 개척하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농작물을 재배한다는 현실이 있습니다 또한 생산자는 생산 작물이 어떻게 소비되는지 알지 못하며 소비자는 생산자의 현재 상황을 알거나 알지 못합니다정보 비대칭또한 심각한 도전 중 하나입니다 불행히도, 사회적 문제와 실제 소비 행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일치하지 않습니다 환경 친화적 인 소비 행동을 달성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환경 문제를 잘 알고있는 소수의 사람들 만이므로 슬롯 무료의 과제는 세계의 대다수에 접근하는 방법입니다

<슬롯 무료를 해결하기 위해 "어떻게"행동 해야하는 사람>

지금까지 언급 된 다양한 문제와 솔루션에 대해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슬롯 무료는 이러한 문제를 개별적으로 해결하기위한 틈새 노력을 구현할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변화를 실현해야합니다누가 "How"나는 이것이 어떻게 충격적인 방식으로 달성 될 수 있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일부로 오늘은"생태계 오케스트레이션"간단히 말해서, 비즈니스 생태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있는 거래 회사와 같은 회사는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에 있으며 자신의 특성과 문화적 배경을 이해하고 함께 연결할 수있는 능력과 역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저는 슬롯 무료와 같은 거래 회사가 이러한 기능을 완전히 활용하고 혁신 이론 프로세스에 따라 지속 가능한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생태계를 적극적으로 조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혁신 모델의 기초가 비즈니스, 정부, NGO 및 금융 기관을 포함한 다양한 직책의 이해 관계자를 연결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실현하고 함께 기능하기 위해 다양한 네트워크를 형성함으로써 사회 변화로 이어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강의의 제목에 대한 답은 "윤리적 소비와 비즈니스 균형은?" "나는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사업의 역할은 그것을 균형을 잡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2 부 : "Tafuenne"회원의 Sekiguchi와의 인터뷰

q 나는 엄격한 표준이 윤리적 표식 (인증 마크)을 적용하기 위해 설정된다고 들었습니다 소규모 농민들은 심사를 통과 해야하는 도전이 있지만 비즈니스 관점에서 어떤 종류의 지원이 가능합니까?

a 특정 제품 프로젝트에서, 슬롯 무료는 현재 소규모 농민을 지원하는 지역 파트너와 협력하여 소규모 농민을 방문하고 농업 기술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며 이제 농산물을 구매할 수있는 시스템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슬롯 무료는 프로듀서, 구매자, NGO 및 기타 조직과 함께 대형 네트워크를 통해이를 지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q 많은 사람들이 윤리적 제품에 회의적이지만 그러한 의견을 바꾸는 데 어떤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a 미래의 중요한 도전은 관심이 없거나 부정적인 사람들을 움직이는 방법입니다 이를 위해, 슬롯 무료는 소비를 "즐기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윤리적이기 때문에 구매하기보다는"소비의 결과가 "재미 있고 맛있고 세련된"경험을 만들고 싶습니다 또한 악의적 인 생산 현장에는 삼림 벌채 및 아동 노동과 같은 제로 문제가 없지만 소비자는 어려운 사이트를보고 소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물론, 부정적인 측면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윤리적 이니셔티브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을 즐겁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q 도쿄 외교 대학에서 배울 수있는 기회를 얻은 경험이 있습니까?

a 그것은 나에게 어려운 질문입니다 내가 회사에 합류했을 때, 나는 "나는 단지 많은 다른 일을 시도하고 싶다!"에 대해 열정적이었다 그러나 나는 음식이나 환경 슬롯 무료에 대해 특히 잘 알고 있지 않았다 나는 지금까지 회사에서 일한 후, 대학에서 방금 졸업 한 학생들로부터 회사가 원하는 것은 전문 지식이 아니라 배운 내용, 배운 내용, 작업 한 내용 및 그 관심사를 바탕으로 작업 한 내용을 논리적으로 설명 할 수있는 능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Students don't have to be willing to achieve any results right now, so it's probably best to study hard on what you're currently interested in I believe that your passionate attitude towards something will encourage you in the future

이벤트 정보

[Tenderen X 슬롯사이트 Alumni] 미래 지역 목소리로 짠 미래 - 환경 문제의 현재

"지속 가능한 가치 사슬과 슬롯 무료의 미래 - 커피와 초콜릿의 관점에서"

날짜와 시간 : 2025 년 6 월 16 일 월요일

위치 : 도쿄 외국 연구 대학 학생 카페테리아 라운드 스퀘어

-


이 기사에 관한 문의 사항은 다음에 문의하십시오

홍보 관리 사무소 (카운터 : 홍보 및 사회 협력 부서)
koho [at] tufsacjp ([at]을 @로 변경하고 보내주세요)

페이지 상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