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무료의 신화
Pieria 에세이

Nohira Munehiro
밤낮으로 계속오고 오는 덤프 트럭의 먼지가 부풀어 오르고 있으며, 집은 일년 내내 흔들리는 가난한 흔들림처럼 계속 흔들리고 있으며, 우리 대학에는 여러 가지 신입생들이 국제 공동체에서 훌륭한 성공을 거두는 꿈을 묘사 할 수 없으며, 서정적 인 특성을 묘사 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없으며, 국제 공동체에서 훌륭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사랑하는 땅에 작별 인사") 아마도 시골과는 다르지 않은 타마에서 살아가는 데 익숙해지면서 도쿄의 편안한 감각으로 자신을 발견하고 시부야로 향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도시 지역의 사립 학교에서 정교한 젊은이들의 정교한 스타일에 압도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ama에서 공부하면 곧 중요성을 잃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Shibuya로 가서 압도적으로 압도되면 Okamoto Taro의 거대한 벽화 인 "Tomorrow of Tomorrow"에 압도되기를 바랍니다 젊은이들과 번잡 한 도시의 한가운데서, 시부야 역 2 층에있는 연결 복도의 측면을 가로 질러 JR과 이노 카시 라 라인을 연결하는 시부 시라 라인을 연결하고, 사격의 격렬한 재앙의 지옥의 장면은 천둥 소리를냅니다 그리고 잔인한 것들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우리 아래로지나갑니다
모티프는 비키니 아톨과 5 번째 Fukuryumaru에서 미국 핵 실험의 비극이라고합니다 그러나, 나는 인간 과학적 지식에 의해 생성 된 물리적 폭발의 단순한 묘사, 작품 자체의 치열한 폭발에서 일차 색상으로 흩어져있는 더 근본적인 폭발을 본다 "번개가 영원한 빛을 나누기 때문에, 헤라 클리 투스의"영원히 살 것입니다 "혼란의 어둠은 번개가 번쩍이고, 눈물이 신성한 불꽃을 열고, 모든 것이 콩나물을 열고, 우주는 한 눈에 밝게 빛납니다 슬롯 무료날 우리가 보는 불꽃은 단순히 나중에 나온 불꽃 일뿐입니다 이것들은 오카모토의 말이 아니라 베트남 사상가와 시인 Pham Cong Tian의 말은 오랫동안 공부 해 왔지만 (베트남의 국경을 가로 지르는 베트남 철학에 의해 번역 됨), 시부야의 거대한 벽화는 자체의 폭발과 같은 폭발을 생각합니다
존재의 폭발은 동시에 자신 안에 불꽃이 폭발적입니다 Heraclitus의 "Fire"를 "모든 존재의 뿌리의 하늘과 지구"라고 언급 할 때, Okamoto는 인간의 어둡고 신성한 불꽃에 대해 말합니다 "언젠가는 불꽃의 의미를 깨닫습니다 나는이 사회의 관성과 자기 불쾌감에"아니오 "라고 말해야합니다 내 몸 전체를 점유하고 있으며, 그는 전 세계에 비명을 지르며 그의 강렬한 외모는 "그를 위반하는 사람"( "슬롯 무료의 신화"에 대한 설명이 아닙니다 그 자체, 그리고 모든 것을 불 태우십시오
과학적 지식이 논리적으로 창조하려고하는 "밝은 미래"의 속임수를 드러내고 우리의 바닥에 기울어 진 오카모토 자신은 그러한 슬롯 무료를 묘사하고, 오늘날 하나님이없는 세상에서 그는 또한 "신성한 것들"을 볼 수있었습니다 내가 오키나와의 우타키에 갔을 때, 나는 단지 몇 개의 돌만 굴러 가면서 빈 공간을 보았다 당시 오카모토는 말했다 "그 청결, 순결 신성한 몸, 우상, 아이콘 또는 도해가 없습니다 죽음의 냄새를 느끼게하는 청결 하나님은 비어 있고 인간과 분명한 분위기에있는 곳에서 오십시오"(오키나와 문화 이론) 나는 오카모토 자신의 놀라운 감성에 어지럽고 어지럽습니다 이것은 "여기저기서 신들도있다"고 말했다
Nohira Munehiro, 국제 연구 연구소, 베트남 문학 부교수
참조 안내서
Okamoto Taro, "아름다움의 저주", Shincho Bunko, 2004
Okamoto Taro, "오키나와 문화 이론", Chuokoron Bunko, 1996
2019 년 봄 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