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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eria 에세이

Odawara Rin
이탈리아 혁명가/사상가 인 안토니오 그람 스키 (Antonio Gramsci)는 1926 년 파시스트 정권에 의한 체포 직전에 "남부 문제에 대한 기억"이라는 제목의 에세이를 썼다 19 세기 중반 이탈리아에서는 문화, 사회 및 제도에 대한 다양한 지역의 차이가 있었지만, "남부 문제"는 "이거의 외계"가 있었다 북쪽에 대한 위치 Gramsci는 남부 문제를 남부, 주로 농업, 북쪽에서 발전한 산업 자본가들에 의해 남부의 착취로, 그리고 남부 농민들은 시스템을지지하는 슬롯 커뮤니티인들에 의해 방해를 받았으며, 프롤레타리아 북부와 같은 조직화 된 운동을 개발할 수 없다고 그의 "기억"에 의해 국가를 맡고 있습니다 그는 나중에 혁명의 가장 큰 도전에 대해 감옥에 갔다 "Subburns"는 지배적 인 사회 집단에 의해 주도 된 이니셔티브에 의해 끊임없이 부서지고 조각화되어 있으며, 목소리는 역사로 전달 될 수 없다
Gramsci의 아이디어는 반세기 후 제국주의의 공간적, 지적 힘을 고발 한 식민지 비평가들의 손에 부활합니다 식민지주의는 국제 노동부에 의해 식민지화 된 영역을 경제적으로 이용했을뿐만 아니라, 식민지 주민들에 대한 차별적 슬롯 커뮤니티의 계층 구조를 부과했으며, 최고 권력 (백인 남성) 과이 세상을 사용하여 세상을 인식하는 현대 슬롯 커뮤니티과 슬롯 커뮤니티인 이이 차별적 구조에 자신을 형성했습니다 Spivak은 국제 노동부의 가장 낮은 수준에서 하도급 업무를 담당하는 제 3 세계 여성 중 현대 "사발 탄"을 지적합니다 우리가 "식민지 현대성"(선진국의 근대성이 식민주의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라는 개념)에 살면서, 우리는 우리가 잊어 버린 것과 우리의 귀를 덮을 수있는 목소리를 잊어야합니다
역사상, "Caliban과 The Witch"는 자본주의 체제에서 여성과 식민지 주민들이 본질적으로 침묵했다고 주장했다 본질적으로 폭력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마르크스는 봉건주의에서 자본주의로의 전환에서 생산 수단 (이전의 토지 및 공장)을 가진 자본에 대한 노동력 만있는 노동자 사이의 관계가 설립 된 "원래 축적"의 단계를 이론화했다 자본주의의 시작에는 농민과 식민지로부터 토지를 약탈하는 폭력적인 과정이 포함되어 있지만 페더리스는 마르크스가 또 다른 근본적인 폭력을 간과했다고 말합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국내 노동"으로 알려진 노동은 노동력 자체의 재생산, 즉 내일 노동자로 일하는 데 필요한 음슬롯 커뮤니티 휴슬롯 커뮤니티 같은 "노동"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자본은 필수 노동을 재현하는 데 관련된 비용을 소지하지 않음으로써 더욱 발전 할 것입니다 Federicci는 여성에게 임신과 출산을 부과하고 여성에게 압도적으로 흔한 국내 사업은 "원래 축적"이라고 주장했다
우리의 슬롯 커뮤니티과 몸은 세계화에 빠져들고 식민주의에 의해 시작되어 자본주의 폭력에 의해 분출됩니다 현대 세계의 문제는 세상의 하위 골탄과 우리 자신의 해로운 존재로 시작해야합니다
Odawara Rin, 국제 연구 연구소 부교수, 이탈리아 현대 및 현대 역사/젠더 연구
참조 안내서
Antonio Gramsci, 슬롯 커뮤니티인 및 권력 : 역사적 지질적 고려 사항, Uemura Tadao, Misuzu Shobo, 1999
Gayatori C Spivak, "Sabaltan은 말할 수 있습니까?" Uemura Tadao, Misuzu Shobo, 1998
GC Spivak, "식민지 사유의 비판 : 현재 시대의 사라지는 역사", Uemura Tadao와 Motohashi Tetsuya, Mondaysha, 2003
Silvia Federice, "Caliban and the Witch : 자본주의에 반대하는 여자의 몸", Odawara Rin과 Goto Ayumi, Ibunsha, 2017
2018 년 봄에 게시